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7.11
조회 수 1089
추천 수 1
댓글 0








84ea7fda01ac6ba869c16c61a6811547.png.jpg

이어도해전.jpg

 

미국 개새끼덜의 개수작은 한국 해군을 미사일 받이로 끌어들이는 것이지만 한국 해군이 없다면 일본 해군 버러지들이 모조리 미사일 받이를 해야 한다.

 

북한일본미사일.jpg

그리고 일본 병신새끼덜이 중공에 대해서 해전을 전개한 이후에는 그에 대한 책임에 의해서 북한에서 일본으로 핵미사일이 발사되게 된다. 물론 표적은 도쿄이다. 물론 명분상으로는 북한은 독자적으로 일본을 응징하는 것이며, 중공과의 관계는 부인된다. 그런데 실제로도 북한은 따로 놀긴 함.

일본은 핵 쳐 맞게 되고, 한국은 가서 줍줍하면 되는 것이다. 북한에게는 한국해병대와 같은 전문상륙부대가 없다는 것이 맹점이자 한국의 유일한 이점. 한국의 해병대가 일본섬에 교두보를 마련하고 나서는 육군의 제7기동군단과 공수부대 등을 상륙해서는 접수하면 되는 것이다. 꺼~억.

 

북한은 지금까지 미일이 중국을 공격할 경우에 도쿄에 핵을 놓겠다고 지금껐 찐따를 자처해 온 것이다. 상황은 단순한 것인데 헬쥬신의 거짓말장이 틀딱 새끼덜이 자꾸 곡해하는 것.

 

북한에 삐라나 날리는 씨발 것들은 모조리 일본하수인 개자슥들인 것이다.

 

스크린샷 2024-07-11 182219.png.jpg

헬쥬신 해병대의 열도상륙작전의 진격경로는 뻔한 것이다. 이미 도쿄가 북한핵을 쳐 맞고, 사세보의 일본해상자위대는 중공의 미사일을 존나게 쳐 맞고, 해군 새끼덜도 다 뒈졌다고 가정하면 한국 해병대는 쓰시마섬을 점령한뒤에 후쿠오카, 기타큐슈와 시모노세키를 점령하면 되는 것이다. 시모노세키로부터 오사카와 교토까지만 밀고 올라가면 일본열도는 거덜덜이 나면서 ㅈㅈ치는거. 도쿄권에는 북한의 핵이 박혔기 때문에 굳이 신경 안 써도 된다. 

 

일본도 한국보다 먼저 지방은 많이 소멸된 나라이기 때문에 쓰시마섬만 해도 총 들 청년도 한마리도 없고, 노인네들 밖에 없다고 칸다. 상륙전면전도 필요없고, 잠수 장비 갖춘 UDT애들이나 몰래 침투시켜서는 마을회관 점거하고 노인네 새끼덜 확성기로 모은 다음에 아따 오늘부터 이 마을은 한국령이 됩니다. 님들은 한국법을 따라야 하고, 뭐 일본어로다가 설명하면 노인네들 깨갱함.

뭐 어쩌다가 야쿠자쪽으로 해서는 권총 따위 밀반입해다가는 MZ애들 뒤에서 쏘는 애들 나올 수는 있다지만 그냥 체포해서는 빵에 쳐 넣으면 끄~읏. 과민반응할 것도 없고, 노인네한테 재수 없는 애 하나 뒈졌다고 담대하게 받아주면 됨.

 

도쿄가 핵 박히면 일본정권은 정신 못 차린다에 손목아지 건다. 북한은 핵 박고, 남한은 해병대 끌고가서 깃빨 꼽고. 죽이 잘 맞제 씨벌.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82 0 2015.09.21
28496 몰락하는 중산층 10장면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88 4 2015.08.22
28495 외국여자 데려오면 된다. 한국여자만 여자 아니다. 9 new 오딘 1062 2 2015.08.22
28494 노력충들은 보거라. 내가쓴 팩트글 못믿는거같아서 기사 결국 찾아왔다. 8 new 온새미로 1035 4 2015.08.23
28493 ☆★☆★☆★매달 1120원에 최신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이용★☆★☆★☆ 6 new 꿀렁꿀렁 949 5 2015.08.23
28492 동아시아 이콜 1 new 잭잭 1009 2 2015.08.23
28491 북한이 보도한 현재 남조선 상황 11 new 지옥소년 1128 4 2015.08.23
28490 노예생활 생존법 3 new 시더밀661 1158 2 2015.08.23
28489 병신같은 헬조선 클라스는 영원하다. 2 new 미개한헬조선 1018 4 2015.08.23
28488 여기가 헬조선인가요? 8 new 백작계급 1138 3 2015.08.23
28487 첫 여성 강간미수 사건의 진실 1 new 미개한반도 1107 4 2015.08.23
28486 목소리를 빌려드립니다. (헬조선 1패 추가) 2 new 린르와르 1135 1 2015.08.23
28485 지금 남북 협상 왜캐 질질 크냐? 2 new 지옥조선탈출 1172 3 2015.08.23
28484 솔찍히 탈조선을 해도.. 5 new 지나인직속알바 1151 1 2015.08.23
28483 만일 탈조선을 한다면 new 식칼반자이 1036 4 2015.08.23
28482 슬라보예 지젝 "글로벌 자본주의를 경계하라"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65 2 2015.08.23
28481 남북협상이 왜 질질 끄냐고... 5 new 도시락 1223 2 2015.08.24
28480 성의 타락은 국가입장에서는 단점이지만 한국에서는 필요합니다. 10 new 탈죠센선봉장 1060 7 2015.08.24
28479 헬조선의 자동차세 인상 6 new 헬조선탈조선 996 2 2015.08.24
28478 현재 조선이 왜 빨리빨리에 분노조절장애가 유행병이 됬는가? 8 new 살게라스의화신 1112 0 2015.08.24
28477 헬조선 법이 개판인이유 new 지나인직속알바 998 1 2015.08.24
1 - 55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