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
16.10.16
조회 수 320
추천 수 0
댓글 27








자기들 주작글 개념글로 보내고 혐한테러사건 버스폭발사고에 대해서 잘됬다면서 기뻐하더군요 그러면서 개념글 사라지니까 운영자도 센징 아니냐면서 뭐라하던데 ㅋㅋㅋ

그럼 일본인이 운영하는 사이트로 싹 다 가면 되잖아요 ㅋㅋㅋ 그렇게 일본 좋아하면서 왜 자기들이 그렇게 역겨워하는 한국에 남아있을까요?

 

정작 한국에서 일해서 번 돈으로  탈조선하라 해도 온갖 변명대면서 조언해준 사람을  오히려 욕만 해대기 바쁘고 그러면서 자기들이랑 동급인 2ch는 잘도빨더군요 ㅋㅋㅋ

둘 다 혐한이 키워드이긴한데 얘네들이 경멸받는 이유는 혐한이 아니라 히키코모리백수와같은 사회적 무능력자 천지고 사회적 공분을 살만한 글을 아무렇지도않게 올린다는거죠

 

표현의자유 네 그건 인정합니다 그런데 그 표현의자유도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않는선에서 해야되지않을까요?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history&no=1838830&page=2 참고로 역갤 고정활동자가 올린 글인데 이 글에 대해서 느끼시는 점 없나요?

표현의자유 운운거리면서 자기 욕한 사람들 다 죽어버리면 좋겠다고하고 그러면서 뻔뻔스럽게 대학을 계속 다니겠다고하는군요.

네 계속 다니라해요 어차피 법적으로는 제재안받습니다. 그러나 사회가 법만으로 구성되지는않잖아요. 도덕규범이 존재해야 살만한 사회가 되는건데 애초에 표현도 그 대상을 모욕하지않는

수준에서 해야지 저런 언동을 일삼으면 결국 법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제재가 들어갑니다. 다만 한국은 착해서(그냥 법이 미비해서) 그냥 가만히 내버려둡니다.

 

저걸보고 역갤여신이라 하는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애초에 저 갤러리에는 여자가 없습니다. 왠 줄 아세요? 애초에 저런 폭력적이고 충동적인 성향은 대부분 남성에게서 나타나거든요

여자라고해서 없는건 아닙니다 그러나 선천적으로 뇌의 구조에 차이가 있기때문에 남성에 비하면 극소수입니다. 저번에 한국어 왜 쓰냐고 물으니까 저 갤러리 유저들이 센징 약오르라고라는

그런 말을 하더군요. ???? 전 이해가 안갔습니다 물론 한국어 쓰는건 본인 마음이죠 솔직히 한국을 그렇게 혐오하면서 한국어 쓰는게 이상하긴하다만 타인의 고통을 즐기는걸 보고

 

결국 저 유저들은 사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 끼가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여러분 과거에 자코뱅주의자란 사람이 이 사이트에서 활동했던거는 아시나요? 제가 그 사람을 추적해보았습니다.

https://plus.google.com/communities/109051014392927603156 이 사람이 구글플러스에서 활동하는 커뮤니티 이름입니다 이미지만 봐도 떠오르는게 있지않나요?ㅎㅎ

참고로 저 커뮤니티는 하류층 서민들은 안 받아들입니다 자기들 커뮤니티의 명예에 해를 끼친다고 생각하거든요 커뮤니티 성향이 심히 엇나간게 보이실겁니다.

 

저는 역갤이 순수히 한국을 까는 사이트인줄 알았습니다 알고보니 일뽕물을 거하게 먹었더군요 일본제국 미화 대동아공영권 연합국 전범국 주장까지

연합국이라고해서 전쟁범죄가 없었던건 아닙니다만 단지 추축국이 패전했기 때문에 모든 책임을 다 물었다고 생각하는걸까요? 사실 독일도 유태인이랑 연합국 외에는 

제대로 사죄배상을 한 국가가 없습니다 저 사람들과 논쟁을 해봤지만 틀에 박힌 프레임을 없애는건 불가능하더군요 이래서 세뇌가 무섭나봅니다.

 

자기들은 센트릭스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하지만 정작 자기들은 재트릭스에 세뇌되었습니다. 일본이 잘못하거나 일본의 안 좋은 점에 대해서는 어떻게든 정당화 할려고 들고

한국을 일본과 비교하면서 무조건 까는 식이더군요 솔직히 순수하게 혐한만 했더라면 제가 역사갤러리 떠나지는 않았을겁니다 그런데 과도하게 일뽕물을 먹었더군요,

본인들은 일뽕 아니라고하지만 대다수는 일뽕인게 맞습니다. 마치 오타쿠가 애니메이션을 보지만 저는 오타쿠가 아닙니다라고 말하는것과 뭐가 다른가요?

 

여기는 일뽕물 먹으신 분은 없으시죠? 일뽕물 먹은 사람 보이면 그냥 바로 떠날겁니다. 참고로 역사갤러리로 통하는 링크 글의 작성자 정보를 보시면 이미지에 욱일승천기가 걸러져있습니다.

물론 저들말대로 욱일승천기는 법적으로는 문제가 없습니다. 야스쿠니 참배도 범죄가 아니겠지요 그렇지만 저들은 모르는듯합니다 법만 지킨다고 사회가 돌아갈수있지는않다는것을

여기서 도의나 민도는 아무런 필요가 없고 법이 중요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여러분들이 까던 헬조선의 문제점에 대해서 생각해보시기바랍니다. 

 

센징이 폭행당하는 글이란 개념글을 보면 고소당해야할텐데라는 댓글을 쓴 사람보고 저들은 이런걸로 고소안당한다고 말하고있습니다 결국 도의를 내팽겨친 모습에서 저들이말하는

센징이들과 다를게 없다는것이죠. (현재 그 개념글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어쩌면 저장소에 가면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역사갤러리 탐방 후기는 여기서 끝내죠 정작 자신도 센징이들과 같은 짓을 하고있으면서 헬조선 욕하는 인지부조화를 보이는 갤러리였습니다.

 

 

 

 

 

 

 

 






  • john
    16.10.16
    난 신토미개파간의 한계는 명확하다고 생각할 뿐이다. 다만 탈아입구의 정신만은 가상할 뿐.

