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0Wmgdb6nRWo





태극기 병신새끼덜은 애초에 레가시 언론이라는 개새끼덜의 거짓부렁에 세뇌된 병신새끼들에 불과한 것이다. 애초에 한국이 중수로를 건설하고 미사일을 개발하자 미국을 통해서 태클을 걸었던 것도 일본이었고, 박정희와 육영수를 죽인 것도 일본이 유력한 범죄자 개새끼들이고, 본좌의 연구에 따르면 노무현을 죽인 것도 부엉이 바위에서 떨군 것도 암벽등반과 암살술에 능한 일본 닌자 개새끼가 갈고리를 던져서는 걸어서 떨궈서 죽인 것이다.
김대중에게 말초혈관 막히게 해서는 치매오게 하는 약물을 투여한 개새끼들도 일본이 스폰을 했지만 정작 김대중이 말을 듣지 않자 개새끼덜이 그 지랄을 한 것이고, 박정희는 애초에 가문 자체가 일본과는 철천지 원수였다고 한다. 박정희의 형인 박상희가 철저한 반일주의자였기 때문이다.
당시에 박정희의 상전 가문이던 인동 장씨 개새끼덜이 친일지주짓이나 대놓고 자행하던 씨발놈들이었기 때문에 반일주의자였지만 만주국군에 지원했던 박정희가 장도영이 개새끼가 결국에는 친일파라는 것을 깨닫고 슈킹해서는 장도영의 쿠데타를 재전복한 뒤에 미국에게 쿠데타는 안 된다는 메시지를 받게 되자 윤보선과 대선 레이스를 해서는 합법적으로 당선된 것이다.
그러한 친일파 인동 장씨 개새끼이던 장하성이라는 씨발놈 개새끼가 삼성전자 관련 펀드이던 장하성 펀드를 이용해서는 친일파 개새끼가 권토중래를 꾀해서는 문재앙이라고 하는 하수인 얼굴마담 새끼를 통해서 한국을 일본경제에 금리와 환율이 종속된 상태로 가게 한 개새끼였던 것이다.
물론 그 이전에 이명박이라고 하는 일본 개새끼가 이미 한국의 보수를 장악했고 말이다.
애초에 그 모든 것이 일본의 시각으로 역지사지를 해보면 다 뽀록나는 것이다. 가장 위의 동영상의 지은이의 견해는 참으로 본좌도 생각하지 못한 바가 많았던 것 같다.
애초에 이승만이 일본과의 수교 자체를 거부하니까 일본이 수를 써서는 이승만을 몰아낸 것이 팩트라고 보여지며, 당시에 언론 개새끼덜도 침소봉대가 매우 심했던 것이다. 3.15 부정선거에서 장면이 부통령이 되면 이승만 유고시에 장면에게 넘어가니까 부정을 했다는 것은 정치적으로는 그닥 납득하기 어려운 측면이 있는 것이다. 대선을 부정선거로 덮었다면 모를까 부통령 선거를 가지고 무리수를 뒀다는 것부터가 그냥 친일파들이 개지랄을 했단 것이다. 그런데 조봉암의 급사로 1960년 선거에서는 이승만 당선 확정이던 상황이었단 것이다.
더욱이 선거를 가지고 국가를 전복한다는 플롯 자체가 2024년과 25년의 데자뷰인 것이다.
다시 말해서 4.19 자체가 한국의 친일언론과 일본 개새끼덜의 가스라이팅에 의한 것이고, 특히 인동 장씨 매국노들이 한일협정으로 나라를 일본에 다시 팔아먹으려고 했던 것이다. 그러나 같은 인동 장씨이던 장도영이새끼가 장면 정권을 쿠데타하는 희대의 가문의 항쟁으로 인해서 정작 반일주의자이던 박정희가 한국의 대통령이 되는 일이 발생해서는 비록 한일수교는 맺었지만 한국은 일본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는 꼬라지가 되었고, 거기서 중수로와 미사일 개발을 박정희가 추진하자 조총련으로 위장한 문세광이를 보내서는 박정희 암살 미수사건을 일으켰던 희대의 개새끼덜이 일본 개새끼덜이었던 것이다.
