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유신이라는 단일체제를 7년이상 유지해서
헬조선애들을 하나로 만듬 ... 물론 박정희가 원하는방식으로
유신체제기간에도 야당이 존재하긴했지만 , 있으나마나한존재였고
그나마 그기간동안은 같은국민들끼리 분열되지는않았음
그런거보면 헬조선은 독재자가 다스려야하는 국가인것같다 .... 헬조선애들수준보면
박정희도 헬조선애들수준을 잘 파악하고있었던거지
막판에 용인술 잘못써서 아끼던부하한테 총맞고 죽지만
그나마
유신이라는 단일체제를 7년이상 유지해서
헬조선애들을 하나로 만듬 ... 물론 박정희가 원하는방식으로
유신체제기간에도 야당이 존재하긴했지만 , 있으나마나한존재였고
그나마 그기간동안은 같은국민들끼리 분열되지는않았음
그런거보면 헬조선은 독재자가 다스려야하는 국가인것같다 .... 헬조선애들수준보면
박정희도 헬조선애들수준을 잘 파악하고있었던거지
막판에 용인술 잘못써서 아끼던부하한테 총맞고 죽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