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8.20
조회 수 1146
추천 수 1
댓글 1








그간 한국 대기업 개새끼덜의 가격정책이 미국시장에는 디스카운트를 해주고, 그 비용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가해왔던 것이지. 그따구로 해서는 물타기를 해서는 미국에 염가로 공산품을 공급해왔던거.

 

문제는 이제는 국내소비가 진작이 안 되면서 물타기가 안 되니까 그럼 천상 미국시장에다가 이윤, 마진 다 붙여서 팔 수 밖에. 그런데 미국경제는 지금 인플레이션으로 멸망일보 직전이고.

결국 25만원이라도 줘서는 국내소비자새끼덜이 미국새끼덜의 가격을 전가받아줘야 되니까 양당의 미국 하수인새끼덜이 추진하는 것이다.

 

그렇다고 외국인 지분이 태반인 4대 대기업 개새끼덜이 손해보는 장사를 할 수는 없으니까 말이다. 4대 대기업새끼덜이 손해보는 장사를 하면 정작 뉴욕의 외국인 투자자들이 배당을 못 받는 것 밖에 안 되지 뭐. 

일단 조까고 세기말이니까 25만원이라도 뿌리게 해서는 지덜이 장악한 한국 대기업들의 실적을 맹글어내고는 미국 시장에 대한 영업비용을 헬조센 시장에서 조금이라도 건지려면 현금살포 밖에 없지 뭐.

그게 안 되면 천상 미국시장에 대한 공급가격을 인상해야 됨.=>그럼 미국시장은 더더욱 인플레이션 좃트망이지 뭐. 무역적자는 뭐 어차피 억제기 터졌다고는 해도 인플레이션은 진정이 안 되는거. 파월과 옐런 두 거짓말장이 선지자 씨발 새끼덜은 살처분 당해야 됨.

https://hellkorea.com/hellge/1934416

미국은 멸망중.

가뜩이나 미국경제는 멸망중인데 말이다. 

 

뭐 다만 이재명은 결국에는 미국 하수인이라는 증거는 될테지만. 그런데 가계부채가 이미 2000조가 넘는  한국에서 돈 살포해봤자 이자갚기 바쁘지 유효수요와 소비가 그렇게 창출이 되긴할까? MZ 버러지들 400만새끼덜은 그나마 돈 주는대로 쓰긴 할테지만.

한국 금융을 장악한 미국개새끼덜 아가리에 고스란히 떨어진다는 것은 함정이지 씨발.

 

스크린샷 2024-07-28 132941.png.jpg

요지랄. 국민은행 지분 66.6프로가 미국놈꺼다. 666이지 씨발 새끼덜 마.






  • 세마
    24.08.20
    이미 미친 돈 풀어서 이렇게 경제가 골로 가고있다는것이 대다수 사람들 상식이 되고있는데...


    돈 풀어서 골로가는 와중에, 또 돈을 푸는게 무슨 민생공약이냐고, 내도 민주당 개새끼들 욕하고 싶을 따름이다.


    내가 그래서 그동안 노상 떠들어쌌는 얘기가, 긴축해서 뒤질 놈은 앗사리 죽고 살 놈이라도 살아야된다는 것. 하지만 아무도 "당위성"을 이유로 그 때의 고통을 감내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이 문제란 것이지. 나같이 잃을 것 없는 인생 막장들 빼고는, 그걸 하겠다는 자에게 표를 줄 놈은 없고.


    결국 죄수의 딜레마. 그 이전에 민주주의가 경제의 독약이란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91 0 2015.09.21
28769 헬조선의 어느 짬밥. 3 new blazing 1189 0 2015.08.10
28768 내 책임입니다 4 new 꿀렁꿀렁 1172 2 2015.08.10
28767 킹무성 "우리 국민만 대한민국 높게 평가 안해" 11 new 잭잭 1391 0 2015.08.10
28766 우리가 죽창을 들고 무정부주의자가 되어야 하는 강력한 이유.jpg 7 new 꿀렁꿀렁 1031 4 2015.08.10
28765 헬 조선이 퇴화하는 증거.jpg 9 new 꿀렁꿀렁 1125 2 2015.08.10
28764 난 솔직히 롯데가 까이는게 이해가안된다 3 new 꿀렁꿀렁 1133 2 2015.08.10
28763 다들 미쳤다. 45 new 박멸장인세스코 1459 1 2015.08.10
28762 본격적인 저항을 위한 무기. 18 new blazing 1295 3 2015.08.10
28761 KIA, 중소기업 벤처시장까지 쳐먹는 헬조선 정부기관. 1 new blazing 1070 1 2015.08.10
28760 원사 제대후 대령다신 대단한분... 4 new 잭잭 1107 2 2015.08.10
28759 헬조선 국방부의 흔한 삽질. 4 new blazing 1087 2 2015.08.10
28758 헬조선은 노동권을 보장하는 나라입니다. 선동하지 마십시오.(feat.자아분열대법) 3 newfile 박멸장인세스코 1108 2 2015.08.10
28757 헬(Hell) 조선은 적합한가? 7 new 신발조센 1148 0 2015.08.10
28756 전방 gp에서 지뢰로 인해 부사관 2명이 중상을 입었네요 생각나서 몇자 써봅니다. 2 new 탈죠센선봉장 1117 1 2015.08.10
28755 내가 선진국 백인을 존경하는 이유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1237 3 2015.08.10
28754 인구 5천만 2만 8천불이 허수인데 아직도 그걸 우려먹는 정치인이 있나? 4 new 탈죠센선봉장 1107 3 2015.08.10
28753 헬조선 지하철 풍경 4 newfile 공수래공수거 1183 3 2015.08.10
28752 갓한민국의 교사 인권 3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13 1 2015.08.10
28751 헬조센에서 공무원이 되려면.. 1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33 0 2015.08.10
28750 헬조선에서 현장 공돌이로 살아간다는 것. 8 new 인피너스 2258 2 2015.08.10
1 - 42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