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인 이유.

?

쓰레기로 점철된 역사라서 그래.
역대 역사를 보자. 고구려. 노블레스 오블리제의 표상이야.?
모든 국가의 녹을 먹는 관리들은 죄다 최소 한번은 전쟁을 겪을 정도로 강력한 숭무정책이었고, 백제도 그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귀족 사회가 국가를 위해 움직인 역사가 많지.?
아 물론 막판에 귀족들이 정신줄 놔서 순식간에 망해버렸지만...

신라는 제외하고 다음으로 고려를 보자고. 몽골이 처들어왔어. 귀족들이 도망갔냐? 아냐.
대몽항쟁기 지나서 고려의 권문세족들 태반이 쓸려버렸다.?
고려가 왜 망하고 조선이 건국됐는줄 아냐??
유명한 권문세족들이 대몽골 저항 운동을 30년을 해서 권문세족들의 기반이 완전히 퍼펙트하게 쓸려나가버렸거든.?

한마디로 노블레스 오블리제가 이뤄졌다는거야.?

그 틈을 타서 우리 이성계 가문의 조상들은 여진족으로써 초창기부터 몽골에 충성을 바쳤지.
그래서 몽골이 강성할 때부터 강력히 기반을 다질 수 있었던거야.?
그래서 한번에 나라를 뒤집는데 성공하고 말썽도 없었지.?

근데 조선은? 임진왜란때 우리 선비님들 뭐하셨지? 죄다 도망갔지. 15일만에 한양이 털리고. 이야.?
열나게 뛰어도 부산에서 서울까지 10일은 걸리던 시절에. ㅋㅋㅋㅋㅋ.?
병자호란? 한양이 몇일만에 털렸는지, 인조가 산성에서 얼마만에 튀어나와서 대가리 박았는지 말해줄까?
나라의 대빵이란 사람이 다른 나라의 대빵에게 삼배구고두례. 캬 취한다.

우리 선비님들 말끔히 털렸거나 다 튀었지. 털리거나.

아 물론 인정해 충분히 훌륭한 사람들 많았지.?
목숨과 가문의 흥망성쇠를 걸고 열나게 싸우다 가문이 멸문당한 선비도 있었고....?

근데 나라를 위해 열나게 싸운 사람들이 뭔 대가를 받았지??
그냥 국가는 받기만 하는 존재인건가? 이씨 조선을 위해 목숨을 바치는게 삶의 이유였던거야 조선인들은??
그러니 부끄럽지. 세계적으로 족적을 남긴적도 없고.?

조선 역사에 보면 초창기에 깔짝하더니 초중기부턴 여기서 털리고 저기서 털리고. 동방예의지국? 은자의 나라? 동방의 진주??
이런 쓰레기같은 명칭들 보면 답이 나와. 아 진짜 별 볼일 없는 국가.?
다른 국가에 큰 소리칠 힘도, 의지도 없었던 동방의 약-소-국.?
그래서 호칭할게 없어서 어쨋든 예의는 바르고 항상 폐쇠적으로 지들끼리 치고 받으면 조용히 살아가니 은자의 나라.
이게 자랑스러울리가 있나. 차라리 고구려나 고려를 자랑스러워하면 몰라. 조선을 자랑스러워해?

하물며 독립운동이 더 자랑스러울 정도야. 솔직히 독립운동이랄게 자랑이랄게 없거든? 우리나라 독립운동할때, 일본은 항공모함이 10척 가까이 됐고, 미국은 핵물리학의 기초를 닦고 있었으며, 독일은 전차가 1000대를 넘었고, 영국은 말해 무엇하리. 러시아는 혁명을 통해서 세계의 역사를 좌지우지하는 나라가 되었고, 터키는 계속된 혁신으로 어쨋든 자존자강 할 수가 있었지.

우리? 그래. 청산리 대첩에서 광복군 1개 여단 병력이 일본군 1개 연대 병력을 무찔렀지. 이야... 물론 목숨을 바친 독립군 영령들에게 존경을 바치지만... 그 이후에 만주에 있던 만주군(일본군)이 움직이자마자 광복군 전부 증발됨.
참...존경스럽긴한데 쪽팔린다. 솔직히.?

