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오쇼젠
15.10.25
조회 수 1066
추천 수 2
댓글 8








?

단군이래 최대의 사기사건이라는 조희팔 사건.


2008년, 이명박 때 중국으로 도망친 조희팔은 "이 정권에서는 나를 절대로 잡지 못한다"고 호언장담한 바가 있다.


몇명인지도 모르는 대구지역 경찰들에게 수십억원의 뇌물을 먹인것이 확인되기도 했다.


금액으로 봐서는 한사람에게 전달할 액수가 아니며,

그 상하 라인으로 다 전달되었을 것이라는 업계전문가의 추측이 있다.

어떤 경찰은 중국을 왕복하며 조희팔에게 수천만원의 용돈과 명품을 받아오기도 했다. 사스가 헬조선.

?

?


그런데//


자 이제 정권도 바뀌었고 그것이 알고싶다 팀에서 불을 제대로 질러놓았으니.

헬조선 검경은 참 .. 가만있을수도 없고 그렇다고 잡자니 누가 튀어나올지 모르는 상황이되었다.

조희팔이가 경찰한테 뇌물을 찔러줄때 수표로 줬다고 하니,

?

이거 추적하면 누가 돈 받았는지 줄줄이 나오기 때문이다.

그리고 수년전에 조직의 끄나풀들 검거했을때도 중국에서 소환하기 까지 수개월이 걸렸다는데,

지금 2인자인 강태용을 잡았다고는 하지만 또 굼벵이 소환..

혹은 중국에서 사망당할 확율도 예상되고 있다.

?

(전혀 자살할 이유가 없는 조희팔 조카의 의문사도, 이런 예상을 가능하게 한다)



알다시피 사기피해자 라는 사람들 역시

?

가만히 있는데 돈이 빠져나가고 이런게 아니라

본인의 욕망에 눈이 멀어 비정상적인 경로로 돈을 벌려다가 뒤통수를 맞으면 그게 사기다.

딸 목숨값이니, 뭐니 씨부려 대며 아무 죄도 없는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것에 속으면 안된다.

?

?

존나 웃긴게, 4만명에 달한다는 사기 피해자의 상당수가 대구경북 주민이다.


아는바와 같이 대구경북에 본거지를 둔 박근혜 정부는 여전히 딴청을 부리며 그들을 달랠 생각조차 없는듯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굳건한 대구경북의 지지는 과연. 헬조선 불지옥에서도 시궁창 밑바닥이라 할만하다.

?

?

또한 피해액 2 조원 (추정) 어찌어찌 공탁된 320억을 가지고 1만6천명이 넘는 피해자들끼리 싸우는

개싸움도 보여준다. (아래 기사 링크)

한마디로 200여명이 우리만 공탁금을 나눠먹겠다 VS 16000명이 우리도 권리가 있다의 개싸움인 것이다.
돈앞에서는 씨바ㅋㅋㅋ 뒤통수 맞은 새끼들끼리 뒤통수 치는 헬조센징?

?

?

다시는 헬조선을 얕보지마라!!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3/24/2015032400231.html?Dep0=twitter&d=2015032400231






  • 방문자
    15.10.25
    역시 헬조선!
  • ㄷㄷㄷㄷ
    15.10.25
    4만명한테서 사기친돈이 약 2조원임??? ㄷㄷ 스케일도 남다르네 감히 중궈나 니뽄친구들이 할 수 있는 급이 아닌듯. 역시 사스갓!!!
  • 오쇼젠
    15.10.25

    어디서는 4조, 어디서는 8조 라는데
    어쨋든 들고 튄 돈은 2조로 추산된다고 함. 세계1등 사기능력자들의 총본산 헬조선!

  • 조희팔 이놈의 사망조작질은
    유병언 사망의혹으로 언론조작되고 사건마무리되는 형국의 한국 실태를 보고 배운 범죄수법이라 볼 수 있죠

    어라? 죽었다고 대충 언론조작하고 시체꾸며놓으니까 한국에서 이게 먹히내?
    시끄러울때만 일크게벌리고 시간지나면 어차피 금방 까먹으니 나도 사망조작해도 먹힐듯!