    일본따위는 소싯적에 모리 아리노리의 말대로 120년전에 영어로 갈아타고, 종교역시 카톨릭이건 프로테스탄트로 개종. 천황따위는 단두대로 밀어버렸으면 좀 더 존경할만한 나라가 되었겠지만, 적어도 그런 말이 나올 수 있었던 메이지유신시대때에 비해서, 1930년대나 40년대 세대따위는 신사참배나 강요하는 미개인으로 퇴화했다고 봄.
  • ......
    16.10.16

    사실 러일전쟁 당시보다 태평양 전쟁 때의 일본 군사교리가 퇴화됫다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사실 일본인들이 쓰는 가나라는 문자 특성상 영어를 모국어로 했을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봅니다.

    애초에 모음이 별로 없는 문자의 특성상 영어를 배우기는 상당히 힘들었을거라 봅니다 실제로 일본인들은 영어를 잘 구사하지못합니다
     
     
  • 地狱
    16.10.17
    필리핀어도 모음이 단순하지만(타갈로그어) 공용어를 영어로 하니 아주 잘 구사하죠. (물론 억양은 있으나 모음문제는 없음. )
  • 신토미개파간또한 동양식 전제왕권을 옹호하는 멍청한 text에 불과했으니까요.

    정말로 메이지 유신 초기처럼 일본적인 것은 완전히 없애고 서구의 사상만을 온전히 채택하며, 천황제를 폐지하고, 서구식 문화와 정신을 갖춘 공화국이 되었더라면 지금보다 훨씬 나은 국가일 수도 있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지만, 불행히도 메이지 원로들이 힘을 잃고, 1930년대에 미개파간군사세력이 무단으로 정권을 잡으면서 엉망진창이 되면서 동양식 신정일치군주제따위로 회귀해버렸죠...

    결국 제정일치 군주제와 도그마교리에 근거한 미친 국가가 되어 날뛰었으니... 2차 세계대전에서의 패전은 거의 필연에 가까웠겠지요. 
    멸망당하는 게 당연했던 것입니다.
  • Japonism
    16.10.16

    역사갤러리 이용자들을 지지하는건 아니지만, 어떻게 저런 인간들이 나왔는지, 그 과정을 생각해보면 이해는 갑니다.


    학교에서 역사교육을 할 때부터 무조건적으로 '민족'의식을 주입하고, 독립 테러리스트들의 이름들을 외우고 그들의 정신을 본받자고 이야기하는것에 앞서서, 일제 식민지배의 긍정적 측면도 배우고, 독립운동의 어두운 면들도 함께 공부했으면

    인터넷에서 민족주의에 반하는 일제시대 경제성장 및 문명발전된 자료를 살펴봐도 그리 충격을 받지 않고 흡수했을겁니다.

    그런데, 이게 다 한쪽으로 편향된 교육이였다는것을 알게 되고, 자신들이 일본이 아닌 한국에 태어나서 이꼴이라고 생각하게 되니 역으로 민족주의, 한국의 가치관등을 부정하고, 조롱하는 것을 놀이처럼 여기게 된거죠. 여기에는 한국의 민족주의가 대개 반일로부터 성립이 되다보니 역으로 일본제국주의를 찬양하는 것으로 점점 자극적으로 옮겨가게 된겁니다.


    일베를 비롯해 대부분 남초인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삼일한이니 된장녀니 온갖 여성비하적인 언어에 분노하고, 자기가 여자로 태어나서 인생을 망쳤다고 생각하는 메갈리안들이  미러링을 한답시고, 인터넷에서 남자를 비하하는 온갖 신조어를 양산하고, 한국의 위인들도 죄다 한남충이라며 비하하는것과 사고구조가 일맥상통한다고 할까요?

  • ......
    16.10.16
    일본 제국에 대해서는 좋게 보지않지만 한국 역사관이 민족주의 사관에 물들여져있다는것은 인정하는바입니다.  그런데 독립 테러리스트라는건 무엇을 뜻하는건가요?
    독립운동의 어두운 면은 무엇이 있나요? 역사 갤러리에서 비슷한 내용의 글을 발견했습니다만 갤러리 자체가 일뽕이라서 신빙성이 없다 여겨서 패스했습니다.
    시간되신다면 한 번 알려주시지않겠습니까?
  • Japonism
    16.10.16

    테러리스트라는 단어가 불쾌하게 느껴지셨으면 죄송합니다. 2000년대 이후 아랍 테러리스트들이 무분별한 민간인 학살을 한 이후 테러라는 단어가 상당히 부정적으로 쓰이고 있는데, 테러라는 단어는 원래 무력이나 폭력, 암살 등을 이용해서 자신의 뜻을 관찰하려는걸 뜻하는 가치중립적인 용어로, 이러한 방법으로 독립운동한 것에 대해 테러라는 단어를 붙여도 문제 없다 생각했습니다.

    참고로 통념과는 달리 친일계열보다는 오히려 극좌 쪽에서 일제강점기 독립운동에 '테러'라는 단어를 쓴 예가 있습니다. 단적으로 자기 이름 걸고 김일성을 찬양할정도로 NL 계열 극좌인 한홍구가 쓴 책에도 '독립 테러활동' 뭐 이런식의 단어가 등장했고, 좌파계열 역사교과서라는 금성교과서에서도 독립운동에 대해 '테러'라는 단어를 사용한 글이 있습니다.

    어두운 면이라면, 상해임정을 이끈 독립운동가의 대표격인 김구선생을 봅시다. 김구 선생은 젊은시절에 일본 상인 쓰치다를 살해한 경력이 있고, 테러행위를 단지 일제시대 독립운동에만 쓴것이아니라 해방 이후 정치공간에서도 테러를 했다는 의혹을 사고 있습니다. 송진우와 장덕수의 암살의 배후로 의심받아 미군정 법정에 출두한 기록이 있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으로는 이러한 면이 있더라도, 외국의 위인들이라고 해서 일생동안 전부 도덕적으로 깨끗한 일만 한것은 아니므로, 식민지배시기에 민족의식을 고취한 김구선생의 정신을 기리는 것이 그렇게 잘못되었다고는 생각하지 않고, 개인의 가치 판단에 맞길 문제라고봅니다.

