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5-10-20 015719.png.jpg

 

그나마 태국 전체의 도시화율이 50프로대 밖에 안 되니까 버티는 것이다. 그러한 의미에서 방콕이야마로 거대한 인구멸절 블랙홀인 것이다. 그냥 직관적으로 봐도 도태창녀들만 넘치는 미친 나라인 것이다. 

노인 버러지 개새끼는 헬조센 또한 꼴랑 잘해봤자 태국의 상위호환이라는 것을 인정을 하지 않으려는 모양인데 병신새꺄 너 자신을 알라이다. 그따구로 된 나라에서 빌어 쳐 먹을 관념을 가지게 된거 솔직히 이해는 한다. 레딧 병신새끼덜이 다 그렇다고 하면 병신커뮤니티인거 티 안 나냐? 

병신새끼들만 쳐 모아놓은 곳에서 내린 병신가튼 결론 가지고 지랄병을 한다는게 솔직히 측은하기는 하다.

 

그리고 솔직히 빠구리도 많이 못 하잖냐? 돈이 없어서 말이다. 솔직히 형아 세대가 니덜 세대보다는 평균적으로 더 잘 살아. 그나마 빠구리 값은 번다는 말이다. 그래봤자 창녀 씹보지에 박아봤자 복지비만 줄 뿐이라지만.

태국 하류 병신새끼덜은 창녀 보지 쳐다보지도 않지 씨이벌. 그 년들에게 돈을 박는 순간에 노후에 진짜 굶어뒈진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지. 솔직히 지금 MZ 병신새끼덜은 점차 태국하류화 된 것이라고 보지만. 툭툭이로 돈 벌어다가 창녀 사는 태국 하류남은 아무도 없다. 태국창녀촌 거리에서 툭툭 영업하는 새끼덜도 그러하다.

헬조센의 서울바닥은 그나마 구로구의 공단도 있고, 뭐도 있다는 것일 뿐이지만. 그리고 방콕의 출산율은 이미 씹창났음. 서울보다 낮다니까 그냥 상상이 되지 않는다. 방콕에 어쩐지 핵교가 없다는 느낌은 있다지만. 방콕의 교육시스템이라고 해봤자 낡은 일본식 적폐시스템을 본딴 교복 입은 병신새끼덜로 묘사되지만 그 교복 입은 병신년들도 몇 없다는거.

태국의 교육시스템의 태반은 요즘 한국으로 치면 촌동네 분교 출신 병신새끼덜이 국가전체 졸업생의 태반이라는 것이다. 대단하다 태국.

 

https://www.youtube.com/watch?v=ZUqb6uw8vYU

참고로 일본식 서열제 학교시스템이란 이러하다. 서울대또한 요체제에서 나온 병신가튼 것이라고 칸다.

 

어쩐지 태국 개새끼덜은 애새끼 키우느라고 생계비를 버느라 외국외노자 뛰는 개새끼덜도 별로 없기에 요 개새끼덜은 그래도 돈을 잘 벌어서 그런 줄 알았더니 애초에 죄다 도태남, 도태년인 것이 함정.

베트남, 필리핀 새끼덜은 건사하느라 외국나가서 돈 버는 것들이 많다고 한다.

 

하여간 억울하면 방구석에서 딸치고 사시던가. 그러나 헬조센에서는 그 것도 용인 안 된다는게 함정. 헬조센에서 내돈내산 고용인 자영업으로다가 내가 내돈으로 사장 좀 되어서 고용주도 아니고 법적으로는 노동자 신분에 불과한 노동자사장노오예가 될려다가 쪼오까 말아먹으면 3~5천만원 빚은 금방이고, 헬조센의 좃소 생산직으로 일할 것이 강제된다. 처자식 안 거느려도 그러하다는 것이다.

이 니라는 태국만큼의 여유도 없는 나라랑께. 농업을 말아먹은 나라라서 물가는 애초에 싸질 수가 없고, 방콕이 서울의 하위호환이라고 해서 헬조센이 태국보다 더 행복한 나라라는 것은 아니라는게 함정.
헬조센의 농업무역경쟁력의 지속적인 희생과 억압을 강제하는 미국이라는 나라의 행정부의 상무부 개새끼덜과 지대로 수틀려서 그나라 금권주의의 심장인 뉴욕에 핵 박지 않는 이상은 벗어날 수가 없다. 나는 그 현실을 말하는 것이다. 

