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오딘
16.01.08
조회 수 1207
추천 수 5
댓글 2








한국은 한번도 민주주의를 쟁취해 본 역사가 없다.

?

좌파, 종북들 외에 명분론자들과 유교탈레반들이 왜 4.19 혁명에 유독 집착할까? 4.19를 높이 평가한다 해서 전부 좌파나 종북은 아니다. 그 중에는 유교탈레반과 명분론자들도 있다.

?

한국은 스스로 민주주의를 쟁취해본 기억이 없기 때문이다.

?

이미 미국에 의해 민주주의가 심어졌고, 이기붕을 부통령으로 만들려고 개표조작을 해서 벌어진 사건이다.

?

없던 민주주의가 4.19로 처음 시작된 것이 아니다. 이승만은 조선의 29대 왕이 아니다.

?

만약 4.19가 민주주의를 쟁취한 것이 된다면, 그렇다면 1952년에 국회의원들의 간접 선출제에서 국민 직접 선출제로 바꾼 이승만도 민주주의를 쟁취해낸 것인가? 국회를 상대로??

?

한국인 스스로 민주주의를 쟁취했다 하고 말하려면, 고종, 순종, 영친왕을 단두대로 보내거나, 아니면 1897년 11월 독립협회의 주장, 우리도 의회를?만들고, 국민 대표자를 선출해?정부 정책이 잘하나 못하나를 보자고 했을 때, 그때 동의했어야 했다. 하지만 당시 백성들은 독립협회를 갖다가 황제에게 불충하는 역적놈들이라고 비웃고 조롱했다.

?

오히려 황국협회나 보부상들에게 협조 안하면 다행이었지.. 조선의 현실이 그렇다.

?

?

한국의 민주주의는 1945년 9월 8일 미군이 진주하면서 이식된 것이다. 쉽게 말해 미국으로부터 민주주의를 질내사정당한 것이다.

?

1945년 미국이 강제로 주입했기 때문에 민주주의 = 무조건 좋은 것이라고 착각한다.

?

다른사람의 권리와 권익에 대한 개념도 존중도 없다.

?

임시정부가 뿌리라고? 그렇다고 해도 한국은 쑨원, 장졔스가 강제로 민주주의를 하라고 했기 때문에 한 것이다. 임시정부와 신한청년당은 누구의 영향력 하에 생겨난?조직들인가? 중국 국민당, 쑨원, 장졔스다.

?

임시정부를 한국?민주주의의 시작점이라고 해봐야,?쑨원과 장졔스에게 질내사정당했다는 말이 된다.?한국인들 스스로 민주주의를 쟁취해본 적이 없다.

?

근대화 맹아론? 조선 후기에 근대화의 싹이 텄다는 것도 전부 거짓말인 것은, 청나라에 들어온 신문물을 받아들이자고 했던 연암 박지원과 초정 박제가, 기존 노론 질서와는 다른 사상을 집대성한 다산 정약용이 어떤 취급을 받고 몰락했는지 안다면, 그런 개사기극은 칠 수가 없다.

?

?

1. 한국은 민주주의를 스스로 쟁취해본 역사가 없다.

?

2. 한국의 민주주의는 1945년 미국에게 질내사정당했고, 임시정부부터 친다면 1918년 중국 국민당한테 질내사정당한 것이 된다.

?

3. 서재필, 윤치호, 이상재가 의회를 도입하자고 했을 때, 당시 조선 백성들은 그들을 황제에게 불충하는 역적이라 했지?






  • 와...노답
    16.01.08
    사스가 헬조선
  • 전에 프랑스가 테러 목요일날 일어나고 다음주 월요일에 시리아 폭격할때 사실 놀랬습니다.
    프랑스는 자신들의 자유와 권리를 당한다면 보복하는것이지만 헬조선은 보복을 못하지요 노예근성때문에
    여튼 깨어있는 우리라도 눈뜨고 당하는 시대인데 덜 당하기 위해서 정신차립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0 0 2015.09.21
4622 “한국, 이민자 받아야 한다”…저출산 해결책 내놓은 노벨상 수상자 라고 개소리. 1 new John 1109 0 2023.04.25
4621 바이든 병신새끼의 열패감과 열등감이 모든 원흉. newfile John 1074 0 2023.04.25
4620 통일의 정석은 주한미군철수 후에 나당연합군이지. new John 1137 0 2023.04.26
4619 선비정신 배울 필요가 없는 이유 new 노인 883 1 2023.04.26
4618 긴자 남교수와 나카지마가 언급한 자살한 한국인은 new 노인 881 0 2023.04.26
4617 솔직히 회사에서 취업하고 오래 일하고 싶다면 1 new 노인 1096 0 2023.04.26
4616 자칭 좆문가에게 new 노인 524 0 2023.04.26
4615 서울 병신새끼덜만 같은 서울 똥차들에게 치여서는 답답할테지만. 9 new John 1340 1 2023.04.27
4614 전세 사기의 배후 newfile 노인 871 0 2023.04.27
4613 충격적인 서울 물가 글쓴자들에게 1 new 노인 1426 0 2023.04.27
4612 조선일보 꼰대 버러지새끼덜 언제는 대전 걱정해줬다고 개지랄. new John 574 0 2023.04.27
4611 한국의 유산계급이라는 버러지새끼덜이랑 양당 개자슥들 올해랑 내년 삼성전자 주총에서 배당 쳐 내놓으라고... new John 868 1 2023.04.27
4610 기무라 류지가 불만 갖는 일본 피선거권 new 노인 767 0 2023.04.28
4609 하청업체를 노예 같이 부려먹은 대우조선해양 newfile 노인 594 0 2023.04.28
4608 독재가 답은 맞는데 new 킹석열 826 0 2023.04.28
4607 수구세력을 청산하지못한게 결국 역사에 죄를 지은게 맞고 new 킹석열 1204 0 2023.04.28
4606 윤석열도 민도 수준에 맞추면서 정치하는게 맞는거야 new 킹석열 840 0 2023.04.28
4605 만약에 독재를 한다면 3 new 킹석열 911 1 2023.04.28
4604 결국 윤석열이 대만문제.우크라이나문제 거론한것도 new 킹석열 897 0 2023.04.28
4603 진짜 최고 복지 국가는 new 노인 877 0 2023.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