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g0EyjGhPoM
윤석열 버러지가 또 사고를 쳤는데, 일본과 미국 반도체가 합병하려는 것에 대해서 지분을 가지고 반대하는 SK에 지분을 팔아 넘기라고 외압을 쳐 넣었다고 칸다.
윤석열은 일본의 스파이라는 혐의를 받을 수 밖에 없다. 그냥 일본 개새끼라고 보는 것이 맞는 것이다. 대통령을 2중 스파이로 쳐 넣은 것을 한국의 대법원이 확정 판결하는순간 어차피 일본과는 수틀리게 되어 있다.
한가지는 일본의 엔화가 씹창이 나야 엔캐리 트레이드로 돈 빌려간 월가 새끼덜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어차피 한국과 일본은 수틀리게 되어 있는 것이다. 기후무기로는 일본을 어떻게 하기가 곤란하다면 한국군을 움직여서라도 일본을 박살내야제. 달러당 엔화가 200엔까지 떨어지면 월가는 떼돈을 번다고 칸다.
곡과 마곡의 전쟁은 현재로써는 두가지 의미인데, 곡=고구려(=코리아)와 마곡(=백제=일본)의 전쟁이고, 두번째는 그냥 미국새끼덜끼리 내전을 벌이니까 가튼 곡끼리 나눠서 쳐 싸운다는 의미라고 본다.
한국이 일본을 조살내면서 반도체, 자동차 등 일본 대기업들을 물리력으로 박살내고 일자리를 후려오는 전쟁이 되면서 일본의 젊은 애들을 한국으로 데려와서는 인구감소를 극복하게 되면 어쩌면 중국을 위협할 수 있는 대항마로 클지는 모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