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능력없고 공부 못하는 사람 보고 외 노오력을 안하냐 하는거랑 비슷한거에요

노력의 결과가 좋건 나쁘건 경쟁원리 일 뿐이란건 다들 아셀테죠

모든 사람의 능력이 일치하는건 있을수 없습니다

반드시 하위 80% 능력 딸리는 사람이 나와야 하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안된다 싶으면 일찌감치 포기하고 편하게 생각하고 꿈을 작게 가지는 사람도 존중해줘야하는거죠

안되는데 어떡하라고는 맞는말이죠

?

여자가 군대가는것도 마찬가지 입니다

전반적으로 힘이랑 전투본능, 생명살상 마인드가 딸린다고 보거든요

안되는데 어떡하라고? 와 동일하죠

남자가 능력 딸려서 소기업 공장에 들어갔는데 공장돌아 가는 꼴을 욕하는게 아니라 노력안한 남자를 욕하는 꼴입니다

군대자체와 공장자체, 나아가선 이런걸 만들었는데 개판이고 고치지도 않는?나라와 일부인간들을?욕해야죠

항상 중요한건 남이야 뭘하든 관심두지말고 내가 지금 헬조선에서 헬 할당량이 어느정도인가 아닙니까

여자가 군대 오면 나와 상관 있는건 군사량이 늘었으니까 좀더 편해진다?

조선은 절대로 그런 스타일이 아니에요

오히려?시설이 줄어들겁니다

남,여 서로 다른 취급 건물,보급품 부터 시작해서 증가한 인원 수용한다고요

원래 정부가 인간 개인의 행복에 아주 둔감한 나라에요

시뮬레이션 게임 하듯이 군사량 늘어난 숫자만 볼껍니다






  • 평균적으로 남성 보다 힘이나 체력이 떨어지는건 사실이고
    여성들은 생리가 있기에 매달 그것마저 신경 쓰자면 군이라는 단체에선 힘든 일
    생리대 가격이 싼 것도 아닌데 그것도 지원해줘야 하고.
    남성이 군인에 적합한 것은 사실

    물론 남자가 군대를 갔다와서 혜택을 받는걸 가지고 자기들은 왜 안주냐고 빼애액 거리는 "김치녀"들도 문제는 문제이지만
  • John
    15.10.29

    여성에 대해서라면 성착취가 일어날거라는 것만으로도 난 무조건 반대다.
    대한민국 장성들이랑 영관새끼들이 어떤 새끼들인데, 씨발 여자들 군대가면, 심부름센터에 내 와이프 군에서 정상적으로 군생활했는지, 장교새끼들 깔개짓만 2년하다 나왔는지 그거까지 조사의뢰해야 될 걸. 그게 뭐 여성의 자발성이냐? 좃까고 있네.

    솔직히 군문제는 보조병신분만 없애도 다 해결된다. 징집으로 가도 그 이후는 직업군인과 동일한 코스를 밟도록하면 어차피 장기신청자늘면서, TO가 줄어서 가고싶은 놈만 가게되고, 선시징집은 행정적인 가능성으로만 남게 된다.

    미국식 계급제도를 보면 상사도 master sergeant잖아. 서젼이라는게 우리나라말로는 사에 가깝다.
    즉, 병장이 서젼이 아니라 중사가 서젼의 정확한 위치라고.
    지금의 직급체계는 일본식 계급체계를 미국식에 갖다붙이니까 그렇게 되는건데, 미국식으로 보자면 병4계급은 없애고, 훈병(=프라이빗), 하사는 서젼인데 살짝 못미치는 서젼이라는 뜻이니까 코포랄이 되고, 중사는 걍 서젼, 분대장이나 선임하사는 스탭서젼, 선임하사는 서젼퍼스트클라스로 보고, 상사는 마스터서젼으로 보면 맞다.

    그러므로 병4계급을 없애고, 훈병다음에는 하사로 가는게 미국식에 맞다. 그리고, 현행의 하사관역시 대한민국식 생산직 혹은 아랫것들 갈구기용인데, 4년이상 복무한 하사는 실은 미국식으로는 중사로 봐야하고, 장기신청한 중사는 미국식으로는 뭐 병장에서 진급안되는 서젼이나 상사라고 보면 되긋다. 그리고, 통상 우리가 생각하는 행보관 상사가 미국식으로는 원사(sergeant major)이고, 원사는 부대원사(Command Sergeant Major 혹은 Sergeant Major of the Army)라고 봐야제.

    다시 말해서 일제식 계급체계인 병4계급을 징집병에게 적용시키는 것부터가 개씨발 에러이고, ~사는 서젼인데, 미국은 서젼이 있는 병계급, 워런트 오피서, 오피서 이렇게 3직급 구조인데, 이 개쓰레기나라는 병계급을 병과 부사관으로 나눈거부터가 캐에러임.
    거꾸로 워런트 오피서계급이 생기면 육사나온 주특기 새끼들 사단에서 대접못받으니까 그 지랄하는거제.

