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8.20
조회 수 1146
추천 수 1
댓글 1








그간 한국 대기업 개새끼덜의 가격정책이 미국시장에는 디스카운트를 해주고, 그 비용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가해왔던 것이지. 그따구로 해서는 물타기를 해서는 미국에 염가로 공산품을 공급해왔던거.

 

문제는 이제는 국내소비가 진작이 안 되면서 물타기가 안 되니까 그럼 천상 미국시장에다가 이윤, 마진 다 붙여서 팔 수 밖에. 그런데 미국경제는 지금 인플레이션으로 멸망일보 직전이고.

결국 25만원이라도 줘서는 국내소비자새끼덜이 미국새끼덜의 가격을 전가받아줘야 되니까 양당의 미국 하수인새끼덜이 추진하는 것이다.

 

그렇다고 외국인 지분이 태반인 4대 대기업 개새끼덜이 손해보는 장사를 할 수는 없으니까 말이다. 4대 대기업새끼덜이 손해보는 장사를 하면 정작 뉴욕의 외국인 투자자들이 배당을 못 받는 것 밖에 안 되지 뭐. 

일단 조까고 세기말이니까 25만원이라도 뿌리게 해서는 지덜이 장악한 한국 대기업들의 실적을 맹글어내고는 미국 시장에 대한 영업비용을 헬조센 시장에서 조금이라도 건지려면 현금살포 밖에 없지 뭐.

그게 안 되면 천상 미국시장에 대한 공급가격을 인상해야 됨.=>그럼 미국시장은 더더욱 인플레이션 좃트망이지 뭐. 무역적자는 뭐 어차피 억제기 터졌다고는 해도 인플레이션은 진정이 안 되는거. 파월과 옐런 두 거짓말장이 선지자 씨발 새끼덜은 살처분 당해야 됨.

https://hellkorea.com/hellge/1934416

미국은 멸망중.

가뜩이나 미국경제는 멸망중인데 말이다. 

 

뭐 다만 이재명은 결국에는 미국 하수인이라는 증거는 될테지만. 그런데 가계부채가 이미 2000조가 넘는  한국에서 돈 살포해봤자 이자갚기 바쁘지 유효수요와 소비가 그렇게 창출이 되긴할까? MZ 버러지들 400만새끼덜은 그나마 돈 주는대로 쓰긴 할테지만.

한국 금융을 장악한 미국개새끼덜 아가리에 고스란히 떨어진다는 것은 함정이지 씨발.

 

스크린샷 2024-07-28 132941.png.jpg

요지랄. 국민은행 지분 66.6프로가 미국놈꺼다. 666이지 씨발 새끼덜 마.






  • 세마
    24.08.20
    이미 미친 돈 풀어서 이렇게 경제가 골로 가고있다는것이 대다수 사람들 상식이 되고있는데...


    돈 풀어서 골로가는 와중에, 또 돈을 푸는게 무슨 민생공약이냐고, 내도 민주당 개새끼들 욕하고 싶을 따름이다.


    내가 그래서 그동안 노상 떠들어쌌는 얘기가, 긴축해서 뒤질 놈은 앗사리 죽고 살 놈이라도 살아야된다는 것. 하지만 아무도 "당위성"을 이유로 그 때의 고통을 감내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이 문제란 것이지. 나같이 잃을 것 없는 인생 막장들 빼고는, 그걸 하겠다는 자에게 표를 줄 놈은 없고.


    결국 죄수의 딜레마. 그 이전에 민주주의가 경제의 독약이란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28824 잠시 천조국으로 탈조선중 만난 별다방 1 new 민좆의영광 1088 2 2015.08.07
28823 헬조선이 노답인 이유 7 new 죽창한방 1004 2 2015.08.07
28822 헬조센 게임매너 5 new 노예민국 990 1 2015.08.07
28821 머한헬국과 구제역, 제어하지 못하는 미개함의 증거 newfile 머한헬국 1088 2 2015.08.07
28820 금수저,은수저,흙수저는 그냥 RPG게임과 똑같다. 4 new 잇몸일으키기 1349 0 2015.08.08
28819 헬조선 노비들이 노답인 이유... 6 new rob 1057 1 2015.08.08
28818 날 인간이게 하는 이 사회 5 new ㄴㄴ 1004 2 2015.08.08
28817 그래도 어떻게 세운 나라인데 탈조선해서 나라를 붕괴하자는 생각까지 7 new 책사풍후원의경 1452 0 2015.08.08
28816 헬조센 개국開國 서기 1392년 1 new 책사풍후원의경 1035 1 2015.08.08
28815 486세대 부터는 중고등학교 때 담배피고 술마셨다. 4 new 오딘 1175 2 2015.08.08
28814 독립 왜한거냐 17 new 진성역갤러 1060 2 2015.08.08
28813 헬조선 외친다고 무슨 나라 망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나. 18 new 헬조선노답 1191 1 2015.08.08
28812 헬조선이 망한다면. 6 new 신발조센 1116 0 2015.08.08
28811 제보자에겐 자체 포상금 주고 20배 많은 포상금 받은 경찰 2 new 헬헬조조센센 1158 1 2015.08.08
28810 오늘자 경향신문 사설에 헬조선이 단어가 들어간 기사떳다. 3 new 혁명전사 1161 1 2015.08.08
28809 헬조센 단상... 1 new roadkill 1138 1 2015.08.08
28808 고담 꼰대를 털어버린 역사학자 5 new 헬리퍼스 1119 2 2015.08.08
28807 헬조센이 바뀌려면 14 new 박멸장인세스코 1003 2 2015.08.08
28806 언젠가 헬조선에서 2 new 코리아 1279 0 2015.08.08
28805 사이트 운영자님께서 인터뷰에 사용하신 '죽창론'을 처음 작성한 임진규라고 합니다. 9 new neckeserr 1085 3 2015.08.08
1 - 3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