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ED_8_B_B0_EB_B2_B3_EC_97_90_EC_84_9_C_EC_9_D_987_E.jpg

중공은 “불교를 믿는 티베트는 야만적” 이라고 규정하고 “해방한다” 라며, 1959 년에 침략해 120 만명을 학살했다.

많은 티베트인은 팔다리를 절단당하고 목이 잘렸고 뜨거운 물을 뒤집어쓰고 말이나 차로 질질 끌려다니다 죽었다.

여성들은 반복적으로 강간당했다.

중국 군인들은 승려와 비구니의 성교를 강요했다.

거부하면 팔을 잘랐다.

 

중국 병사들은 티베트인의 시체위에 대소변을 싸고 그 위에서 춤을 췄다.   1959 년 노동 개조소에 수용된 1 만 3 천명 중에서 4 년 후까지 살아남은 것은 불과 60 명이었다.

음식은 거의 주지 않았고, 사람들은 잡초, 돼지의 먹이, 바퀴벌레를 먹었다.

 






  • 씹센비Best
    16.09.12
    그게 다일까요?
    청나라 시절, 천만명에 달하는 이슬람교도를 창으로 찔러 죽였고, 남은 생존자들을 데리고 목에 돼지고기를 두르고 "나는 XX다" 를 외치며 거리를 돌아다니게 하였습니다. 짱깨는 조센징 만큼이나 악독한 놈들입니다.
  • 진짜 미친 새끼들이네. 저러면서 중국놈들은 고대부터 황하 문명부터 시작해서 아시아에서 패권 잡고 깝치고 다닌 거만 중요하게 여기고 자기네 문화가 아시아 핵심 문화인 줄 알면서 (한, 당, 송 문화가 무조건 우월한 줄 아는 새끼들) 자기들이 야만족이라 불렀던 여진족한테 나라 망하고 청나라 들어섰는데 그 청나라도 19세기부터 서세동점으로 다가온 서양 열강들한테 무릎 꿇다가 청 망하고 나서 군벌들 때문에 사분오열되고 2차 대전 때 일본군이 만주 먹고 본토까지 쳐들어오는데도 공산당 때려잡아야 한다면서 삽질하던 국민당 새끼들부터 시작해서 이젠 국민당이 대만으로 사라졌으니까 본토 먹었는데 하는 짓은 여전히 병림픽 벌이고... 진짜 중국 짱깨놈들도 은근히 자랑할 거 없는데 자기들도 한족뽕, 한뽕 맞아서 지랄하는 거 보면 진짜 13억 어떻게 쳐죽일까 생각해 봐야 할 정도입니다.
  • 혁명
    16.09.12
    맞습니다 친중보단 친미유지 하는게 더 나을지도 모릅니다. 탈조선 이러면서 미국이나 캐나다로 이민가는 사람들 많잖아요.
  • 씹센비
    16.09.12
    종주캉의 <다시는 중국인으로 태어나지 않겠다> 라는 책을 읽어보세요. 짱깨의 만행을 기원전부터 지금까지 세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 씹센비
    16.09.12
    그게 다일까요?
    청나라 시절, 천만명에 달하는 이슬람교도를 창으로 찔러 죽였고, 남은 생존자들을 데리고 목에 돼지고기를 두르고 "나는 XX다" 를 외치며 거리를 돌아다니게 하였습니다. 짱깨는 조센징 만큼이나 악독한 놈들입니다.
  •  원래 짱꼴라 새끼들도 어차피 조센징 새끼들입니다...  어차피 소중화이기 전에, 조센징들도 중국이랑 한 국가였잖아요...

    닉넴으로 덧붙이자면... 음... 짱꼴조센징... 이라고 해야겠죠...

  • 씹센비
    16.09.13
    원조는 짱깨군요
  • 아뇨... 원조는 조센징이죠... 짱깨가 잘못됐건 아니건, 조센징들이 정도전(삼봉)이 신조선이니 뭐니 하면서 짓걸여대면서 만들어진게

    지금의 이 좀만한 땅덩어리죠... 물론, 이 좀만한 땅덩어리를 반대했던 정몽주를 살해했던건, 이방원이고요....

  • 씹센비
    16.09.15
    그보다 그 조센징들이 형님으로서 섬겼던 짱깨를 보면 알 수 있지 않을까요? 헬센징 종특은 고조선 때부터 나왔으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022 0 2015.09.21
8709 사스가 헬조선 의료사고 7 new 비상식이가득한곳 314 4 2016.09.14
8708 모병제가 시급 군대 갔다온 헬센징이 오히려 더위험 2 new 감옥안의사회 399 5 2016.09.14
8707 "한살 어린 놈이 건방지다" 아파트 주민 살해한 20대 8 new 김티모 378 5 2016.09.14
8706 헬풍 newfile 대지진 227 2 2016.09.14
8705 이북5도지사라고 들어보셨나요. 4 new 우디앨런 267 4 2016.09.14
8704 진짜 케이팝 ㅈ같이 역겹네요. 일본곡들 아예 창법까지 다 그대로해서 가사만 한국어로 바꿔서 부르는거보면. 3 new 安倍晴明 673 3 2016.09.14
8703 헤뢰도피 임금체불 사업주 13년만에 구속 1 new 국뽕충박멸 100 7 2016.09.14
8702 독립운동가들도 일제시대가 해방됐을때보다 살기 좋았을 듯 싶다. 7 new 헉스코방 298 6 2016.09.13
8701 이런사람이 헬조선의 대학교수 7 newfile Ninja 513 4 2016.09.13
8700 이 미개한 토인들 싹 다 죽여버리고 싶네요 5 new 조선인경멸 373 5 2016.09.13
8699 진정 헬게이트가 열린다.. 13 new 미쿡형 570 9 2016.09.13
8698 지진이 나니까....김정은드립?? 3 new mi6 303 3 2016.09.13
8697 이번 지진으로 깨달은점(장문.국뽕.국민.일베다봐라) 7 new 모르면쫌! 497 7 2016.09.13
8696 지진 발생 일주일 전 예측이 있어으나 기상청 무시 5 newfile 후진국헬조선 366 1 2016.09.13
8695 헬조선 지방근무 공돌이 k의 하루 4 new 공돌이 469 10 2016.09.13
8694 헬조선이 출산률이 낮을수 밖에 없는 근본적인 이유. 3 new 기무라준이치로 450 8 2016.09.12
8693 지진에 대비하는 불반도인의 자세 4 newfile 한국형지옥불반도 404 8 2016.09.12
8692 헬조선이 드디어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new 레임드 410 6 2016.09.12
8691 헬조선이 망하려나 강력한 지진이 났네요 new 레테 183 2 2016.09.12
짱깨들이 난징대학살에 대해 아가리닥쳐야 하는이유 9 newfile 혁명 685 4 2016.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