  • ......
    16.10.16

    정말 해박하시군요. 님의 지식에 정말 감탄했습니다. 역사갤러리 유저들 논리는 비록 나치 일본도 잘못했지만 연합국도 잘못한게 있으니까 욕할 자격 없다

    국군도 베트남전 만행 저질렀으므로 일제의 만행에 대해서 사죄와 배상을 요구할 자격이 없다는 이분법에 근거한 개논리로 밀고 들어가던데 솔직히 직접 당해보니까
    정신이 약간 혼미해지더군요. 그렇지만 님은 공정하게 의의와 문제점을 잘 설명해주셨군요. 역사갤러리 빠져나간거는 잘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안 그랬다면 님같은 분 못 만났을거에요 그렇지만 아직 이곳 이용자들을 다 만나보지는 않아서 한 분만 보고 사이트에 대해서 판단하는것은 시기상조라고 봅니다.
    전체적인 사이트 성향을 보고 제가 이곳에 있을지 결정해야겠습니다.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테러리스트라 한 거에 대해서 제가 기분 상한건 아닙니다
    혹시라도 제 기분이 상했을까봐 미리 사과를 드리는 님의 인성에 감동했습니다. 저는 독립군을 테러리스트라 말하는거에 대해서 거부반응을 일으키는 국뽕은 아닙니다.
     
    사실 대다수 한국인들은 테러를 나쁜 의미로만 이해하는것 같은데 님의 말씀대로 테러는 암살 교란 파괴를 통하여 자신의 목표를 이루어내는 가치중립적 단어입니다.
    일제시대가 암흑기였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조선은 자력으로 근대화할 능력이 없었고 일본이 근대화에 도움을 준 부분은 있지만 그것이 정말 조선인을 위해서였는지는 의문스럽습니다
    .
    그렇게 따지면 유럽 국가들의 식민지들도 근대화의 논리로 인해 유럽 국가의 수탈과 착취가 자행되었으니까요. 그래도 조선인들의 보건 위생 상태 지식수준이 증가한거는 사실입니다.
    그것에 대해서는 긍정적으로 보는 바이나 태평양 전쟁 때 공출이나 징용 징병에 대해서는 비판하는 바입니다. 역사갤러리에서 위안부는 날조다라는 말이 있는데 그 의견에 대해서도 듣고싶군요.
    위안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렇다고 지금 당장 설명하라고 부추기는거는 아닙니다. 님이 시간이 되신다면 가르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 독립마적단 이 그 격에 걸맞는 표현이겠지.
  • ......
    16.10.17
    독립마적단이 존재했다는것은 알고있습니다. 독립을 빌미로 자신이 활동하는 지역의 조선인들을 착취하면서 자금을 마련하고 실제로 도적과 다름없는 행동을 한
    천하의 몹쓸놈들이죠. 그렇지만 몇몇사례를 일반화시키지는 않았으면합니다. 국뽕 역사교과서에서도 인정하는 자유시 참변과 같이 독립군 내부에서도 내분이 일어낫던거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뭉치기가 힘들었고 해방 직전까지도 임정의 군대인 광복군도300명에 불과했죠 애초에 이념과 가치관의 차이를 극복하고
    합쳤더라면 1만명은 됬을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독립군 내부의 파벌싸움과 견제에 지쳐서 독립군을 떠난 사람도 많았고요.
  • 원래 역사갤러리 등지에 서식하는 일뽕들의 행태는, 논리적으로 볼 때 국뽕들과 전혀 다를바가 없으며 단지 지향점이 조금 다를 뿐입니다.

     
    소위 빠가 까를 낳는다고 하지요 ㅎㅎ
    이들은 헬조선의 국가주의, 군국주의 세뇌에 대한 반발이 너무 심한 나머지, 헬조선과 대비되는 일본제국을 옹호하면 무작정 옹호하게 된 거죠. 
    소위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하게 되었지만, 자신에 대한 논리적인 성찰은 전혀 없는 상태에서 지향점만 바꾼 것이 역갤러들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들의 정신구조와 의식 수준이 변한 건 아니기때문에, 결국에는 국뽕들과 다를 바 없는 행태를 보이게 되었습니다. 
    국뽕들이 헬조선 민족주의에 대한 비판을 듣지 않으려 하는 것처럼, 이들 또한 일본제국의 나쁜 점은 의식적으로 안 보려고 하는 특성을 가지고있지요.
     
     
    독립운동의 부정적인 측면이라는 이야기가 나왔는데.. 사실 일본제국과 식민시대에 대해 다루려면 반드시 다루어보아야 할 영역입니다. 
    사실 독립운동 = 무작정 좋은 거라고 여기게 된 건 헬조선정부의 정치적인 관점 옹호를 위해 사실 과장과 날조등이 들어가있어 여기게 된 잘못된 관념 중 하나이지요.
     
    당시 독립운동가들 중 일부는 만주의 비적떼로서 약탈이나 하는 정도의 집단인데 후대에 미화된 부류도 많았으며, 정치적인 이익을 위해 타인의 업적을 훔쳐가다 자기의 성과라고 했던 사람도 있었지요(대표적으로 김일성)
    또한 내부적으로는 단지 일본제국에 반대한다는 공통점만 있었을 뿐인 느슨한 조직체로서, 서로 이권다툼이나 하는 경우도 많았고, 독립 군자금 등을 삥땅하거나 하는 등 내부적인 문제 또한 산적해 있었으나 후대의 헬조선 통치계급은 보통 교과서에서 이러한 부분들을 전혀 다루지 않았던 것.
     
     
    또한 과연 이들이 일본제국에 반대했다고 해서 이것이 선이였다고 볼 수 있는가라는 문제도 남아 있습니다. 
    어찌 보면 이는 한국의 민족성에 대해 근본적인 의문을 제기하는 것이기도 한데.... 과연 헬정부가 주장하는 것대로 일제는 악정만을 저지르고 그들은 항상 올바른 목표를 가지고 있었는가에 대한 고민도 필요하겠지요.
     
     
    과연 헬조선인의 고유성, 민족의식이 과연 필수적인 요소고 선이었던 것일까요? 
     