 

그러나 정작 미국에는 고속철도가 없어서 뉴욕에 그 모든 것을 집중시켜놓지는 않았다고 칸다. 덕택에 뉴욕의 인구는 꼴랑 847만 따리 밖에 되지 않고, 핵을 쳐 박아도 지대로 철사장을 미국의 심장에 박는다고는 할 수 없다. 미국 개새끼덜이 고속철도를 깔아서는 뉴욕인구가 2천만 따리가 되고, 시카고와 주변 도시는 조금 더 슬럼화된 병신국가면 뉴욕에 핵 박으면 효과 만땅일텐데 기실은 그 효과가 제한적이라는 것이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심리적, 문화적 충격은 줄 수 있고, 의외로 큰 콜라트렐 데미지가 있을 거라고 보긴 한다지만.

 

그보다는 뉴욕에 즐비한 거래소 개새끼덜이 2주만 장사 못하면 그 사이에 카타르 시장이나 중공이 요즘에 밀어주려고 한다는 상하이 시장(INE)으로 전세계의 유동성이 싸그리 빠져나가면 타격이 크다고 보지만. NYMEX(뉴욕상업거래소)와 런던의 ICE(인터컨티넨탈거래소)를 박살내는 것이 관건이지.

앵글로 색슨 지배 자체가 씹창남.

 

서울이 진짜로 세계를 호령하고 싶으면 서울거래소에서 이란산 석유와 러시아 에너지가 거래되는 시장을 맹글어야 한다. 시장이 없기 때문에 펴엉생 그지이거나 노가더를 못 벗어나는 것이다.

 

러시아에게 헬조센이 제시할 것은 없지만 이란에는 팔아먹을 것이 있지. 바로 헬조센 국방부 버러지새끼덜의 무기 말이다. 그러므로 본좌는 이란에게 K-3땅크와 KF-21블록2 팔아먹고 에너지를 받아와서는 석유거래권을 서울바닥에서 팔아 쳐 먹어야 한다는 것이다. 일본과 중공의 수요까지도 헬조센의 확보한다면 헬조센이 운만 좋으면 중공을 제끼고 실질적인 넘버1을 그래도 100년은 잡아볼 수 있다고도 보지만. 중공 병신새끼덜이야 뭐 헬조센에서 에너지 거래하는 병신들이 될 뿐이라지만.

서울 바닥에서 룸창년 보지에나 난 개새끼도 그 것만 되면 서울거래소에서 스캘핑으로다가 밥은 벌어먹고 살 수 있다.

아님 북한 핵 쳐 맞고 뒈지게 될 언제가는 불쌍하게 될 그지새끼덜의 도시로 멸망하게 될 것이라고 볼 뿌~운. 억울하면 삼성전자 한 500년 가게 해보시던가. 나는 후자가 더 어렵다고 보지만. 삼성전자 솔직히 본좌의 연금 개시되는 2040년대까지는 가긋냐? 가면 다행이지 씨발.

MZ 병신새끼덜 연금 줄 때까지 버티려면 삼성전자 2080년대에도 건재해야 됨. 비리비리한게 아니라 그냥 짱짱하게 건재해도 국민연금 씹창 안 나면 다행이다. 그 이후의 세대 병신새끼덜에 대해서는 솔직히 앞날이 깜깜해서 보이지가 않는다.

그럼 아사리 500년 가야제. 물론 그 이전에 어떻게든 망한다고 보지만.

삼전 뺀 서울은 방콕이나 다름없지 씨이벌. 출산율도 더 씹창날테고. 노인 병신새끼가 나이브 한 개소리를 쳐 하는 것은 그냥 저지능이라서 그러려니 한다. 애가 나이값도 못하게 어리니까 말이다. 좀 더 비관적으로 되어봐. 딸잡만 치지 말고 임마.

 

결국 방콕을 걱정하다가도 헬조센 걱정으로 옮겨붙게 된다. 인간의 사유가 깊어져도 내 코가 석 자인 것은 어쩔 수가 없다. 근데 국회의원 300마리 병신새끼덜이 뭘 바꿀 수나 있다고? 태극기 병신새끼덜은 그렇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하여간 죄다 돌아보건데 씹창난 도시화율과 포르노 그라피로 점철된 한갖 막장 시대가 팍스 아메리카의 시대였다는 것이다. 태국은 그나마 도시화율이 정상이기 때문에 나중에 혁명만 일어나서는 방콕 병신새끼덜이 일자리를 창출못하는 무능한 태국 지배집단들을 갈아치우면 그나마 소생가능성은 있다지만.

