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개새끼덜의 개수작은 한국 해군을 미사일 받이로 끌어들이는 것이지만 한국 해군이 없다면 일본 해군 버러지들이 모조리 미사일 받이를 해야 한다.
그리고 일본 병신새끼덜이 중공에 대해서 해전을 전개한 이후에는 그에 대한 책임에 의해서 북한에서 일본으로 핵미사일이 발사되게 된다. 물론 표적은 도쿄이다. 물론 명분상으로는 북한은 독자적으로 일본을 응징하는 것이며, 중공과의 관계는 부인된다. 그런데 실제로도 북한은 따로 놀긴 함.
일본은 핵 쳐 맞게 되고, 한국은 가서 줍줍하면 되는 것이다. 북한에게는 한국해병대와 같은 전문상륙부대가 없다는 것이 맹점이자 한국의 유일한 이점. 한국의 해병대가 일본섬에 교두보를 마련하고 나서는 육군의 제7기동군단과 공수부대 등을 상륙해서는 접수하면 되는 것이다. 꺼~억.
북한은 지금까지 미일이 중국을 공격할 경우에 도쿄에 핵을 놓겠다고 지금껐 찐따를 자처해 온 것이다. 상황은 단순한 것인데 헬쥬신의 거짓말장이 틀딱 새끼덜이 자꾸 곡해하는 것.
북한에 삐라나 날리는 씨발 것들은 모조리 일본하수인 개자슥들인 것이다.
헬쥬신 해병대의 열도상륙작전의 진격경로는 뻔한 것이다. 이미 도쿄가 북한핵을 쳐 맞고, 사세보의 일본해상자위대는 중공의 미사일을 존나게 쳐 맞고, 해군 새끼덜도 다 뒈졌다고 가정하면 한국 해병대는 쓰시마섬을 점령한뒤에 후쿠오카, 기타큐슈와 시모노세키를 점령하면 되는 것이다. 시모노세키로부터 오사카와 교토까지만 밀고 올라가면 일본열도는 거덜덜이 나면서 ㅈㅈ치는거. 도쿄권에는 북한의 핵이 박혔기 때문에 굳이 신경 안 써도 된다.
일본도 한국보다 먼저 지방은 많이 소멸된 나라이기 때문에 쓰시마섬만 해도 총 들 청년도 한마리도 없고, 노인네들 밖에 없다고 칸다. 상륙전면전도 필요없고, 잠수 장비 갖춘 UDT애들이나 몰래 침투시켜서는 마을회관 점거하고 노인네 새끼덜 확성기로 모은 다음에 아따 오늘부터 이 마을은 한국령이 됩니다. 님들은 한국법을 따라야 하고, 뭐 일본어로다가 설명하면 노인네들 깨갱함.
뭐 어쩌다가 야쿠자쪽으로 해서는 권총 따위 밀반입해다가는 MZ애들 뒤에서 쏘는 애들 나올 수는 있다지만 그냥 체포해서는 빵에 쳐 넣으면 끄~읏. 과민반응할 것도 없고, 노인네한테 재수 없는 애 하나 뒈졌다고 담대하게 받아주면 됨.
도쿄가 핵 박히면 일본정권은 정신 못 차린다에 손목아지 건다. 북한은 핵 박고, 남한은 해병대 끌고가서 깃빨 꼽고. 죽이 잘 맞제 씨벌.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