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주장은 원 글의 주장을 하신분의 허락하에 올립니다/공감
우리같은 미개하고 유전적으로 열등한 유색인종들을 위해서
자유, 평등, 인권, 민주주의를 친히 하사하고 과학과 합리가 지배하는 세상을 만들어준
서구인들, 백인들에게 정말 큰 감사함을 무한히 느끼고 있습니다.
이게 제가 철저한 서양 숭배파가 된 이유입니다.
유색인종은 유전적으로 열등한, 진화가 되다말은 미개인들입니다.
누렁이들과 깜둥이들이 놀고 자빠지면서 지들 사는 나라를 도탄에 빠뜨릴때 우월한 백인 서구인들이 프랑스 대혁명과 흑인노예해방으로 인류를 친히 구원해주시고
나아가 미개한 아시아와 아프리카를 문명화 시켜줫습니다.
서구의 압력이 아니었다면 일본이 메이지유신에 성공했을까요?
아편전쟁이 아니었다면 중국이 문명에 개방됫을까요?
서구가 아니었다면 헬조선이 지금만큼이나마 발전했을까요? 천만에!
우리가 이렇게나마 살 수 있는것도 전부 개화된 우월한 백인들이 미개하고 유전적으로 열등한 황인종 쓰레기들과 깜둥이새끼들을 문명화 시켜줫기 때문입니다.
서구 백인님들의 크나큰 은덕을 모른다면 그건 인간의 기본도리를 저버린 짐승만도 못한 패륜아새끼죠.
유전적으로 열등한 황인종 쓰레기들과 깜둥이 개새끼들같은 유색인종 병신들이 과연 지들 스스로 한게 뭐가 있고 단 하나라도 있습니까?
왕과 귀족들 목을 친적이 있나, 불합리한 구습과 종교를 타파한 적이 있나 새로운 사상과 이데올로기를 개발한적이 있나.. 없습니다. 단 하나도!
자유 평등 인권 합리 과학 등의 근현대 문명사회와 민주주의의 기본개념들도 전부 우월한 백인들이 개발했고
자본주의, 공산주의 같은것도 전부 유전적으로 우월하고 위대한 백인님들이 개발한 겁니다.
열등한 누렁이 쓰레기들과 깜둥이 개새끼들이 스스로 개발한건 단 하나도 없습니다 단 하나도 !
그저 우월한 백인님들이 힘들게 발명하고 개발한걸 공짜로 처 얻어쓰면서 고마운줄도 모르는 배은망덕한 쓰레기들이 바로 누렁이, 깜둥이들 같은 유색인종 씨발것들입니다 !
백인우월주의와 서구 제국주의, 식민주의는 100프로 전적으로 타당하고 정당했으며 미개인들을 문명화 시켜주기위한 백인님들의 크나큰 자선 봉사활동이었습니다!
유색인종 버러지새끼들은, 누렁이와 깜둥이 그 열등한 미개인새끼들은
우월한 서구 백인님들의 문명과 과학, 사상을 모두 공짜로 배껴서 쓰고 있으면서 백인님들에게 감사할줄도 모르는 천하의 못되처먹은 쓰레기 인종들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우리들은 백인들의 유전적 우월성 즉 철저한 백인우월주의를 인정하고 적극 긍정해야하며
나아가
우리들 또한 열등한 유색인종 누렁이들에 불과하며 우월한 백인님들의 발바닥 때라도 감지덕지하며 핥아야 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