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글을 쓰면서 생각을 정리하는 편이다. 예전에는 글을 쓰면서 생각을 정리한다는게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이 지랄도 하다가 보니까 그 정도의 레베루에는 오른 것 같다.



<위의 그래프는 노무현 시절에 7.9원대 1엔까지 안정시켰던 원엔환율을 이명박이라고 하는 쪽바리 개새끼가 2년만에 반토막을 내놓던 과정인 것이다. 월단위로 15.7이니까 일단위나 장중으로는 16원대 1엔까지 갔다는 것이다. 최고치는 16.4원대 1엔이라고 밑에 적혀있음. 7.4원대 1엔에서 16.4원대 1엔으로 반토막이 아니라 원엔환율의 60프로를 손실시킨 더러운 매국노 쪽바리 스파이 새끼가 이명박이었던 것이다. 그리고 그러한 일본의 공작에 의한 이명박투가 윤석열과 이창용이었던 것이다. 물론 정작 몸통은 일본유학파인 김건희인 것이다.>

<김건희 씨발년이 일본의 화이트 스파임을 확인사살하는 소싯적에 김건희 씹박아 줬다는 애들의 빼박 스샷.>
"그녀가 대통령 부인, 놀랐다" 20년전 김건희 사진 공개한 日교수 [출처:중앙일보]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090386
중앙일보도 인정한 빼박인 것이다. 다만 기사와는 다르게 안해욱이라는 개새끼의 라마다 르네상스 호텔 접대부 썰은 정작 물타기를 위한 가짜 정보라고 본인은 판단한다. 안해욱 씨발 개새끼가 아마도 일본이나 통일교에 포섭되어서는 개지랄을 한 것이다.
쥴리는 일본 예술계에서 활약하면서 친일파가 된 전향한 스파이새끼이고, 안해욱이는 그러한 정보를 대중에 대해서 역정보 혹은 거짓 정보를 흘리는 개자슥인 것이다. 영부인이 전직 접대부 창녀라는 것은 매우 자극적인 내용이지만 바로 그러하기 때문에 거짓부렁임을 간파할 수 있는 것이다.
안해욱이라는 개자슥 스스로도 애초에 공신력 없는 조까튼 새끼라는 것도 한가지 단초인 것이다. 쳐 늙은 돈 없는 노인네 개새끼가 하는 말을 믿으면 병신이지. 안해욱 개새끼 사시미로 조살내서 죽여불라마 씨발노무 매국노 개새끼 마. 본인이 소싯적 영도파 보스의 방계다 이 개새끼야.
안해욱 개자슥의 손목아지와 발목아지를 톱으로 썰면서 이실직고 하라고 하면 버러지새끼가 우허 구라였음요 까발릴 것이다. 씨발새끼 다 꼬발렸다냐. 약속대로 이제 편히 죽여줄께 그러고서는 목아지의 경동맥을 끊어서 죽여줌. 솔직히 현대 사법체제라는 개병신짓은 그냥 병신도 안 되는 짓이지 뭐. 그거에 꼬발릴 병신은 이세계에는 존재하지 않는다는거. 금마들이 병신이라서 이강환이 요런 개새끼들이 살아서 돌아댕기는 것이제. 아님 말고 이 개새끼들아.
하여간 위의 덧글 내용 그대로다. 일본 병신새끼들은 식량자급률 40프로도 안 되는 병신국토운용으로 말미암아서 식료품을 주변국이나 미국에서 조달해야 되는 나라이고, 특히 헬조센에서 많이 수입한다는 것이다.
엔원환율이 9~10원대 1엔으로 오랜동안 유지된 것은 일본의 인플레이션 억제에 크게 도움이 되었던 것이 사실이고, 심지어는 엔캐리 자금들이 여차하면 안정적인 원엔환율에 기반해서는 한국의 원화 제품들을 결제하는데 쓰일 수도 있는 옵션까지도 제공하는 것이다.
쉽게 말해서 삼성의 D램을 미국이 결제하는데 일본에 묻어놓은 엔화대금으로 결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한 이유로 삼성의 실질적 결제라인은 정작 일본은행인 SMBC가 장악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엔화가치는 전세계 통화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었고, 2009년 2월에 이명박이라는 매국노 개자슥이 기업 수출이 잘 되어야 한다는 명분으로 고의적으로 원화가치를 노무현 시절에 달러대 900원이던 것을 1400원대로 폭락시킬 때에는 무려 원엔 환율이 15.7원대 1엔까지 치솟았지만 오늘날에는 원달러 환율이 달러당 1400원이 되어도 원엔환율을 9.3원대 1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다시 말해서 엔달러 환율이 50프로 떡상해서 엔화가 박살난 것이다.
그러므로 일본마트에 비치된 신라면 가격이 일정하려면 원화가치도 함께 덜궈줘야 하는 것이다. 이창용이라고 하는 더러운 개새끼가 한 짓이 바로 그러한 것이다. 그 댓가로 일본 개새끼들은 OK저축은행과 DGB대구은행을 통해서 현대미포조선과 HD중공업에 막대한 초상류층간 자금거래를 성사시켜줬다는 것이다. 그 댓가로 한국 정권과 금융 및 경제 정책 당국은 하이투자증권을 DGB대구은행이 인수하게 해주고, 야쿠자 자본인 OK저축은행이 DGB대구은행을 인수할 수 있게 하는 편의를 제공했다는 것이다.
이러한 커넥션은 특검까지 갈 수 있는 사안인 것이다. 국짐당 개새끼들이 현대가에게 포섭되어서 나라경제를 팔아먹었다는 의혹이 아니라 확증범으로 몰아갈 수 있는 사안인 것이다. 애초에 현대가 하수인 개새끼였던 이명박이 국짐당의 대선주자가 될 수 있던 그 모든 것에 대한 커넥션인 것이다.
여기에 대해서 실질적인 증거를 하나라도 잡아낸다면 국짐당 전체가 법원 선고에 의해서 내란정당으로 판결 이후에 완전해산될 수도 있는 사안인 것이다.
뭐 여기까지만 한다. 더 이상은 법리적 판단의 영역일 것 같으므로 말을 아끼겠다. 씨발 매국노 개새끼들 이제 딱 걸렸다 씹새끼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