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오늘  약 깜박하고 안먹은 걸로 애미랑 목소리

크게내며  싸웠는데 자신이 '전생에 뭔 짓을  했길래 이러나'했을때

전 '내가 전생에 뭔 죄를 지어 헬조선에 태어났나'라고 햇더니

다시말해보라 하니까 헬조선  헬조선 해도 계속못알아먹고 그래서 말을 말자했어요  

좋은인종 에  좋은국적  도 못주고  신용불량자인   애미년

때문에 뭐할려다가 기분잡쳤어요

 






  • 그냥죽여버리든지해. 독극물 ㄱㄱ.쫄리면 탈조선하는수밖에없다
  • 근데 그걸 알거같으면 님은 여기 있지도않아요. 다른데 태어났거나 탈센했거나 했지.
    최소 입양이라도됐지.
  • 시발 10대때 내가 싫다.

    헬조선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고 생각없이 살고는 탈조선의 기회가 있었음에도 다 망치고는 결국 20대를 맞이하게 됐으니...

    아오 탈조선 앙망.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 너도한방 나도한방...즐거운 헬조선의 자유게시판 입니다. ↓ 28 new 헬조선 4260 0 2015.07.03
4799 씨바 헬조선은 학원이나 체육관다니기도 버겁다. 6 new 헬조선붕괴협회 124 1 2017.06.16
4798 헬조선에 컴활이란 자격증... 5 new 헬조선붕괴협회 103 2 2017.06.16
4797 아 씨바 <헬조센> 남자란 무엇인가? 7 new 10000밀리그램 144 7 2017.06.16
4796 귀순한 북한군..... 6 new 헬조선폐인1인 93 2 2017.06.16
4795 일본녀vs김치녀 그리고 탈조선준비 2 new 무우미이이이 137 6 2017.06.16
4794 뉴질랜드화 점검 5 new 10000밀리그램 89 0 2017.06.16
4793 생존하고살자이새끼어그로인듯 10 new 시발넘아 79 2 2017.06.15
4792 얘들아.! 마지스카 학원 이라는 여고생 패싸움 드라마 라는 것은 잘 아시는가.? (일뽕들 특히 관심 요망.!) 3 new 기무라준이치로 47 1 2017.06.15
4791 조센진들과 미국인들의 노래 가사 의미. 6 new 슬레이브 76 1 2017.06.15
4790 옛날에 영절하(영어공부절대로하지마라)라고 아는 사람... 1 new 헬조선붕괴협회 119 1 2017.06.14
4789 저능하고 열등의식에 쩔어있는 더러운 좆센진 놈들로부터 빨리 해방되고 싶네요. 4 new 좆센징마귀박멸 171 5 2017.06.12
4788 솔직히 한국인은 단일 민족 아닌지 6 new Uriginal 95 2 2017.06.12
애미한테 전생에 죄지어 헬조선에 태어났다하니까 그걸 못알아들어요 3 new 탈조센꿈나무 112 3 2017.06.11
4786 야 이거백퍼공감할거다. 38 new 시발넘아 325 7 2017.06.10
4785 있다가 중세 한국어에 대해 글을 쓸 것이지만 3 new Delingsvald 35 0 2017.06.10
4784 센징스러운 마인드?? 9 new 로지타 152 1 2017.06.10
4783 20-30-40대 남성분들을 위한 명품 만남의 공간! new eoo3dc 57 0 2017.06.09
4782 일본 새끼들 까러 갈 사람 없나 7 new Uriginal 105 0 2017.06.09
4781 야 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본사람있냐? new 시발넘아 26 0 2017.06.09
4780 가생이 털러 갈 사람 없는지 14 new Uriginal 141 1 2017.06.08
1 - 10 -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