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ㄴㄴ
15.08.08
조회 수 1005
추천 수 2
댓글 5








우리는 지금 이 나라가 썩었다는 것을 알며 그 나라를 만들고 있는 사람들 역시 썩어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은 우리의 신체를 파괴하며 우리가 받아들이는 교육은 우리의 정신을 파괴하고 있다.


썩어가고 있다는 표현으론 부족하다. 모든게 미쳐가고 있다는게 맞을거다. 제정신으론 살아갈 수 없다.

내가 미친건지 세상이 미친건지 헷갈릴 정도다. 정상이라는게 원래 다수에 의해 정의되지만 이 땅에선 그마저도 그렇지 않은 것 같다.


자살율이 청소년 사망원인 1위임에도 이젠 뉴스거리도 되지못한다. 자극적인 요소가 포함되어있지 못하거나 반사회적인 이유로 자살을 하게 되면 이 역시 뉴스가 되지 못한다. 죽는게 당연하다는듯이 그들은 죽어간다. 인간이 될 자격이 없다고 낙인 찍힌다. 이젠 자살도 그저 사람들에게 여흥의 일부가 되었다.


인류의 기술발전은 인간에게 더 넓은 세상에 갈 기회를 제공해주었다. 하지만 우리는 더 좁아진 세상에서 살고 있다. SNS에 갇혀 좁은 인간관계안에서 생활하며? TV와 컴퓨터는 개인을 방안에 가두어 세상을 보지 못하게 한다. 제발 우리에게 인터넷이 되는 단칸방에 스마트폰만 달라고 한다. 그것 이상은 바라지도 않으니 그냥 날 내버려 달라고 한다.


난 이글을 보는 인간들을 내버려두지 않을거다. 니들이 좇같은 기분이 들었으면 한다. 어떻게 되든 내가 뭔상관인지 라고 하는 사람들과 이미 증오를 넘어선 무의 감정을?느끼는 사람이?대다수일 것이다. 좇같은 기분이 들어야 한다. 지금 증오를 느끼지 못한다면 너희는 인간이길 포기해야할 것이다. 내가 무슨 권한으로 다른존재의 종을 결정하냐고 하겠지만 분노하지 못하는 자들은 나에게 인간이 아니다. 그들은 기계이며 가축이다.


나는 현 상황을 대체할 그 어떠한 대안도 가지고 있지 못하다. 그런 대안이 있었다면 그것을 시행하는데 내 모든 역량을 다 했을것이다. 하지만 한가지만은 알고 있다. 분노해야 한다는 것. 지금 이 상황에 역겨움을 느끼며 체제에 기생하는 인간들을 혐오해야 한다는 것.?


그들을 용서하는 것은 사회가 바뀐뒤에 하겠다. 그리고 바뀐사회에서 그들이 용서받을 수 있기를 빈다. 혐오하지만 그들 역시 인간이며 현 상황이 그들만의 책임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난 인간이다. 씨발 내 삶에는 의미가 있다고... 이 사회에 인간이 있다고 믿고 싶다.















  • 헬조선 노예
    15.08.08
    ㄴㄴ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rob
    15.08.08
    인간이 아이고, 인적자원이라 카이! ㅎㅎㅎㅎ
  • 가축 아닌데요,연료인데요 인적자원이라고 들어보셨나 몰라?
  • 똥송
    15.08.08
    이분약간 그 찰리채플린 연설 인용하신듯
  • ㄴㄴ
    15.08.08
    위대한 독재자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영화만 2번봤습니다. 연설은 한 10번은 본거 같고요. 거기서 많은 영감을 얻은것은 맞습니다. 영화자체는 좀 지루할 수도 있으나 연설은 꼭 보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7 0 2015.09.21
770 중국 공산당이 물러나 중국이 극우화가 되면 1 new 노인 1101 0 2025.05.16
769 노인 병신새끼 드디어 정신병이 왔군. 크하하하 에라이 병신아 뱁새가 황새를 쫓은 죄다. new John 872 0 2025.05.16
768 뉴욕, 파리, 런던의 최후. newfile John 1149 1 2025.05.16
767 이재명 당선시 한일전쟁 임박. 일본 개새끼덜 언제 가즈오의 마스크 벗을지 모름. 2 new John 917 1 2025.05.16
766 택도 아닌 생숙, 오페라 하우스 쳐 짓는다고 북항 야구장을 날리는 존나게 유능한 부산시 공무원과 부산항만... new John 1047 0 2025.05.16
765 부산항도 서울정부꺼, 김해공항도 서울정부꺼, 고리원전도 서울정부가 법인으로 독립시켜 놓음. new John 1027 0 2025.05.16
764 한국은 결국 일본 꼬라지가 날 뿐이다. 다만 변수는 일본과 수틀릴 수 있다는거. 2 newfile John 1133 0 2025.05.16
763 괴뢰가 되는 것을 단호하게 거부한다는 트라오레 VS 괴뢰될테니 좀 밀어주세요 제발 요지랄을 한 김구, 이승... 3 newfile John 1082 0 2025.05.16
762 헬조센의 씹부모들 진짜로 이러냐? new John 948 2 2025.05.17
761 현대 성인병의 원흉은 미국의 지주들 개새끼덜 때문이다. new John 846 0 2025.05.18
760 나이지리아의 집단 서방 하수인 개새끼 볼라 티누부. 나이지리아의 한덕수 newfile John 1070 1 2025.05.19
759 한일전쟁 발발시 달러기축통화에 종속된 한일산업의 과잉생산구조는 박살나고, 딸러의 밸류 체인이 상당수 ... new John 1034 0 2025.05.20
758 고령화, 인구감소의 장점 책발견 1 new 노인 1205 0 2025.05.20
757 최배근에 의하면 한국의 상류층 개새끼덜도 세금을 제대로 내지 않는다고 칸다. 그 개새끼덜이 말을 안 쳐 ... newfile John 901 2 2025.05.20
756 헬조센에서 조깥아도 공부를 해야 되는 이유. 3 newfile John 992 0 2025.05.20
755 도봉 박홍기 말대로 내수 박살나고 있는 중에도 수출 대기업만 살리자는 것이다. 더러운 헬조센 엘리트 개새... 1 newfile John 1174 1 2025.05.20
754 인구 감소의 진짜 효과는 상류층의 하류화이다. 유산계급이 노동계급으로 전락하는 것이다. 그 과정에서 부... newfile John 934 0 2025.05.20
753 저출산은 대단히 심각한 사회현상이다. 다만 해결책이나 치유법이 없을 뿌~운. 2 new John 1059 2 2025.05.21
752 소싯적에 유니라는 년이 뒈진 것은 무속에 의한 인신공양으로 보여진다. 주범은 신친일파, 뉴라이트, 신노론... new John 880 1 2025.05.21
751 최배근이 언급한 아티프 미안에 의하면 주담대에 쏠린 한국 금융을 청산해야 한다고 한다. new John 1060 1 2025.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