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타키쿤
17.02.17
조회 수 498
추천 수 1
댓글 2








안녕하세요

저는 일한 혼혈이고요

소학교 전까지 일본 살다가 

12년 한국에서 초중고 다니고

다시 도일해서 대학 다니는 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헬조선이나 동조선이나

그 놈이 그 놈이라는 의견이 강해서

졸업하고 나면 미국 쪽에서 눌러앉으려구여ㅎㅎㅎ

하긴 일본이 한국보다는 일한 혼혈로 살긴 편함

암튼 탈조선했고 탈동조선 희망자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891 외국에는 고졸이 돈 많이 벌 수 있는 직업이 있네요 3 new oldberry1800 740 1 2017.02.24
890 탈조선이 하고 싶은데 실패확률이 겁나 높으닌까 내 고민좀 들어주시죠?ㅋㅋㅋㅋ 1 new 장범자장 381 0 2017.02.22
889 한국대학교 해외취업 잘 도와주나요? new 헬조선타아아알출 121 0 2017.02.21
888 자동차 정비 기술이 호주나 캐나다에서 수요가 있을까요? 4 new 수호호홍 669 0 2017.02.20
887 여자가 호주서 노인복지쪽 일하는거 괜찮을까요?조언부탁드려요 2 new 망탱고 367 0 2017.02.19
886 탈조선 계획 실행중..(호주형님 꼭 봐주세용) 1 new 호떡 327 0 2017.02.19
885 잘모르것는디 관광과로 해외취업하면 제일 꿀이지 않나...? 3 new 헬조선타아아알출 326 0 2017.02.17
884 유럽 투자이민 알아보고 있습니다. 4 new 탈조센고고뤼 460 0 2017.02.17
이런 사이트도 있네요...ㅋㅋㅋ 2 new 타키쿤 498 1 2017.02.17
882 캐나다 시민권자(여자친구)를 통한 탈조선 6 new 캐나다가자 1350 0 2017.02.16
881 마이크테스트 new 타키쿤 54 0 2017.02.16
880 고등학교때 유학을가고싶은데 도와주세요 3 new 탈조선을향하여 255 0 2017.02.09
879 제 상황에 맞는 캐나다나 미국 이민 방법 문의 드립니다 6 new 헬마쵸 762 2 2017.02.08
878 솔직히 말해서 해외로 튄다고 해결되는거 없는듯 ㅇㅇ 1 new Filafandhummus 941 1 2017.02.07
877 기술직 경력 기술 배워서 호주간다? 말이 안되는데? 12 new 헬조선타아아알출 1398 0 2017.02.05
876 영국 이민에 관심있으신 사람들을 위해 퍼온 정보입니다 (저도 참조했습니다) 12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2110 0 2017.02.02
875 탈조선이 하고싶은 현재 고등학생입니다 9 new karins 527 0 2017.02.02
874 캐나다 이민 어때 8 new sinfic 1101 1 2017.02.01
873 캐나다,호주.. 들어주실분 계신가요? 10 new 김치국배정죄수076 990 2 2017.01.31
872 요리사 이민이 힘든편인가요? 3 new H희op망e 379 0 2017.01.30
1 - 19 -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