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PYH2017010935410005100_P2_99_20170109154부산 소녀상과 태극기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9일 부산 동구 초량동 일본영사관 앞에 있는 평화의 소녀상. 소녀상 옆에 시민이 설치한 것으로 보이는 태극기가 펄럭이고 있다. ccho@yna.co.kr

국민 성금으로 건립, 추진 중인 곳 포함 전국 60여 곳…캐나다 등 외국 5곳도 설치

(전국종합=연합뉴스) 부산 일본영사관 앞에 설치한 소녀상을 두고 한일 정부가 외교 갈등을 빚는 가운데 전국적으로 소녀상 건립 움직임이 계속되고 있다.

소녀상 설치는 2015년 12월 28일 한일 위안부 합의를 맺어 10억 엔을 대가로 일본대사관 앞 소녀상을 철거하려는 일본 정부에 대한 반발의 성격이 큰 것으로 풀이된다.

AKR20170109114900051_01_i_99_20170109154소녀상, 그 눈망울을 다시 본다…전국 33곳 소녀상들.

경기도의회는 도민 모금운동을 통해 독도와 도의회에 '평화의 소녀상' 건립을 추진한다.

도의원 30명으로 구성된 독도사랑·국토사랑회가 주축이 돼 시작한 소녀상 건립은 지난 5일 건립 의지를 밝히고 16일부터 본격적인 모금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다.

독도사랑·국토사랑회는 도내 31개 시·군에 운영 중인 도의회 지역상담소와 시·군청 로비에 모금함을 설치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며 가두캠페인도 벌일 예정이다.

민경선(민주당·고양3) 독도사랑·국토사랑회 회장은 "평화의 소녀상 1개 건립에 3천500만원 가량 소요되는데 우선 상반기에 도의회에 소녀상을 설립한 뒤 독도에도 세울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독도사랑·국토사랑회는 일본 다케시마의 날(2월 22일)을 15일 앞둔 다음 달 7일부터 2인 1조로 서울 주한일본대사관 앞에서 독도 침탈야욕을 규탄하는 1인 시위를 매일 벌일 예정이다.

전남 여수시와 광주 북구도 추가로 소녀상 건립을 추진 중이다.

여수 평화의 소녀상 건립 추진위원회는 당초 소녀상 모금 목표액 6천만원을 초과 달성해 사용처를 고민하다가 조형물 공모를 거쳐 오는 3·1절에 소녀상을 제막할 계획이다.

광주 북구 용봉동 소녀상 건립 추진위 역시 소녀상 모금운동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강제철거됐다가 시민의 힘으로 재설치된 부산 동구 초량동 일본영사관 소녀상의 영향으로 시민단체와 설치장소를 놓고 논란을 빚던 지자체가 소녀상 설치를 잇달아 허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충남 서천군은 최근 서천 평화의 소녀상 건립추진위원회가 요구했던 '봄의 마을 광장'에 소녀상 설치를 허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KR20170109114900051_02_i_99_20170109154출국장으로 들어가는 주한 일본대사

서천군은 그동안 '민간단체는 공유재산에 시설물을 설치할 수 없다'는 입장을 고수해 시민단체와 갈등을 빚어왔다. 이 때문에 추진위가 지난해 11월 시민 성금 2천여만원을 모아 제작한 소녀상은 '봄의 마을 광장' 한쪽에 방치돼왔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공유재산에 소녀상을 설치하는 것은 법적인 걸림돌이 있었다. 그런데 부산에서 소녀상이 설치되는 것을 보고 결정을 바꿨다"고 설명했다.

대구 평화의소녀상 건립 범시민추진위원회도 대구 동성로에 소녀상 설치를 반대해온 중구청이 최근 설치 허용 쪽으로 입장을 바꿨다고 밝혔다.

이 같은 지자체 입장 변화는 일본영사관 앞 소녀상을 강제로 철거했다가 국민적인 비난을 받은 부산 동구청 사례를 피해 보자는 속내가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 부설 전쟁과여성인권박물관이 파악한 전국 소녀상은 최근 건립된 부산 일본영사관 앞 소녀상을 포함해 모두 37곳이다.

지난해에만 부산 어린이대공원, 충남 당진과 아산, 전남 목포와 남원 등에 소녀상이 세워졌다.

충북 제천, 충남 논산, 경기도 양평·안산, 서울 김포, 강원도 춘천, 서울 동작·강북·구로구 등에서 소녀상이 건립됐거나 설치가 추진되는 등 전국적으로 소녀상 건립지역은 60여 곳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

고등학교, 대학교 등에 자체적으로 설치한 소녀상도 많아 실제 설치된 소녀상은 더 많을 것으로 보인다.

소녀상 설치가 늘다 보니 훼손 사례도 발생해 소녀상 건립 시민단체는 소녀상을 공공조형물로 등록해 지자체가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방안도 모색하고 있다.

전쟁범죄인 군 위안부를 동원한 일본의 만행을 알리자는 취지로 외국에 설치되는 소녀상도 늘고 있다.

PYH2017010631400005100_P2_99_20170109154한복 입고 소녀상 찾은 여성들 (부산=연합뉴스) 김선호 기자 = 6일 오후 부산 동구 초량동 일본영사관 앞에 세워진 평화의 소녀상에서 흰 저고리와 검정 치마로 된 한복을 입은 40대 여성들이 묵념하고 있다. 2017.1.6 wink@yna.co.kr

2015년 10월에는 경기도 화성시민의 성금으로 만들어진 '한·중 평화의 소녀상'이 중국 상하이사범대학에 건립된 것을 포함해 미국 2곳, 캐나다와 호주 각 1곳씩 모두 5곳에서 소녀상이 설치됐다.

