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9.03.07
조회 수 25
추천 수 1
댓글 15








문재앙 덜깠다고 빨갱이 좌파로 모는 논리로 

그대로 빨갱이랑 손잡으면 빨갱이라고 모는거랑 누가더 

논리적으로 보이냐 ㅋㅋㅋㅋㅋㅋ

소련과 동맹했던 미국은 빨갱이가 아니란다 우덜식 논리 ㅅㅌㅊ

그럼 중공도 빨갱이 아니겠네 자본주의하니까 ㅋㅋㅋㅋㅋ 병신새끼 ㅋㅋㅋ  반공거리면서 그의미도 제대로 알지도 못함

자본주의가 대처랑 레이건방식이라고??? ㅋㅋㅋ 

4선대통령한 루즈벨트 미국을 오늘날의 패권국으로 만들어주신 미제의 황제도 빨갱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찮은 영화배우 쩌리병신과 계집년이랑  2차대전을 승리로 이끈 영웅하고 누가더 역량이 나아보이냐 ㅋㅋㅋㅋ 병신경북괴새끼는 영화배우가 더낫다고 하겠지 ㅋㅋㅋㅋㅋ ㅇ래서 경북괴는 유사인류라는거지 케인즈정책 자본주의의 한 방식인데 그게빨갱이란다 ㅋㅋㅋ 반공거리면서자본주의 에 대해 알지도 못하는중 ㅋㅋ

히익이 논리그대로 적용해 버리니 자가당착이죠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날 신자유주의와 자본시장의 성장및 냉전의 승리를 이끈게 대처리즘과 로널드 레이건 전 대통령인데 ㅋㅋㅋ 노조 빨갱이새끼들이랑 사회주의를 무력화함으로써 미 영의 파워를 더 키운거 모르냐? 너 귀족강성노조한테 돈먹었냐? ㅋㅋㅋㅋㅋㅋㅋ
  • 응 루즈벨트 시절 미국의 세계경제gdp는 40프로 지금은??? ㅋㅋㅋㅋ 루즈벨트시절이 더 강했고 위대했음 지금은 미국은 재정적자에 병신되어가고 쌍둥이적자처맞고 미국재정씹창내는게 영웅이라 아 그래서 박그네 이명박을 빨아재기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제말아먹는게 우파니? 그럼 맞네 ㅋㅋㅋㅋ
  • 경제성장율보고는 오고 말하는거냐? 레이건과 대처시절 성장률봐라 ㅋㅋㅋㅋㅋ 루스벨트때도 경제성장했다고? 지랄떤다 1950년대에 제일 부유한시기인데 그땐 공화당 집권시기인데? ㅋㅋㅋㅋㅋ 미국인들도 뉴딜정책은 실패한 사회주의정책이라고 까는데 그걸 모르네 ㅋㅋㅋ
  • 헬조선 노예
    19.03.07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루즈벨트라고 하면 뉴딜만 아는 병신새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경북괴병신은 생각이 없죠 ㅋㅋㅋㅋㅋ
  • 난 대표적인 정책을 댔을뿐인데 ㅋㅋ 그러면 다른 정책으로 덕본거 있으면 얘기해봐 ㅋㅋㅋㅋ 어서
  • 노인
    19.03.07
     케인즈 같은 경우 친기업 성향이 있는데 기업에 대해 세금을 낮추라고 한 바 있음
    그리고 케인즈는 마르크스의 자본론에 대해 헛소리라고 반박함
  • 그러면서 큰정부 지지하고 코인이나 카지노를 규제하자는건 뭔데?ㅋㅋㅋㅋㅋㅋ
  • 노인
    19.03.07
    큰정부 지지하는 거 가지고 공산주의 성립 안됨 
    이를 테면 박정희 경제 정책도 큰정부 지지하는 건데 그것은 뭐라고 해야 함? 모순 아니냐? 
  • 박정희때 삼성 존나 키워주고 자유민주주의시장정책의 기틀이 되줬는데? 그러면 큰정부와 복지를 늘린 오바마는 왜 미국에서 좌빨이라고 까일까?
  • 노인
    19.03.07

    정작 사회주의자들은 세금에 의한 복지 추구할 생각이 없는데 향변해봤자 뭐함? ㅋㅋㅋㅋ

    너가 지지하는 박정희의 정책은 지극히 국가 개입이 들어간 것인데 말이다 
    그래서 국가가 시장 통제 하는 것 가지고는 죽어도 사회주의라고 할 수 없음 
  • 죽어도 사회주의 맞아 ^^
  • 노인
    19.03.07

    그래봤자 중국, 소련, 지금의 한국, 20세기 중반의 프랑스의 경제 정책은 모두 국가 자본주의에 불과하다 

  • 병신샠기야 히익이는 애초에 박정희가 하던 경제개발5개년계획자체가 스탈린이 하던거라는거 모르냐?? ㅋㅋㅋㅋㅋ초졸새끼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런논리면 히틀러도 경제를 사회주의체제로 움직인건 아는거냐 저학력자야 ㅋㅋㅋㅋㅋㅋㅋ 방구석에서 여포짓하지말고 편의점이라도 나가서 알바라도해라 ㅋㅋㅋㅋㅋ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33 new 헬조선 5817 0 2015.07.03
5323 좌좀들의 하향평준화에 대처가 팩폭함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45 1 2019.03.07
5322 헬조선 좌파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37 1 2019.03.07
5321 걱정이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30 0 2019.03.07
5320 심각한 중뽕정부 시벌 ㅋㅋㅋ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33 0 2019.03.07
5319 적화통일이 되어가는구나...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44 0 2019.03.07
5318 민좆주의뽕맞은 히틀러주의자면 국뽕카페로 꺼지지그래? 3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26 0 2019.03.07
5317 노인아 여기 자료인데 반박해봐 3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33 1 2019.03.07
5316 여러분 히익이에 대한 배려좀 합시다 1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9 1 2019.03.07
5315 레이건이 빈부격차키우고 나라를 경제폐망으로 만들었다? 자료에대해 반박해봐라 6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33 0 2019.03.07
5314 오늘 히익이에 대한 도발을 통해 경북괴병신력을 바라봄 10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25 1 2019.03.07
5313 히익이 논리 경제를 말아먹는게 우파임 24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9 1 2019.03.07
히익이 장애인특징 15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25 1 2019.03.07
5311 사회 들어갔다고 빨갱이란다 ㅋㅋㅋ 병신경북괴답다 28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26 1 2019.03.07
5310 히익이 병신의 논리 4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3 1 2019.03.07
5309 병신 히익이새끼 극우가 뭔지 몰라?? 3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3 2 2019.03.07
5308 굴라크 빨갱이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1 1 2019.03.07
5307 굴라크는 극좌파임 ㅋㅋㅋ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 1 2019.03.07
5306 히익아 그만 울고 내말좀 들어봐 3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4 1 2019.03.07
5305 경북괴버러지들 까니 홍어로모는 병신경북괴쩌리들 7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2 1 2019.03.07
5304 우선적으로 해야할일 3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8 1 2019.03.07
1 3 -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