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tmJig1Gvv6w
그나마 여가부 개새끼덜이 여성의 경제활동을 장려하고 육아활동을 지원한다는 명목하에 유치원 존나게 쳐 짓는다고 개지랄을 한 것조차도 엄마와 아기를 분리시키라는 다보스 포럼과 유네스코 따위의 하수인 개새끼덜의 권고사항이었다고 칸다. -요것도 핵심.
유치원 때부터 쳐 시키는 영어사교육이 열풍이라는 식으로 개지랄을 하던 것도 실상은 글로벌리스트 개새끼덜에게 장악된 언론의 가스라이팅에 불과한 것이다. 현실은 한국 여성들의 고용률은 높지 않으며, 엄마가 키우면 당연히 영어학원에 안 보내야지 돈이라도 몇 푼 더 저축할 수 있는 것이 현실인 것이다.
영어학원에 애새끼 쳐 보낼 임금이라도 쳐 올려주면서 가스라이팅을 하던가 하다못해 물가라도 잡던가.
영어학원이라는 병신은 양당 개새끼덜이 억까로 쳐 지은 지방신도시에서 잠시 생겼다가 지금은 태반이 멸망한 병신모델일 뿐이고. 지금의 MZ애들 2세들은 분명히 세대의 빈곤으로 인해서 영어학원 따위에 보내지 않게 되었다가 진실인 것이다. 대략 코로나 이전에 그러한 가스라이팅이 잠시 유행했을 뿐이다.
애초에 거짓말장이 개새끼덜의 판이었지만 또 그 와중에 택도 안 되는 개수작질도 벌였던 것이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단지 집권여당의 독단적 행위로 가능하다고? 택도 없지 씨발. 한국의 법체계는 집권정당의 독식을 금하고 있으며 애초에 그 모든 사안은 양당의 공동집권, 공동책임인 것이다.
양당 개새끼덜이 여가부를 통해서 집행한 그 모든 사안은 그 두 개새끼덜 모두의 책임인 것이다. 물론 저출산 정책이랍시고 돈이나 후린 양아치짓도 둘 모두가 작당한 것이다. 그러한 개새끼덜이 거짓부름이나 치는 엉터리 가짜 민주주의가 헬쥬신식 거짓말장이 마귀 새끼식 민주주의인 것이다.
헬쥬신 사기공화국에서는 그 모든 것이 사기질이다. 주식 투자도 사기질, 국민 연금도 사기질, 정부도 사기꾼판이고, 양당은 사기꾼들 중에서 능력이 검증된 씹사기꾼만 모아놓은 판이다.
그리고 검찰이라는 사기꾼 직함달고 국민의 세금 매년 억단위로 후리던 씨발 사기꾼 양아치 개새끼 서울 바닥에서 룸쌀롱에서 가장 잘 쳐 놀던 마귀새끼였던 윤석열과 그 개새끼의 좃집년이 헬조선의 정부 수반과 그 영부인인 것이다.
이재명 그 버러지도 성남 시청을 아주 으리으리하게 쳐 지어놓은 것마냥 허세강한 개새끼이고 보빨 잘하고 구라 잘 치는 구라마계촌 헬조센의 서열 높은 마귀 개새끼인데, 다른 개구라꾼 악마새끼인 한동훈이라는 개새끼가 윤석열이라는 거짓말장이 악마새끼의 권능을 받아서는 쳐 먹으려고 하는 거짓말장이 마귀왕 권좌약탈의 강력한 도전자가 되어서는 대적하려고 하려고 한다고 칸다.
요딴게 헬쥬신식 마귀집단 권좌약탈쇼, 데몬크라시인 것이다.
애초에 democracy라는 것은 고대 그리스에서도 잣도 아닌 개소리였었고, 그리스의 노예마스터, 유괴, 강간, 살인마새끼덜의 우두머리 개새끼덜이 가장 잔학하지만 돈이나 많이 쳐 내는 씨발 마귀 오브 마귀새끼를 쳐 뽑는 더러운 방식이던 것이 그리스식 demoncracy였다고 한다.
당시에 그리스 폴리스의 유력자였다고 카는 노예마스터, 납치, 인신매매 마스터 마귀 개새끼덜이 노예납치를 가장 자행하던 곳이 바로 다름 아니라 오늘날의 우크라이나였다고. 그 우크라이나 병신새끼덜이 아직도 쳐 속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