미국 워싱턴에 건립이 추진되는 소녀상은 아직 영구적인 설치 장소를 찾지 못해 난항을 겪고 있다.

경기도 나눔의 집 관계자는 9일 "부산 일본영사관 앞에 소녀상이 설치된 후 한일 외교갈등이 벌어졌지만, 더 큰 문제는 한일 위안부 합의가 충분한 의견 수렴 없이 국민감정과 동떨어진 내용으로 결정됐다는 점"이라며 "일본 정부가 진정한 사과나 배상 없는 위안부 합의를계속 고집한다면 소녀상은 더 많이 설치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전지혜 김근주 한무성 박철홍 김소연 김광호 이정훈 권숙희 박영서 전창해 김선호)....출처:http://news.naver.com/main/hotissue/read.nhn?mid=hot&sid1=102&cid=1056942&iid=49365823&oid=001&aid=0008946258&ptype=052

 

 

 

위안부 소녀상을 더 많이 설치될것이라고 대책위원회인지 여기서 이런 소리를 했답니다...일본이 진정으로 반성하지않고 배상을 하지 않는다면 더 많이 설치한다는건데...도대체 저렇게해서 얻는 이득이 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말씀 많이 드렸듯 그놈의 독일을 운운하는것도 무식한 짓거리중에 무식한 짓거리지요!! 독일은 전쟁피해국들,유대인등 영향력이 있는 국가들에게만 반성,사죄를 표명했고 아프리카 식민지배 국가들에 대해선 정말 어떻게보면 일본보다도 떨어지는 사죄,반성을 했을뿐인데..그저 무조건 독일을 운운하면서 일본한테 본받으라는건 진짜 나 무식하다고 대놓고 자랑하는것이라 봅니다!

 

독일이 아프리카 식민지배 국가들에게 어떻게 했는지는 관심도 없어요! 많은 인간들이..완벽하진 않더라도 일본은 분명히 배상을 했고 한일협정 당시 약 8억달러 정도는 당시 액수로 엄청난 돈을요...당시 일본의 외환보유액이 14억정도였는데 절반도 넘게 지불한거죠!  그리고 과거사에 대해서도 일본이 군국주의 일본의 만행 자체를 잘했다고 인정하고 우리가 아무런 잘못도 안했다 이런것도 아닌데...그리고 아시아여성기금같은 경우도 거부하고 나섰는데 그때도 일본 정부가 사실상 대부분을 분담했던 나름 노력했던 부분이 있는데 이것조차 무시하고 그놈의 사죄,반성,배상...그놈의 혐일감정으로 어떠한 판단도 못하는 민족이 헬센징들 같습니다! 존재이유가 혐일 때문인거같아요...

 

이슬람 극단세력들처럼 입에 담을 가치도 없는 그런 자들을 제외하면 헬센징들이 최악이란 생각도 듭니다..중국도 저정도는 아닌데..중국은 일본과 관계가 나쁘다하지만 그래도 이용할땐 이용하려하니...세계와 함께 일본을 고립시킨다는거 황당한게...막말로 일본하고 한국이 외교적으로 큰 마찰이 생겼을때 누구를 편드는 나라가 훨씬 많겠습니까! 일본이 외교력이 훨씬 강한데..국민 호감도도 훨씬 높고...큰 착각이 저도 연수를 다녀와서 확 느낀거지만 한국이 결코 세계의 중심이 아니란겁니다! 세계가 보는 일본하고 한국이 보는 일본은완전히  다른데 진짜 하나도 파악을 못해요!

 

진짜 국내 보도만 보다보면 일본이 고립되야 마땅한 나라 이렇게 보이지만 사실은 한국이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다 생각해요! 김대중,노무현정부는 아니 생각이 없는 사람들이라서 일본하고 관계에서 실리적으로 챙겨먹을걸 챙겨먹었나..물론 당시에도  역사,영토문제 이런게 있긴 했지만 그래도 물밑대화나 이런건 이뤄졌고 당시에 한류가 오히려 가장 컸던 아이러니한 현상도있었습니다..명분을 그렇게 따져대던 조선왕조조차 임진왜란이 끝나고 일본과의 국교를 정상화해서 200년이 넘게 그래도 친선을 유지했던것을 보면...지금 헬조선은 조선시대보다도 훨씬 후퇴한거 아니겠습니까!

 

야당이 집권한다해도 혐일에 찌들어있고 그러니...정말 내우외환입니다..호감순 댓글 수준만 보더라도 그저 무조건 주한 일본대사 입국을 금지하라느니 영구 금지시키라느니..이런 말도 안되는 소리나하고있고...국교 단절도 운운하는데 그럼 누가 피해를 보겠습니까! 참나...북한 독재자 돼지 김정은이가 쳐들어오기라도 하면 일본이 우리 후방기지 역할을 하는데 지금 이런 상태에선 절대 그런것도 기대못하고..미국 도널드 트럼프도 고립주의 성향에..중국도 저러고...이럴때일수록 일본과의 협력이 더욱 필요한때 이렇게 되어버렸으니...마음이 찢어집니다....

