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원래 인간이 호기심이나 의문점을 탐구하고 지식을 얻는 과정은 재미있어야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유독 좆선에서만 재미없게 느껴지는 이유는 주입식으로 억지로 지식을 떠먹이니까 재미없겠지요. 몸에 좋고 맛있는 음식이라도 남이 억지로 떠먹이는게 좋을리가요. 그래서 헬좆선에선 늦게 배우는 공부가 재밌다는 말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어른들 말대로 공부하게 할려면 공부에 흥미를 느끼게 하면 알아서 하는데 왜 하필 이런 교육방식을 택했는가 하는것에 대해서 약간 음모론적인 생각을 하자면,

 

지식이란게 곧 힘이라 기득권층입장에선 국민들이 똑똑해져서 말을 안듣게 되는게 골치아프니까

 

그리고 형식적이든 아니든 민주주의를 채택하고 있고 교육의 권리를 보장해주는데

 

이 교육받을 권리를 억지로 박탈해버리면 들고일어날게 뻔하니까 

 

일부러 주입식으로, 어려운 용어들과 수식들로 꽉채워서 스스로 교육받을 권리를 포기하게끔 만드는게 목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 리아트리스Best
    16.08.17

    헬조선이 하는 게 다 그 모양 그꼴.

     
    운동도 어린 학생들을 운동기계로 사육하는 수준으로 굴림에도 성과가 10위권 메달 약간... 
    공부를 봐도 비슷한 수준의 기초학력을 가지는 핀란드의 경우 공부시간이 헬조선의 1/3도 안되지요. 
    세계에서 가장 노동시간이 많은 국가들 중 하나이나, 정작 노동효율성은 극도로 낮은 편이기도 하구요.
  • 시대와의불화Best
    16.08.16

    내가 가진 탐구력 호기심 의문점은 버려야하고 누군가 주는 그것을 가져야하는듯. 식민지교육이 그대로 내려오는듯 하네요. 일종의 노예교육

  • 그게진실일것같은느낌
  • 반헬센
    16.08.16
    ㅎㅎㅎㅎㅎㅎ
  • 내가 가진 탐구력 호기심 의문점은 버려야하고 누군가 주는 그것을 가져야하는듯. 식민지교육이 그대로 내려오는듯 하네요. 일종의 노예교육

  • 곰발바닥
    16.08.16
    그러고보면 겁나쓰잘데기없는 어려운용어만 쳐넣으면 수준높은교육이라 착각하는 헬조선교육이니 충분히 일리있음 원어민도 안쓰는 영어표현 그딴게 수능문제로나오는거보면 노답.. 근데 그럼에도불구하고 센징들은 실전영어는 드럽게못함..ㅋㅋ 겁나쓰잘데기없이 저효율 고난이도 교육
  • 헬조선이 하는 게 다 그 모양 그꼴.

     
    운동도 어린 학생들을 운동기계로 사육하는 수준으로 굴림에도 성과가 10위권 메달 약간... 
    공부를 봐도 비슷한 수준의 기초학력을 가지는 핀란드의 경우 공부시간이 헬조선의 1/3도 안되지요. 
    세계에서 가장 노동시간이 많은 국가들 중 하나이나, 정작 노동효율성은 극도로 낮은 편이기도 하구요.
  • 의문을 제기하고 사고하고 상상하는 능력을 거세시키는거죠 그냥 주입시키는데로 달달외우고 그다로 해라 딱 이런 마인드...
  • 고3때 헬입시하면서 느낀게.. 애들마다 우선순위 영단어 책 한권씩 들고다니면서 달달 외우는 모습보고 성당 교리시간에 기도문외우는 모습이 오버랩되더라구요ㅋㅋㅋ

    그땐 단순히 느낌이었고 구체적으로 왜그런가 생각할순 없었지만 그때부터 좆선과 종교의 유사성을 느꼈던거 같아요
  • 저희땐 능률보카였나 그거 많이들 갖고 싸돌아댕겼죠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추천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194 0 2015.09.21
16118 헬조선에 대응하기: 무시하고 성공하는것이 최고의 방법이다. 27 new 레가투스* 207 11 2017.10.21
16117 헬조선 노동자 실태를 까발린 프랑스인 12 newfile 노인은죽어야산다 579 11 2017.09.26
16116 집행전단 활동을 재개한다.(feat.부산여중생 집단폭행사건) 9 newfile 블레이징 166 11 2017.09.05
16115 자코뱅주의자님의 언행에 대해서...(말이 심함) 14 new kuro 144 11 2017.07.26
16114 헬센징이 불평등한건 자본주의 때문이 아니다. 8 new 달마시안 291 11 2017.01.28
16113 노란계란 위주도 헬조선때문이더만. 7 new 헬조센노예사육장 300 11 2016.12.31
16112 3개월 알바후기 16 new 호프리스 824 11 2016.10.31
16111 병사들을 이용해 먹네 8 newfile 이거레알 351 11 2016.10.21
16110 청춘 임상시험 알바 ....... new 국뽕충박멸 273 11 2016.10.07
16109 헬조선, 그리고 우리가 취해야 할 스탠스 14 new 블레이징 491 11 2016.10.05
16108 부모중에 제일 최악의 부모 5 new 레임드 540 11 2016.09.08
좆선 공교육이 헬노잼인 이유가 의도적일지도 모른다는 개인적인 생각 8 new 조선임파서블 286 11 2016.08.16
16106 웃긴글) 조선다도 4 newfile 플라즈마스타 204 11 2016.08.07
16105 리우 올림픽을 맞이하여 국뽕의 끝판왕 스포츠에 대해 알아보자. 12 new 국밥천국 327 11 2016.08.06
16104 홍콩만큼 소득불균형해도 좋다. 복지 열악해도 좋다. 그러나.... 23 new 이반카 277 11 2016.08.04
16103 헬조선은 성격이 악하고 삐뚤어지거나 발암종자들은 많은데 진짜 강한애들은 없습니다. 5 new Slave 392 11 2016.06.29
16102 국민소득 2만 7천달러.. 2 new 교착상태 178 11 2016.07.01
16101 윗물뿐만 아니라 아랫물도 똑같다. 2 new 허리케인조 175 11 2016.06.11
16100 "국민들은 개 돼지 " 2 new 폴리스 327 11 2016.07.11
16099 소소한 일상의 행복이 불안한 사회 시스템을 커버할 수 있을까 2 new 살려주세요 187 11 2016.06.06
1 -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