 

그러나 도시화율 90.7프로에 물린 헬조센은 정권교체 따위로는 어림도 없다는 것이다. 

결국 소싯적에 고도성장해서는 성장률만 쳐 올린다는게 벼랑으로 더 빨리 내달린 셈이 된 것이다. 박정희나 찬양하는 그지새끼덜은 그냥 능지가 모자른 병신새끼덜인 것이다. 그러한 병신새끼덜은 곧 버티면 다 뒈져서 무덤으로 갈테지만. 개만도 못한 태극기 씨발 것들 마.

서울이 핵 쳐 맞고 뒈져야 하는 순간이 곧 올 거라는 것이다. 스스로의 내부모순을 못 견뎌서는 북한에 선전포고 해서는 합법적으로 북한이 헬조센을 팰 수 있게 해준뒤에 북한핵폭탄을 이용한 셀프 자살하거나 따위 말이다.

지하철에 뛰어 내리거나 강원랜드에 가서 자살하듯이 말이다. 지하철이 사람을 친 것이 아니다. 사람이 지하철을 이용해서 자살한 것일 뿌~운. 강원랜드가 사람을 거지로 만든 것이 아니라 전재산 탕진해서는 된장마눌과 쓰레기 자슥새끼덜에게 주지 않고 거지가 된 뒤에 자살하고 싶었던 것이다.

아니라고 하고 싶겠지만 마음 한구석에 있는 그러한 것 있잖아. 사장새끼 칼빵으로 찌른다거나. 

그들은 전쟁이라고 말할테지만 기실은 집단자살인 것 말이다. 소싯적에 바이마르 공화국 병신새끼덜도 자본주의가 얼마나 조까트면 결국에는 소련새끼들의 총알을 빌린 집단자살을 택했다고 보지만. 아님 말고 이 개새끼덜아. 현대의 정신병리학자 버러지새끼덜은 절대로 인정하지 않을테지만.

히틀러개새끼는 기실은 그들의 진심을 찌른거지. 합법적으로 뒈질 수 있는 이세계를 떠날 수 있는 명분같은 것 말이다. 그걸 다시 자본주의 체제는 완전히 실패했다는 진실과 결부시키려고 들면 이 세계 학계에서 사문난적 취급 당한다. 는 개꿀잼. 에라이 이 개새끼덜아.

그러므로 헬조센의 김구와 이승만 두 버러지새끼덜은 이 세계 지구에서 완전히 실패한 체제를 도입한다고 개지랄을 했던 것이다. 그걸 또 체제 찬양한다는 북한공산당 간부 개새끼같은 씨발 것들이 뉴라이트 개자슥들 쳐 늙은 더러운 노인네 씨발 새끼인 것이다.

 

헬조센의 모델 시민 버러지들은 상상도 하지 않는다고 말할 테지만 어느날 이드와 에고가 후딱 뒤짚히는 날이 올 수도 있다는 것은 팩트지 씨발. 솔직히 뒈지고 싶잖아. 응 솔직해져봐. 내가 보기에는 이나라의 940만 병신새끼덜은 자살을 이미 원하고 있다. 가 팩트라고 보지만. 정작 룸창년 새끼덜은 뒈지기는 싫고 돈만 악착같이 씹팔아서 벌고 싶다는 그나마 정상인들이고. 

조까튼 휘문고 쳐 나와서 2등급 쳐 받아서 졸업장 거머쥐는 것보다 자살이 빠르긴 하지. 그보다 더 자살마려운 길이 계속 남아있을 거라는 현실을 깨달으면 말이다.

 

자살로 씹창날 서울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상기한 거래소를 쳐 지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반드시 미국과 일본과 수틀리게 될 것이다. 미국에 대해서는 그냥 바~아로 수틀리는거고. 미국의 적대적인 집중견제를 받지 않으려면 상하이거래소로다가 잠시 거래선을 옮겨서는 중공 밑에 기어들어가는 듯한 페이크도 써야할거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서울 거래소를 출범시키면서 중공과도 수틀리면 되지만. 그러면서 마지막에 이미 씹창나서는 병신된듯한 미국의 가오를 살려주는 척 하면서 미국 병신새끼덜의 시장의 일부도 헬조센 거래소 밑에 종속시킨다. 이게 정석이지. 적어도 반도체 관련 소부장 index 시장 정도는 후려야제. 반도체 인덱스 거래시장은 당연히 쳐 먹어야 하는거고.

