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UnleashHell
16.07.30
조회 수 344
추천 수 3
댓글 1








이지만........애석하게도, 내 자신이 태어난 국가는 특색이 없는 소짱깨나라라는 것을 이해하고 인정하는 데, 시간이 쬐끔 걸린다. 반면, 이 사실은 타국사람들에겐 아주 쉽게 확연히 드러나는 점이란 것이다. 특색이 없는 국가인 헬조선의 특징 몇가지만 살펴본다.

 

병신 조상덕분에 짱깨와 엮인 역사와 병신조상의 짱깨숭배 사상도 짜증나지만.......짱깨국은 과거,현재, 미래에도 우방이 아니라는 것은, 서양의 18세기의 일루스트레이션에서 부터 잘 묘사 되어 있지......

 

russo2.jpg 

 

더우기, 아이리스 청(Iris Chung) 이란 년의 난징의 학살(Rape of Nanking) 을 읽어보면, "헬조선은 병신 같아 당했는지만, 일본은 짱깨국을 문화적으로 너무 질투하고, 애정을 같고 있었기 떄문에 난징학살이란 극단적 행동이 표출 됬다"는 뉘앙스로서, 말도 안되는 걸레같은 책이다. 그 책에는 헬조선을 많이 언급하고 있다. 그렇치만, 아이리스 청이란 년의 의도는 열등한 헬조센인 가치가 없지만, 일본과 짱깨국은 동등하다가 짱깨국의 실수로 일본에게 패했고, 난징학살과 같은 사건났다고 전한다....... 헬조선에서 어떻게 번역이 되서 판매가 되었는지, 읽어보지 않았지만, 짱깨새력이 헬조센 있으므로 미화되어 번역되었으리라 짐작이 간다..........이런 뉘앙스는, 과거,현재 그리고 미래 헬짱깨국을 탈출해서 소위 선진국에서 사는 대부분 짱깨들의 생각이라 확신한다..... 

 

내 자신이 국뽕이라서 헬조선을 대변하는 것이 아니라, 적어도 탈헬조선 할 분들의 짱깨에 대한 illusion을 분쇄하고, 마음가짐을 돕기 위함이다. 일단 짱깨와 문화적으로 멀어진다면, 관광 뿐 아니라, national identity고, 헬조선을 탈출해서 새로운 삶에 도움이 되리라 확신한다.  

 

nan.PNG

 

그럼에도, 헬조선국의 후예들은.......서양에서 헬조센의 개고기 지적이라도 나올때면, 개거품을 물고, 개고기 = 헬조선 문화다! 라면서 개처럼 옹호한다. 이때  짱깨국과 짱꺠들은 너무나 행복하다...왜 냐면 지들 문화를 지켜주면서, 헬조센이 세계적으로 야만적 개고기의 종주국이 되니까 말이야. ㅋㅋㅋ. 뇌가 없는 헬징인 것이지...ㅋㅋㅋ  

 

난 공자에 관해 알고 싶지도, 관심도 없지만. 다만, 알수있는 것은 공자는 짱깨국 사람이고, 병신조상이 졸라 스승으로 떠받은 역사, 근데말이야, 성균관 대학교라는 곳에서 제사까지 지내야 되는 인물이라고는 생각지 않는다. 이건 상식이고 일본이 헬조선을 까는 이유 그리고, 짱깨국이 헬조선을 웃기게 보는 이유 중에 하나인 것이다. 뽕그라 대학의 뽕그라 새끼들 뇌가 없대는 것 티를 내는건지......상식이 없는 인간들이 연구비 받으로 헬국대학이란 곳에서 종사하니, 저 넘에 대학교에선 배울것이 없는 것을 증명한다. 문제는 그 제사도 모잘라, 순천양 대학교이란 곳에선 짱깨국의 공자제사에 사절단까지 보내고......짱깨들은 이것을 전세계적으로 선전용으로 쓴다. 헬조선은 여전히 짱깨의 속국. 자기내들 핏줄. 제 정신이 아닌 시골촌 대학의 짱꼴라 영감들 아님 진짜 짱깨의 후손, 뻘짓 병신조상이나 병신후손이나.........저들에게 비싸게 오른 등록금을 내고 배우는 학생들이 정말 불쌍하다. 이로서, 헬조선의 교육은 과연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뻘짓에 무슨 넘에 노벨상? ㅋㅋ

