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무우미이이이
17.06.16
조회 수 180
추천 수 6
댓글 2








옛날부터 펜팔해서 연락하던 친구한테 한국놀러오는데 안내해달라고 해서 소개팅겸해서 만남

근데 그전에 한국년먼저만남

참고로 둘다 비주얼은 자랑스럽지는않다.

 

다짜고짜 만나자마자 배고프다고 밥사달라함

커피도사달라함 말을 몇번 건냈는데 듣는둥 마는둥이고

어떤쎄한느낌이나면 이년이 날지갑으로 보는듯한

불쾌한 기분이들어서 영화보러가자는 거 급한일이 생겼다고 자리떳음

 

그리고 3일뒤 소개받은 일본여자

밥값을 나눠내는게 당연하다는데서 엄청놀랐다. 

대화도 잘통함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또는 공감가는 부분에 대해서 대화도 잘이어지고 무엇보다 예의라는게 있음

극개인주의라고 오해하는데 친구로서 한꺼풀만 벗어보면 진짜 친절하고 예의바른데 그게 오히려 나 스스로가 태도를 더 다잡고 조금 긴장하게끔 만들어줬다.

 

2달에 한번씩은 한국에 온다.

연락처도 받았고 여름에는 작년처럼 에노시마가서 불꽃놀이보고 그 다음닐 아키바 구경갈거고 겨울에는 하코네온천도 같이가기로했다.  이번달엔 내 생일이었는데 호우지차하고 양갱도 선물로 보내줬다. 

 

일뽕? 혐한? 그런거 다 떠나서 그냥 내눈앞의상황은 이렇고 그래서 틸조선 준비한다.  물론 근 반년간의 국내정세가 실망스러운것도 있지만.. 그리고 김치년들.. 국제망신좀그만시키고 스스로를 뒤돌아보고 그런 김치녀들의 양분인줄도 모르는 칙각속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노답발정난보빨러들은 자각을 좀 하면 좋을거 같다. 

 

 

 






  • 올 님 곳 탈조선하겠네. 어쨋든 대단하네 탈조선도 엄청난 노력이 필요한데.

    내가일본여행 가보니까 김치녀들 일본에서 일본남자들한테 쓰레기취급 밨던데 매춘부에다 요물이라고

    그리고 시위장면도 밨는데 피켓중에 영어로 코리안 여자 이라고 써져있는데 발가벗은 나체그림에 조선으로 돌아가 라고 적혀있더라 ㅋㅋㅋㅋ

    아베 총리가 했던말이 기억나네(조선 매춘부는 아무리 막아도 일본으로 쏟아져 올테니까)ㅋㅋㅋㅋㅋㅋ

  • 야. 니개내글을봤어야되 https://hellkorea.com/free/1160656

    이건데 애들이다 비추한다. 헬조선에찌든새끼들이 비추눌렀다. 넌 그나마 깨어있어서 위안이좀간다. 그래 김치년보단 스시녀가낫지. 탈조선해라. 김치년들 창년인거맞음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32 new 헬조선 4743 0 2015.07.03
일본녀vs김치녀 그리고 탈조선준비 2 new 무우미이이이 180 6 2017.06.16
4783 뉴질랜드화 점검 5 new 10000밀리그램 106 0 2017.06.16
4782 생존하고살자이새끼어그로인듯 10 new 시발넘아 88 2 2017.06.15
4781 얘들아.! 마지스카 학원 이라는 여고생 패싸움 드라마 라는 것은 잘 아시는가.? (일뽕들 특히 관심 요망.!) 3 new 기무라준이치로 50 1 2017.06.15
4780 조센진들과 미국인들의 노래 가사 의미. 6 new 슬레이브 88 1 2017.06.15
4779 옛날에 영절하(영어공부절대로하지마라)라고 아는 사람... 1 new 헬조선붕괴협회 174 1 2017.06.14
4778 저능하고 열등의식에 쩔어있는 더러운 좆센진 놈들로부터 빨리 해방되고 싶네요. 4 new 좆센징마귀박멸 182 5 2017.06.12
4777 솔직히 한국인은 단일 민족 아닌지 6 new Uriginal 114 2 2017.06.12
4776 애미한테 전생에 죄지어 헬조선에 태어났다하니까 그걸 못알아들어요 3 new 탈조센꿈나무 124 4 2017.06.11
4775 야 이거백퍼공감할거다. 38 new 시발넘아 358 7 2017.06.10
4774 있다가 중세 한국어에 대해 글을 쓸 것이지만 3 new Delingsvald 40 0 2017.06.10
4773 센징스러운 마인드?? 9 new 로지타 162 1 2017.06.10
4772 일본 새끼들 까러 갈 사람 없나 7 new Uriginal 118 0 2017.06.09
4771 야 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본사람있냐? new 시발넘아 29 0 2017.06.09
4770 가생이 털러 갈 사람 없는지 14 new Uriginal 154 1 2017.06.08
4769 조센의 4차산업.jpg 5 newfile 혐한 200 5 2017.06.08
4768 솔직히 공감이 일본에서 프로그래밍 관련 직업 한다는 것도 사기인 것 같지 않냐 22 new Delingsvald 140 0 2017.06.08
4767 친일과 반일이 논란이 되는 것 같지만 40 new Uriginal 89 1 2017.06.08
4766 운영자님께 정식으로 건의합니다 20 new 프리글루텐 125 1 2017.06.08
4765 그냥 공감이한테 관심을 주지 마라 16 new Delingsvald 46 4 2017.06.08
1 - 23 -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