그리고 찐마지막에는 서울이 거래소를 쳐 만든다고 하면 도쿄 개새끼덜도 거래소 우리도 쳐 만듬이라고 할텐데 반도체 인덱스 시장도 우리가 쳐 먹을 것이다 그 지랄을 할텐데 그래서 결국 서울과 도쿄는 수틀리게 되어 있다는거다. 애초에 지근거리에 거래소가 많아서야 될리가 없고, 도쿄개새끼덜은 지덜의 거래소에 헬조센 나와바리를 쳐 넣고 싶어할 것이 뻔하기 때문에 여기서는 조폭패거리 두 패가 한거리에서 존재할 수 없듯이 반드시 일본 개새끼덜을 즈려밟고 가야한다는 것이다.

조까튼 것이지만 이세계는 그렇게 된 철칙으로 굴러왔음. 씨이벌 어쩌냐고. 밟아야 한다면 밟아야제.

헬조센의 국방정책은 애초에 헬조센의 자본주의를 위해서 계획되어야 한다는 단순한 정석을 생각하자. 북한과의 자살전쟁에서 핵 쳐 맞고 뒈질 것이냐 일본을 박살내고 헬조센의 신시장질서에 간접종속시킬 것이냐. 이게 선택이라고 생각하냐? 생존이다 이 병신새끼덜아. 

이 시간부로 나보다 나이 더 많이 쳐 먹었다고 자부하는 꼰대 개새끼덜은 모조리 자살하자. 무능쟁이라서 헬조센 국민들에게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유서 쓰자고.

 

자살 안 당하고 살아남는게 이렇게 어렵다. 곧 그러하다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2059 0 2015.09.21
29148 1세계 꼰대집단들은 청년 병신새끼덜이 자각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 newfile John 0 0 35분 전
29147 KF-21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문제라고 칸다. new John 2 0 2시간 전
방콕의 출산율은 서울보다 더 낮다. 그냥 이미 씹창난 소돔. 1 newfile John 6 1 4시간 전
29145 진중권, 유창선, 김당떼 요즘 뭐하냐? 유재일의 미래. new John 5 0 5시간 전
29144 코카콜라 대 바겐세일 중. 옥수수 액상과당 버젼들 다 팔아치우는 중. new John 5 0 5시간 전
29143 서울은 현체제의 모순이 함의된 거대한 인간 트랩이다. 국짐당 해산으로 가즈아. 서울의 엔트로피를 그나마 ... new John 6 1 6시간 전
29142 한국인들을 비판하는 중국 교포들 newfile 노인 13 0 23시간 전
29141 한국인들의 잘못된 직업관 newfile 노인 13 0 2025.10.19
29140 돈값이 똥값이 되다가 갑자기 존나게 귀해진다. 모두 대출을 갚느라 돈이 귀해진다. newfile John 20 0 2025.10.18
29139 결혼을 해야 출산한다는 논리는 19세기~20세기 중후반 시기에 통할까? 지금은 그렇지 않다 1 new 노인 21 0 2025.10.18
29138 유럽의 백인 출산율은 이미 씹창난지 오래이다. 1950년대에 이미 씹창남. 8 newfile John 60 1 2025.10.18
29137 민주당 개새끼덜의 궁극적인 복안은 전세를 없애고, 월세로 싸그리 바꾸는 것이다. 1 newfile John 36 1 2025.10.17
29136 중국과 한국은 기실은 같은 민족 동포이다. newfile John 33 0 2025.10.15
29135 남한과 북한의 특징 new 노인 22 0 2025.10.15
29134 한국에서 1인가구가 월 500만원 미만이면 사실상 거지 new 노인 24 0 2025.10.15
29133 한국에서 1인가구 증가는 매우 과장되었다 new 노인 18 0 2025.10.15
29132 CDO보다 더 사기질인 최후의 금융쓰레기 상품=국채. 다 팔아먹은 헬조센 집권집단들 최후의 자산. 3 newfile John 52 2 2025.10.15
29131 회사에 복속되어 있으면 당연히 돈 많이 못 받지. new John 36 1 2025.10.15
29130 조중동과 한경오가 같은 성향인 이유 new 노인 21 0 2025.10.15
29129 독일 중산층들이 독일을 위한 대안을 자지하는 것은 2 new 노인 33 1 2025.10.14
1 -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