헬조선










절대로 달성할수 없는 불가능한 목표를 정해놓고 직원들을 쥐어짜낸다

넘사벽 목표때문에 사장부터 말단직원까지 사기저하, 의욕상실, 남탓으로 집단 어리석음에 빠지고 전부 미치는거지 






  • 레가투스
    16.05.23

    박정희 시절에는 transformation leaderhip 번형적 리더쉽이라 해서 , "불가능해보이는" 목표나 비전만 제시해주고 알아서 해오라 그러면, 경제 발전기와 적극적인 FDI와 부족한 경쟁상태에 의해 그러한 "기적"의 성과를 이루고 돌아오는것이 가능했던 시절이고, 그 사춘기성장기 시절은 지나갔는데, 

    꼰대 이 병신것들이 그시절에서 못해어 나온거야.  무책임하게 구체적인 가이드도 없이 "야, 이거 해와"하고 돌아와서 실패하면 "너 왜 이렇게 한거야?!" 윽박지르는것 밖에 모르지. 또한 넘사벽 목표라기 보단, 하나에 집중하지 못하고 감투 여러개 쓸려고 쓸데없는 병신 짓을 벌이는 정신나간 꼰대할배들이 많은데, 그 일을 성사시키는 과정 대한 구체적이고 노역스러운 책임은 무관한 부하직원들이 억지로 떠맡는 경우가 허다하다.
     
    요즘 1980년대 생 baby burst 시대 아이들은 1960 baby boomer 생들과 다른 정신적구조를 가지고 있다 사실자체를 모르니깐 쥐어짜도 안나오는거지. 일방적인 명령이 안먹히는 세대라는거다. 조센에서 ceo 라고 불리는 새끼들은 당장 찬탈해버려야 옳다. 
  • 유토피아는 인간의 최고마지막 사회시스템일 겁니다.

    유토피아에 다가서려면

    스스로 자발하는 사람들이 모두를 향할줄 알아야하고, 무었이 옭고 그으른지 분간할줄 알며, 타에 대한 존중성과 배려를 알고, 차별이 없어야하며,

    도덕이나 철학등의 고등된 교육, 고도로 발달된 의식구조같은 이 모든것들이 모두가 갖추려하거나 갖추어져야 가능하지 않을까요.

    그렇게 때문에 인류에게 유토피아 자체가 불가능.

  • 이 다음 사회가 유토피아 방향이라고 한다면 적어도 효율성이 지금 사회를 뛰어 넘어야 하는데 그리 본다면 더 높은 자발성과 창의성이 극대화되는 구조일 가능성이 높으리라 추측해봅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35 new 헬조선 47530 0 2015.07.03
경영진의 문제점은 유토피아적인 목표설정이다 3 new 살려주세요 419 0 2016.05.23
3280 강남역살인사건은 여혐문제가 맞다. (수정합니다 약자에 대한 분노표출입니다.) 34 new 국밥천국 903 5 2016.05.22
3279 이글을 보시는 님들 좋은 소식 한가지 가르쳐 드릴게요 ^^ new 지옥불조선 384 0 2016.05.22
3278 경영진들 좃같지 않음? 13 new 살려주세요 677 0 2016.05.22
3277 일본 아사히 신문 기.jpg newfile 헬조선의커비 599 4 2016.05.22
3276 왜 일본이 재무장하면 안되는지 모르겠다. 5 new 헬조선의커비 506 2 2016.05.22
3275 한국남성 한세대 95%성기절제? 4 new 세벌 685 0 2016.05.22
3274 대학등록금 지원과 저소득층 대학생 장학금 지원 6 new oldberry1800 433 2 2016.05.22
3273 여기 운영자 한테 바라는점 11 new 레임드 740 6 2016.05.21
3272 이번 강남역 살인사건 언론보도가 어이없는 이유... 17 new 헬조선의커비 731 4 2016.05.21
3271 헬조선에 생식하고 있는 생물체 들은 죄다 덜 떨어진 부류들 뿐이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492 1 2016.05.21
3270 내가 한 오년전에 강남역에서 술마시고 뻗어잠든 적이 있은데 10 new hellokori 647 2 2016.05.20
3269 심심풀이 유용한 사이트 모음 1 new 스피드웨건 654 0 2016.05.20
3268 월탱[지옥불반도 서버] 헬조선 게시판 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니까? 3 newfile 알비노꼽등이 613 0 2016.05.20
3267 아버지가 일군정당 내대에서 끝나다니 2 new 시대와의불화 612 0 2016.05.19
3266 KAOS님께 3 new 녹두장군 543 1 2016.05.19
3265 한국 군사력 정확히 어느정도죠? 7 new 레임드 773 1 2016.05.19
3264 한국의 문화라고 불릴 만한게 뭐가 있는가? 13 new 도구적이성의나라 834 7 2016.05.19
3263 여시,메갈 아이디 가진분 계신나요? 2 new ㅇㅇㅇㅇ 782 1 2016.05.19
3262 포경수술? new 세벌 398 0 2016.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