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깝지만 내부에서도 같은나라사람들끼리 치고박고 싸우는데에 바쁜 삼국시대이후 이나라민족역사에서 국익을 생각하는정치인이 등장할수가없는구조임 3명이상만 모이면 파 갈라서 분열되는게 헬조선사회임 헬조선 0 죽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