 

그리고 통화 스와프도 논의가 중단되었던데..감정에 따라서 이렇게 해버리면 세계 경제가 앞으로도 어려울것이란 예상이 많고 특히 헬조선 경제는 더더욱 어려운데..그런때 감정에 흽싸여 일본하고 경제협력도 저렇게 못하게 되버리면..아마 죽어가면서도 정신 못차릴게 헬센징이라 생각합니다!! 탈조선할때 헬센징들이 이슬람 극단세력 다음으로 분란이나 일으키는 민족으로 낙인찍혀 탈출구가 막힐까봐도 걱정입니다...해외에 가서도 소녀상 세우고 저러는경우 있던데..그런 사람들 보더라도 만약 탈조선에 성공들하시면..나는 저런 방식에는 동의하지않고 저런게 싫어서 이 나라로 이민을 온것이라고 그렇게들 말씀하시길 희망하기도 합니다...저는 능력도 없고 부족한 점도 너무 많아 정신적 탈조선이라도 하려하네여..

 

위안부 피해자들을 폄하하거나 외면하거나 이럴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소녀상을 세운다하더라도 다른 방식으로 좀 더 긍정적 의미를 담아서 세우면 일본과의 마찰도 줄이고 그럴수도있는데..지금 저런식은 오히려 일본을 자극하고 일본내의 혐한만을 키우는 무모한 행동일뿐이고..외교는 여론이 아니라 국익인데...야당에서 위안부 협상 자체를 파기하겠다느니 이래버렸을때 일본에서 외교력을 통해 한국을 못믿을 나라라고 그래버리면...아 진짜 답이 없습니다..후우..다들 화이팅하시고 헬센징들이 우물안 개구리란 생각도 많이 드는 시점입니다..그래도 화이팅들 하시고 다들 건승을 기원합니다..

 

 

 






  • 번데기Best
    17.01.09

    피해의식 페미니즘과 도덕선비 명분주의와 민족주의 진보좌빨이 삼중주로 만나면 이런 결과가 나온다는 걸 잘 알았다.

  • ㅇㅇBest
    17.01.09
    여보게들 싸우지 마시게나
    이땅에서 반일은 이미 종교가 되었다네
    자네들이 박유하교수의 억울함만 하겠는가
    그러니 서로의 생각을 존중해 주시게나

    우상의 나라가 되었다네
    태극기는 부적으로 쓰이고 이땅의 사람들은 이성이 마비가 되었다네
    똑같은자가 되지 말게나 

  • 맨날 위안부 가지고 일본한테 지랄해서 일본도 한국 우방국으로 안봄
    걍 적국으로 보지 절대로 협력관계를 가져야하는 우방국으로는
    안보는것 같음
  • 솔직히 미국이 중국 견제 한다고 일본 한국 싸잡아서 취급한 게 어찌 보면 가장 큰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중국이라는 공동의 적 때문에 뭉쳐야 한다 이러지 중국 견제 같은 목표가 없었으면 막말로 한국이 일본하고 전쟁을 하건 말건 알 바 아니라고 하겠죠.
  • 번데기
    17.01.09

    피해의식 페미니즘과 도덕선비 명분주의와 민족주의 진보좌빨이 삼중주로 만나면 이런 결과가 나온다는 걸 잘 알았다.

  • 저들이 페미니즘,진보를 자칭하는것은 페미니즘하고 진보를 모욕하는 행위입니다.

     
    그리고 인권?평화?  진짜 웃기지도 않네요
    racism,nationalism같은게 인권과 평화에 기여할거란 마인드자체부터 이미 글러먹은겁니다. 여기엔 조선충을 세상의 중심에 놓고 바라보는 세계관이 깔려있다고 생각되네요. 걍 조선충들의 교만입니다.
  • 교착상태
    17.01.09
    나는 너도 정상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그냥 너는 한국인이지.  그냥 조선인 인거란 말이지.
  • 결국 미친 헬조선은 일본과 단교하기를 원한다는 게 확실하네. 남은 건 일본에서 헬조선 대사를 기피 인물로 지정해서 강제 추방시켜버리면 되는 건가? 암튼 진짜 이거는 단순히 애새끼 뗑깡 부리는 거나 다름없는데?
  • 일본정부가 정확하게 피해자들의 사인을 받고서 합의를 본것이 맞습니까?

    설마 2017년이고 아직도 피해자들이 멀쩡하게 살아있는데, 
    피해자와 관련이 없는 사람들과 합의를 보고서 합의를 보았다고 발표를 하는것 아닌지요?

    그렇다면 이건 명백한 일본정부의 실책이 아닌지요?

    명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ㄹㅇㄴㅁ
    17.01.09
    실책이래wwwww "피해자들하고 합의"가 말이된다고보나?애초에 이미 일본이 국가적으로 "전시피해자들에게"엄청난 배상을 하고 수도없는 사과에도 조센이 이꼴인데.... 그리고 배상문제와 국가적 지원이 오고가던 상황에 딱 피해자가 증식해가는거하며(수십년이 지난 지금도 증식중) 한참을 창녀취급하다가 반일거리 생기니 성녀취급하는거하며 위안부피해자들이라고 말하는 인간들이 말하는말이 대부분 아예 싸그리 거짓으로 밝혀진마당에 조센이 진정성이라는것이 하나도 없는상황에서
  • 그럼 그걸 중간에서 먹어 치운 놈들을 욕을 해야 하겠죠? 