    비록 당대의 일본제국도 문제가 많았고 악랄한 파시즘 체제였지만, 당시 조선총독부의 계획에 따르면 1946년에는 참정권이 부여될 계획이었다고 하며, 참정권이 부여되고 단계적으로 일본인으로서 통합되면 그것이 과연 전근대성과 미개스러움을 상징하는 조선인이라는 고유 의식을 가지는 것에 비해 반드시 더 나쁜 것이었을까요?
     
    또한 후대의 헬조선 통치자들은 국가주의의 확립과 자신들의 배를 불리기 위해 원래 통합된 민족의식같은 건 희박했던 반도인들에게 반 강제적으로 변질된 혈통민족주의와 배타성을 주입시켰는데, 이로 인해 오늘날에는 세계 사민이 되고 공공선을 이룩하며 민주주의를 이루는 데에 오히려 장애만 되고 있습니다.
    과거 일본제국의 천황제 도그마를 본따 천황대신 민족을 넣어 헬조선식 시민종교를 만들고 강요함으로서 반도인의 자유 시민이자 인간으로서의 성장을 막고 있는데, 차라리 헬조선인이라는 민족의식따위는 없는 것이 반도인의 의식발전에 더 도움이 되는 건 아니었을지 고민이 있네요.
     
     
    단적으로 말해보자면 소위 '신 대통령제'라는 단어를 아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1945년 이후 많은 나라들이 독립하면서 독립운동가, 혁명가들이 정권을 잡고 통치하였는데, 대부분은 오히려 이전의 식민 당국보다 더 못한 악랄한 통치를 보여주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헬조선 독립운동가들 중 정말로 일본의 전제군국주의에 반대하면서 순수한 마음으로 독립운동을 하셨던 분들도 있었지만, 상당수는 기회주의자로서 구 조선시대 통치계급의 일원이었거나 정치적인 입지 향상을 위해 일했던 자들도 많았지요.
     
     
    일제시대는 분명 조선시대보다 낫기는 하였으나...
    강압적인 군국주의나 미개 제정일치 천황제, 악랄한 노동 문화와 병영군기문화를 도입시킨 점, 2차 세계대전에서의 수많은 전쟁범죄를 옹호할 수는 없습니다. 
    이건 누가 뭐라고 해도 부정할 수 없지요.
     
     
    일본제국이 위안부제도를 통한 전쟁범죄를 저지른 건 틀림없는 사실이나, 조선에서의 위안부제도는 다른 군사적인 점령지에서의 범죄적인 성노예 징발과는 다른 행태를 띄고 이루어졌습니다.
     
    점령지에서는 일본군이 임의적으로 여성을 징발하고 강간하였으나, 조선에서는 치안과 행정체계가 잡혀 있었고 나름대로의 정부가 기능하고 있었기때문에 점령지에서와 같은 형태의 강제징발이 이루어진 사례는 사실 거의 없거든요. 
    특히 조선총독부의 군경이 강압적으로 동원했다고 하는 직접적인 기록은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바로' 조선인 브로커'의 존재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말이 좋아 브로커지 실질적으로는 인신매매 사기 범죄자들로, 위안부 기록에 남아있는 '군수공장에 취업시켜준다면서 위안부로 끌고간 것'은 대부분 이들의 행태거든요.
    이들은 조선인이 사업으로서 운영하는 군 위안소와 계약을 맺고, 조선에 와서는 사기취업을 알선하여 여성들을 전쟁터의 위안소로 팔아넘겼습니다.  
     
     
    그러나 당사자 입장에서는 이를 구분하기가 쉽지 않았고, 거기에 헬조선정부의 정치적인 의도가 개입함으로서 조선인 브로커의 존재는 사라지고 일제가 그랬다라는 식으로 조금 다르게 알려지게 된 것이지요.
    또한 비록 직접적으로 동원하지는 않았더라도, 상당 규모로 이루어지는 인신매매를 막지 못한것에 대해 국가기관으로서의 책임이 없다고 볼 수는 없겠지요.
     
    이 문제는 원래 1965년에 종결된 문제인데, 일본이 패전이후 여러 차례의 담화를 통해 국가 차원에서 사죄하고 한일기본협정을 통해 식민지배 피해액에 대해서 포괄적으로 이미 보상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카기 군사정부는 자신들의 정치적인 입지를 위해(소위 경제발전을 위한다는 명목 - 현재까지 자세한 사용내역이 공개된 바가 없습니다.) 보상금을 전부 삥땅했고, 일본의 사죄같은 건 없었던 것처럼 주장함으로서 피해자들 사이에서는 이 문제가 아직도 지속되는 것처럼 여겨지게 해 자신들의 정치적인 도구로 사용해왔던 것.
  • ......
    16.10.17

    대체 이런건 어디서 배우신겁니까? 사실 방금 전에 님이 역갤러에 대해서 적어놓은 내용과 비슷한 내용의 글을 제가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사실 헬조선의 원인은 1가지만으로 설명하기는 힘듭니다.  역갤러들 주장대로 헬조선 자체의 문제만도 아닌것이 박정희만 해도 만주군으로서 일본 군국주의 사상에 영향받은 인물입니다.
     당시 일본제국의 조선인 수탈과 착취와 그것을 정당화시키기위한 정신론 근성론등도 현재의 헬조선의 문제를 만든 큰 원인이 되었습니다. 살인적인 노동시간과 야근도 일제의 영향을 받았고
     
    병영군기문화 또한 당시 일본군에 복무했던 장교들이 국군의 요직을 차지하면서 국군내에 크게 퍼져나갔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조선시대부터 있었던 문제가 일제시대의 문제와 합쳐짐으로서
    더 악화된것에 가깝습니다. 조선시대때도 똥군기 얼차려는 존재했습니다. 당시에도 관리들 사이에 신임을 상대로 가혹행위를 행한걸보면 이때부터 서열문화가 성행하였던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왜곡되고 변질된 유교사상과  천황제와  일제 파시즘이 합쳐져서 오늘날의 헬조선을 낳았다고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쌓여온 악습이라 단기간내에 바꾸기는 쉽지않아보입니다.
     
