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6.15
조회 수 1320
추천 수 2
댓글 6








한국은 냉전시대 시절에 머물고 있다 

북한은 더 이상 공산주의가 아닌 극우의 나라인데도 빨갱이 타령이나 하고 아직 분단 타령하고 있다 

북한 인권? 한국인들은 이에 대해 관심이 하나도 없다

그저 정당 대립을 위해 쓰일 뿐이다

현대 북한은 구 냉전시대 시절 처럼 대하는 것이 아니라 국제적 추세로 오히려 제재가 답인데 한국인들은 무지해서 정당 대립하고있다 

한국의 자칭 좌파는 김대중 햇볕정책을 빠져 이에 대해 문제를 제기 하면 뭐라 한다 

김대중의 노벨상 수여도 당연하다고 정당화 시킴

이러니 종북 타령 하는 박사모와 뭐가 다를까?

한국의 유사 진보와 유사 보수는 당장 사라져야 한다






  • 너 문빠냐? 그게 아니라면 왜 자꾸 민좆당이나 헬조센 좌파, 문재앙까는 글마다 좆발기를 하는지 모르겠다

     

    문재앙 병신맞고 헬조선 사이트 회원들은 서구 좌파논리를 들먹이는거지 무슨 (수구세력) 알바타령이야 시발.. 좆씹한국당은 극우라고 더 극혐하는게 거이 모든 헬조선 사이트 회원들이다.

  • DireK
    18.06.15
    ㅋㅋㅋ 알바새끼가 자기연민이 쩌는구나. 악마의 연민이지 그건. 너는 결국 망할꺼야 너만 ㅋㅋㅋㅋ 그러니까 나라걱정 안 해도 되.
  • 헬조선 노예
    18.06.15
    DireK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8.06.15
    알바가 아닌 진짜임
  • 너 문빠냐? 그게 아니라면 왜 자꾸 민좆당이나 헬조센 좌파, 문재앙까는 글마다 좆발기를 하는지 모르겠다

     

    문재앙 병신맞고 헬조선 사이트 회원들은 서구 좌파논리를 들먹이는거지 무슨 (수구세력) 알바타령이야 시발.. 좆씹한국당은 극우라고 더 극혐하는게 거이 모든 헬조선 사이트 회원들이다.

  • DireK
    18.06.15
    냉전이 어쩌구 저쩌구 공산주의, 극우 이 지랄은 유럽애들이 그런 야그하면 그냥 너 연민같은 거야. 퍽킹 위커같은 거라고 말하는 거다.

    좀 성격좋은 흑형이나 만나면 ㅋㅋㅋ 야 그런 것을 걱정하냐 이거 위드나 빨고 그런 것은 세상에 없다는 것을 환각의 신세계에서 느껴보라고.
    위드 빨고도 냉전세상이 느껴지면 아 그래 씨발 인정해준다아이가. 이 개새끼야. 문재앙따윈 내가 뭘 신경쓴다는거냐. 니 트라우마가 개병신같다는 것일 뿐이다.


    야 위드 빨면 베트남전 한복판에서도 이건 전시가 아니다 적어도 두려움은 육신에서 나오는 환각일 뿐이다 그걸 알 수 있다는데, 이 병신덜은 왜 방구석 한복판에서 거짓된 망념에 사로잡히냐? 좀 용감해지지 그러냐? 그 공포가 지배하는 버러지새끼덜이 기성세대인 것이다.

    그걸 깨달아야지.
  • 시더밀661
    18.06.17
    북한 인민이 뒤지든말든 우리가 상관할 일이 아니지.
    북한 문제에 개입해봐야 우리에게 득이될게 없다. 오히려 북한 인민들은 핍박을 많이 받아야 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97 0 2015.09.21
26798 2030 븅신새끼덜 벌써부터 양당틀딱들에게 속는 꼬라지 보니까 뒈질때까지 호구되겠구만. 60년 호구 말이다. 2 new John 1131 2 2023.10.18
26797 아베 칭찬했던게 이재명인데 일본을 공격하겠냐 1 new 킹석열 1281 0 2023.10.17
26796 만약 이란까지 참전한다면 세계3차대전으로 번지는거지 new 킹석열 888 0 2023.10.17
26795 확실한건 아직 헬조선은 수구성향이 강하다는거 new 킹석열 777 0 2023.10.17
26794 이번 하마스건은 제3차세계대전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일수도 1 new 킹석열 1299 0 2023.10.17
26793 트럼프 븅신새끼는 당선 후 뇌졸중이다 씨발. 1 newfile John 1173 1 2023.10.17
26792 제주민 원주민들 몰살시키고 쫓아낸 서울 우익깡패 탐획자새끼덜이 짱개와 함께 해 놓은 짓. new John 943 1 2023.10.17
26791 한국정부 개자슥들이 전세를 왜 대출로 해결할까? new John 1062 1 2023.10.17
26790 짱개가 만든 카제인 우유보다 더 악질인 미국산 가공유 newfile John 940 1 2023.10.17
26789 사람들을 저질 일자리로 알선 시키려는 기레기 new 노인 952 0 2023.10.16
26788 가전제품 수리권이 필요한 이유 new 노인 1001 0 2023.10.16
26787 나는 이재명이 일본과 전쟁을 공약하면 찍어준다. 7 newfile John 902 1 2023.10.16
26786 우주청이라고 적고 토건개발청이라고 읽는다. 윤석열이라는 일본스파이 매국노새끼의 짓이다. newfile John 932 2 2023.10.16
26785 양당새끼덜에게 3000조나 부채재배 당하고도 속은 줄도 모르는 헬쥬신 븅신노오예 새끼덜. new John 500 1 2023.10.16
26784 의대가느라 6수 할 시간에 키르기스스탄 보지 사서 결혼했으면 애새끼가 최소 4살이지 씨발. new John 909 0 2023.10.16
26783 루미니아 성녀가 예언할 앞으로 뒈질 것들. 1 newfile John 1327 1 2023.10.16
26782 공화정은 애초에 반민중적인 과두귀족제 체제이다. 정당제는 더욱 그 것을 가속화시킨다. 이러한 개악 체제... new John 885 0 2023.10.16
26781 한국의 지방이 모두 시골이 아닌 이유 new 노인 825 0 2023.10.15
26780 한국은 워낙 대기업 독점이 심해서 new 노인 850 0 2023.10.15
26779 한국 언론 개자슥들은 한국 전쟁 때부터 고의 트롤하던 개자슥새끼덜이다. newfile John 852 0 2023.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