    그놈들이 누구죠?
  • ㄹㅇㄴㅁ
    17.01.09
    피해자들하고 합의??? 참나... 말이 쉽지 

  • 이건 상식입니다. 피해자들이 살아있는데 그거 못하면 하지 합의를 하지 말았어야죠. 

     
    적법적인 위임자가 아니면 논의조차 하지 말았어야 하구요.
     
    아니 동사무소에서 문서하나 때는데도 본인 아닌경우면 대리인이 위임장 받아와야 하는데 이걸 모릅니까?
     
    이전에도 이런식으로 이른바 합의를 본다 하여서 문제가 되었는데 이걸 또 다시 반복을 하는 사이코는 누구입니까?
  • ㄹㅇㄴㅁ
    17.01.09
    아니 동사무서에서 해결할수있는문제랑 다른문제니까 이러죠 일단 이 문제자체가 특정피해자에게 사과해서 끝날문제도아니고 이미 일본 정치인들이 위안부나 인적희생자들 직접 거론하면서(어느 일본수상은 묘지까지 가면서)사죄했다는거 쏙 빼놓으신듯? 그리고 실제로 위안부는 절대 일본이 잘했다는건 아니지만 대부분 자발적 매춘형태였고 애초에 한국이나 대만같은 나라에서는 강제적인 부분이없어도 충분한 상황이였음
  • ㄹㅇㄴㅁ
    17.01.09
    이제보니 그냥 완전 국뽕이였네 대화한 내가잘못 
  • ㅠㅠㅠ
    17.01.09
    일본에선 전문적인 매춘부들을 소개시켜달라 했지만 조센인 브로커가 돈 좀 더 만져볼라고
    멀쩡한 애들한테 가서 공장에서 일하거나 빨래시킨다고 속여서 푼돈주고 사들인거지ㄷㄷ
    팔아넘긴건 조센인인데 일본인만 죽어라 욕하는 이상한 민족.
    6.25 전쟁때 여자들 데려다가 몽키하우스 운영한것만 봐도 뻔한 시츄에이션ㅋㅋㅋㅋㅋ
  • 아 그래서 아시아 모든 지역에서 강간과 살인과 위안부를 대려갔지만 
    적어도 한국에서 점잔하게 재발 전문창녀를 소걔시켜달라고 
    오피메니저에게 연락을 하여서 점잔하게 모든 위험과 문제 급여를 천천이 설명하고 변호사의 사인을 받아서 합법적이었다 이거죠.

    헌데 그런 아시아의 젠틀멘님들이 유럽여자들까지 강간하고 위안부까지 써서 
    그렇게 국제적으로 강간원숭이로 욕을 먹는답니까?
  • ????
    17.01.09

    전쟁 중 강간범죄야 슬픈 일이지만 벌어질수밖에 없는 일이고.. 

    공창제 운영은 선진적인 서구문명을 완벽하게 못 받아들인 똥양 일본의 문제가 맞지만
    일본이 똥양인 국가중에선 압도적으로 우월한건 인정해야지ㅋㅋㅋ
    공창제 운영도 그 강간범죄 줄여보려는 노력중 하나였고.
    위안부 제도라는건 일본이 현지인들은 통해서 매춘부들을 고용하는 제도다.
    군인들 상대하는 전문적 매춘부들을 모집하는 제도였고 일본인 매춘부들도 많이 참가했다.
    전쟁하면 안빠지는게 군인들 상대하는 매춘부이기도 하고, 정기적인 수입이 들어오니 참가했겠지.
    매춘부 입장에서도 정기적인 수입이 들어오니 나쁘진 않았을거임. 어차피 고향에서도 하던일이고.
    그런데 헬조센에선 돈에 눈이 멀은 브로커들이 가난한 여자애들 속여 매춘부들로 위장시켜 팔아넘긴거고.
    일본어 할줄아는 헬센징들이 사전에 준비작업 마치고 일본에 속여서 파는건데 현지인도 아닌 일본인이 그걸 어떻게 구분해내지? 
    위안부 문제로 탓할건 일본이 아니라 조센이다. 탐욕에 눈이 멀어서 어린애들 신분 위장해 팔아넘긴건 우리 조상들이니까ㅋㅋㅋ
    도덕적인 문제로 따져보자면
    6.25 때 헬센징들이 타국인도 아니고 자국인을 성노예로 삼아 몽키하우스 운영한건 어떻게 설명?
    그것도 일본이 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센징들은 파병가서 베트남에서 마을들 족쳐놓고 불싸지르는게 일상이었는데 도덕적으로 전쟁중 강간 범죄를 따질 처지가 되나?ㅋㅋㅋ
    천조국마저 전쟁 중 강간은 저질렀는데? 헬센징들 과거사 가지고 도덕 운운하는게 존나 혐오스러움..
    그리고 일본은 피해줬던 국가들에게 배상 마쳤다. (일제는 조센에게 축복이었지만)
    돈 중간에서 떼먹은건 '헬센징'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누가 몽키하우스 운영을 한걸 일본이 했다 그랬습니까? 제가 그런말을 적었습니까? 

    그럼 그 근거좀 부탁드립니다. 지금 무슨 착각을 하는지 잘 모르겠고.
     
