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박근혜의 변호인으로 아주 온갖 망언과 헛소리,동문서답을 늘어놓는 것으로 유명한,변호사라 불러주기도 아까운 서석구하고 전화로 배틀을 떴습니다..인터넷에 보면 전화번호가 나오니까요...ㅎㅎㅎㅎ 하고싶은 말이야 엄청나게 많지만 그렇게도 소위 태극기 집회라는데서 미국 성조기도 들고 소위 미국을 엄청나게 추종하는데<저 역시 당연히 미국,일본과의 협력이 아주 중요하다 보는 사람인건 잘 아실겁니다>세월호 7시간에 대해서 그걸 물론 지나치게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것은 반대하지만 박근혜가 7시간동안 별다른 행동도 하지 않고 이건 누가 뭐라해도 잘못한거고 다시는 이런 일이 없어야하며 당시 일정이 정확하게 밝혀져야 하기 때문에 저는 그걸 가지고 공격을 했답니다..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대통령이나 국가원수의 일정을 공개하는 경우가 없다는 개소리는 말도 안되고 당일의 일정이야 경호상 비밀로 한다해도 지나간 일정들은 상세하게 공개하는데..세월호때는 공개하면 될 일을 가지고 온갖 궤변에 말도 안되는 헛소리를 하면서 회피해대는게 박근혜의 태도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부시 전대통령의 경우도 9.11테러가 발생했을때 7분간,겨우 7분 그걸 가지고도 동선이 명확했는데도 의회에서 청문회도 받고 그랬는데...그 이후 당시 행적들이 다 공개되었고 지금도 이걸 자유롭게 검색해서 볼수있죠..그들이 그렇게도 숭배하는 미국에서도 이렇게하는데..저는 이걸 정확하게 공격했더니 서석구 하는 말이 박근혜가 충분히 할 것을 다 했고 답변서만큼 정확한게 없다 이러더구만요..대략적인 배틀 정리해드릴게요..발암주의입니다!! 포인트를 크게할게요..그 부분은...ㅎㅎ

 

<저:그렇게 미국 좋아하시고 거의 찬양하다시피하시는데 9.11테러당시 부시 대통령이 7분간,그것도 행적이 명확한 상태에서도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비난받고 청문회도 열렸으며 지금 미국인들은 물론 세계인들이 그때 기록 검색해서 볼수있는데 박근혜가 세월호때 7시간 그거 잘못한건 인정하시나요?? 7분 가지고도 저렇게 조사를 받는데 미국에서 박근혜처럼 7시간 국가원수 행적을 모른다?? 어떻게 될거라 생각하세요?? 그리고 대부분의 국가들이 국가원수의 일정 지나간거 공개하는거 모르시나요??

 

서석구:세월호때 대통령님께선 충분히 하실 도리를 다했고 이는 답변서에도 정확하게 나와있습니다. 그거보시면 대통령님께서 충분히 훌륭하게 임무를 수행하셨음을 알수있어요. 어느 나라도 국가 기밀인 국가원수 일정을 공개하는 경우가 없습니다!

 

저:동문서답하지 마시고요!! 제 질문은 그게 아니잖습니까! 부시 대통령이 9.11테러때 7분을 가지고도 의회에서 청문회도 받고 그랬는데 박근혜처럼 7시간동안 국가원수하고 소통이 안되면 미국같으면 어떤 일이 벌어졌겠냐고요! 그리고 지나간 일정들을 공개하는 경우가 없다니요? 대부분의 국가들이 지나간 일정들은 공개하고 이웃 일본같은 경우 시간별로까지 총리의 지나간 일정이 공개되는데 그런 나라가 없습니까? 무슨 말씀하시는건지...무슨 말도 안되는 동문서답을 하고계세요!

 

서석구:동문서답이 아니라 그쪽이야말로 자신의 하고싶은 말만 하는구만! 박근혜 대통령께선 충분히 하실만큼 하셨고 종북세력들이 이를 이용하고 선동하는거라고요..이렇게 말해버리고 전화를 끊어버렸습니다..>

 

수준을 알만하죠?? 저도 너무너무 부족한점이 많고 보잘것없는 인간이지만..야 진짜 저런 인간이 소위 보수라 설치고 다니는게 참으로 부끄러웠습니다! 아니 그렇게 미국을 찬양하고 그러면서 왜 부시의 사례를 완전히 무시하는 것이며 저 자의 논리대로면 일본은 총리의 지나간 일정들을 상세하게 공개하는게 완전히 국가 기밀을 누출하는 것입니까? 일본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국가들이 지나간 일정들은 공개하는것이고 세월호같은 경우도 지나간 일정을 공개하면 그만인것을..답변서 그 엉터리같은 답변서가 충분하다 생각하는건지..