"문세광 저격두고 日,국교단절 갈뻔했다"
https://m.nocutnews.co.kr/news/amp/40926
일본 개새끼덜이 그 모든 개지랄의 원흉인 것이다. 지금 문제시 되고 있는 환율 문제 역시도 노무현 정권이 한국의 집값을 잡겠다고 기준금리를 올리니까 당시에 서울의 저축은행 일부에서는 무려 10프로대의 금리를 제시하게 되자 일본의 젊은 상속자들이 부모돈을 가지고서는 한국에 뭉칫돈을 가지고 와서는 예금시켜놓고는 남대문 등지에서 생활하는 자들이 많았는데 이명박 개새끼와 최경환이가 한국의 금리를 급격하게 낮추면서 원화 환율을 박살내서는 총대메고 다 박살낸 것이다. 최이노믹스로 인해서 당시에 한국의 수출입업자들은 키코사태라는 희대의 환율선물상품 파산이라는 사건을 맞이하였고, 한국 경제에 지대한 타격을 먹였고, 그 이후에 금리를 낮추자 서울의 집값이 폭등하면서 출산율이 박살이 났던 것이다.
하여간 일본 개새끼덜이 그 모든 원흉이다. 그리고 한국이 핵개발을 한다면 반드시 도쿄권에 쳐 박아서 더러운 개새끼덜의 침략야욕에 종지부를 찍어야 할 것이다. 태극기 매국노들은 또한 통일교 친일파 새끼덜의 지원을 받는 더러운 매국노 추종집단에 지나지 않는 것이다.
그 개새끼덜이 이창용이라는 매국노를 끼고서는 최후의 발악을 하는 것이다. 그러한 병신새끼덜이니까 말이다.
그냥 팩트체크.
이승만=반일주의자, 아사리 수교도 안 맺어줌=>일본이 제거.
박정희=반일주의자, 수교는 맺어주긴 함. 대신에 일본에 핵미사일을 쳐 박을 수 있는 자주국방을 추구함=>미국의 친일파 민주당이 집권하는 동안에 CIA의 사주를 받은 김재규를 통해서 차도살인 살처분 당함.
김영삼=총독부 건물 조살낸 반일주의자, 물론 90년대에 이미 전세계는 글로벌화 됨. 특히 금융개방이 전세계에 강요됨. 미국의 친일파 민주당이 집권하는 동안에 imf 통수 받고 사실상 제거당함.
김대중=잠시 친일파인 척 하긴 했음. 그러나 친일파는 아닌 것으로 추정. 한국의 원화가치가 안정되게 노력함. 김영삼이 달러당 1600원으로 물려준 나라를 달러당 1200원으로 만들어놓고 은퇴. 일본은 김대중 정권 때부터 한국경제의 초저금리화를 통한 일본경제와의 동조를 압박한 것으로 추정. 그러나 듣지 않음. 말초혈관 씹창내는 친일파 새끼가 쓴 독극물 쳐 먹고는 말년에 반신불수가 됨.
노무현=김대중 정권의 경제정책 그대로 수행. 2007년 7월에 원엔환율은 7.4대 1까지 떨어짐. 그에 따라서 일본돈이 뭉칫돈으로 서울로 막 넘어옴. 당시의 전망으로는 환율은 곧 딸러당 700원도 간다는 전망이 우세했었음. 한편으로는 서울의 아파트 값이 안 잡히자 더욱 금리 인상을 추진했음.

이랬던 한국을 전복한 개새끼가 바로 츠미야마 아키히로=이명박이라는 매국노 개새끼였던 것이다.
이명박=최이노믹스를 통해서 한국과 일본의 금리 격차를 최대한 없애고, 일본에서 한국으로 자금이 이탈되는 현상을 한국이 스스로 차단함. 그 결과로 특히 원화의 환율이 완전히 박살남. 그리고 이후에는 물가상승이 일어나고, 박근혜 정부에서는 결국에는 최저임금의 상승을 용인하게 되자 성장률이 곤두박질 치게 된다. 태극기 매국노 개새끼덜은 이 모든 것이 좌파 탓이라는 거짓부렁으로 한국인들을 기만하는 우익깡패 짓을 시작하게 되는 것도 이명박 이후에 그렇게 된 것이다. 그 모든 것들이 친일파 새끼덜의 농간인 것이다.
박근혜=상기한 그대로.
문재앙=애초의 원흉 친일파이던 인동 장씨이던 장하성을 끼고 집권했던 더러운 친일정부. 김동연과 함께 여전히 일본과의 금리차이를 두지 않는 저금리 기조를 통해서 원화 환율이 병신처럼 되면서 물가 상승과 집값 상승이 강제되는 경제정책을 쓴 일본과의 경제협력이 두드러졌던 인물.
윤석열=일본 2중 스파이 창녀새끼와 결혼.
이렇게 되어서는 지금에 이른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