    그렇고 공창을 운영한 이유는 강간을 줄이기 보다도 군인들의 사기가 가장 높았기 때문입니다. 그렇고 위안부가 강간을 줄였다는 근거도 없습니다.
     
    그렇고 한국군이 가서 베트남여자들을 죽이고 강간한 것은 한국군이 반성하고 사과를 하여야 하는것 아닙니까? 
     
    그래서 대통령이 사과와 배상을 한적이 있고, 아마도 앞으로도 계속할것에 믿어 의심하지 않고. 
     
    그 문제에 대하여 논의를 하니 배트남참전군인들이 난입해서 신문사 때려뿌시고. 모든 한국인들이 베트남 여성문제에 대하여 무시하는 처지인지요?
     
    그럼 미개한 패전 방사능강간원숭이들이, 무슨 근거로 위대한 천조국의 임금에게 히로시마 원폭 투하에 사과를 요구하고 머리를 숙이라고 합니까?
     
    미개한 몽골로이드 방사능 강간 원숭이들이 백인 핑좃 혹좆이나 빨지 어디다 뭘 잘났다고 사과를 요구하는 당치도 않는 헛소리를 합니까?
     
    걍 처맛고 위대한 천조국 임금이 하라는대로 하지 뭘 따집니까? 뭐가 잘났다고 히로시마에 기념관을 만들고 피해자 코스프래 합니까? 어차피 지들드 똑같은 패전방사능강간원숭이들이.
  • fdsa
    17.01.09
    사죄와 배상을 한적이있다? 응 뽕조센 국가적 배상한적없어 아직도 배트콩 빨갱이다 머다 헛소리 작렬하는나라인데wwwwwwww
  •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37023794

    1998년 김대중 대통령
    1998년 베트남을 방문해,호찌민 묘소에 참배하고 양국의 불행에 대해 사과.
    2001년 베트남 쩐 득 르엉 국가 주석이 한국에 방한 했을때,공식 사과.
    "우리는 불행한 전쟁에 참여해 본의아니게 베트남 국민들에게 고통을 준데 대해 미안하게 생각하고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공식 사과, 양국의 포괄적 동반자 관계를 선언하였다.

    2004년 노무현 대통령
    베트남을 방문하여 호찌민 묘소에 헌화하고 묵념하며
    "우리 국민들은 마음의 빚이 있다.그만큼 베트남의 성공을 간절히 바라고 있다" 하였다

    2009년 이명박 대통령
    10월 20일 이명박 대통령도 베트남을 방문,호찌민 묘소를 참배한뒤,우리 일행 모두는 베트남이
    역경을 딛고 아픈 과거를 딛고 미래를 향해 가는 것에 대해 경의를 표한다.대한민국은 베트남이
    크게 발전하기를 바라는 나라라는 점을 알아달라.....하였다.
    한국과 베트남은 1992년 수교 당시 한국군의 베트남 참전 등 과거사를 문제 삼지 않기로 했었다.
    (파병은)냉전 체제에서 불가피한 일이었다는 선의 의견 교환에 베트남 정부가 동의했던 것이다.

    베트남 정부는 승전국으로서 굳이 사과를 받을 필요는 없다는 입장이었고(미국도 아니고)
    한국과의 수교에서 얻는 실리도 중요시했다 (한국이 제일 많이 지원중인 나라가 베트남)

    2013년 박근혜 대통령
    9월 베트남 국빈 방문시 베트남 국부인 호치민 묘소에 정중히 참배하고 헌화
    베트남 주석 '한국은 진정한 친구다' 발언을 하며 직접 호치민 집무실을 안내함.
  • 우리도 털고서 나가야 하는 부분입니다만 배상은 아직 없는 걸로 압니다. 이부분이 어떤이유로 늦어지는 부분은 궁금하기도 하고.
  • ㄹㅇㄴㅁ
    17.01.09
    졸렬하게 말하고나서 없는걸로압니다wwwwww 사스가 사기죄 세계1위 센징답다wwwwwww 게다가 니부터 피해자안테 직접 사과해야한다 이지랄한걸로아는데??? 일본조차 했는데 조센은??
  • ?????
    17.01.09
    결국 배상은 없다고 인정하네ㅋㅋㅋ
    '해줄수 있는건 말밖엔 없다ㅠㅠㅠㅠ' 뭐 이런거임?
  • 누가 "'해줄수 있는건 말밖엔 없다ㅠㅠㅠㅠ' 뭐 이런거임?"
    이런 주장을 하엿는지 근거 부탁바람.
  • ????
    17.01.09
    비꼰것도 꼬투리 잡고 달려드네ㄷㄷㄷㄷ
    배상없이 가서 '미안^^' 하는게 말 밖에 해줄수 없다는거지 그럼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처럼 물질적인 보상도 못해주는 선비의 나라 조센국ㅠㅠㅠㅠㅠㅠㅠㅠ
  • 자 그렇고 베트남이 공식적으로 배상을 요구하였는지?