    사실 바꿀 노력도 없는 국가와 한국인들을 보면서 점차 회의가 들기도합니다. 서로 진영 싸움하면서 비난하고 인신공격을 삼는 저열한 민도와 타인을 욕하면서 자신에게는 관대한 이기주의
    오히려 현재의 일본보다도 파시즘의 망령에서 벗어나지 못한게 지금의 한국인들입니다. 현재의 일본은 전체주의가 완전히 사라졌다고 보기는 힘듭니다만
     
    적어도 한국처럼 혼식 혼밥이란 용어가 나올만큼 개인에게 행동의 제약과 사고방식을 억압하는 국가는 아닙니다. 저는 무조건적인 혐한에는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여기에는 그런 사람들이 없기를 바라지만 일방적인 패배주의 열등감에 시달려사는 것도 좋지못합니다. 결국 내부적 모순으로 스스로 파멸하는 결과만을 낳을뿐이니까요.
     
    1946년의 참정권이라면 제한없는 전면적인 참정권을 말하는것인가요? 당시 군 요직에 있는 조선인들도 소수였고 같은 직장내에서 근무하는 일본인과 조선인의 임금 차이와
    일본인에 비해 매우 높았던 노동시간을 생각해보면 1946년에 참정권이 부여되서 일본인으로서 법적인 권리를 인정받게됫었다할지라도 현재의 부라쿠민과 같은 대우를 받고살지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현재 재일한국인 차별문제를 보면 그들이 계속 조선을 지배했다할지라도 동등하게 대우해줬을 거라고는 생각되지않습니다.
     
     
     
     
  • 글세요.. 여기저기 보다 보니 아는 게 아닐까싶기도 하네요... 또한 저도 무조건적인 혐한은 사실상 국뽕과 똑같다고 보고 있습니다.
     

    사실 1946년의 참정권은 제한참정권으로, 세금납부액이 일정 수준 이상의 사람들에게만 인정되는 것이었기는 하나, 당시에는 일본 본토인들조차 완전한 평등선거는 아니었고 한번 참정권이 주어지면 단계적으로 다른 권리또한 인정되는 건 시간문제라서요.

     
    물론 잉글랜드인이 스코틀랜드인을 대하듯이 될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오키나와와 같은 지역도 결국 일본국으로 편입된 걸 보면 조선인도 법적으로는 결국 동일한 일본인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되었네요.
     
    게다가 헬조선에서는 나이, 성별, 학력, 재산등을 빌미로 없었던 차별도 새로 생겨나는 판국인데, 과연 그것이 일본인으로 통합되었을 때의 차별보다 과연 덜한것인지 의문이기도 하구요.
     
    재일한국인은 사실 법률적으로 외국인이나, 단지 패전이후 한국과의 지위관계가 명확하지 않았고 GHQ군정 등을 거치면서 일본국의 행정 및 거주 시스템이 꼬이게 됨으로서 취한 일종의 특례로서 거주권을 가진 것에 불과합니다.
    어찌보면 내국인과 법률적으로 어느 정도 차별이 있는 건 상식적인 범위내라고도 볼 수 있으며, 사실 현재의 그들은 원하면 거의 언제라도 일본인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헬조선에서는 그 사례들이 과장되었기도 하구요
  • 조센 징이란 바로 이런 놈들인 것이지.

    좆도 아니고 주제도 머르는 새끼들이
    지구상에서 가장 쓰레기.국가중 하나에 쳐박혀서 사는새끼가
     
    도덕을 운운하며 지구상에 없는 극단적인 도덕주의를 다른 나라에 투영하먀 깍아내리는 것 말거는 할줄을 머르는게
     
    바로 이러한 조센 징 새끼들이다.
     
    ㄱㅐ소리로 떠들기 전에 제일먼저 자기의 주제부터나 똑바러 알기를 바라마
     
    노비종모법과 부정부패와 야만, 법쟉절차없이 삼젹을 멸하던 조센 징 새끼가 일제를 까는게 미친거 아닐까?
     
    그리고 식민지수혜론은 충분히 맞는말이고.
     
    일제가 없었으면
     
    아프리카+멕시코+인도+인디안+아마존부족 수준이었을 조센 징이
     
    도대체 자기의 주제를 머르고 지금 무슨 소리를 하고 있는거냐?
     
    왜? 일제가 아니었으면, 노비샤끼나 집에서 종으로 부리거나
     
    BMW달구지나 끌고 다니면서 아무데나 똥오줌 싸질러대고
    똥물이나 쳐먹으며, 몇년만에 한번씩 전염병 걸리는 나라에 살면서
     
    자기 딸이나 강간하거나, 창녀촌에 팔아먹으며 놀음이나 하면서 살었을탠데
     
    그것울 못햐서 안타깝나 보구만? 
     
    ㅋㅋㅋㅋㅋㅋ
     
    도대체가... 조센 징은 자기 주제를 모르고 자꾸 떠든단 말이지.
     
    차기 임금에게 군밤, 고구마 안줬다고 목아지 잘리고
    나라가 좆같아서 시위하다가 의금부로 끌려가서 반병신되어 기어나오거나 쥐죽은듯이 어느세 효수되어 저자거리에 내걸렸을탠데 말이지...
     
    아니면 효수된 놈둘 청저룰 씹어먹는 맛이 끝내준다고 하던데
     
    너도 인육울 먹지 못해서 안타깝기라더 하다는거냐?
    wwwwwwwwwww
    그야말로 대 폭소
     
    일제가 아니었음 신안 염전 노예가  지금 전국민의 절반은 될게 팩트이구만 별 거지같운 소리나 해대며 자기 주제를 모르고 어디서 뽕쳐먹고 기어들어와서 환각증세 룰 버이며 소설울 쳐 쓰고 앉아있네
     
    일제가 36년간 근대화에 막대한 투자룰 하고나서 무려 30년이 흘렀어도
     
    전세계가 조선을 개 병신 취급하며 상종울 안한게 현실인데
     
    일본에게 겨우 굽신거려서 개거지의 나라가 당시 금액으로 무려 5천억을 일본에 얻어서 나라가 일어나기 시작했구만
     
    주제를 머르거 개소리를 쳐하고 있나 보구나
     
    30년 전에 1억이 10억급이었는데
     
    5-60년 전에는 5천억이라는 돈의 가치가 얼마였을 거라고 생각하냐?
     