열나게 독립운동한 우리 청산리 대첩의 주인공들. 광복군. 그들 혹은 그들의 후손을 본 적이 있냐? 3000명의 후손이면 지금쯤 몇 만명은 될 수도 있는데. 본적 있어? 난 없어. 진짜. 한번도 본 적이 없다. 그 위대한 영웅들의 후손들은 다 어디있냐고. 헬조선에는 거의 없어!!!! 왜? 버려졌거든. 헬조선으로부터. 그들의 후손 95% 이상 태반이 아직도 저 중앙아시아의 벌판에 버려져있다. 왜? 헬조선에서 찾질 않으니. 가난한 그들 스스로의 자력으로는 힘들거든. 자랑스럽냐??

이래도 국뽕에 취했으면 나도 그 국뽕 어디서 파는지 알면 함 맞아보고 싶다.






  • 헬조선 노예
    15.09.25
    Recht-und-Freiheit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Delingsvald
    15.09.25
    그것보다 백제하고 신라나 고구려 같은 경우에는 어떤 나라였는지 제대로 알 수도 없어서 그런 것 아닌가? 역사서도 못 남길 정도로 수준이 열악했던 나라들이지만
  • 역사서도 못 남길 정도로 수준이 열악했던게 아니고 남길 상황이 아니었던거지. 멸망당한 나라가 역사서 따위를 어떻게 보존 할 수 있었겠어. 역사는 승자의 것이라고.
  • Delingsvald
    15.09.25

    한나라는 어떻게 남겼고, 당나라는 어떻게 남겼는지? 그것보다 이란하고 이집트도 있지만? 그것보다 일본에는 어째서 남아있는 것인지? 솔직히 이 정도면 알 수 있지 않나? 한국 새끼들은 원래부터 답이 없는 저능아 새끼들이지만

  • 기본적으로 중국은 계승의 의미를 지니고 나라를 개창했지.
    어지러워진 나라를 정리하고 새로운 세상을 연다라는 개념인거야.
    그런 의미에서 옛일을 완전히 잊을려고 할 수가 없었지.
    과거를 없애고 새로움을 창조한다는 개념이 아니라서
    과거의 역사에 대해 어찌됐든 일부나마 보존이라는(어느정도 수정은 했겠지만) 방향을 유지할 수 있었지.

    근데 신라가 고구려와 백제를 계승했나?
    아니지. 단순히 없애버렸지. 없어진거야. 나라와 역사가 어느순간에 뚝하고 증발.

    이란하고 이집트? 이집트가 몇년동안 식민지였는지 잊었나? 굳이 파괴할 이유가 없었던거야. 이미 완벽한 식민지이니.
    이집트의 기록은 태반이 벽화로 남겨져 있었어. 지금 우리가 보는 이집트의 문화유산들이 예전부터 우리가 인지했던게 아니었어. 오랜 기간 숨겨져있다가 나타나서 연구에 의해 밝혀진게 많은거야.

    그리고 고대 이집트는 만만한 나라가 아니었어.
    지금의 수단과 지금의 시리아 부근까지 이집트의 수 많은 기록들이 아직도 비석이나 벽화의 형식으로나마 남아있어서 전달할 수 있었던거야.

