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화학공학과
15.12.17
조회 수 1070
추천 수 4
댓글 6








이곳에도 깨어 있는 분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

깨어있는 분들은 있기는 있지만 소수이고,

?

헬조선을 까는 척?하지만

결국은 (황금만능주의, 갑이 되어 권력을 휘두르고 싶은 욕구 등)?헬조선적 가치를 갈망하다가

경쟁에서 패배하고서,?자기합리화를 위해?경쟁에서 승리한 자들(재벌, 국회의원, 똥별 등)을 깎아내리는 것일뿐,

재력과 권력만 얻으면 헬조선에 잘 적응해서 꼰대가?되어 잘?살 분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

니체는 "괴물과 싸우는 사람은 그 싸움 속에서 스스로도 괴물이 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라고 했습니다.

저같이 어리석은?놈이 위대한 철학자가 무슨 뜻으로 이런 말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헬조선과 싸우는 사람은 그 싸움 속에서 스스로도 헬조선이 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라고 해석하고 싶습니다.

?

?

방학이 시작해서 며칠동안 이 사이트에서 많은 글들을 보고 저도 글 몇 개를 썼습니다만,

헬조선을 개혁하기?위해 맞서 싸울 용기도 없고, 본인이 헬조선을 개혁하기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고

선진국으로 탈조선에 열중하려고 합니다.

?

방학 동안 화학공학 전공자로서 전공 공부와 영어 공부에 열중해서

학부 졸업 후 미국 대학에서 석박사 학위 따고

선진국에서 화학공학 전공을 살려 일자리 구해서?먹고 살 계획입니다.

?

저도 전태일 열사나 동학농민운동처럼 맞서 싸우지 못하고?

혼자 탈조선해서 잘 먹고 잘 살 궁리나 하는 것을 보면 저도 깨어있는 척하는 헬조선인인가 봅니다.

?

그럼 한국에 남아서 개혁운동을 하실 분들과?

탈조선을 목표로 하는 분들 모두 목적달성 기원합니다.

?






  • ㅂㅂBest
    15.12.17
    이런 인간 이 사이트 나가는게 이나라 인재가 이민하는거 하고 똑같아서 내가 이나라에 가지고 있는 생각에 더 확신하게 된다 . 나라 비판하고 문제점 들추는 곳에서 조차 편협함에 못견뎌 떠나는 인간이 있는데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놈은 얼마나 많을까?
  • ㅂㅂ
    15.12.17
    이런 인간 이 사이트 나가는게 이나라 인재가 이민하는거 하고 똑같아서 내가 이나라에 가지고 있는 생각에 더 확신하게 된다 . 나라 비판하고 문제점 들추는 곳에서 조차 편협함에 못견뎌 떠나는 인간이 있는데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놈은 얼마나 많을까?
  • 후덜
    15.12.17
    아주 드물게 보이는 정상적인 분이셨는데 안타깝군요... 이렇게 여기도 도메인 이름 그대로 '헬'化가 점점 심해지겠군요.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 조선에서 탈출하라
    15.12.17
    저도 이 글에 공감합니다. 탈조선 꼭 성공하세요.
  • 방문자
    15.12.17
    이미 예상되었던 일이고 주인장도 아는일인데 그걸 좀 늦게 깨달으셨군
    애초에 헬조선 탈출하려고 했던 사람이라면 이 사이트 오지도 않았고 스스로 준비하고 있을텐데
    여기서 잠시 있으면서 좋은글 한두개 남기고 절필선언 따위 하지 않고 조용히 떠나는 사람은 진짜 탈조선할 자격을 갖추고 실제로 탈조선 하는 인간들이고 나머지는 싹다 실패자들이다 나도 여기서 한탄이나 하고 있으니 나도 실패자인 셈이다
    그리고 부디 절필 선언이랍시고 또 돌아오지는 않았으면 좋겠다 누구처럼 절필만 수십번 선언하고 또 와서 똥글을 싸질러대는 존슨인가 뭐시긴가 처럼 되지 말고 탈조선 성공하길 바란다
  • 절필선언도 유행하는 것인지.

  • GlobalHogu
    15.12.18
    내가 그런 영향력이 있는 인간따위도 아니겠지만, 왠지 도화선을 당긴것 같아서 기분이 묘하다. 아무튼 이로써 내가 나름 말이 통한다고 생각하던 수 명이 벌써 떠났네. 접때 보니까 델링이도 떠날 생각이라던데 ㅋㅋㅋ 어차피 근데 델링이 떠나면 나도 재미없어서 별로 하기 싫음... 나는 델링이 까는 재미도 쏠쏠했는데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8 0 2015.09.21
4085 대다수 한국 노인들이 자식 양육하느라 자기 안챙겨서 가난해지는 것은 newfile 노인 1120 0 2023.07.05
4084 항후 한국에서는 무기징역 받은 사람들 사이에서 고령인 비율이 늘어날 것이다 new 노인 896 0 2023.07.05
4083 우크라이나 전쟁 2년차 이미 한국 건설현장에서 철근없다고 지랄중. new John 917 1 2023.07.05
4082 새마을금고에서 돈 빨리 찾는 놈이 임자. new John 799 0 2023.07.05
4081 리얼돌 33만원따리 사면 원하는대로 물고 빨 수 있다. 2 new John 977 1 2023.07.05
4080 45세에 9억 모으려면 요따구로 살면 된다. newfile John 869 1 2023.07.05
4079 새마을금고는 털린거지. 이명박 정권 당시의 농협이나 부산저축은행처럼 말이다. 4 new John 867 1 2023.07.06
4078 언론은 보도하지 않은 문재인과 윤석열의 협잡질. 1 newfile John 1048 1 2023.07.06
4077 요즘 지방 보지들 다 내려놔도 아무도 안 업어감. 보지들이 체감이 바로 오지 씨발. new John 551 2 2023.07.06
4076 IAEA 개자슥들 뇌물 쳐 받았다는데 대놓고 구라치는 개자슥들. newfile John 898 1 2023.07.06
4075 본좌 전화번호 010-3270-3828이다. 슈퍼챗 100억 받는다. 1 new John 1121 1 2023.07.06
4074 천안함 사건의 본질이 완전히 왜곡인 이유. 천안함은 한국의 관리수역에서 침몰한 것이다. new John 978 0 2023.07.06
4073 이번 프랑스 시위는 new 노인 1032 0 2023.07.06
4072 누가 한국에서 비밀출산법을 만들자고 했다 newfile 노인 839 0 2023.07.06
4071 역시 돈이 최고 !!! 대한민국 만세 !!! 1 newfile CARCASS 765 0 2023.07.06
4070 비밀 출산도 안 되니 뭐 천상 리얼돌이나 찾아야제. 1 new John 1060 0 2023.07.06
4069 요즘은 알아서 기는 시대가 아님. 알아서 챙겨주는 시대지. new John 771 1 2023.07.06
4068 일본의 오염수 방류가 사기질인 이유. newfile John 1094 1 2023.07.06
4067 미국은 어차피 안 된다. 1빠 자리에서도 내려와야 됨. newfile John 1150 0 2023.07.06
4066 모든 원전 반대자들을 문빠로 보는 오류를 저지르는 국민일보 기레기 수준 newfile 노인 881 0 2023.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