    뭐 위안부 타령하며 환각증세 보이는데
     
    일제가 없었음 
     
    그레 뭐 이순신 처럼 이곳저곳 다니며 국창 노예들과 섹스나 하고
    국창노예가 어뵤으면 주막 아즈메 딸하고 섹스나 하며 지내는게 꿈이어ㅛ다면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다?
     
    wwwwwwwwwwww
     
    그야말로 주제를 모르는 조센 징을 보니 폭소하지 않을슈가 없군.
     
    뭐 살친구 두며 비역질이나 하고, 어린 남센징 관장 해주는 것도 좋운 경험일수는 있었겠네 wwwwwwww
     
     
    이따위 개 쓰레기 나라가 공자왈 거리며 떠들고
    도덕론울 논한다는 걸 보면 웃음이 절로날수 밖에 없는 것이지
  • ......
    16.10.17
    나한테 시비걸던 그 사람이군요 일본제국이 근대화에 도움을 준건 맞지만 조선에 긍정적 영향만을 끼쳤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조선이 자력근대화했을 가능성은 없다는건 인정합니다.
    식민지수혜론이라면 유럽 열강들한테 지배당한 아프리카 아시아 식민지 국가들에게도 동등하다고 적용할 수 있겠군요 유럽 열강의 식민지 근대화가  이점을 준 부분도 있는건 맞습니다.

    그러나 그 이상으로 착취하고 수탈하던게 열강들입니다 자신한테 반대하던 세력은 학살 고문하기도 했고요. 정말 근대화수혜론에 의해서라면 왜 조선은 일제가 떠나자마자
    자기들끼리 나뉘어서 이념분쟁을 일삼다가 결국 북한쪽에서 침공을 해버렸고  식민지배당했던 국가들이  독립후 독재정이 들어서서 자국민을 수탈한거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물론 그렇지않은 예외도 있겠습니다만 대부분의 식민지배국가들은 독재정 과정을 거쳤고 아직도 그 영향에서 탈피하지못하고 빈곤하게 사는게 현실입니다.
    정말 유럽 열강과 일본제국이 식민지를 계몽시키기위해 근대화를 시킨거라면 왜 식민지였던 국가들이 그 후에 내전과 학살 기아에 시달렸을까요?
    그들이 어떠한 물질적 혜택을 주었던간에 결국 그들의 계몽에는 일절 신경도 안 썻다는건 확실하지않습니까?  그리고 자신의 처지가 어떻든간에 무언가를 비판할 권리는 존재합니다.

    조선이 부정부패와 노비종모법에 찌들렸던 국가라해도 일제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비판할 수 있단말입니다. 님의 주장과 생각은 역갤러들과 별반 차이가 없군요.
    혹시 역사갤러리 출신이신가요? 정 그러면 님의 본진으로가서 그들이랑 같이 노세요. 대안도없이 패배주의 열등감에 시달리며 밑도끝도없는 자기혐오에 빠진 답없는 그들이랑 함께하시라고요.






  • ......
    16.10.17
    그리고 처음부터 저급한 용어 써가면서 조센 징이라 하는 님의 인성이 참 궁금하군요  닉네임 값 하십니다. 교착상태 항상 싸움만이 존재하는 상태라는거군요.
    님이 왜 이런 언행을 보이는지 이해가 갈만합니다. 항상 어딜가든 싸움을 불러일으키는 태풍같은 사나이로군요. 님이 여잔지 남잔지는 확실히 모르겠습니다만.
    말투와 단어와 문장의 연결방식 특정 단어 사용빈도 그리고 글 내용에 드러나는 공격성을 보면 남성일 확률이 높겠군요
  • 삐빅 센고리즘. 센고리즘.  4번 발동! 4번 발동!

    반복한다 지금 센고리즘 4번이 발동되었다.

    반벅한다 지금 센고리즘 4번이 발동되었다.

     
    전 대원은 정해진 메뉴얼에 따라 각자에 맞게 대응하라!
     
     
    새로발견한 괴수 알파d358, 에서 센고리즘 4번 출력이 확인되었으니
     
    그에 맞게 신속하게 대응해 주길 바란다. 이상!
  • ......
    16.10.17
    그저 망상에 빠져사는 오타쿠인것같군요 이제부터 님의 글은 무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불쌍한 사람보면 직접 돕지말고 그 사람이 모르게 도우라고했습니다.
    그 사람이 상처받을수도 있기 때문이니까요 제가 님을 돕는 방법은 철저한 무관심일뿐입니다. 부디 안녕하시기를
  • 푸하하하하하하하

    미런 미친인간이 다있나

    물이서 건져줬으면 됬지, 자기 자식으로 입양한 다음에 애지중지 하면서 개거지깡패 찐따쓰레기를 훈남으로 키워야 한단 말인가??

    그야말로 너무나도 어쳐구니가 없어서 어이가 상실해 버릴지경이다.

    일제가 수탈을 했다는거 자체가 정신병자이고 떠라이인가지

    일제가 수탈하려고 전국의 민둥산=대부분의 산에 나무룰 심었으며
    학교와 병원을 만들고, 일본인 거주구역에 군대와 경찰을 두는게 아니라
    전 행정력울 쏫아 제도를 정비를 하냐?

    그리고 수탈하려고 했다면서

    문화제는 왜 복구룰 하고 

    한글을 정비하여 가르쳤고??

    푸하하하허라러라 그야말로 미친거 아니냐??

    뭐 나 어렸을때는 일제가 대포만들려고 숫거럭 젓거럭 까지 뺫어갔다는 개소리를 듣고 자랐다만

    초가집을 현대식 건물로 만든걸 보고 전부 개소리라는걸 알었다.

    그리고 뇌에 주름없는 조센 징이라 또 글자가지고 지 맘대러 퓰이하며 환걱뽕 쳐먹고 있는데

    너는 누군가에게 은혜를 좀 받았다고

    거지, 강도, 깡패, 사기꾼 같운 쓰레기가 변화헐거러고 보는거냐?

    일제가 행정력으로 조센 징이 개짓거리 멋하게 쳐 눌르고 있다가

    일제가 망하니까 그냥 갸 쓰레기들이 설치는건 당연한 것이거늘


    이새끼는 무슨 수혜라는 것이 종교적 구원과 해탈이라도 될것인양 지 멋대로 뇌내망상하며 헛소리룰 내벳으며

    일본 나쁨nida, 일제 잘못nida, 죄는 심판nida.