    유병언도 되는대 나라고 안될거있나 ㅋ

    검경애들 돈좀 쥐여주고 돈세탁 쫌 해서 한국 뜨면 되는거지 뭘~
  • 오쇼젠
    15.10.25
    조희팔이 원조.. 유병언은 후속작..
  • 아무리 헬조선에서 정권이 바뀌고?날뛰어봐야 절대 못잡아요. 유병언이랑은 급이 다르죠

    그 과정에서 유병언처럼 죽은 사람이 없는탓도 있구....

    조희팔이?그정도의 돈이면 어지간한 공안 상층부정도는 전부 매수했을 것이고... 중국 측에서는 굳이 조희팔이를 잡아 한국에 넘겨주어야 할 이유가 없죠...

    거기에 헬조선 고위관료들도 꽤 많이 먹었을테니 그냥 수사하는 척 하다 끝날걸요.

  • CH.SD
    15.10.25
    그러려니하셈 ㅋㅋㅋㅋㅋ
  • rob
    15.10.26
    이거 명박이 형하고 여낀거 아닌가 싶다... 어떻게 못 찾노? 이거 위에 넘들하고 다 걸리서 그냥 사망으로 수사 마무리 지았을끼다... 그리고 대구 경상도는 시체가 새누리 마크 달고 나와도 뽑아준다ㅎㅎㅎㅎ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5 0 2015.09.21
2485 바이든 정책 특징? new 노인 608 0 2023.11.25
2484 이덕일에 의하면 일본 개자슥들도 혼내로는 한국을 재점령하고 싶어한다고 칸다. newfile John 1079 1 2023.11.26
2483 본인은 전생에 미국대통령이었음. 미국 말기 대통령. 5 new John 1111 0 2023.11.26
2482 삼국사기는 위서이다. 그 개새끼덜의 삼국 프레임도 모조리 가짜. 1 newfile John 774 1 2023.11.26
2481 민주당은 반일종족주의를 국시로 채택하고 윤미향을 복당시켜야 한다. 그럼 이길 것. new John 1105 1 2023.11.26
2480 국정원 사람들 싹다 교체시켰네 new 킹석열 1224 0 2023.11.26
2479 사실은 일본따위와 군비경쟁해도 답없음. ㅋㅋㅋㅋㅋㅋ new John 786 0 2023.11.27
2478 정부만 찔끔 긴축하려는 것으로는 택도 없지. 정부만 국민들 똥 싼거 치우는 기관도 아니고. 민주당 개새끼... 2 newfile John 674 0 2023.11.27
2477 이성윤이 진짜 매국노지. 개자슥새끼. new John 512 0 2023.11.27
2476 윤석열이 전기료 올리려고 한다 4 newfile 노인 772 0 2023.11.27
2475 전기료를 올려야 한다는 사람 newfile 노인 679 0 2023.11.27
2474 [이덕일]한국의 양당 개자슥들은 모두 매국노세력이다. newfile John 519 2 2023.11.27
2473 이재명은 구한말의 최익현같은 놈이지 new 킹석열 860 0 2023.11.27
2472 윤석열이 똥볼차도 민주당은 정치적주류가 되기 힘들듯 new 킹석열 883 0 2023.11.27
2471 윤석열집권이 가능했던이유는 헬조선의 좌우세력들이 모순이라는걸 증명했기때문 1 new 킹석열 1051 1 2023.11.27
2470 그냥 좃닥치고 노동소득분배율이 독일, 일본 수준이 될때까지 혁명적인 투쟁만 해야 된다. 국짐당 개새끼덜... 5 newfile John 946 3 2023.11.27
2469 경찰 임금 삭감하려는 윤석열 2 new 노인 1125 0 2023.11.27
2468 일본은 마음만 먹으면 손쉽게 피한방울 안흘리고 헬조선 먹을수있음 new 킹석열 440 0 2023.11.27
2467 서울의봄 영화가 개봉됐는데 new 킹석열 716 0 2023.11.28
2466 양반동네 대구에서 시아버지가 며느리 살해 후 자수. new John 496 1 2023.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