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이 전세계 돼지고기 소비량의 52프로를 혼자서 소비한다. 헬조센 병신들은 미국인들이 육식의 마스터인줄 알지만 정작 전세계에서 가장 육식을 많이 하는 나라는 중국이고, 중국에서도 가장 잘 사는 지역인 상하이와 홍콩 중국인들이 가장 육식률이 높다고 칸다.
그리고 육식 많이 한다고 중국인들이 비만하냐면 전혀 그렇지 않다고 칸다. 가공식품에 액상과당이나 쳐 넣는 미국인 병신새끼덜만 파오후와 소아 비만이 많은 것이다.
전세계에 9억 6천만 마리의 돼지가 있는데 짱개국에 4억 7천만마리가 있다고 칸다. 그러니까 전세계의 돼지 반은 중국에 사는 것이다.
반면에 미국의 소 사육두수는 불과 9천만마리에 불과하다. 그리고 젖소가 945만 마리라고 칸다. 그런데 중국도 소 사육두수는 9천만리대라고 칸다. 다만 인구대비로는 중국에서 소고기가 조금 더 희소성이 있다고 할 수는 있다.


정확하게는 중공이 9800만 마리이고, 미국은 9400마리로 소 사육두수에서도 후달린다고. 그리고 전세계 축산에서는 중국의 파워가 압도적이라고 칸다. 대두랑 옥수수 따위는 미국이 먹어주지만 말이다.
몽골은 소 470만두 밖에 되지 않는다고 칸다. 그럼에도 몽골 인구가 350만밖에 안 되기 때문에 인간 두수 대비 가축 두수는 전세계 1위라고 칸다. 그래서 가격도 착하다고 칸다. 헬조센은 소사육두수는 320만 마리인데 몽골보다는 인구가 15배나 더 많기 때문에 소고기가 비쌀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중국은 인간 14.3마리당 소 한마리가 있지만 헬조센은 15.9마리로 헬조센의 두당 소사육비율은 중국보다는 높긴 하지만 돼지에서는 압도적으로 차이난다는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