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H9POVt-FIA4
삼성전자 개새끼덜 여태 협력업체로부터 납품 받으면 리버스 엔지니어링으로 싸그리 배낀 다음에 납품 끊는 방식으로 타회사 기술을 계속 훔쳐옴.
그러다가 한미반도체에게 결정적으로 소송이 걸려서 수틀렸고, 한미반도체와는 그 모든 거래가 끊김.
https://m.blog.naver.com/dibaik/223420306553
위의 기사도 친삼성 기레기가 쓴 기사인데 한미반도체는 삼성에는 본더를 납품할 계획이 전혀 없음. 보나마나 기술이나 훔칠 양아치이기 때문에. 기레기 병신새끼덜이 한국의 국익 운지한다고 기술 상납할 바보는 없지 씨발 것들 마.
한미반도체의 본더 없이는 삼성 개새끼덜의 제품이 안 뽑힌다고 한다. 그러나 한미와는 수틀렸고, 반면에 SK는 한미와의 공동연구를 통해서 신뢰를 확보했다고 한다. 삼성 개새끼덜이 스스로의 양아짓으로 유력테크밴더가 떨어져 나가면서 본사영업모델까지 위협받고 있는 상황.
삼성 병신새끼덜 이제와서는 NCP 본더를 개발한다고 똥줄이 타고 있다고 칸다.
본질, 요약: 리버스 엔지니어링으로 남의 기술 훔치다가 딱 걸린 삼성. 신뢰위기로 기술제품군의 테크결핍까지 발생하면서 현재 몰락중.
삼성 이재용: 아따 어디 호구없나. 이재용이 할 수 있는게 뭐가 있갔으? 딱 요거지 뭐. 삼성의 경영 비결이라고 해봤자 호구 하나 잡아서 기술력 싸그리 쪽쪽 빼먹는 그 지랄밖에는 특이점은 없었던 것이다. 그러다가 이제와서는 이 악물고 기술개발한 갑같은 을 한미에게 털리고 지금 저모양 저꼬라지라고 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