    그리고 일본에는 뭐가 남아있지? 일본 역사서는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는게 단 하나도 없어. 일뽕을 맞은건지 모르겠는데 역사에 대해서 좀 더 공부하고 와야겠다.
  • Delingsvald
    15.09.25
    솔직히 보니까 아직도 국뽕이 남아 있는 것 같다 일본 역사서가 국제적으로 인정 못 받는다고 누가 그러는지? 한국 역사학자들이 백제의 역사에 대해 조사할때 뭐 보는지는 알고?
  • 참고할 뿐이야. 그러니까... 삼국사기나 삼국유사와 비교해서 보는거지. 닌 일본에 기록유산이 몇개나 있는줄은 아냐? 하나도 없다? 기록유산이 하나도 없는 나라가 일본이야. 무슨 말인지 이해가 갈까 모르겠다.
  • Delingsvald
    15.09.25
    참고만 하는 것이구나 그러면 이리거세사가 삼국유사에 뭐라고 기록되어 있는지?
  • 논리적으로 안되면 그냥 인정을 해. 억지쓰지 말고.
  • Delingsvald
    15.09.25
    아니 일본 역사서가 세계적으로 인정 못 받는다는 증거 좀
  • 니가 찾아봐. 시간 많은거 같은데.
  • Delingsvald
    15.09.25
    세계사 조금만 배워봐도 답이 나온다 한국 새끼들은 애초에 답이 없을 정도로 미개했지만 한국 새끼들이 남긴 문화가 거란족보다도 적은 것은 알고 있는지
  • 세계사 조금만 배워봐도 답이 나온다고? 니처럼 답 없는 국까는 그냥 단순히 아무 이유없이 국까일 뿐이야. 한국 새키들이 답이 없는게 아니고 한국의 귀족문화가 조선시대부터 썩었기 때문에 답이 없어진 것처럼 보이는거지. 나도 국까지만 아무 희망이 없진 않아. 거란족보다 적다고? 문화가? ㅋㅋ. 니 소주의 유래는 뭔지 아냐? 연지곤지의 유래는 알아? 마누라나 서방의 유래는? 아무것도 모르지? 모르면 공부 더 하고 와라.
  • Delingsvald
    15.09.25
    그래서 쯔놈같은 것 하나 못 남겼구나. 한국에는 무슨 문학 작품이 있지? 그것보다 그게 문화니? 무슨 동남아시아 원주민인지?
  • 문학 작품만이 문화냐? 문화에 대한 개념이 뭔줄은 아냐? 니가 지금 여기서 헬조선을 열나게 까는것 또한 지금의 문화인거야. 무슨 소린줄 알랑가 모르겠다.
  • Delingsvald
    15.09.25
    문화가 아예 없는 것은 아닌데 아무리 봐도 동남아시아 원주민 수준 이상으로는 안 보인다
  • 그렇지 너의 수준이지. 쯔놈보다 한글이 더 높은 평가를 받는건 아냐? 이것도 증거를 들이대줄까? 니가 동남아시아 원주민 수준인거야.
  • 헬조선 노예
    15.09.25
    Recht-und-Freiheit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니가 알고 있는 유럽의 대부분의 문학작품은 대부분이 1000년 안쪽의 작품들이 많은거. 알고 있냐? 이것도 증거를 들이대줄까?
  • 문화에 대한 개념부터 좀 차근차근 개념 다지고 와서 댓글 달아라.
  • Delingsvald
    15.09.25
    쯔놈이나 방괴장자같은 것 하나 못 남긴 병신같은 애들이 무슨 문화가 있다고 그러는지 가장 오래된 역사서가 고려시대 것이라니
  • 거문고가 어느나라에서 만들어진줄 아냐? 고구려에서 만들었어. 그게 중국으로 전파된거야. 쯔놈이나 방괴장자 같은 것 하나 못 남긴건 없어서 못 남긴게 아니고 있었는데 없어진것 뿐이다. 내가 니랑 왜 설전을 벌이는지 모르겠다. 설전도 아니고 일방적인 논파... 정도 되겠지만.
  • Delingsvald
    15.09.25
    그것도 증거가 있는 것인지? 찾아 보니까 중국에서 영향 받았다는 것만 나오는데?
  • 니가 싫어하는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삼국유사와, 삼국사기에 수 많은 문학관련 서적들에 대한 내용이 많이 나오지만 태반이 실전되어 기록되어있는 짧은 구절의 내용만 전해져 내려와 딱히 언급할 이유도, 능력도 없다.
  • Delingsvald
    15.09.25
    아니 언제 삼국사기가 인정 못 받는다고 했나?
  • 기본적으로 현악기 자체가 지금의 중동지방에서 본격적으로 발현되었고 그것이 수 많은 기마민족들에 의해서 동양과 서양으로 전파되었다. 중국에서 영향을 받은것도 사실이지만 그렇게 따지면 중국도 고구려한테서 많은 영향을 받았지. 결국 북방민족들에 의해서 전파되고 발전되었으니까.
  • Delingsvald
    15.09.25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현악기인 고금이 3000년 전의 기록에서 나오고 실물은 2500년 전에 만들어진 무덤에서 나오는데?
  • 니가 알고 있는 하프가 어디에서 시작됐는지 알아보렴.
  • Delingsvald
    15.09.25
    북방 민족이 만들었다고 해도 일단 한국 애들은 북방 민족하고 상관이 없고 고구려는 저것 만들어진지 700년 뒤에야 세워졌는데?
  • 고구려는 뭐 없던 사람들과 문화가 뿅하고 생겨서 등장햇냐? 빠가냐? 한국 애들이 북방 민족하고 상관이 없다는 말은 기각.
  • Delingsvald
    15.09.25
    그것보다 한국인들 조상은 주나라 한족인데 북방민족은 무슨
  • 그거 증거 가져와봐라. 한족하고 한민족하고 부계유전자가 다르다는거 증거 가져서 보여줄까?