 

kufu.PNG

 

더우기, 짱깨의 이념인 인양, 팔괘가 들어간 우중충한 헬조센국의 국기

 

kf.PNG

 

저 짱깨국기를 보때마다 찢고 싶은........것은 내 자신만 그런 것인지......헬조선에선 태극기가 자기네 것이라 반세기 동안 우긴다.....ㅋㅋㅋ 우기는 것 역시, 짱깨 핏줄이란 증거이며,  

 

또한, 개고기 처먹고, 문화라고 우기고, 지들끼리 짖어데고, 없인여기고, 이성보다는 감정이 앞서고, 돌 대가리인 것은 헬징은 분명 짱깨의 핏줄이란 또다른 증거다.
 
.........이로서 독립국가로서 대외인상과 느낌은 타이완과 비슷한 독립 짱깨 위성 국가로서 국가적 브랜드고 지랄이고, 여기서 끝나는 거야. 한글, 한국어가 틀리다? 그래서, 짱깨와 차별을 할 수 있다고 망각은 금물이다. 어차피, 서양에서의 관점은 벌써 개관적으로 보기에도 짱깨언어에는 많은 방언이 있어서, 한국어도 거기에 속한다고 판단이 다수란다. ㅋㅋㅋㅋ 차이니즈 코리안 새끼들은 ISIS와 같은 바뀌벌레 같은 넘들이라 말살에 힘써야 한다.
 
헤브어 나이스 위켄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767 0 2015.09.21
7831 닭이 오리를 돕고 있어요 3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145 6 2016.07.30
7830 진짜 이게 뭠니까? 무언의 학대현장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157 4 2016.07.30
7829 헬조선의 자화상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111 1 2016.07.30
7828 천조국 미국 USA에 대해 (2): 새를 견인가축으로...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95 1 2016.07.30
7827 천조국 미국 USA에 대해 (1)....테러에 직면한 오바마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102 1 2016.07.30
7826 웬만하면 스스로 셀카하세요 5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166 2 2016.07.30
7825 이제는 사람도 모자라서 귀여운 강아지까지.. ㅠㅠ 4 newfile 코스모스꽃향기 156 1 2016.07.30
7824 아무리 저새끼들 싫어도 메퇘지, 페미나치라는 표현은 자제하자 3 newfile 헬조선의커비 149 2 2016.07.30
7823 좆86세대 new 심영의짜씩 177 8 2016.07.30
7822 모든것에 대해 가능성으로 열어두는 자세. 혹시나 내가 틀리고 상대가 맞을지도 모른다는 자세 이것들이 외... 2 new 시대와의불화 148 2 2016.07.30
7821 '파란 눈' 스님이 한국불교와 인연 끊은 이유 6 new 플라즈마스타 272 4 2016.07.30
7820 여길보면서 메갈이나 여성운동하는 사람들은 진중권이나 손석희가 자기편이라고 착각할것이라는 생각 드네요 5 new 시대와의불화 173 5 2016.07.30
7819 최근 일본에서 옥시 가습기 살균제 사건 특집방송을 방영. 1 new 아라카와방울뱀 181 6 2016.07.30
7818 [극혐주의] 진중권 최신 칼럼 4 new 센짐승 263 3 2016.07.30
7817 캐나다가 실제로 미국과 합쳐질 가능성이 꽤 있긴 합니다 2 new sddsadsa 209 0 2016.07.30
7816 386세대 1 new 심영의짜씩 147 2 2016.07.30
7815 나쁜 일본문화에 빠진 미국인, 좋은 한국문화에 빠진 미국인 비교 2 new ㅇㅇㅇㅇ 291 6 2016.07.30
7814 일제시대에 신분제가 (실질적으로) 존속되었다는 미친 개소리에 대해. 4 new 문명개화론자. 228 3 2016.07.30
국가도 브랜드(헬짱깨국의 동생 헬조센) 1 newfile UnleashHell 344 3 2016.07.30
7812 일진이던 이진이던 말던 삼진아웃 new 플라즈마스타 114 3 2016.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