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올해 자위대 창설 기념행사 장소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img_20160705142818_0424da4f.jpg
2015년 자위대 창설 기념행사 당시 일본 대사관저 사진 / 뉴스1
 
오는 12일 일본 대사관이 주최하는 일본 자위대 창설 기념행사가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 관계자는 5일 위키트리에 "행사가 잡혀있는 것은 맞다"고 말했다. 비난 여론이 거세지면 장소 제공을 취소할 수도 있냐는 질문에는 "대답하기 어렵다. 일본 대사관 측에 문의하라"고 답했다.
 
일본 대사관 관계자는 같은 날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행사가 열리는 것이 맞다"고 했다. 이어 "과거에도 종종 서울시에 위치한 호텔에서 자위대 창설 기념행사를 개최했다"며 "올해 다시 호텔에서 행사를 개최하는 데에 특별한 의미는 없다"고 주장했다. 해당 관계자는 "손님이 얼마나 많이 올지 등을 고려해 정했다"고 설명했다.
 
" 작년과 재작년에는 일본대사관저에서 기념행사를 축소 개최하다 올해 다시 호텔에서 개최한다"는 일각의 지적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관계자는 "작년, 재작년에 축소 개최를 한 것이 아니라 단순히 개최 장소가 달랐던 것 뿐"이라고 답했다.
 
"여론에 따라 행사 장소를 변경할 가능성도 있냐"고 묻자 "행사 장소는 관련 장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택한 것"이라며 장소를 변경할 의사가 없음을 내비쳤다.  
 
같은 날 머니투데이는 오는 12일 자위대 창설 기념행사에 우리 국방부가 군 관계자를 참석시킬 수 있다고 밝혀 논란이 커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국뽕들 민족혼이 걸린 문제라는데 수천년동안 수탈이나 당했으면서 무슨 민족혼..





  • 그래도 식민지였던 국가에서 자위대창설기념은 약간 그렇지 않음? 국뽕정서가 날조와 조작의  결과물이라 할지라도 , 비록 광복군지원자가 황군 지원자의 1/10도 안될지라도 분명히 그런사람들이 있었고 지금도 그러함이 존재한다면 굳이 서울 복판에서 자위대창설기념행사를 할필요가 있음?  
  • 블레이징
    16.07.05

    ㅋㅋㅋ 얘들은 더 미쳤네, 광주에서 11공수가 6.25기념행사하는 미친소리보다 더한 딸딸이대 창설행사를 서울에서 한다고? ㅋㅋㅋ 쪽바리 새끼들도 하는걸 보니까 같은민족은 맞나봅니다 ㅋㅋ

  • 아무튼 대륙정권의 해양침탈에 아태국가들의 공동대응이 필요한 것 같지만.
  • 갈로우
    16.07.06
    병신같은놈들 떡하니 자위대창설행사를 피해국가에서 벌이는 만행을 벌이는데 저짓거리를 두고만보네 ㅋㅋㅋ 하긴 전두환이명박 같은새끼들도 떵떵거리고 잘사는 판국이니 더한꼬라지 못볼건뭐겠어
  • 갈로우
    16.07.06
    공무원이 천황폐하 만세 이딴 소리 공공연하게 지껄이는게 뭘 뜻하는거겠냐는거지 이제는 저 친일파새끼들이 아주 당당하게 득세를 할 시기가 온다 이소리지, 여기에 일뽕새끼들 출몰하는거마냥 ㅋㅋㅋ 참 ㅋㅋㅋ이런꼬라지를 보게될줄이야
  • 저도 시대와의불화님과 의견이 비슷합니다

  • 반일국뽕 개새끼들이 헬조센 사이트에서도 처설치는 꼬라지들을 보니까 역시 진화가 되다말은 미개인들은 답이 없어. 
  • 대청익찬기 들고가서 텐노헤이카반자이 외치고 싶어지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24 new 헬조선 6049 0 2015.09.21
7427 생각보다 민주제는 훨씬 더 위협적이다. 깨어있는 '다수'가 확보되는게 굉장히 위협적인거다. 8 new 국밥천국 238 4 2016.07.06
7426 전기 가스 민간개방 허용 17 newfile 조선의진실을찾아서 287 4 2016.07.06
7425 공노비 vs 사노비 3 newfile 장미주인 317 6 2016.07.06
7424 자살하고싶을때 보는글 6 new 생각하고살자 1841 7 2016.07.06
7423 주변 자살소식에 대한 나의생각 1 new 생각하고살자 406 9 2016.07.06
7422 여진야만새끼들의 그 것을 배제한 참역사와 종교 8 newfile 요한 447 8 2016.07.06
7421 고뇌 4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11 5 2016.07.06
7420 일본에서 자민당이 사실상 독재하는 이유 txt. 8 new 탈죠센선봉장 937 10 2016.07.05
7419 나도 나 자신 나름대로 탈조센중이다. 2 new lemuever 204 2 2016.07.05
7418 최저시급을 올리자고하면 항상 나오는 소리 5 new 너무뜨거워 366 9 2016.07.05
7417 이번엔 메탄올 워셔액이다 5 new 이넘의헬 361 3 2016.07.05
7416 빚이 있어야 파이팅한다 7 new 이넘의헬 259 6 2016.07.05
7415 우리 모두는 거짓된 교육을 받으며 자랐습니다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510 7 2016.07.05
日 자위대 행사 서울에서 개최.. 국뽕 분노폭발 8 new 아캄나이트 281 4 2016.07.05
7413 흙똥수저들과 금수저들의 한중일 관계 4 new 플라즈마스타 216 7 2016.07.05
7412 왜 인생막장들일수록 1번충에 새누리빠들이 많은걸까요? 4 new 슬레이브 263 2 2016.07.05
7411 블레이징님에 대한 답글. 최고의 비대칭 전력은 민주제 하에서 '다수'가 아닐까 14 new 국밥천국 192 6 2016.07.05
7410 취업준비생 54%는 '공시족'…첫 직장 월급은 189만원.. 1 new 진정한애국이란 276 2 2016.07.05
7409 조센교과서의 쌀수탈론 왜곡 반론합니다 7 newfile 탈민족 228 5 2016.07.05
7408 국세청과 복지부를 통합.... 2 new 진정한애국이란 96 3 2016.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