    그리고, 한국실정에 육군사관학교는 맞지 않다. 경찰학교와 마찬가지로 그 거는 능력없는 새끼들 갑질하는 위치에 올려주는거 밖에 안된다.
    미국이야 뭐 그나라 최고엘리트만 사관학교에서 양성한다는 개념이고, 반대로 미국애들 얼마나 개념없냐고, 반면에 한국은 뭐 다 능력있다고 설치는 나라란 말이다.

    육군사관학교부터 육군특기학교로 강등시켜서 워런트오피서나 육성하는 기관으로 바꾸고, 장교양성은 영국식으로 걍 장교육성코스만들어서 중사급중에서 부대장추천으로 선발된 인원 굴려서 개빡시게해서 리더쉽, 능력 다 검증받은 새끼는 소위주고, 안 된 놈은 걍 병테크타게하고 그게 더 실정에 맞다.


    걍 좃도 병이라고 하는 병노예4계급의 존재자체부터 씹에러인거.

  • 헬조선 스타일상 4계급이 아니라 더 늘어났어야하는데
    옛날부터 모든나라들이 일병,이병,상병,병장 이렇게 정해져있으니까 4개로 딱맞춰 한거겠죠
    성착취가 일어나도 사람 개인행복에 둔감하니 하품 하며 고치려 노력좀 해보는정도 ㅋㅋ
    그사이 미개시스템 냄세 풍기며 다 임신하겠다
    지구상에 조선만 딱 있었으면 아예 다른나라 눈치도 안보고 엄청난 군대가 탄생했을꺼라 예상해봅니다

  • 강제노비병 해방이 시급한.
  • marry
    15.10.29
    그냥 모병제가 답인데..국방부가 절대로 안하지...
  • 망할민국
    15.11.06
    생리는 무슨 한국여자만 생리하나요?이스라엘이나 노르웨이는 여자도 징병제하지만 반대하는 사람 없습니다.
    나라지키는데 남녀구분이있나요 그게 남녀 차별아닙니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5 0 2015.09.21
2570 KF-21은 일단 계속되기는 할 것임. 다만 한화디펜스가 인수하는 조건으로 한화가 계속할 것임. 결국 간접적... 1 new John 1074 1 2023.11.15
2569 한국과 일본이 수틀릴 수 밖에 없는 보수관점의 이유. 1 new John 1139 1 2023.11.15
2568 김구야그도 판타지지만 김구를 진짜로 궁지에 몰리게 한 것은 민주당 개자슥들인 것이다. newfile John 896 0 2023.11.16
2567 미국에게 남은 시간은 이제 10년 정도라고 칸다. 1 newfile John 940 0 2023.11.16
2566 헬조센 노동자 처우 수준 newfile 노인 634 0 2023.11.16
2565 미국이 쳐 망하고 나면 유럽과 러시아도 화해하게 되고, 대륙간 고속철도가 놓이게 된다. 2 newfile John 1240 1 2023.11.16
2564 북한과 공산주의는 별반 상관이 없지만 끝까지 곡해하는 반공안보라인 버러지들. new John 617 1 2023.11.17
2563 고려와 거란의 전쟁은 모조리 날조이다. newfile John 1228 0 2023.11.17
2562 한국의 민주주의는 모조리 거짓부름이다. 서인독재 집안 새끼덜의 카르텔일 뿐이다. newfile John 868 0 2023.11.18
2561 거란이 고구려이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된다. newfile John 847 0 2023.11.18
2560 일본 창가학회 명예회장 이케다 다이사쿠가 죽었다 1 new 노인 711 0 2023.11.18
2559 헬조선은 세계에서 가장 남성의 성욕을 억압하는 남성차별 강대국이다. 1 new lwlllftuiskjtdmoil 1861 1 2023.11.19
2558 민주당의 현수막이 문제가 되고있다 new 킹석열 1079 0 2023.11.19
2557 이틀만에 다시 해외가는 ... 윤석열 진짜 대단하긴 하다 new 킹석열 613 0 2023.11.19
2556 공영방송사 사장 바뀌고나서 new 킹석열 897 0 2023.11.19
2555 정치는 쇼가 맞음 new 킹석열 605 0 2023.11.19
2554 한국의 유교, 군대, 공립학교는 인간을 파괴하는 악마의 수작임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83 1 2023.11.19
2553 구인난 겪는 한국의 요식 업계에게 new 노인 616 0 2023.11.19
2552 메가 서울이 되기 위해서 new 노인 826 0 2023.11.19
2551 한국의 역사가 곡해된 이유=몽골 개자슥들. 남산돈까스 업주새끼덜과 같은 권문세족, 신진사대부 오랑캐 자... newfile John 780 0 2023.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