    이 부분을 집고넘어가시죠?
  • ????
    17.01.09
    조센군이 했으니 조센군에게 따져라? 파병한건 헬조센정부인데?
    그렇게 따지면 지금 전쟁하던 일본군은 다 죽었는데 왜 그렇게 사죄를 요구하는거지?
    사죄요구 할거면 현일본정부가 아니라 무덤에 있거나 틀딱되서 고향에 틀어박힌 일본제국군 생존자한테 해야지 그럼ㅋㅋㅋㅋㅋㅋ
    파병된 조센군 만행 : http://ppss.kr/archives/65738
    http://kookminnews.com/skin/news/basic/view_fb.php?v_idx=9070
    응ㅋㅋ 만행없었다고 부인하네ㅋㅋㅋㅋ 평화를 사랑하는 헬센징 수준 어디안가죠?ㅋㅋㅋㅋㅋㅋ
    천조국은 현대 로마제국 소리 들을만한 쩌는 국가는 맞지만 헬센징이 일본더러 패전 방사능강간원숭이라 하면 안 부끄러움?ㅋㅋㅋㅋ
    진짜 똥양국가중 최하위를 달리는 개미개 헬센징으로써 다른 나라 욕하는거 진짜 혐오스러움ㄷㄷㄷㄷ

  • 오. 말조심 하시지. 고소먹고 싶으면. 내가 부정을 했는지?
  • ?????
    17.01.09

    무슨죄로 고소하시게요? 내가 나더러 헬센징이라 하는거?

    나라 깠다고 국뽕법에 의거해 감옥살이라도 시킬건가?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
    진짜 팩트 밀린다고 고소드립 치는 사람들 웃기더라ㅋㅋㅋ
  • 누가 그걸 부정하는지 그 주체를 정확하게 이야기 하시고 말하시죠? 대한민국 국민들 중에서 베트남에서 벌어진 범죄에 대하여서 부정을 하는 사람이 있는지. 그럼 그걸 부정을 하는 집단이 누군지.

    결국 이부분이 일본내부에도 가지고 있는 동일한 문제가 아닌지.

    사죄하면 좀 지나면 헛소리하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결국 그 메카니즘이 일본이나 한국이나 똑같이 가지고 있는 문제가 아닌것 인지?
  • 자 그렇고, 베트남에 참전을 하였던 대한민국 육군과 그 부대, 부대원들은 그대로 있습니다.

    제2차세계대전의 일본군은 사라지고 남은것은 일본정부입니다.

    그 차이 점을 아는지? 정확한것은 베트남에 파병된 부대와 정부 모두 반성을 하고 사죄를 하고 배상을 하여야 맞을것 입니다. 그리고 돌아와서 딴소리 하지 않도록 교육철저히 시키고.
  • ????
    17.01.09
    그 2차세계대전 일본정부는 천조국이 들어와서 갈아엎어버렸고^^
    사무라이 포함해서 애국심 자극하는건 싸그리 금지시킨 미군정인데 그 정부가 아직도 살아남았나??ㅋㅋㅋㅋ
    그러니까 그 베트남에 대한 반성에 증거가 전혀 없잖아ㅠㅠㅠㅠㅠㅠ
    물질적인 보상도 없이 대통령만 가서 '그땐 미안했어요^^' 한마디하고 온건데ㅋ
    심지어 참전군인들이 학살도 없었고 다 빨갱이 주작이야! 하고 있는 상황이고요ㅋㅋㅋ
    반성이나 배상되면 그때 일본 욕하던지ㅋㅋㅋㅋ
  • 지금 베트남뿐만아니라 동남아시아 사람들에 대한 이해할 수 없는 배타심은 솔직하게 문제가 많이되고 부끄럽죠. 

    진짜로 냉정하게 이야기해볼까요?

    일본인들이 필리핀 여자들 대려와서 매춘시키고, 보험에 들게한 다음 죽여버리고 이런일들이 얼마나 많이 있었는지?
  • ????
    17.01.09
    헬센징들이 해외 나가서 저지른 범죄보다야 많겠습니까ㅋㅋㅋㅋㅋ
    당장 필리핀만 해도 나오는 단어가 있지ㅋㅋ '코피노'라고.

  • 일본이 더 많고, 한국도 적지 않습니다. 그리고 백인들도 엉청합니다.

    제가 한때 이런 기사를 쭈욱 읽어 봣는데, 솔직하게 공포영화보다 공포스럽습니다.

    남성이 다른 인종의 여성은 인간으로 보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건 한국인이건 일본인이건 미국인이건 거의 비슷비슷합니다.
  • 참고로만 아시기 바랍니다. 

    2차세계대전 이후로 일본인들이 필리핀 여자들을 엉청나개 많이 강간하고 죽였씁니다. 일본-필리핀 혼혈아 문제를 이야기 하는것이 아닙니다. 지금은 줄어들었지만, 아직도 이런일이 발생을 합니다.

    한국인들도 이런 미친짓을 합니다. 기사만을 읽으면 왜 그런지 모릅니다. 단지 발생하는 것 까지만 압니다. 

    내가 여기 앉아서 딴일 하나도 못하고 한달동안 일본남자가 젊은 필리핀 여자들 강간, 살해 사건들만 매일올려도 부족할 정도로 많이 발생합니다.

    헌데 거기에 백인남성들도 똑같은 짖을합니다. 

