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던지는 금을 싸그리 사서는 상하이 거래소에서 아비트리지로 던지면 앉은 자리에서 이문이 상당하고 칸다. 한국은 국운을 걸고 금에 올인해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현한국은행장 병신새국이 던지는 금을 싸그리 사서는 상하이 거래소에서 아비트리지로 던지면 앉은 자리에서 이문이 상당하고 칸다.
한국은 국운을 걸고 금에 올인해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현한국은행장 이창용 병신새끼가 그렇게 할 수 있을지는 의문. 되려 한국금을 영원히 미국에 묻어둔다는 개같은 결정이나 내리는 친미 매국노 개새끼라서 말이다.
이재명 병신새끼도 한국금이나 안 찾아오는 병신에 불과하고 말이다. 이재명 그 병신이 뭘 알겠노? 그 세대 병신새끼덜은 다 뻔하지 씨발.
그리고 미국이 금을 던지고 비트코인과 CBDC로 갈아타는 것은 희대의 시장 역행적인 거래가 될 것이다. 그로 인해서 미국의 멸망까지도 가능하다. 왜냐면 시장은 금을 택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럼 시장에 반대되는 극단적일 올인을 하는 것이 되는 것이다. 그 누구도 시장을 거스를 수는 없다. 중공은 금을 택하고, 미국은 스테이블 코인을 택한다. 그런데 금이 이김. 그럼 미국은 망해야제. 비트코인 병신충들은 싸그리 자살예약한 것이다. 마포대교랑 한강대교 다이브 쳐야제.
미국은 그 모든 부채를 스테이블 코인에 물타기해서는 CBDC로다가 헬조센을 포함한 서방세계 각국에 던진다는 계획일테지만 정작 금이 대세가 되면 그 모든 무역거래용 정금을 되사야하고, 정작 그 과정에서 없앤 부채보다 더 많은 돈을 찍어서 다시 되사야 한다. 그렇게 되면 그냥 짐바브웨 꼬라지난다고 보면 된다.
10만 달러권 진짜로 발행해야 됨. 10만 딸러권을 발행해서 팔아먹은 금을 되사야하기 때문이다.
트럼프는 희대의 병신새끼로 미국 청사에 길이길이 기억될 것이다.
기실 무역거래용 정금을 되살 수 없으면 그냥 수입을 못하게 되는 것이다. 미국의 수출과 수입 밸런스가 강제되는 순간 미국의 소비시장체제는 씹창나고 미국만 독박쓰게 된다.
그렇게 되면 미국회사 개새끼덜이 전세계에 수입 오다를 쳐 넣으면 보증용 금이 있냐는 질문을 받게 될 것이다. 그리고 돈이 없으면 오다 넣어도 수출 안 해주는 것이다. 씨이벌 억울하면 미국 국내에서 생산하시던가. 게다가 중공과 수틀려서는 미국산 농산품도 중공이 안 사줌. 미국의 식량비교우위가 곧 안보삽질로 인해서 더 이상 씨알이 먹히지 않게 된다.
하여간 트럼프 병신이 패신이 들려서 망하는 꼬라지를 보면서 딸잡을 치면서 감상해주는 것이 관건. 하여간 불구경과 자살구경과 전쟁구경과 멸망구경이 이 세계에서 가장 재미지다고 칸다. 미국 씹버러지년들 나라 쳐 망하면 전세계의 글로벌 스트릿 후커로다가 전세계로 흩어짐.
똥푸산에도 미국 루저 후커들 해운대에 많고, 서면에도 많다. 조까튼 년들 홀복 수준으로 쳐 벗고서는 헬조센 자지새끼 한놈만 걸려라고 댕긴다고 칸다. 아 근데 슴가랑 궁뎅이는 크기는 크더라. 그지라서 문제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