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문재인 정권 초기에 연임제 야그가 잠시 있었음. 그런데 지가 추진을 안 함. 제놈이 안 한다는데 뭐 추종자들이 하자고 해봤자 나가리니까 나가리되었지만.

2찍 개새끼덜이 집권하자마자 최저임금의 산입범위를 가지고 농간을 쳐서는 청년 임금 시급 8,000원으로 쳐 만드는 쿠데타를 해도 되는 나라가 된 것은 문재앙 병신새끼가 스스로 포기했기 때문이다.

 

제대로 개혁할려면 당연히 자신의 임기부터 손봤어야제. 5년만에 뭘 개혁해 씨발 새끼마. 보나마나 영미계와 G7 씨발 새끼덜이 제약사를 이용해서 전세계의 돈이나 후리는 코로나 프로젝트 따위에나 동의해주는 단임제 양아치로다가 행사할 작정이나 했던 새끼지 뭐.

 

이재명 그 개새끼도 진짜로 개혁할 의지가 있다면 자신의 임기부터 손봐야할테지만 민주당 내에는 정작 대통령의 권력강화가 아니라 의회내각제 고 지랄하는 또라이새끼덜이 아직도 있다는거.

의회내각제라고 적고 세도 김씨 정권으로 가자는 개수작인데 조까는 것들이지. 그 것도 서울중심 세도가문 중심으로 돌아가는 영수제 원로원국회제로 가자는 개새끼덜이고, 대통령만을 통해서만 지방의 생존정책이 전략화 될 수 있는 부분조차도 다 없애자는 개지랄인 것들이지 씨발 것들 마.  그런 개씨발놈들이 양당독재의 본질인 새끼덜이라는 것이다.

 

연임제가 올바른 방향이라면 의회내각제는 삼천포로 빠지자는 개수작인데 후자를 믿는 병신새끼덜이 꼴랑 한국의 양당엘리트들의 컨센서스의 수준인 것.






  • 세마
    24.08.23
    그런데 대통령제 권한 강화를 한다면, 윤석열같은 자가 폭주할때 이쪽에서 견제할 수 있는 장치가 더 줄어드는 문제가 있는 것이지.


    지금 현행 대통령제로도 엽관제를 십분 남용해서 자기 주변 쓰레기들을 이쪽 저쪽에 온통 꽉꽉 채워놓고, 거부권으로 법안들 뺀찌놓는 몽니나 처 부려도 "구조적으로" 전혀 손을 못쓰는데... 설사 저쪽에서 계엄령 카드라도 꺼내면 이쪽에서 우예 대처할래?


    지금은 차라리 내각제를 함으로써, 대통령이라는 자가 폭주해도, 이를 막아세울 수 있는 최소한의 "안전빵"이라도 확보해 놓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든다. 내가 노상 얘기하든거지만, 아무래도 약자들이 "뒤"가 없으면 안되잖아.


    정치는 도박이 아니고, 또 도박이 되어서도 안되는 일이다. 특히 "약자"들을 위한 정치라면!

  • John
    24.08.23
    문제의 본질은 미국이라는 제국에 대한 종속문제이고, 미국에 대한 수출경제부터 청산하지 않고는 답이 없다고 본다.
  • 세마
    24.08.23
    윤석열이라는 큰 불이 온 집(나라)에 붙었다.


    소방수(국회의원)들이 찻값(茶代 = 내각제)를 내지 않으면 불을 안 끄겠다(탄핵) 마 그래 나가는데, 우예 해야되겠어? 「有水放水, 無水就無水放」인데...


    천상 시민단체가 국회의원들과 탄핵과 내각제를 맞거래해야 되겠지. 일단 나라가 모두 손 쓸 수 없이 타버리기 전에, 급한 불부터 끄고 봐야 하니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24 0 2015.09.21
28759 상당수의 한국 ㅈ소기업이 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3 new 노인 1038 1 2024.09.06
28758 한국의 상당수 ㅈ소기업은 trumpf처럼 될 수 없다 new 노인 1012 0 2024.09.06
28757 강용석과 윤석열이 사법연수원 동기라고, 그걸 알고도 뽑은 문재인이 등신새끼지 씨발. 2 new John 981 1 2024.09.06
28756 미국의 현대 자동자 공장보면 new 노인 920 1 2024.09.06
28755 자업자득 new 노인 993 1 2024.09.06
28754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기차 일자리 죄다 미국에 쳐 팔아놓고 MZ 400만마리 쳐 놀게 만든 개새끼덜. 국짐... 2 new John 1167 1 2024.09.05
28753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기차 일자리 죄다 미국에 쳐 팔아놓고 MZ 400만마리 쳐 놀게 만든 개새끼덜. 국짐... newfile John 1052 0 2024.09.04
28752 뉴라이트 새끼덜과 영포회 새끼덜을 국가보안법이나 여적죄나 외환의 죄로 쳐 넣어야제. 국가보안법은 닥치... new John 1008 0 2024.09.04
28751 폭스바겐 사상 첫 독일 공장 폐쇄 추진..."2만 명 해고 가능성" / YTN newfile John 1057 0 2024.09.04
28750 형제의 나라 튀르키예, 브릭스 가입. 형제국가도 가는데 한국도 가야제. newfile John 1134 0 2024.09.04
28749 한국 기득권층은 장시간 일하는거 원하면서 new 노인 1001 1 2024.09.04
28748 이재명이 제대로 하려면 국짐당과의 원내의원직 공유 연정체제를 깨고, 1석이라도 더 많은 당이 모든 상임위... new John 1015 0 2024.09.04
28747 이재명이 제대로 하려면 국짐당과의 원내의원직 공유 연정체제를 깨고, 1석이라도 더 많은 당이 모든 상임위... new John 1011 0 2024.09.02
28746 이재명이 되는 순간 윤석열과 가짜 언론 개새끼덜은 모조리 사형 아니면 무기징역, 법인해산이다. new John 1081 0 2024.09.02
28745 21세기 친일파 뉴라이트 개새끼덜 MBC 전복하려고 온갖 개수작중. newfile John 1022 0 2024.09.02
28744 슈카월드에 따르면 출생아수가 드디어 반등했다고 칸다. 50대 보지년들 자살율 급등예상. newfile John 1310 0 2024.09.02
28743 4대강 붐에 이끌려서 펜션 쳐 지은 촌놈새끼덜 싸그리 멸망중. newfile John 1019 0 2024.09.01
28742 중공은 아직 저출산 인구감소 되려면 10년은 남았음. 헬조센이나 걱정하자. newfile John 1170 0 2024.08.30
28741 태풍 산산 지나고 나면 후쿠오카 나카스 거리에 새로운 뉴페이스 창년들 늘겠네. 일본 개축. new John 938 0 2024.08.30
28740 보지는 자지에게 이길 수 없다. newfile John 968 0 2024.08.30
1 - 42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