  • Delingsvald
    15.09.25
    일단 유전자 검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인들은 반이 o3이고 반이 o2b인데 o3은 한족한테서 나타나는 유전자고 o2b는 가장 가까운 것이 o2a로 베트남에서 가장 많이 나오는 유전자지만 참고로 c3같은 북방 민족한테서 많이 나타나는 유전자는 거의 없다
  • http://bemil.chosun.com/nbrd/bbs/view.html?b_bbs_id=10038&num=78335 니 쪽바리 맞구나. 읽어보고 와서 다시 달아봐.
  • Delingsvald
    15.09.25
    한국 애들은 참 우기는 것을 잘해 증거가 저것만 있겠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쪽바리 인증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깨냐? 대단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글 잘 쓰네? 공부 열심히 했나봐? 아님 구글 번역기 열 받아 터질만큼 돌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elingsvald
    15.09.25
    가생이에서 왔니? 거기 애들은 불리하면 일본인이라고 하던데 그리고 일본인이면 한국 까는 곳에 왜 있니?
  • 이젠 논리로 안되니까 딴소리네. 이야. 니새키랑 함께한 내 1시간 정말 아깝다 ㅋㅋ. 짱깨던지 쪽바리던지. 모르면 닥치고 버로우 타고 있어. 일본 관동지방 방사능 수치가 어마어마하다며? 거서 밥 먹고 살만하냐? 니 자식 새끼는 세슘같은거 모르고 살아야할텐데 말이야. 내가 다 걱정된다. 러시아산 고등어는 좀 피하고. 초밥도 적당히 먹어. 내부피폭되서 전립선암 걸릴라.
  • 니가 짱깨인지 쪽바리인지는 모르겠는데. 헬조선을 까는건 헬조선인이어야지. 니 같은 쪽바리새키인지 짱캐새키인지는 자격이 없다.
  • Delingsvald
    15.09.25
    한국어의 기초 어휘 70%가 중국티베트어족 계통이라는 것은 알고 있니?
  • 한국어의 기초어휘 태반은 북방계와 남방계다? 그것도 증거 가져와 줄까? 북방계는 어디냐면 우랄-알타이어계이고, 남방계는 지금의 동인도부근의 언어야. 쌀이 동인도계 언어로 살이다? 진짜로. 증거 찾아와서 보여줘? 헬조선어로 엄마, 아빠도 동인도계 언어에 가깝다 참고로. 어마, 아바이 혹은 아비.

