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출생아수.png.jpg

 

1분기 전년대비 -6.1프로 찍고, 2분기에 전년대비 500마리 늘어남. 비율 통계인 출산율은 어떻게 나오는지 봐야되겠지만 반등 맞음. 된장세대인 70년대생 씹년들이 만 49세 위로 올라가면서 가임연령에 더 이상 잡히지 않게 된 것들이 연간 45만쯤 되는 것에 반해서 새롭게 진입한 만 15세 애들은 22만 정도로 매우 적음을 감안하면 출생아수 절대수가 는 것은 반등맞지만.

가임연령 보지 인구 모수가 줄었음에도 출생아수가 늘었다는 것.

 

라떼에 나보다 6살인가 더 많던 동문회 보지새끼, 보험팔이년은 임신은 했나? 그 년이 아마도 올해부터 만 49세를 넘겼을텐데 말이다. 그 년을 마지막으로 본 곳은 똥푸산 나이트클럽이었지만. 그 년이 존나게 웃긴 것이 같은 동문회의 4살 연하 새끼 대기업 들어간 놈을 씹구녕으로 낚아서 코궤게 하려다가 실패했다고 캤는데 말이다. 다 소싯적 야그지 뭐. 하여간 고년은 임신 못하고 만 49세도 넘김. 한국나이로 51세. 

70년대생 보지들이 조금 불쌍하긴 하지만. 뭐 씨발 유통기한 다 된거 어쩔 수 없지 뭐. 북한산 국립공원에 데리고 가서는 빤스만 벗기면 씹대준다는 보지친구들도 곧 끝물이다. 곧 보지에 물도 안 나오게 됨. 자살율은 어쩌면 급등할지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30 0 2015.09.21
28745 헬조선 해운대 상황... 6 new 잭잭 1280 3 2015.08.10
28744 한국vs이탈리아 경기에서 드러나는 헬센징성격 6 new 헬조선반도 1130 0 2015.08.10
28743 실시간 간첩들... 4 new 잭잭 1090 2 2015.08.10
28742 지구의 미래 6 new 또옹옹송 1215 0 2015.08.10
28741 장미는 어쩌면.... 1 new 또옹옹송 1191 2 2015.08.10
28740 오늘자 갓도리 2 new 꿀렁꿀렁 1056 1 2015.08.11
28739 자식을 낳지 말아야 하는 이유 3 new blazing 1212 2 2015.08.11
28738 헬조선에서 돈이 없을때 필요한것... 2 new 잭잭 1098 0 2015.08.11
28737 헬조선 여초카페의 실상... 8 new 잭잭 1371 1 2015.08.11
28736 여자들의 흔한 피해의식... 7 new 잭잭 1301 1 2015.08.11
28735 ‘한국과 일본’ 롯데리아 새우버거의 차이점은?[펌] 1 new 즤미 1101 2 2015.08.11
28734 투우우우표를 해서 바꿔보려는 노오오력을 해라! 10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062 2 2015.08.11
28733 헬조센 남자들 2 new 또옹옹송 1143 0 2015.08.11
28732 ㅋㅋ 야이 시바 헬조선 군대 다 망해라 7 new 죽창은내친구 1270 3 2015.08.11
28731 일자리 창출이 될거라고 생각하냐? 1 new 죽창은내친구 1231 0 2015.08.11
28730 헬조선에서 자라나면서 받을 교육들 정리판.Clear 1 new 헬조선반도 1095 2 2015.08.11
28729 헬조선에서 직업군인 5 new 죽창은내친구 5543 0 2015.08.11
28728 이 나라에 남은 이들은 누구인가. 7 new ㄴㄴ 1078 0 2015.08.11
28727 헬조선은 헉슬리의 멋진신세계의 내용과 똑같다.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71 2 2015.08.11
28726 WSJ "한국서 재벌총수 죄지어도 집행유예·감형·사면" 4 new 즤미 1156 1 2015.08.11
1 - 4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