    지껄이고 있네 wwwewwwwwwwwww



    그냥 조 센 징이 쓰레기라서 남북이 싸우다가 쳐 망한거고
    아프리카 등 역시 그새끼들이 미개하니까 그 지랄인거다.

    그리고 무슨 마치 일본이 악숩을 많이 남겨줘서 나쁘다고 주장울 하는데

    그럼 반대로 왜? 조 센 징은 일본에게서 좋운건 쳐 배우지룰 못하는거냐?

    왜 조 센 징은 야비하고 허세나 부릴줄 알고
    쓰레기 더미 가운데 사는 똥놈들이냐 이거다?

    왜? 조센 징은 일본에게 배웠다면서 노벨상은 하나도 없냐?
    왜 조 센징은 무언가 하나를 꾸준하게 할줄울 모르냐?

    이것에 조 센 징이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일본도 나름 책임이 있다고 말할수도 있겠지.

    하지만 말이다.

    현실의 눈에서 간단하게 번다면

    그냥 좋운 스승이 있었지만 그저 조센 이 븅신 이었을 뿐이라는게 역사의 결론인거다.
  • ......
    16.10.17
    저기요 제 글에 불만있다면 논리적으로 반박하면되지 무슨 우생학논리까지 들고오면서 비난을 하십니까? 글 수준이 아주 저열하네요
    그럼 일제가 한국인들한테 고등교육 시켜줬다는 근거는 있나요? 소학교같은 기초교육말고요 대학도 조선내에서는 경성제국대학 딱 하나뿐이었던걸로 알고있는데
    이젠 하다못해 아프리카까지 욕합니까? 님은 그저 혐한이 아니라 그냥 나치와 다를바없어보이네요. 특정 인종을 우생학 논리로 까대는 것 은 매우 저열한 짓입니다.

    일제 근대화를 부정하는건 아닙니다. 그런데 그게 긍정적이지만은 않았다는거를 보라는것이죠. 무슨 일본이 천사라서 조선을 합병하고 그렇게 한거는  아닐거 아닙니까?
    애초에 자국 이익에 따라 행동하고 결정하는게 국가입니다 일제라고 마냥 천사라서 조선을 병합한거는 아니란것이죠. 


  • ......
    16.10.17
    당신이 나보고 미쳤다고하든말든 그건 제 알 바가 아닙니다. 정작 본인이 무슨 잘못을 하고있는지에 대해서는 모르는것같군요.
    태평양전쟁 때 공출 징병 징용한거는 사실이지않습니까? 그것까지 부정하실 생각이에요? 정 반박할거면 저급한 용어 쓰지말고 합리적으로 반박해보란말입니다.
  • wwwwwwwwwwww 또 미친놈이 개소리를 쳐하거있네

    일본장교 지원에 무려 30만명이 자원입대를 신청하고 혈서 쑨 놈만 수십명도 넘게 나온게

    일본군 모집의 현실이었다.

    그리고 막판에 증원된 병력의 상당수는 훈련받 다가 전쟝이 끝나버렸었고.

    더군다나 오스트리아는 독일 군대에 패배하고나서 합병되어 참전햤음에도 나치의 잘못에 자기들도 들어간다면서 사죄금 울 내놓었는데

    이 병신 같은 조센 징은 일제에게 빨아먹울 것운 다 빨아쳐먹은 주제에

    기생충 처럼 자기가 위급한 때가 오면 곳바로 태세 전환울 해서 갸소리를 씨불이거 앉아있네.

    어디 전라도 출신이냐? wwwwwwwwwwww

    그리고 16-17센징이들, 학도병이라거 일컷는 애들을 수없이  총알 받이 시키고

    2개 사단 병력인가? 몇만명을 전시중에 방산비리로 아사시켜 죽인게 남 센징이들인데

    이 넘은 도대체 자기 주제를 머르거 무슨 환각증세 를 버이거 이ㅛ는 것인지 모르겠다.


    아 제발 좀 조센 징은 자기 주제를 알었으면 좋겠다.

    지 나라가 얼마나 좆븅신인지룰 알아야 이짓을 그만둘탠데

    세계에 기여한 것은 아무것도 없는 조센 징 출신 주제에

    걸핏하면 빙의술사가 되어서

    마치 자기는 전혀 그렇지 않은 나라에 있는 것 처럼 개만도 못한 소리를 하며 떠들고 있으니...


    이런 쓰레기 만더 못헌 것들이

    조센 징이 중국야들에게 쓰래기음식(진짜 사람이 먹울 만한게 아님) 처맥이고 값은 두배 넘개 쳐받고

    탹시비는 제곱으로 받아쳐먹는 대다가

    해외에 나가서는 별 병신 또라이 짓움 다해서
    민패란 민패는 다 끼치고 다니는 쓰레기 종자인데

    마치 자신은 조센 징이아닌 것처럼 도리어 적반하장으로 남의 나라에 손가락질 하며 떠들고 있으니

    그야말로 자기의 주제도 모르는 종자라고 할수 있겟다.

    외국인에게 쓰레기 처맥이는 나라에 사는 새끼들이 고작 와사비 좀 더 쳐먹운 걸로 발끈하며 지랄울 하눈 것이지.

    조센 징 들아 제발 자기 주제를 좀 알아라
  • ......
    16.10.17
    님 말이 사실이든 아니든간에 이렇게 변해버린 님을보면 눈물이 나오는군요 님 처음에 이러진않았잖아요 왜 이렇게 공격적이고 폭력적으로 변하셨어요?
    제가 님에 대해서 예상하는 게 3가지 있습니다 다음에 맞는거를 님이 얘기해주세요
    1.어릴때 아동학대 당함 2.어릴때 학교폭력 당함 3.어릴때 성폭행당함 님의 공격성과 폭력성은 과거의 충격적인 사건으로 인해 극대화됫을 가능성이 큽니다.
    어쩌면 한때는 잠재상태였다가 다시 어떠한 사건을 겪음으로서 다시 발산됬을 가능성이 큽니다.처음에는 님이 이러진않았거든요.