  • Delingsvald
    15.09.25
    내가 쓴 글 보기는 했니? 언어학 전공한테 못하는 소리가 없다
  • 니말 돌려줄게. 증거 가져와.
  • Delingsvald
    15.09.25
    증거는 많지만 일단 아주 기초적인 말부터 전부 중국어하고 일치하잖니? 어떻게 하면 바닷가에서 흔히 볼수 있는 게까지 일치하는 것인지 참고로 중국어로 게는 蟹kret이지만
  • 그건 이유를 대줄게. 기본적으로 고대 한국어를 기록할 수 있는 문자 자체가 없었어. 바다(해), 하늘(천), 사람(인), 뫼(산), 가람(강)등등 수 많은 순수한국어들도 엄청 많았는데, 한자로 기록을 하다보니 방법이 없는거야. 바다 해자가 있는데 다른 문자를 새로 만들 이유가 없잖아. 그러니까 바다 해를 많이 쓰는 형식으로 되다보니 순수 한국어가 사라졌던 것 뿐이지. 뭔 헛소리니. 뫼(산)이 그 예야. 우리 조상들은 시를 슬 때나 뫼를 쓰지 일상 대화할 때는 산을 썼거든. 왜냐. 산이 편하니까.
    게? 푸하하 그딴식으로 따지면 한도 끝도 없어 ㅋㅋ 다른거 없냐? 게 말고?
  • Delingsvald
    15.09.25
    일단 바다는 중국어 海sm? 하늘은 proto sino-tibetan sŋwat 사람은 중세 한국어 형태가 s?r?m으로 살다의 명사형으로 보이는데 살다라는 말도 중세 한국어에서 s?r-ta로 生sreŋ하고 같은 말에서 나온 것으로 보이고 뫼는 비슷한 것이 없지만 가람은 k?r?m으로 중국어 江kraŋ하고 같은 말에서 나온 것으로 보인다
  • 그래그래 그거 학계에 발표해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학술지에 올라간 다음에 기사에 올라가서 내가 눈으로 확인하게 되면 그 말을 인정해줄게. 근데 지금은 없네? 니 말도 완전히 틀린말은 아니라는걸 알지만 맞는것 또한 아니기 때문에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지 못하는거야. 어디서 헛지식으로 사기를 칠려고하냐.
  • Delingsvald
    15.09.25
    그러면 이미 해체된 알타이어족 타령은 어떤지
  • Delingsvald
    15.09.25
    그것보다 너가 올린 유전자 검사에 대한 글도 학계에서 인정 받은 것인지? 만약에 인정받은 것이 아니라면 적어도 생물학적으로는 한국인은 중국인하고 베트남인의 후손이 되지만
  • Delingsvald
    15.09.25
    그것보다 같은 시기의 한국어하고 중국어의 대명사인데 뭐가 한국어이고 뭐가 중국어인지 맞춰 보자 맞추면 너가 하는 말도 들어줄게

