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8.03.05
조회 수 1135
추천 수 1
댓글 4








나이 상관 없이 아동과 청소년이 죄 저지르면 처벌 해야 하는 이유가 있다

 

헬조선 사회 통제 수단인 청소년 보호법을 지지하는 어떤이와 내가 키보드 배틀 했다 

(참고 : 청소년 보호법이란 한국이 청소년을 보호한다는 명분으로  만들어낸 대중 매체 탄압 법이다 )

 

A : 1살 짜리가

둘이 놀다가 밀쳐서 상대 아이가

죽으면 1살짜리도 징역줘서

처벌해야함?

14세 미만에게 형사 귀책

사유를 둔 이유나 앎?

 

B : 그럼 아동 살인마는 뭐라고 해야 하지?

https://ko.m.wikipedia.org/wiki/메리_벨

 

A : 저런애들은 거의

조현병 환자들임ㅡ

 

우리도 옛날에는 조현병

환자가 사람을 죽여도

처벌 안했음ㅡ

 

그렇지만 치료감호소가

생기면서 조현병 살인도

처벌해 치료함ㅡ

 

B : 근데 저 살인범의 정신이 멀쩡해서 어쩌냐?

이래서 한국이 학교 폭력 못 해결 하는 거야

실제로 학교 폭력 피해 연령대가 초 - 중 학교 때 분포 되어 있는데 이를 막고 있으니 문제라는 거다

사이코 패스 아동 살인마 보고 정신이나 차려라

 

A : 사이코 패스를 치료해야지

처벌이 목적임?

아이들인데ㅡ

 

B : 아이들이라도 사이코 패스이면 어떻게 할래?

죄 저지르면 연령 할 거 없이 처벌 해야 한다

 

A : 치료를 해주고

보호를 해야지 그걸

교도소에 가두어두고

평생 못나오게 함?

 

B : ㅋㅋㅋㅋㅋ

애기가 편한 존재인 줄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 죄 저지른거 어른 못지 않아요

체벌 문제랑 같냐?

 

A : 

14세 미만을 귀책사유로

둔것은

 

지금은 정보가 넘처 악용

하는 애들도 있지만

 

옛날에는 법이 뭔지도 모르는

아이들이 죄를 지으면

처벌보다 선도를 목적으로

한것임ㅡ

 

범죄인줄 모르고 죄를 저지렀을때는 벌하지 않는다는

형법 조항이 그래서 생긴것임

 

B : 선도? ㅋㅋㅋㅋ

애기도 나쁜 짓 할 줄 알아요 

어쩜 무식할까?

이러니 한국에서 학교 폭력 문제가 해결 안되는 걸 가지고 청소년 탓 하다니? ㅉㅉㅉ

 

A :

자식낳아 젖먹이가 울면

두둘겨 패고 하삼ㅡ

 

B : 아동 학대, 체벌이랑 아동 중범죄랑 같냐?

 

A : 그러면 14세미만 형사범죄

귀책사유 없애라고

시위라도 하던지ㅡ

 

영아 교도소

유치원 교도소

중등 교도소

 

우리나라 교도소 천지

되겠네ㅡ

 

B : 아주 어린애라도 죄를 저지르면 처벌 해야 하는 게 맞다

그래야 청소년 폭력 문제가 해결 되는 거다 알겠냐?

 

A : 어린애가 똥이 더러운걸

알고도 만지고 놀고

 

장난감서로 가지겠다고

싸우남ㅡ

 

장난감 서로 가지겠다고

싸우다 상대를 다치게해도

처벌 해야겠네ㅡ

 

B : ㅋㅋㅋㅋ 저능한 거  티 낸다

너도 애기 잘못하면 처벌 해야 하는 거 아니?

아기들은 살인도 안하고 무조건 결백하니? ㅋㅋㅋㅋㅋㅋㅋ

메리 플로라 벨 같은 살인마는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살인이 장난인 줄 아냐?

 

A : 법은

 

처벌을 목적으로 있는게아니고

질서를 위해 있는거고

 

죄인은 처벌이 목적이 아니고

교화가 목적인것임ㅡ

 

그럼

법대로 하려면 주.정차 위반도

남에게 피해를 주었으니

징역을 보내야지ㅡ

 

B : 그렇기에 애기도 잘못하면 나이 상관 없이 처벌 하는 게 질서가 있는 거다

 

A : 니가 무식한거야ㅡ

14세 미만을 귀책사유로

둔것은

 

옛날에 그 나이에 자,잘못을

모르고 죄를 지었기 때문에

벌을 안하는거야ㅡ

 

보상의무도 없다가

이제 보상의무을 부모가

가지는거고ㅡ

 