    처음에는 님이 남자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여자도 성폭행을 당하거나 폭력적인 환경속에서 자라면 남자못지않을만큼 폭력적이고 심한 공격성을 보이게됩니다.
    사실 확정짓기는 어렵군요. 님이 어릴때 아동학대를 당했는지 아니면 학교폭력 아니면 성폭력을 당했는지  남들 보는앞에서 님 과거 함부로 추측해서
    미안합니다. 솔직히 여기서 함부로 꺼낼 말은 아니었는데 님이  정 괴로우면 저한테 쪽지라도보내서 하고싶은얘기라도 다 하세요 힘들었던 일은 물론이고
    하고싶었던 욕들도 저한테 마음껏 하셔도되요 그렇게해서 님의 마음이 풀린다면 저야 좋죠 ^^ 어떠한 얘기라도 다 받아들여줄게여.
    제발 이렇게 고통스럽게 살지는 않았으면좋겠네요. 제가 슬프니까요.


  • 학교다닐때 처맞는 놈이 병신이죠 ^^
    16.10.19

    정말 불쌍한 분이군요. 님이 얼마나 학교다닐때 병신같은 짓거리만 골라서 해대고 같은 학교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얼마나 민폐를 많이 끼치는 인간폐기물이자 찌질이길래 그렇게 왕따를 당하고 처맞고 다닌 겁니까? ^^


    님이 워낙 장애인보다 못한 인생낙오자라서 따돌림을 당한 것이고 님이 모자라고 머저리같은 찌질이라서 님 같은 폐기물도 인간만들어 보겠다고 그래서 그때 학교 학생들이 님을 두들겨팬건데 님은 그분들께 고마워하지는 못할망정 욕을 하니 은혜도 모르는 배은망덕 이라는 말이 딱 님에게 해당하는 말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님이 못나서 님이 병신만도 못한 실패자라서 님이 저능해서 왕따당하고 두들겨맞은걸 남 탓이나 해대는 꼴이 전형적인 헬센징의 작태네요 ㅎㅎ 왜사십니까? 그냥 님의 그 거렁뱅이 동굴같은 집에서 조용히 목매달고 세상을 떠나서 민폐좀 그만 끼쳐주세요 ^^


    그리고 님같은 쓸모없는 인간폐기물도 인간으로 만들어주려고 님을 팬 그분들께 고마워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ㅎㅎ. 님이 못나서 왕따당하고 처맞은걸 왜 남탓으로 돌리는지 나 참.

  • 죽창 맞은 게시글입니다.
  • 학교다닐때 처맞는 놈이 병신이죠 ^^
    16.10.19

    정말 불쌍한 분이군요. 님이 얼마나 학교다닐때 병신같은 짓거리만 골라서 해대고 같은 학교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얼마나 민폐를 많이 끼치는 인간폐기물이자 찌질이길래 그렇게 왕따를 당하고 처맞고 다닌 겁니까? ^^


    님이 워낙 장애인보다 못한 인생낙오자라서 따돌림을 당한 것이고 님이 모자라고 머저리같은 찌질이라서 님 같은 폐기물도 인간만들어 보겠다고 그래서 그때 학교 학생들이 님을 두들겨팬건데 님은 그분들께 고마워하지는 못할망정 욕을 하니 은혜도 모르는 배은망덕 이라는 말이 딱 님에게 해당하는 말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님이 못나서 님이 병신만도 못한 실패자라서 님이 저능해서 왕따당하고 두들겨맞은걸 남 탓이나 해대는 꼴이 전형적인 헬센징의 작태네요 ㅎㅎ 왜사십니까? 그냥 님의 그 거렁뱅이 동굴같은 집에서 조용히 목매달고 세상을 떠나서 민폐좀 그만 끼쳐주세요 ^^


    그리고 님같은 쓸모없는 인간폐기물도 인간으로 만들어주려고 님을 팬 그분들께 고마워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ㅎㅎ. 님이 못나서 왕따당하고 처맞은걸 왜 남탓으로 돌리는지 나 참.

  • ......
    16.10.19
    정신병자가 자꾸 같은 댓글을 도배하네 뭐지 이거? 병원 입원시켜야되는거아녀? 부모는 얘 병원 안 보내고뭐하는거야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주의)회원들에게 죽창을 맞은 게시물 입니다 ↓ 13 헬조선 3231 0 2015.08.13
1017 잠이나 자야지 9 ...... 119 0 2016.10.17
1016 졸리다 19 ...... 110 0 2016.10.17
1015 헬조선닷컴에 야가미라이토라는 중증일뽕 인터넷충이 있었지 23 ...... 252 1 2016.10.17
1014 마지막으로 8 ...... 99 0 2016.10.17
1013 역갤 개념글을 보고있음 5 ...... 140 0 2016.10.17
1012 역사갤러리 유저들도 나름 팩트로 무장하고있기는한데 7 ...... 137 0 2016.10.17
1011 어째 역갤보다 글 올라오는 빈도가 적냐 3 ...... 92 0 2016.10.17
1010 글을 써보자 4 ...... 72 0 2016.10.17
1009 역사갤러리 개념글 탐방하는중 1 ...... 117 1 2016.10.17
1008 규소생명체로 탄생한 저의 모습을 보세요 9 file ...... 417 0 2016.10.17
1007 여러분들이 이 헬조선에서 구원받을수있기를 3 ...... 133 0 2016.10.17
1006 철학에 대해서 공부해봅시다 6 ...... 149 0 2016.10.17
1005 절대 포기하지마세여 힘내세요 14 ...... 119 0 2016.10.17
1004 교착상태님 괴로워하지마세요 얼마나 힘든지 알아요 19 file ...... 164 0 2016.10.17
1003 역사 갤러리 유저들=정신승리자들인 이유 11 ...... 208 0 2016.10.16
역사 갤러리 탐방후기입니다 27 ...... 320 0 2016.10.16
1001 굴라크에서 희생당한 무고한 시민들은 어떻게 설명함? 19 file 이반카 222 0 2016.10.15
1000 민주적 사회주의 vs 리버럴 9 file 이반카 127 0 2016.10.13
999 남조선에 얘 못오게 수쓰고 있다. 2 file 이반카 270 0 2016.10.11
998 이 사이트 특징 2 우리민족위해 127 0 2016.10.09
1 - 37 -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