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거레알
16.10.18
조회 수 326
추천 수 9
댓글 3








다른나라 사람들 같았으면 그래도 사람답게 살텐데

 

이나라 사람들은 죽기위해 사는거 같아

 

개인적인 시간과 여유가 없어보여

 

어차피 사람은 죽게되어 있는데 뭐한다고

 

죽기위해 살까? 

 

참으로 재미있어 ㅎㅎㅎㅎ






  • 安倍晴明
    16.10.18
    태어는 났는데, 살기가 힘들어 죽고싶지만,죽기는 싫지. 무섭고아플테니까.
  • 방문자
    16.10.18
    사회 구조 자체가 여유를 가질 수가 없는 구조라서요. 인간답게 살려면 기본적으로 탈조센을 해야 합니다. 인생에 대한 진지한 고찰도 탈조센을 한 후 해야 더 정확할 것 같네요. 
  • 글세요.. 
    죽기 위해 산다라기보다는 헬조선 특유의 긍정뽕과 성장뽕을 맞으면서 내년에는.. 혹은 몇 년 뒤에는 헬조선도 다시 일어서고, 자신들도 과거 고도성장기처럼 먹고살 수 있지 않을까하는 관념이 마음속에 조금이라도 남아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4739 0 2015.09.21
9172 탈조선 할 때 까지는 투표합시다. 17 newfile 공돌이 235 5 2016.10.19
9171 최순실 드디어떴다 2 new 모르면쫌! 308 5 2016.10.19
9170 속보)서울 강북서 총격전 발생..경찰 1명 사망·피의자 검거 14 new 헬코리아뭐니? 253 6 2016.10.19
9169 미개한 지옥불반도의 미개한 중간고사 25 newfile 탈조센계획중 395 10 2016.10.19
9168 미국군인되려고 미국에 복무한다고? 씨발 니가 해봤냐. 아주 존니 아가리를 털어요. 2 new john 406 8 2016.10.19
9167 국감에서 김제동 디스한 백승주 일화.jpg 2 newfile 김무성 225 4 2016.10.19
9166 헬센징 새끼들은 남이 잘되는 꼴을 못본다. 5 new 탈조센계획중 434 7 2016.10.19
9165 선동좀 그만하지 4 newfile 이거레알 230 6 2016.10.18
9164 조센진 교새들의 교권 타령.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43 7 2016.10.18
9163 니들이나 잘해 이 돌통들아! 2 newfile Ninja 192 6 2016.10.18
9162 무언가 그 이상을 뛰어넘으려면 2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58 6 2016.10.18
9161 정의에 대한 정의 20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205 7 2016.10.18
한국이란 나라는 참 재미있어 3 new 이거레알 326 9 2016.10.18
9159 순직 소방관 추모비 유족이 세우는 나라..<발암주의> new 진정한애국이란 166 2 2016.10.18
9158 헬조선에서 가장 건강하게 돈이 생기는법 2 new 감옥안의사회 400 0 2016.10.18
9157 ㅋㅋㅋ 뭐? 센징이들이 도토리 주워가서 멧돼지가 민가를 습격한다고? 22 new 블레이징 535 9 2016.10.18
9156 한국인은 같은 조건이면 남이 손해보는 것을 좋아한다. 5 new perioecoe 249 6 2016.10.18
9155 중국은 벌써 유인우주선 2번째 보내는데.. 12 new 安倍晴明 222 6 2016.10.17
9154 제꿈이 실리콘밸리나 뉴욕 it기업에 취업하는것인데 19 new sddsadsa 317 1 2016.10.17
9153 헬조선에서 배운 여자 17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595 4 2016.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