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6.15
조회 수 1320
추천 수 2
댓글 6








한국은 냉전시대 시절에 머물고 있다 

북한은 더 이상 공산주의가 아닌 극우의 나라인데도 빨갱이 타령이나 하고 아직 분단 타령하고 있다 

북한 인권? 한국인들은 이에 대해 관심이 하나도 없다

그저 정당 대립을 위해 쓰일 뿐이다

현대 북한은 구 냉전시대 시절 처럼 대하는 것이 아니라 국제적 추세로 오히려 제재가 답인데 한국인들은 무지해서 정당 대립하고있다 

한국의 자칭 좌파는 김대중 햇볕정책을 빠져 이에 대해 문제를 제기 하면 뭐라 한다 

김대중의 노벨상 수여도 당연하다고 정당화 시킴

이러니 종북 타령 하는 박사모와 뭐가 다를까?

한국의 유사 진보와 유사 보수는 당장 사라져야 한다






  • 너 문빠냐? 그게 아니라면 왜 자꾸 민좆당이나 헬조센 좌파, 문재앙까는 글마다 좆발기를 하는지 모르겠다

     

    문재앙 병신맞고 헬조선 사이트 회원들은 서구 좌파논리를 들먹이는거지 무슨 (수구세력) 알바타령이야 시발.. 좆씹한국당은 극우라고 더 극혐하는게 거이 모든 헬조선 사이트 회원들이다.

  • DireK
    18.06.15
    ㅋㅋㅋ 알바새끼가 자기연민이 쩌는구나. 악마의 연민이지 그건. 너는 결국 망할꺼야 너만 ㅋㅋㅋㅋ 그러니까 나라걱정 안 해도 되.
  • 헬조선 노예
    18.06.15
    DireK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8.06.15
    알바가 아닌 진짜임
  • 너 문빠냐? 그게 아니라면 왜 자꾸 민좆당이나 헬조센 좌파, 문재앙까는 글마다 좆발기를 하는지 모르겠다

     

    문재앙 병신맞고 헬조선 사이트 회원들은 서구 좌파논리를 들먹이는거지 무슨 (수구세력) 알바타령이야 시발.. 좆씹한국당은 극우라고 더 극혐하는게 거이 모든 헬조선 사이트 회원들이다.

  • DireK
    18.06.15
    냉전이 어쩌구 저쩌구 공산주의, 극우 이 지랄은 유럽애들이 그런 야그하면 그냥 너 연민같은 거야. 퍽킹 위커같은 거라고 말하는 거다.

    좀 성격좋은 흑형이나 만나면 ㅋㅋㅋ 야 그런 것을 걱정하냐 이거 위드나 빨고 그런 것은 세상에 없다는 것을 환각의 신세계에서 느껴보라고.
    위드 빨고도 냉전세상이 느껴지면 아 그래 씨발 인정해준다아이가. 이 개새끼야. 문재앙따윈 내가 뭘 신경쓴다는거냐. 니 트라우마가 개병신같다는 것일 뿐이다.


    야 위드 빨면 베트남전 한복판에서도 이건 전시가 아니다 적어도 두려움은 육신에서 나오는 환각일 뿐이다 그걸 알 수 있다는데, 이 병신덜은 왜 방구석 한복판에서 거짓된 망념에 사로잡히냐? 좀 용감해지지 그러냐? 그 공포가 지배하는 버러지새끼덜이 기성세대인 것이다.

    그걸 깨달아야지.
  • 시더밀661
    18.06.17
    북한 인민이 뒤지든말든 우리가 상관할 일이 아니지.
    북한 문제에 개입해봐야 우리에게 득이될게 없다. 오히려 북한 인민들은 핍박을 많이 받아야 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12 0 2015.09.21
26779 한국 언론 개자슥들은 한국 전쟁 때부터 고의 트롤하던 개자슥새끼덜이다. newfile John 847 0 2023.10.15
26778 강원도 레고랜드의 빚을 디폴트 치려고 한 김진태의 결정은 실상은 참으로 합당한 것이었지만 언론 개자슥들... newfile John 414 1 2023.10.15
26777 젤렌스키 보지년새끼 뉴욕 까르띠에에서 15억치 보석 쇼핑 씨발년. new John 501 1 2023.10.15
26776 세금이나 더 걷어서는 더 많이 흥청망청 쓰려고 부동산 쳐 띄우는 정부 개자슥들. newfile John 1110 1 2023.10.15
26775 이스라엘의 전쟁은 그냥 하마스와 짜고 치는 자작극이다. 전 세계가 안 속으려니까 도둑이 제발을 저리는 레... new John 628 1 2023.10.15
26774 이승만을 추종하자는 개새끼덜은 미국 하수인 새끼덜로써 누가 미국의 뜻을 거역하는가를 시험하는 마귀새끼... 3 newfile John 1324 2 2023.10.15
26773 대선, 총선 그딴 것은 없다. 4, 5년 주기로 일어나는 거짓부름의 시간일 뿐인 것이다. 본질만을 보자. new John 907 1 2023.10.15
26772 처음부터 지방 균형 정책 하지 말고 사람들 모두 서울에 이주 시키도록 하자 new 노인 1024 0 2023.10.15
26771 삼국지는 완전히 가짜다. 가짜 위서가 역사에 끼친 악영향. 1 newfile John 830 0 2023.10.15
26770 청년들에게 눈을 낮추고 ㅈ소기업 가라고 하는 사람 특징 new 노인 849 0 2023.10.15
26769 마귀의 간드러진 목소리로 유혹하는 서양 개자슥들의 대중 문화. newfile John 1040 0 2023.10.15
26768 중국사 남조의 마지막 왕조 남진의 진씨 왕조가 베트남왕조였다는 근거. newfile John 716 0 2023.10.14
26767 일본 서기, 환단고기는 닥치고 위서다. 그지랄로다가 외삽하는 패턴은 영국, 일본 개자슥 새끼덜의 전형적인... newfile John 776 0 2023.10.14
26766 책보고의 말도 걸러서 들어야 함. newfile John 871 0 2023.10.14
26765 대기업 공채는 한국만 존재한다 new 노인 1067 0 2023.10.14
26764 국짐당이 이기는 법. 하늘에 제물을 더 바치면 됨. 김세의, 강용석, 김부선도 자살시켜서 제물로 바치면 됨. 4 new John 1122 0 2023.10.14
26763 우크라이나는 이미 망했음. 국민들은 죄다 주변국으로 탈출한지 오래. 2 new John 1278 1 2023.10.13
26762 애초에 통일을 이루어줄 나라는 중국밖에 없다. 한국의 안보라인 새끼덜은 인정하지 않는 것. new John 1011 1 2023.10.13
26761 김용호 버러지새끼 똥푸산 병신새끼를 왜 강남성모병원에서 발인한다는 거냐. 우파 개새끼덜 시체팔이 하냐 ... newfile John 666 1 2023.10.13
26760 "하마스를 선택한 자는 네타냐후, 그는 끝났다." - 시모어 허쉬 newfile John 1139 1 2023.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