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관광과면 한국인 안내 하려 하든 일단 해외취업 아닌가






  • Instagram
    17.02.21
    한국어만큼 정착하려는 언어 잘해야하고.
    진짜 탈조선해서 외국 한인여행사 취업할생각.?
    그리고 현지 한인여행사들도 그 지역 유학생 캐쉬잡으로 고용하는경우 많음. 아니면 그 지역 관광과 유학생들(물론 해당언어 잘해야됌) 아참 애초에 지연학연 등등 인맥없음, 한인관광사에서  비자 스폰해줄리 없음. ㅋ
  • 그나라 언어와 한국어 다되는 2세들이 넘쳐나는데 굳이 널 고용할까? 생각좀. 
  • 진입장벽 낮고 겉보기엔 재밌어보이는 여행일이라 애초에 사람이 많은게 문제. 게다가 한인여행 이외에는 투입될 가능성이 제로라 더욱 불리. 취직이 돼야 꿀을 빨든 말든 하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895 한국건국이후 매국노가 못살았던적 있냐 1 생각하고살자 185 0 2017.03.04
894 탈조선을 꿈꾸세요?? 일본IT회사 취업에 도전하세요 1 탈조선도우미 543 0 2017.03.03
893 일본에서 이과전공 아무거나 하면 유학후 이민 가능할까요? 5 탈조센꿈나무 273 0 2017.03.03
892 [봐주세요 제발] 일본 취업비자 조건에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2 탈출이답 194 0 2017.03.02
891 탈조선을 하고싶습니다. 하지만 현실의 벽에 너무 부딪혔습니다. 5 서당암 738 0 2017.02.26
890 외국에는 고졸이 돈 많이 벌 수 있는 직업이 있네요 3 oldberry1800 838 1 2017.02.24
889 탈조선이 하고 싶은데 실패확률이 겁나 높으닌까 내 고민좀 들어주시죠?ㅋㅋㅋㅋ 1 장범자장 398 0 2017.02.22
888 한국대학교 해외취업 잘 도와주나요? 헬조선타아아알출 127 0 2017.02.21
887 자동차 정비 기술이 호주나 캐나다에서 수요가 있을까요? 4 수호호홍 783 0 2017.02.20
886 여자가 호주서 노인복지쪽 일하는거 괜찮을까요?조언부탁드려요 2 망탱고 408 0 2017.02.19
885 탈조선 계획 실행중..(호주형님 꼭 봐주세용) 1 호떡 369 0 2017.02.19
잘모르것는디 관광과로 해외취업하면 제일 꿀이지 않나...? 3 헬조선타아아알출 361 0 2017.02.17
883 유럽 투자이민 알아보고 있습니다. 4 탈조센고고뤼 521 0 2017.02.17
882 이런 사이트도 있네요...ㅋㅋㅋ 2 타키쿤 526 1 2017.02.17
881 캐나다 시민권자(여자친구)를 통한 탈조선 6 캐나다가자 1813 0 2017.02.16
880 마이크테스트 타키쿤 55 0 2017.02.16
879 고등학교때 유학을가고싶은데 도와주세요 3 탈조선을향하여 274 0 2017.02.09
878 제 상황에 맞는 캐나다나 미국 이민 방법 문의 드립니다 6 헬마쵸 798 2 2017.02.08
877 솔직히 말해서 해외로 튄다고 해결되는거 없는듯 ㅇㅇ 1 Filafandhummus 1011 1 2017.02.07
876 기술직 경력 기술 배워서 호주간다? 말이 안되는데? 12 update 헬조선타아아알출 1654 0 2017.02.05
1 - 25 -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