B : 너가 무식한 거란다 ㅋㅋㅋ

귀책 사유 운운 하는 거 보소

이러니 학교 폭력 문제 해결 안된다

좆문가야

선진국도 나아가 아무리 어려도 살인 같은 중범죄 저지르면 처벌한다

 

A : 혼자 그렇게 생각하고 살길ㅡ

 

귀책사유 없애라고

시위하던지ㅡ

 

잘난 생각 밴드에서 노닥되지

말고ㅡ

 

미국에서

총기로 동생 둘을 죽인 애는

부모가 처벌을 받음

 

위험한 물건인줄알면서도

아이가 가지고 있게 했다고ㅡ

 

애들을 보호할 생각은

안하고 처벌을 목적으로

한다면

어른은 아무리작은죄도

징역형으로 다스려야지ㅡ

 

B : 너만이 혼자 생각하는 14세 미만 귀책 사유

ㅉㅉㅉㅉ

어른이나 애나 나쁜 짓 하는 강도가 다른 줄 아냐?

이러니 너는 xxx 불과한 xxx다

 

아무튼 A과 같은 x문가 대로 하면 학교 폭력으로 어지러워 진다 






  • Delingsvald
    18.03.06
    확실히 요새 애들은 하는 짓 보면 그냥 엄하게 처벌을 해야 할 것 같기는 하다
  • 노인
    18.03.06

    나이 상관 없이 죄 지르면 처벌 해야 함

    (귀책 사유 있어도 최소 5세 미만으로 해야 함)

    아무리 어려도 살인 같은 중범죄 저지르면 용서 할 수가 없음
    부모 탓이 있어도 애가 잘못이 있으면 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함
  • 씹센비
    18.03.06
    키배 미띤ㅋㅋㅋㅋ
  • 노인
    18.03.06
    아무튼 학교폭력과 같은 중범죄 저지른 청소년은 나이 상관 없이 처벌 해야 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75 0 2015.09.21
25828 토건족새끼들 살린다고 화폐남발하면서 증세나 해서는 근린궁핍 정책 펴는 집권집단 개자슥들. new John 934 1 2023.08.20
25827 바이든 버러지새끼가 한국과 일본의 지도자들을 불러세우고 있다고 칸다. new John 1105 1 2023.08.19
25826 신림동 병신새끼 강간치사가 되었네 개불쌍. new John 688 0 2023.08.19
25825 국내 친일파 씹버러지들 대만에 전쟁 없다는데도 개지랄. new John 1119 0 2023.08.19
25824 고구려=거란, 몽골, 여진, 만주, 일본 모두 중국을 정복하려고 했다가 먹힌 애들. new John 542 0 2023.08.19
25823 국뽕은 그렇게 무기 자랑 하면서 new 노인 912 0 2023.08.19
25822 한국인들 연령대 보면 new 노인 937 0 2023.08.19
25821 쿠팡을 뉴스타파에서 깐다지만 결국 인서울 시전새끼덜의 봉건적인 소비시장은 구축될 뿐이지. newfile John 704 0 2023.08.19
25820 브리트니 스피어스 씨발 드럽게 쳐 늙었네. newfile John 846 0 2023.08.19
25819 새만금 개발청장이나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이나 경기경제자유구역청장새기덜의 견제받지 않는 무소불위 엉터... newfile John 640 0 2023.08.19
25818 구세대 새끼덜의 왕정적인 역사의 기억은 모조리 사기질이다.(2) 인서울 개독 독립운동가라는 사기꾼 새끼덜. newfile John 866 0 2023.08.18
25817 구세대 새끼덜의 왕정적인 역사의 기억은 모조리 사기질이다. 영국왕실의 전복과 노스트라다무스 음모론. new John 761 0 2023.08.18
25816 울산시의 삽질 new 노인 709 0 2023.08.18
25815 지금 한국의 40대들도 아라포 세대지만. new John 1060 0 2023.08.18
25814 일본마냥 제조업 기반 다 박살나고 소수의 IT엔지니어만 살아남고 나서는 병역을 할 놈이 없어서 외세에 정... new John 1254 0 2023.08.18
25813 4차 산업 시대가 오면서 빈곤녀가 늘어나게 된 일본. 여자가 갑질하던 시대는 이제 끄~읏. 1 new John 1193 0 2023.08.18
25812 헬조센에서 독일 에어컨 기사 나오는 거 보면 new 노인 1121 0 2023.08.18
25811 아무리 운전면허가 있어도 돈이 없으면 차 가질 수 없다 newfile 노인 761 0 2023.08.18
25810 일본의 잃어버린 30년은 없었다고 칸다. new John 1112 0 2023.08.18
25809 다 쳐 늙은 폐지 줍는 할배새끼가 나오는 미션 임파서블 누가 보냐고. new John 1317 0 202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