 

근데 저 자의 동문서답 이런건 아마 관심있게 뉴스를 보신 분들은 금방 아실겁니다..완전 동문서답하고..한국말 모르나싶더군요...모든 어르신들을 폄하하고 그럴 의도는 절대 없지만..그래서도 안되고...하지만 저런 인간들이 많으니까 소위 틀딱이란 말들이 많이 돌고 노인을 혐오하는 목소리도 커진단 생각이 많이 들게됩니다...물론 모든 어르신들을 전부 폄하하고 혐오해서야 안되지만 상당히 많은 인간들이 저런 사고방식을 가지고있으니까 그런것같더군요...제가 정곡을 찔렀는지 동문서답하지 말라고하니까 저야말로 자신의 할말만한다는게 참으로 웃겨서 말도 안나옵니다..ㅋㅋㅋㅋ 저런 행동이야말로 반감을 초래해 정권을 잃는 짓인데...저런 자들이 보수라는게 한심하고.....여러분들께도 말씀드려봅니다..건승들 하시길...참나....






  • 님이 직접 통화하신 건가요? 진짜 가관이네요 서석구 새끼. 그러니까 미국에서는 7분 늦어도 문제 되는데 헬조선에서는 7분이 아니라 7시간, 7일이 늦어도 괜찮다고 하는 거는 아직도 코리안 타이에 쩔어 사는 센징이라는 걸 보여 주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저런 새끼가 변호사라는 게 창피하고 사시 공부해서 합격하기 전까지만 인간인 척 한 가식적인 위선자 새끼였네요,
  • 예..제가 직접 통화를 했습니다...ㅋㅋㅋㅋ 진짜 어이가없어서 저런 인간들이 있으니까 모든 어르신들을 틀딱으로 폄하하고 혐오해선 안되지만 노인 혐오증이 생기는구나,소위 보수란 인간들을 혐오하는 정서가 생기는구나 이해가 가더라고요..저도 나름 보수를 자처하는 사람이긴 하지만...진짜 어이가없어요..ㅋㅋㅋ 보수적 관점으로도 국군통수권자가 7시간이나 연락이 안된다..상상만해도 소름끼치는건데...ㅋㅋㅋㅋ 진짜 아니 그렇게 미국 찬양하고 숭배까지 하면서 도대체 왜 부시의 7분에 대해선 한마디도 안하는지 어이가없습니다..

  • 앞서 말했지만 센징이들은 아직도 시간 약속 지키는 거 제대로 못하는 경우 많더군요, 미군정 시기 때도 미군이 코리탄 타임이라면서 비하한 거 보면 이해가 갈 겁니다. 아니 약속 시간이 지났는데 몇시간 후에 나타나서 왜 늦었냐고 하면 아 늦을 수도 있지 그런 거 가지고 빼애액 거리는데 진짜 죠셴징들이 미개하다는 걸 국제적으로 증명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근데 그런 약속 안 지키는 거는 일반 센징이들이 그러면 그냥 둘이 욕질하고 싸우고 하면 그만이지만 한 나라 책임지는 지도자라는 작자가 그러면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 이겁니다. 진짜 미국 뺨 치는 수준의 강대국이면 아 좀 늦을 수도 있지 하면 모르겠는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그 예) 그런 것도 아니고 그냥 닭대가리 수준의 지능을 가진 암탉년이 국민들 죽어가는데 몇 분 단위도 아니고 몇 시간이나 아무 일이 없었는데도 모른다고 하는 거는 자고 있었거나 은밀히 딴짓했다고밖에 보지 못하는 게 당연한 거 아닌가 싶습니다.
  • 블레이징
    17.02.21
    변호사 새끼들과는 웬만해서 통화 안하는게 좋습니다. 그런 개새끼들은 아가리로 싸움질 하는 좆같은 세상에서는 무쌍극을 찍는 쓰레기들이니까요. 이후 무력이 지배하는 세상이 도래하고 나서 죽여도 무관합니다.
  • 그러게 말입니다. 진짜 지금 변호사 하는 새기들 보면 그냥 법전만 달달달 외워서 변호사 자격만 딴 인간 쓰레기 새끼들 너무 많습니다. 사시 합격해서 검사 찍다가 중간에 검사 때려치고 나온 새끼들도 있겠지만 진짜 김기춘 황교안 우병우 같은 개새기들만 봐도 법을 가지고 악용하면서 자기 좆대로 이 나라를 조물딱거리는 인간말종  새기들이 법을 만들고 그걸로 집행한다고 생각하니까 소름이 돋습니다.
  • 진짜 그렇더라고요..아니 한국말 모르나 물어볼려했습니다..계속 동문서답만 하고있어요...참나..저런 인간이 무슨 보수인지...어이가없습니다...ㅋㅋ
  • 보수가 아니라 반동이죠. 북한에서 말하는 욕처럼 쓰는 반동 그런 게 아니고 진짜 역사를 거꾸로 가려는 병신 새기들을 말하는 겁니다. 보니까 박사모도 그렇고 탄핵 반대하는 놈들 보면 아직도 전근대적 신민의 사고 방식을 가진 새기들이 너무 많다고 봅니다. 아직도 지도자가 무슨 짓을 하든 참고 견뎌라 그래도 복종해라 이러는데 아니 막말로 지도자가 죽으라면 죽어야 하느냐 이겁니다. 그걸 거부하면서 나온 게 민주주의인데 미개한 센징이들 본인이 헌법 1조에 나오는 민주 공화국이라는 걸 부정하고 무능하고 사악한 인간 스레기 같은 새끼를 지도자라고 하니까 맹족적으로 숭배하고 그렇지 않은 집단이나 개인을 박멸해야 한다고 보는 위험한 새끼들이 보수라고 하는 거는 진짜 보수 이름에 똥칠하는 거라고 봅니다.
  • 교착상태
    17.02.21
    그냥 조선인일 뿐.
    특별하거나 남들'보다' 사악하다고 볼수는 없다.

