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ellokori
17.08.06
조회 수 67
추천 수 7
댓글 7








뭐 뉴스만 나오면 댓글들이 자꾸 핵 보유국가가 되야된데 ㅋㅋㅋㅋ

 

아니 나 핵가질래 이러면 누가 시켜줌? ㅋㅋㅋ

 

지금 전 세계가 한반도 핵 없애려고 난리치는 중인데 북한 따라서 남한이 핵 만들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이 사드 가지고 저난리 치는데 핵만든다고 하면 가만있겠다 ㅋㅋㅋ

 

일본은 또 가만있겠어?? ㅋㅋ 지들도 만들겠다고 더 쌩 지랄하거나 어떤식으로든 개지랄하겠지.

 

그렇게 일본까지 핵 보유하면 동아시아는 아주 개 쓰레기 난장판 나겠네 ㅋㅋㅋ

 

미국은 좋아할까? ㅋㅋㅋ 미친놈들이 목숨 부지 시켜줬더니 북한처럼 날뛴다고 기가차하겠지.

 

나중에 아 시발 동아시아 개같네 하면서 중국 일본 북한 남한 러시아 그냥 다 날려버릴듯 ㅋㅋㅋㅋ

 

진짜 빠가들이네.






  • 유신
    17.08.06
    핵보유하면 헬조선은 세계적으로 경제제재당할겁니다 .. 그렇게돼면 이란처럼 될가능성이 높다고보네요
  • hellokori
    17.08.06
    북한이랑 같은 취급당할거 같은데 ㅋㅋ 댓글 다는 놈들보면 뭔생각인지
  • 유신
    17.08.06

    북한은 아예 폐쇄적인국가라서 .. 북한처럼까지는 안돼겠지만 .. 이란처럼 될가능성은 높지요

    근데 더 심각한문제는 이란은 천연자원이라도 많아서 어느정도는 버틸수있지만 .. 헬조선은 버틸재간이 없다는겁니다 ..

  • 북한 핵무기는 원자폭탄임 (수소폭탄 개발은 구라임 믿어선 안됌)(수소폭탄은 핵융합 원리임 이거 원폭보다 비용 더 깨짐)
  • 일본도 마음만 먹으면 핵무기(원자폭탄,수소폭탄)수천개 보유가능
  • hellokori
    17.08.06
    일본 기술력이면 금방 만들듯. 일본이 핵 만드는 순간 북한보다 더 큰 문제될듯
  • 갈로우
    17.08.06
    조공바치면 바친다고 지랄
    무기 마련하자 하면 마련한다고 지랄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103 new 헬조선 19983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4 new 헬조선 8156 1 2015.07.31
8651 친북놈들과 국뽕놈들은 미국이 한국보다 살기 힘들다고 하는데 2 new 헬조선의커비 155 7 2016.08.03
8650 친북 패드립 치는 개새끼는 그냥 총살이다. 1 new DireK 98 7 2018.09.06
8649 친박단체들이 좌빨로 지칭한 사람들 17 newfile 노인 130 7 2017.04.02
8648 친밀한 친구도 거의 없는 미천한 인간입니다... 20 new 진정한애국이란 1794 18 2016.01.13
8647 친밀한 친구가 거의 없네요..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241 21 2015.10.23
8646 친목질에 대해 비판이 있는데... 12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72 10 2017.08.22
8645 친목질 명단. 14 new dddddd 582 14 2017.08.13
8644 친구란 새끼는 이런 미개국가를 아직도 사랑한다. 그리고. 3 new joy 291 7 2016.02.15
8643 친구들이 이상해요 6 new 주입식교육시발 464 7 2015.10.15
8642 친구들과 대화하면 답이 없습니다. 12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628 8 2015.09.08
8641 친구님 호주로 탈조선 28 newfile Iloveuk 2663 30 2015.09.21
8640 치킨호크 new 헬조선 592 0 2015.05.30
8639 치킨값 인상좌절시킨 정부새끼들이 착해보이냐?? 31 new 블레이징 300 7 2017.03.16
8638 치킨,우유, 많이 먹으면 죽어도 안 썩는다 5 new 미리내가우리 454 7 2015.12.17
8637 치외법권을 없애야 합니다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281 7 2016.03.06
8636 치안의 붕괴 5 new 뇌없는센징이 345 9 2016.05.19
8635 치안붕괴 대비용 무술 - 크라브마가 7 new 이거레알 217 7 2017.02.20
8634 치안 붕괴 내전 타령하는건 센징을 아직 모른다는거다. 8 new 교착상태 232 9 2017.02.20
8633 취직이 안되는 이유 5 new 허리케인조 385 7 2017.02.18
8632 취준생과 직딩, 그리고 헬조선. 4 new blazing 2239 17 2016.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