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5gD8nIhsonw
이미 그 때부터 그 모든 것이 죄다 부실이었을 따름이고. 친환경, 자전거 출퇴근, 보행자 도로 등 조까튼 사대주의적인 요소로만 도배한 박정희 병신새끼보다 못하게 쳐 맹근 것이 세종시라고 칸다. 박정희 병신새끼도 어차피 부패의 화신이었지만 그냥 조까고 창원처럼 맹글었으면 그나마 덜 실패했을텐데 말이다.
방지턱만 조까이 쳐 맹글어 놓음. 미친 파시스트 개새끼덜.
그리고 개독정권 개새끼덜이 쳐 맹근 세종시에서 절대적으로 해결되지 않는 숙제가 있음. 바로 섹스임. 창원은 그나마 소싯적에 보지덜이 공순이 아니면 쌈마이 되던 시절에 맹글어진 곳이라서 집창촌 없어도 어찌어찌 다 배설이 되도록 시장적으로 해결이 났다지만 세종시에는 그딴건 없음.
솔직히 공기업 댕기면서 김천여관바리에 싸고 싶겠냐? 조까튼 미개한 개새끼덜이지. 전주 선미촌을 뜯어서라도 이식했어야제.
유슬람화 되기 시작한 헬쥬신 민주화 정권 개새끼덜의 보수성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다. 유흥이라도 잘 되어야 초기도시 형성단계에서는 이주민 남성 새끼덜이 붙어있을 유인을 제공할거 아니냐고. 노무현과 이명박 두 개독새끼, 서구사대주의자 병신새끼덜이 그따구로 쳐 만들어놓음.
그들에게는 박정희, 박태준 시절의 유능제강한 모습도 적어도 소싯적 군바리새끼덜이 만주국은 경험해보고 일본을 따라잡자고 하던 해외경험도 전무한 그저 그냥 조까튼 방법으로 국내판에서 이겨먹은 개새끼덜일 뿐인 것이다.
선진국화라고 하는 엉터리 명제만 가지고 있는 무능한 헬쥬신 지박령 개새끼덜이었던 것이다.
유투버 자주인라디오에 따르면 헬조선에서 선진국화라는 개소리만큼 아무런 뜻을 가지고 있지 않은 파쇼새끼덜의 전가의 보도가 없다고 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당 개새끼덜은 팬덤정치 따위나 쳐 지랄하면서 절대로 안 물러남. 미국식 양당독재가 헬쥬신의 체제가 되어버린 것이다. 이미 헬쥬신에게는 멸망밖에 없고, 그 개새끼덜은 더욱더 광분해서 더 빨리 좃대게 만들 것이다.
지금 시대가 21세기인데 헬쥬신과 헬재팬의 지배집단 개새끼덜의 수준은 글로벌 경쟁 따위는 애초에 존재하지도 않던 18세기 동북아시아 에도시대와 서울시대 꽌시 새끼 수준인 것이다. 그러한 개새끼덜이 말아먹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삼성과 도요타가 해외법인에서 번 돈을 노골적으로 빼돌려도 세금 한 푼 징수 못하는 법과 제도와 조직의 경영 아무 것도 할 줄 모르는 병신새끼덜이 그 버러지들인 것이다. 자민당 일당독재나 북한 공산당 일당독재나 남헬쥬신 양당독재나 도낀개낀.
차라리 16세기부터 필리핀과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로의 화교들의 도선을 경험한 적이 있는 중공 새끼덜이 그나마 가장 글로벌 한 수준이다.
조중동 개새끼덜의 국뽕 부심짓은 그냥 잣도 아닌 개지랄일 뿐이고.
물론 조까고 소비 욕망만 잘 자극하고 소비가 한계에 다다르지만 않으면 되지만 정작 헬조센의 소비는 한계에 다다렀다고 칸다. 그러므로 곧 멸망하게 되는 것이다. 이는 필연이고 솔직히 답이 없다. 소비나 쳐 하다가 쳐 늙어서는 애새끼도 안 쳐 낳은 보지새끼덜이 대거 시간을 역행할 수 있지 않은 이상 물리학의 대전제를 파괴하고 시간을 되돌리지 않는 이상 불가능하다. 한마디로 그냥 쳐 망한다는 것이다.
소비가 한계에 달해서는 티몬, 위메프도 망하는 것은 이미 최소한 6번째 징조쯤은 된다고 보면 된다. 그 전의 약한 징조들은 다 일어났음에도 버러지새끼덜이 보고도 모른 척 한 것이고. 7번째 징조까지도 일어나고 나면 조까고 멸망이라는데 곧 멸망 임박 씨발.
정치가 문제라는 것을 인지하면서도 양당 개새끼덜에게 표나 주는 정신상태로는 해결은 글러먹었지 씨발 새끼덜 마.
그리고 솔직히 나는 경상도지만 광주보다는 대구가 핵을 쳐 맞는 것이 온당하다고 생각할 뿐이다. 조까트면 나를 쳐 죽이시던가. Over my dead body~! 씨발 새끼덜아. 그러나 헬쥬신에서 총기소유는 불법이라는거. 감히 본좌에게 melee를 걸어올 버러지가 있을까나. 씨발 새끼 칼을 훅 뺐은 다음에 역으로 대굴빡에 박아불라 마.
영포회 야쿠자 새끼덜을 알면서 지지한 것만으로도 대구 개새끼덜의 죄는 이미 하늘을 찔렀지 씨발. 강남과 그 개새끼덜에게 핵을 쳐 박아서 국민 또한 하늘이 선택한다는 교훈을 안기는 것은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이다. 씨발 국민이 벼슬이가 이 개새끼덜아. 한표 꼴랑 행사할 수 있는 권리가 벼슬이냐고 이 개새끼덜아. 국민도 국민다워야 하는 것이다 이 개새끼덜아. 인성이 안 된 쓰레기새끼덜을 100만마리건 200만 마리건 한날한시에 싸그리 쳐 뒈지도록 불구덩이에 던져서 내치는 것은 참으로 하늘의 정의인 것이다.
국민이 쓰레기라면 그 개새끼덜이 곧 모조리 쳐 죽어서 나자빠져야하는 것이다.
죄 없는 경남과 경북의 기존 내륙거주지들만 그 개새끼덜의 농간에 병신이 된 것이다. 정작 안동의 그 으르신들조차도 이재명을 대안으로 여기기 시작한 지점이 되었음에도 말이다.
자기반성 없는 헬쥬신 586 버러지들보다 헬쥬신을 더 잘 이해하시는 분. 무려 인도 분이시라고 칸다.
헬쥬신 버러지들은 아직도 지덜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여기는 것 같지만 정확하게 말해서 헬쥬신의 끝없는 밑바닥은 무저갱과 같고 인성이 된 새끼가 없다고 보면 된다. 인간이 아닌 짐숭센 조세N징이 아니라 인간이 된 인도의 사람을 대통령으로 앉혀야 될까말까이지만 그래봤자 인도인 중에서도 인간 안 되는 말종만 오게 된다.
https://www.youtube.com/watch?v=tmJig1Gvv6w
관심 있으시면 보시던가 아님 말고. 그냥 쳐 망하면 되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