    na - ŋa
    n? - nje
    i - i
    ki - gi?
    tj? - tsi?
  • Delingsvald
    15.09.25
    한국어의 특징 중 하나는 상당히 발달한 monosyllability하고 mVt로 부정을 하는 것이지만 이것부터 이미 중국티베트어족에 속하는 언어의 특징이다
  • 넌 지금 말도 안되는 소수의 예를 강요해서 억지로 헬조선어를 지나족 산하에 넣을려고 하는데 국제적으로 한국어족은 해봤자 우랄-알타이어계이거나 아니면 그냥 순수 한국어족으로 판단하는 경우가 많은게 국제 언어학계의 통설인데 이것도 증거 들이대줘?
  • Delingsvald
    15.09.25
    알타이어족 해체된 지가 언제인데
  • 우랄-알타이어족이 해체가 됐어? 증거 들이대봐. 나 3시 반에 자야해. 빨리.
  • Delingsvald
    15.09.25
    너 좋아하는 위키에 가도 나오지만? 이미 역사언어학자들은 알타이어족설 버리고 있다
  • 그렇지, 한국어족은 한국어족으로써 만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처럼 ^^. 그리고 버리고 있는 중이지 완전히 없어진 학설은 아니란다 아가야. 뭔 개소리니.
  • Delingsvald
    15.09.25
    이미 사라진 것이나 마찬가지지만 너는 일단 논문부터 좀 읽어야겠다 위키 좀 그만 찾고
  • Delingsvald
    15.09.25
    삼국시대에 대한 것 반도 안 나오는 삼국유사가 중요하고 일본 역사서는 참고만 하는 것이라니 아 국뽕에 취한다 국뽕 한사발 추가요
  • 깔껀 까고 칭찬할건 칭찬하는게 진정한 국까의 의무다. 하나부터 백까지 아무 논리도 의미도 없이 까는건 그냥 나 등신이요 하는것 뿐이다. 단순히 까기만 하는게 목적이라면 니 스스로의 인생을 위해 열심히 일해서 재력을 쌓고 능력을 높혀서 탈조선 하는게 니 인생에 차라리 큰 도움이 될거다.
  • Delingsvald
    15.09.25
    너 내가 쓴 글들은 보기나 했니 너보다 할 줄 아는 것 많으니까 걱정 마
  • 니 스스로가 헬조선의 꼰대 방식의 대화라는건 아냐? 니스스로가 헬조선의 대표적인 인물인데 어떻게 헬조선이 바뀌겠냐. 한심해 ㅉㅉ
  • Delingsvald
    15.09.25
    증거 가지고 오라고 하는 것이 꼰대니? 일단 증거부터 가지고 오자
  • 대화할 가치를 못 느끼겠다. 걍 그렇게 논리 없는 국까로 살아. 힘내.
  • Delingsvald
    15.09.25
    불리하면 도망가는 것이구나 아니 증거를 가지고 와야 믿던지 말던지 하지 너가 국뽕들하고 다른 것이 무엇이니
  • 말투가 굉장히 일본스럽다? 불리하면 도망가는 것이구나? 일본어로 해석해줄까? 이거 완벽하게 일본어를 변환하면 나오는 말인데? 니가 꼰대하고 다른 것이 무엇이니.
  • Delingsvald
    15.09.25
    아무튼 일본 역사서가 세계적으로 인정 못 받는다는 증거 좀 가지고 오길 바라지만
  • 유네스코 기록문화유산 현황에 대해서 알아봐 내가 해줄 수 있는 말은 여기까지다.
  • Delingsvald
    15.09.25
    국뽕에 취한다 역시 이래서 헬조선이지만
  • Gehenna
    15.09.25
    존경스러우면서도 쪽팔리다는 무슨 소리로 받아들여야하냐 ㅋㅋㅋ
  • 그들이 목숨을 걸고 나라를 위한건 존경하는데 솔직히 국제적으로 보면 아무것도 아닌거잖아 ㅋ 표현이 좀 이상하지? ㅋㅋㅋㅋㅋ
  • Delingsvald 넌 사람 잘 못 만났어.
  • Delingsvald
    15.09.25
    아니 아는 것이 없어서 저능아 같은데
  • 에휴. 논리적인 사고가 안되고 인정받지 못하는 증거를 들이대며 본인의 논리를 뒷받침할려니 힘들겠지. 하나는 확실하다. 내가 니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훨씬 논리적이며, 비교도 안되게 성숙하다는거야. 닌 요리봐도 저리봐도 쪽바리다. 사회에서도 털리고 온라인에서도 털리려니 정신이 없겠지. 난 이제 갈게. 한가지 부탁 좀 하자. 헬조선은 헬조선인이 까는거야. 쪽바리는 쪽바리 스스로를 까든지 말든지 신경 안쓸테니. 닥치고 세슘열도로 돌아가.
  • Delingsvald
    15.09.25
    제주도 사투리도 할 줄 아는 일본인이지만
  • 어 미안하다 난 제주도 사투리 몰라. 근데 난 헬조선인이야. 닌 세슘열도인이고. 돌아가라.
  • Delingsvald
    15.09.25

