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레임드
16.09.12
조회 수 438
추천 수 8
댓글 2








도움이 필요 할때는 좆도 안보이면서 되도 안한 오지랖 강요 심한

대화는 안 통하지만 힘으로 하는 대화는 잘통함

자기 뜻대로 안되면 남탓 쩔음

자기는 다른 이한테 하면서 다른 이가 자기 한테 화내는

이중성을 가지고 있음

자신에 문제를 고치기 보다 다른 사람 문제만 지적함

그리고 장점이 뭐 있더라 솔직히 딱히 장점  이라고 해도  생각이 안남

 






  • 요약하면 소시오패스. 남탓도 합리적인 남탓이 아니라 소시오패스적인 남탓을 함.
  • asdf
    17.01.11
    안녕하세요 저는요 거짓말 하는것이 아닙니다

    저는 한국인이고 저는 1990년생입니다 저는 서울 사당동에 살고있구요

    저는 아직도 사당동에서 운영을 하고있는 뉴디딤돌학원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있는겁니다 저는 그 원장 사업가에대해서

    괴씸합니다 싹수없고 양심이 없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때 그 학원을 다녔습니다 

    지금은 옆건물로 옮겼지만 저는 그 학원원장이

    교육에는 전혀관심없고 짐승처럼 복종에만 관심이

    있는사람입니다 예전에는 학원이름이 디딤돌학원이었는데

    왜 디딤돌학원이었는줄아십니까 학생들이 돈줄이기때문입니다 

    그 원장은 자녀가 두명있는데 둘다 여자입니다 근데전 그자식들한테는 악감정이 없고 상관없습니다

    우리나란 자본주의고 나 아니면 남입니다 그여자는 공무원이 아니고 

    남인데도 학원 선생들한테 애들을 손발바닥머리때리고 욕하라고 시켰습니다

    죽여버린다고 윽박지르고 

    그리고 집에도 못가게 남으라고 했습니다  자기는  밥먹고 학생들은  굶겼습니다  초등학교시험때에는 짐승처럼 길들이고

    남으라고 강압적으로 명령했습니다 


    그여자는 소시오패스입니다 그여자는 한국인인척하는 일본인
    니다 

    그여자는 손과발로 노동을 하지않고 남이만든 문제집을 외우는  일개 장사치이고 노동자들을 멸시합니다

    사기꾼들이 조동아리로 거품을 만듭니다

    그여자는 영어밖에모르고 대학나왔는지도 모르고

    상명하복밖에모르고 강압적인걸 좋아합니다 무식하고

    교육학 심리학 물리학도 모릅니다 

    때렸다고 그러면 부인합니다 사악하고 졸렬한 이중인격자입니다

    초등학생들이 만만하니깐 길들이는것입니다

    이걸 전세계사람들이 알길원합니다 고소하고 싶습니다만

    수치심  죄책감도 없었다는게 문제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042 0 2015.09.21
8697 지진이 나니까....김정은드립?? 3 new mi6 303 3 2016.09.13
8696 이번 지진으로 깨달은점(장문.국뽕.국민.일베다봐라) 7 new 모르면쫌! 497 7 2016.09.13
8695 지진 발생 일주일 전 예측이 있어으나 기상청 무시 5 newfile 후진국헬조선 367 1 2016.09.13
8694 헬조선 지방근무 공돌이 k의 하루 4 new 공돌이 469 10 2016.09.13
8693 헬조선이 출산률이 낮을수 밖에 없는 근본적인 이유. 3 new 기무라준이치로 450 8 2016.09.12
8692 지진에 대비하는 불반도인의 자세 4 newfile 한국형지옥불반도 404 8 2016.09.12
8691 헬조선이 드디어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new 레임드 410 6 2016.09.12
8690 헬조선이 망하려나 강력한 지진이 났네요 new 레테 183 2 2016.09.12
8689 짱깨들이 난징대학살에 대해 아가리닥쳐야 하는이유 9 newfile 혁명 684 4 2016.09.12
한국인 성격 요약 2 new 레임드 438 8 2016.09.12
8687 헬조센 망해가는 첫신호탄. news 1 newfile 이거레알 546 10 2016.09.12
8686 천조국의 위엄 이거 봤는데 ㅎ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435 4 2016.09.11
8685 트럼프가 당선되서 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399 1 2016.09.11
8684 마루타 사진들이 가짜라는걸 밝혀주는 자세한 증거를 찾고 싶습니다. 11 new 헬피엔딩 536 2 2016.09.11
8683 헬조선 군대에서 국가 요인들 방문 할때 마다 청소하고 점검하는 이유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448 9 2016.09.11
8682 짱깨새끼들은 덩치만 크지 4 newfile 혁명 398 2 2016.09.11
8681 한국 군사력 실제로 몇일까요? 6 new 레임드 361 3 2016.09.11
8680 헬좆선의 제일 헬스러운 점은 new 일본프리타족 249 4 2016.09.11
8679 ㅋㅋㅋ 정치 외교학 그딴거 공부 안하지? 23 newfile 블레이징 566 5 2016.09.11
8678 범죄는 헬센징들의 본능 4 new 아라카와방울뱀 315 6 2016.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