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0000밀리그램
17.06.16
조회 수 89
추천 수 0
댓글 5








 

 

 

 

 

친자감별 불법화  

논의 중

남성혐오전용단체

2015

남성전체비하용어

2015

여자시각으로 남성평가전용텔레비전프로그램 만듦

2009

여성부 만들기

1997

여성부 폐지 논쟁이 여자들의 여성부 폐지주장에도 커지지 못한다.

2008이후

여성부 폐지 주장을 지상파에서 보도할 수 없다.

2008이후

대통령이 여성부 폐지를 공약하지만 실패한다

2008

대통령이 여성부 폐지를 공약할 정도로 치우침이 심각하다

2007

민주화 이후 국가”공식”적 경제대참사(1997) 외 문제로 한국의 국민소득이 폭락

무수히 많음

2008~2017

“페미니스트 대통령” 등장

2017

진짜 전투적 패미니스트 대통령 등장

? 언제?
성범죄 처벌시 남자에게 불리한 2중잣대 박정권 부터 극심





  • 내가 이명박을 별로 않좋아하면서도 이명박이 한가지 잘 할려다 만게 있는데.

    바로 꼴통 여성부를 폐지할려했는데 여성단체의 반발로 실패했다는거야. 그리고 보건 복지부를 흡수해 더욱더 파워없한 상태로 패악질을 한거지. 말도안돼고 실용성없는 꼴폐미나치 적인 탁상공론하면서 저질같은 역차별법 남성억압법만 만들었지.

    화분 사는데 2천만원이라는 거금도 썻다지 ㅋㅋㅋㅋ 그뒤로도 알게모르게 세금 횡령도 많히하고 ㅋㅋㅋㅋ

    뇌없는 김치녀, 멍청한 보빨남을 대량 양성한거야.

  • 지금은 친폐미 대통령인 문죄인정권인니까. 에미뒤진 보지 김치년을 위한 공략만 잔뜩 하고있다지ㅋㅋㅋㅋ

    기레기 언론만 봐도 전부 여성정책 여성 이야기만 잔뜩 실려있더만 ㅋㅋㅋㅋㅋ

    문죄인 치매걸려서 공기업늘리겠다는 에미뒤진 소리 할때부터 알아봤지. 아 이사람 임기 끝나고 요양원 가야겠구나 하고 말이야. 정작 해결해야할 중소기업문제는 덮어둔채 가식적인 서민 코스프레나 하고 있으니 말이야 ㅋㅋㅋㅋㅋ

    뭐 어차피난 문죄인 대통령으로 인정하지도 않지만.

    우파 박근혜도 대단한 꼴통 이였지만 좌파 문죄인 이것도 아주 몹쓸 인간이지.

    즉 우파든 좌파든 둘따 똑같은 놈이란 이야기.

  • 시발 하나하나보면 부정부패가 뿌리박혔네. 남자자체를 혐오하는단체가 2015년에 설립됬다는걸보면.
  • 남자혐오전용단체 가 있다는것 부터가 어이상실이지. 그리고 남성혐오단체는 남자들이 낸 세금으로 운영되겠지 ㅋㅋㅋㅋ

    저래 놓고서 여성혐오 하지말라는건 참 골때리는 가식이지 역시 보빨민국다워.

  • ㄹㅇ ㅋㅋㅋ 차라리 여자들이낸 세금으로 꾸려나가는 국가적조직이나, 여자들끼리 단체만들어서 자기들끼리모아서한단체라면 태클안걸텐데 시발.. 밖에서 막노동하고 돌아온 아빠들의세금이나 헬조선에서 열심이 탈조선할려고하는청년들한테 빼앗은세금으로 운영하는 조직인데 시발 화가안날수가없지. 솔직히 돈이쓰이는데 우선도란게있는거아니냐? 어째 이런 돌은단체가 제일필요한곳보다 먼저쓰이는거냐. 이해가안된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28 new 헬조선 4260 0 2015.07.03
4799 씨바 헬조선은 학원이나 체육관다니기도 버겁다. 6 new 헬조선붕괴협회 124 1 2017.06.16
4798 헬조선에 컴활이란 자격증... 5 new 헬조선붕괴협회 103 2 2017.06.16
4797 아 씨바 <헬조센> 남자란 무엇인가? 7 new 10000밀리그램 144 7 2017.06.16
4796 귀순한 북한군..... 6 new 헬조선폐인1인 93 2 2017.06.16
4795 일본녀vs김치녀 그리고 탈조선준비 2 new 무우미이이이 137 6 2017.06.16
뉴질랜드화 점검 5 new 10000밀리그램 89 0 2017.06.16
4793 생존하고살자이새끼어그로인듯 10 new 시발넘아 79 2 2017.06.15
4792 얘들아.! 마지스카 학원 이라는 여고생 패싸움 드라마 라는 것은 잘 아시는가.? (일뽕들 특히 관심 요망.!) 3 new 기무라준이치로 47 1 2017.06.15
4791 조센진들과 미국인들의 노래 가사 의미. 6 new 슬레이브 76 1 2017.06.15
4790 옛날에 영절하(영어공부절대로하지마라)라고 아는 사람... 1 new 헬조선붕괴협회 119 1 2017.06.14
4789 저능하고 열등의식에 쩔어있는 더러운 좆센진 놈들로부터 빨리 해방되고 싶네요. 4 new 좆센징마귀박멸 171 5 2017.06.12
4788 솔직히 한국인은 단일 민족 아닌지 6 new Uriginal 95 2 2017.06.12
4787 애미한테 전생에 죄지어 헬조선에 태어났다하니까 그걸 못알아들어요 3 new 탈조센꿈나무 112 3 2017.06.11
4786 야 이거백퍼공감할거다. 38 new 시발넘아 325 7 2017.06.10
4785 있다가 중세 한국어에 대해 글을 쓸 것이지만 3 new Delingsvald 35 0 2017.06.10
4784 센징스러운 마인드?? 9 new 로지타 152 1 2017.06.10
4783 20-30-40대 남성분들을 위한 명품 만남의 공간! new eoo3dc 57 0 2017.06.09
4782 일본 새끼들 까러 갈 사람 없나 7 new Uriginal 105 0 2017.06.09
4781 야 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본사람있냐? new 시발넘아 26 0 2017.06.09
4780 가생이 털러 갈 사람 없는지 14 new Uriginal 141 1 2017.06.08
1 - 10 -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