    이건 군대와 전쟁의 문제가 아니라 어떤 다른 인종의 이성간의 무의식적으로 숨어있는 무시무시한 인간경시사상입니다.
  • ????
    17.01.09
    그래서 현대 일본인들이 헬센징들에 비해서 범죄를 강간, 살해 사건들만 매일올려도 부족할 정도로 많이 저지른다는 팩트는요??^^
    혐일정서에 근거한 망상이 아닌 정식기관에서 발표한 과학적 통계자료를 가지고 있으시니 그런 충격적인 주장을 하셨겠죠?ㄷㄷ

  • 물어보셨으니 기꺼이 올려드리죠. 바쁘다 보니 당장 내일부터는 못하지만. 지구 전채를 보았을때 몽골로이드인종이 얼마나 미개한지 느끼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솔직한 마음에 갓본이 위대하다? 글쎄입니다. 천조국이 위대하다? 글쎄 입니다.

    그냥 말하고 도구를 쓰는 원숭이들 같습니다.
  • ㄹㅇㄴㅁ
    17.01.09
    이글 올라올줄알았다 ㅋㅋㅋㅋ 그래 일본처럼 배트남에 대한 엄청난 국가적배상은 해줬니?? 아니 애초에 배상자체를 해줬니????? 아니면 피해자 면전에대고 직접 사과했니???
  • 자. 월남전과 일제강정기가 같은 위치가 아닌것이 한국군은 미군의 요청을 참전을 한것이지 우리가 베트남에 감정이 있어서 베트남을 침공을 한것은 아닙니다. 이부분은 베트남도 이해를 하는 부분이고, 현제의 베트남에서는 물론 우리와는 다른 방식으로 교육을 합니다.

     
    그렇고 제가 베트남에 대하여 배상과 사죄를 하지 말자고 했습니까?
     
    한겨례가 몇변 피해자 분들을 초청했죠? 그렇게 해서 어떻게 됬습니까? 여기에 베트남에 사죄하지 말자는 사람들이 있습니까? 제가 그랬어요?
  • ㄹㅇㄴㅁ
    17.01.09
    지금 국민권리 자체가 후진국인 조센보고 괜히 배트남에 사과하라 배상하라 당연히 이런말하는건 아니고 최소한 "그 수많은 배상과 사죄에도 헛소리할거면 조센부터 선례를 보여줘야지" 이소리인데 
  • 자 위안부문제가 언제 발생했는지 베트남문제가 언제발생했는지 그 연도부터 파악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고 그 선례를 한국부터 선례를 보여줄 필요는 없습니다. 

    하여도 무방하고 일본이 그 조건으로 사죄를 한다는것은 더욱더 우습고.
  • ㄹㅇㄴㅁ
    17.01.09
    니 한 10년전까지만해도 군대에서 반공교육할때 항상 배트콩같이 깟다는거 알고있니? 
  • 허. 그럼 내가 조금더 오래전에 교육을 받았던것 같구만. 그러니까 대한민국 군대도 베트남에 사죄를 해야하지 않나? 이부분에 대하여 인식이 미흡한것 같구만.

    너의 생각에는 대한민국 국방부는 베트남에 사죄를 할 필요가 없는것 처럼 이야기를 하는것 같구만.

    어쩐지.
  • ㄹㅇㄴ
    17.01.09
    http://hellkorea.com/hellge/994198 하... 요거봐 애초에 이나라 국민들 자체가 사기꾼천지에 기본마인드부터 썩어있는데 어따 일본안테...
  • ㅎㅎㅎ. 귀엽다.
  • ㄹㅇㄴㅁ
    17.01.09
    http://hellkorea.com/hellge/994161 그리고 좌약식센징 이새끼가 진짜로 전시 피해자들 생각하는 놈이였다면 제일먼저 일본보다 여태까지의 조센의 치졸한짓부터 까는게 정상아님? 
  • 그건 일본식 생각이고.
  • ㄹㅇㄴㅁ
    17.01.09
    수많은 경제지원,무상피해보상,수많은 진정성있는사과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조센 언론들은 사과한 내용조차 날조하면서 지들끼리 해석하고 이상황이 정말 정상적으로 보여서 이런 헛소리 하는거냐?? ㄹㅇ?
  • 하구나서 자꾸 말을 바꾸고 헛소리가 튀어나오고 이러니까 그렇지.
  • ㄹㅇㄴㅁ
    17.01.09
    난 한일협정 다큐같은거 봐보면 정말 센징이 사람인가 싶은데 ㅅㅂㅎㅎㅎㅎㅎㅎ 머? 3억이 부족하니까 몇십억달러를 내놔라? 그시절에? 이게 진정성있게 사과받고싶어하는 놈들인지? 그리고 그 피해보상금 하나도 피해자안테 안돌아감 일본은 피해보상명목으로 준건데...
  • 그걸 누가 먹었냐고?
  • ㄹㅇㄴㅁ
    17.01.09
    좌약식센징이 말대로하면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history&no=1581050 일단 조센은 증오비에다 사죄는 필수로 해야겠네 숨기지만말고 ㅎㅎ??? 아니 좌약센징이 이글보면 이해할려고나 할까? 다 씹센뽕 필터링에 걸러지겠지?
  • 후.. 

    사실은 더 심각한것이 일본이건 한국이건 이런 문제에 오히려 더 자랑스러워 하는 인간들이 많아요.

    백인들도 그렇습니다.

    돌아뻐리는것이 한국말도 못하는 교표2세넘들도 이런넘들이 있어요.