  • 봉건주의 사고에 쩔어사는 좀비들이 득실대는 곳에서 뭘 바랄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CF 제작 103 new 헬조선 19996 12 2015.08.21
공지 헬조선 /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4 new 헬조선 8165 1 2015.07.31
9691 일본이 알려주는 한국의 역사 팩트 13 newfile 이승엽 2068 22 2017.05.13
9690 생산직여담 13 new 서호 375 7 2017.05.14
9689 부모가 자식에게 심각하게 위해끼치는 사회일수록 부모를 절대화.txt 1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747 19 2017.05.19
9688 한국인이지만 거짓말 치는 한국인들이 이해가 안됩니다. 13 new 은거기인2803 312 10 2017.05.19
9687 한국은 이제 내리막길 입니다. 13 newfile 이거레알 300 7 2017.05.23
9686 한국인과 일본인의 차이 13 newfile ACM 254 8 2017.05.23
9685 너희들 혹시나 해서인데, 정권바뀌었다고 기대를 걸고 있는 게냐? 13 new 반헬센 213 9 2017.05.24
9684 니들 ISIL한테 신경꺼라. 13 new 블레이징 245 8 2017.05.24
9683 헬반도의 원피스.jpg 13 newfile 잭잭 2069 14 2017.05.24
9682 헬조선의 퇴마사 -1- 프롤로그 13 new 불지옥죽창 143 7 2017.05.31
9681 갓울시 슈즈트리 근황.jpg 13 newfile 허경영 1373 15 2017.05.26
9680 국방부 신형막사 청사진 공개.jpg 13 newfile 잭잭 238 7 2017.05.27
9679 한국인 다운 행동을 하는 한국인 13 new 혐한 276 7 2017.05.27
9678 한국인을 박멸 = 전세계 쾌적 13 new 혐한 177 9 2017.05.28
9677 헬조센에서 지정한 미혼 성인의 생계비 13 newfile Hell고려 221 7 2017.05.30
9676 솔직히 구 공산권 국가가 망한 이유에 대해선 똑바로 말해야 합니다. 13 newfile 공산주의자 173 7 2017.06.03
9675 난 이해가 안되는게 이나라는 왜 모두가 행복하게 못사는거냐 13 new Uhmchring 285 7 2017.06.04
9674 (아프리카 수준의 미개한 시민의식)밤새 먹고 마시고 쓰레기는 뒷전..민락수변공원 몸살 13 newfile 썩어빠진조선에천벌을내려 234 7 2017.06.04
9673 헬조센에서 결혼은 무덤이다 13 newfile Hell고려 325 7 2017.06.07
9672 공감이와 같은 교포들이 한국 와서 욕먹는 이유 13 new 노인 144 7 2017.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