    아무튼 자기가 주장하는 것은 위키 수정 내역 가지고 믿으라고 하면서 남이 주장하는 것은 학술지에 올라간 것 아니면 못 믿는다고 한다니

  • 위키가 구라의 표상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거 들이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거 없으면 사회에 믿을게 하나없는 불쌍한 중생새캬. 발 닦고 잠이나 쳐 자세요 ㅋㅋㅋ
  • Delingsvald
    15.09.25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도 못하네
  • 니 말을 이해하는게 더 비정상적인 상황인거야.
  • Delingsvald
    15.09.25
    일단 historical linguistics 기초부터 배우고 나서 이야기 하자
  • 나 잔다. 나 좋은 꿈 꾸게 빌어줘라. ㅃㅇ
  • 이분은 뭐랄까 그냥 봤을 때는 문제가 없는데 논쟁을 너무 거칠게 하니까 결국 감정적으로 갈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 움박질
    15.09.25
  • 우행
    15.09.25
    헬조선에서 소모성 논쟁을 하다니 쯧쯧
  • 일단 고려는 한국사에서 배제 내지 중국사와 겹치는(중국사에 가까운) 부분으로 인정해야 하는.
    청산리 날조건에 대해서도?전혀 모르는듯한.
    전반적으로 보아, Recht-und-Freiheit 회원은?국뽕마약이 덜 빠진게 맞은.

    결적적으로 delingsvald 회원을?일본인으로 지레짐작하는 것이,?국뽕마약 중독상태임이 확실한.

  • ㅋㅌㅊㅍ
    15.09.25
    그냥 나는 세도정치 이후 이땅에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거 자체가 헬조선이란 말이 딱어울린다고 생각
  • 이민
    15.09.25
    헬노예들 전나 떠드네 하나도 안읽음
  • 탈조선2년차
    15.09.25
    헬조선 자체적으로 삼국사기 한개 밖에 없는것 가지고 역사 따지는게 전나 우껴
    민족이니 멍청이 국뽕
    그렇게 민족이 잘났으면 역사서도 많고 잘도 지켰겠다. 쪽발이에게 식민지배 방한 열등민족 주제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1872 차기대선은 딱 두가지 가능성이다.. 3 new 헬보이!!!!! 273 5 2015.09.25
1871 김무성 찍고 탈출하겠다는 놈들.... 18 new S1213123 476 7 2015.09.25
1870 한국어는 어째서 알타이어족에 속하지 않는가 26 new Delingsvald 614 6 2015.09.25
1869 우리의 전통무기를 알아보자. -장태 편- (1) 1 new S1213123 502 2 2015.09.25
1868 대한민국의 정통성 3 new S1213123 207 0 2015.09.25
1867 짜증나는 친척형.. 1 new 진정한애국이란 356 1 2015.09.25
1866 역사 속 인물들의 죽창에 관한 명언 txt. new 탈죠센선봉장 438 3 2015.09.25
1865 헬센징들은 과연 겸손한가? 2 new 대한망국조센 238 6 2015.09.25
1864 헬조선 명절 밥상 클라쓰 6 newfile 대한망국조센 436 3 2015.09.25
1863 헬머니들의 천국 헬조선 10 newfile 싸다코 434 2 2015.09.25
1862 헬조선이 시리아 보다 지옥인 이유. new rob 193 0 2015.09.25
1861 헬조선 노력의 결말. 2 newfile rob 406 6 2015.09.25
1860 헬조선이 북한이나 시리아 보다 더 헬인 이유. 1 new rob 253 3 2015.09.25
1859 여기에도 수 많은 조선까 짱깨와, 조선까 쪽바리가 있다. 8 new Recht-und-Freiheit 259 1 2015.09.25
헬고(구)려, 헬백제, 헬신라가 아니고 헬조선인 이유. 88 new Recht-und-Freiheit 762 3 2015.09.25
1857 국뽕 먹으면 이리 된다. 국뽕에 조심하자. 4 new rob 330 6 2015.09.25
1856 아직도 뜨듯미지근한 야권말을 믿고 있나요? 9 new 죽창을베개삼아 305 1 2015.09.24
1855 그래서, 넌 요금 얼마내니? 4 newfile 식칼반자이 212 4 2015.09.24
1854 아직까지 소요사태가 없는 것 보니 통제시스템은 잘 작동한다. 그러나... 4 new AndyDufresne 242 3 2015.09.24
1853 윤치호 일기.txt 3 new 이거레알 450 5 2015.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