    한국인 일본인 모두라 말은 못하지만 확실한 것은 무시못할 만큼의 숫자의 사람들이 이런 학살에 대하여 전쟁범죄에 대하여 외국여성을 성적학대와 정복을 하고 남성은 노예로 쓰는것에 대하여 자랑스러워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여기에 대한 자세한 글을 쓰면 한달동안 글을 써도 부족합니다. 어디서 시작하고 어디스 끝을 맺어야 할지. 누구의 잘못인지. 그냥 인간이 원래 이런것인지. 

    이 세상에는 님이 생각하는 것보다 괘기한 일이 집단적으로 매우 천천이 눈에는 않보이개 발생을 하다 어느날 터지는 일이 있습니다. 그렇고 그 내용이 모두 둔갑을 하여서 나타나고. 이정도 적도록 합니다.

    디씨에 나온일 정도는 이미 많이 알려진 내용들입니다. 저는 더읽어봤고, 베트남 사람들과 대화도 해봤죠. 부끄럽죠. 그러나 더 희한한 것이 지금도 이런일이 발생합니다. 민간인들끼리.
  • 그 다음에 천조국은 미군이 베트남에서 한 만행에 대하여서 자국 초/중/고 학생들에게 상세하게 설명을 하는 줄 아십니까?

    만일 하지 않았다면 왜 그렇다고 보시는지?
  • 미국이 일본에 핵폭탄을 떨어트린 진짜 이유는 무었인지 아십니까?
  • 님께서는 지금 인터넷에 글 몇게 보고서 빽빽 거리는데 자료는 아니지만 해석이 잘못되셨습니다.

    그내용만 아세요.

    지금 일본상황 아무리이 일본이 외국에 호소하여도 먹히지가 않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소녀상이 호력이 있구요.
  • ㅇㅇ
    17.01.09
    여보게들 싸우지 마시게나
    이땅에서 반일은 이미 종교가 되었다네
    자네들이 박유하교수의 억울함만 하겠는가
    그러니 서로의 생각을 존중해 주시게나

    우상의 나라가 되었다네
    태극기는 부적으로 쓰이고 이땅의 사람들은 이성이 마비가 되었다네
    똑같은자가 되지 말게나 

  • ㅇㄱㄹㅇ
    17.01.09
    진짜 종교된게 맞는거 같음.
    팩트가 일본에 득이된다 싶으면 빼애애애애엑 거리면서 애국지사로 돌변함ㅋㅋㅋ
    교회가서 울부짖는 개독교 신자들이랑 다를게 전혀없음ㄷㄷ
  • 님. 피해자가 살아있다면 피해자와 직접 해결하는것이 상식입니다. 않 그럴꺼면 하지를 말았어야죠.

    뭐 상관이 없는 것이 이 모든것이 한-미-일 군사공조를 위한 쇼이다 보니. 

    지금 똥줄타는건 미국 John Kelly이고. 왜 이부분은 무시하시는지.
  • 오천년북방계단일선민족국민국뽕마약중독 소중화노비민족통일파쇼샤머니즘반일컬트종교국가에서 이북과 연계가있던 것으로 이미 밝혀진 어떤 사람들이 왜곡과 날조의 성상을 내세우며 주도하는 왜곡과 날조의 선전선동의식에 대처할 방법은 이성과 합리로써 근거없는 믿음의 내용의 실체를 밝히고 신앙심을 무너뜨리는 수 밖에 없지만.

    아무튼 신심깊은 미개한인들에게 신성모독으로 구타당하고 소송당할뿐이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9890 한국언론의 수준은 ㅋㅋㅋ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1 1 2017.01.10
9889 어쩌다어른 반일센동 4 new 좀비생활 149 2 2017.01.10
9888 조선인들 허구한날 "조선내 모든악의 근본은 일본이다" 타령. 7 new 安倍晴明 182 5 2017.01.10
9887 균형된 감각과 역사적 사고, 철학적 통찰...... 19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80 0 2017.01.09
9886 日자민당 넘버2 한국은 귀찮은 나라…받을 것만 받아...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226 6 2017.01.09
日 반발해도 '소녀상' 건립 멈추지 않는다…"인권·평화의 문제.... 60 new 진정한애국이란 316 4 2017.01.09
9884 헬조선에 대한 심판. 3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24 0 2017.01.09
9883 김x춘이가 한말이 소름돋네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363 6 2017.01.09
9882 영화 추천 2 new 수드라 188 0 2017.01.09
9881 요즘 드는 생각 7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243 8 2017.01.09
9880 좀 웃긴 사실인데 1 new oldberry1800 104 0 2017.01.09
9879 전솔직히 빨갱이와매국노가 대통령햇슴 좋겠네요 4 new 생각하고살자 125 4 2017.01.09
9878 노답이다 님에게 쓰는 글 11 new 地狱 195 7 2017.01.09
9877 내가느끼고있는건데 편의점3분거리마다 편의점있슴 4 new 생각하고살자 209 2 2017.01.08
9876 군용헬기가 방탄이 안됨ㅋㅋㅋㅋ 13 newfile 블레이징 412 8 2017.01.08
9875 헬조선 구성원 직업조사 (Voluntary) 4 new 노오력 207 0 2017.01.08
9874 촛불집회 vs 맞불집회 11 newfile 좀비생활 245 2 2017.01.08
9873 한국인은 북망 기마민족과 일절 관계 없다 7 new Uriginal 223 4 2017.01.08
9872 헬센징 정당이 노답인이유 2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318 2 2017.01.08
9871 어떻게 생각해보니깐.. 4 new 김밥 188 1 2017.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