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이 환율 방어를 하려면 막대한 돈이 필요한데 그 돈을 한국을 슈킹해서 얻는 작업에 가담하겠다는 것.

 

개만도 못한 매국노 씨발 새끼인 것이다. 아마도 imf 때의 교훈을 잘 살려서 imf 때에 미국 재무부장관의 힘으로 imf 조건 이행사항들을 김대중에게 팔밀기했듯이 이재명의 약정을 잡아서는 이재명에게 이행사항들을 전가하려고 임기말까지 간보는 것이라고 보인다.

 

원화를 한번 들었다가 놓기만 해도 1500원에 사서 3000원까지 가게 뒀다가 다시 1300원 이하가 되면 일본계 헤지펀드 새끼덜이 앉은 자리에서 선물로다가 막대하게 벌어땡길 수 있기 때문.

 

https://www.youtube.com/watch?v=m5-jhqoknWw

라이트 하우스 요새끼가 잘 지적함. 신임 금융위원장 새끼가 말하는 부채의존 경제구조를 바꾸겠다는 것은 이명박이 똥푸산 금융권들을 싸그리 멸망시켰듯이 그냥 쳐 망하게 하겠다는 것이다. 그리고 망하면 일본금융권이 막대한 이문을 남겨서는 일본의 엔화가치를 지지하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개 씨발 새끼덜의 진의를 알게되면 윤석열 그 개새끼가 김영삼과 가튼 매국노임을 알게 된다. 씨발 개새끼덜이 장난질을 치면 일본을 핵 쳐 맞고 멸망이다 이 씨발 새끼덜아.






  • 세마
    24.07.09
    빨리 정권 교체해서, "제2 대한제국" 선포하고 일본을 응징하자!

    그리고 강탈한 라인도 되찾고, 확고부동한 데이타, 정보 패권을 이룩하자.


    돈으로 약탈하고 간첩으로 나라를 뒤흔들어놨으면, 반드시 피와 총칼이 따르는게 역사의 순리였다.


    어차피 그들은 제7광구 문제로, 독도 문제로 제 스스로 먼저 불구덩이에 뛰어들 것이지만...


    https://youtu.be/Fm2XfYAoWYs?si=NFnYByW9bjtEdxc8

  • 세마
    24.07.09
    오늘 3차대전 이후 세계에 대해서 꿈을 꾼 게 있다.

    그 전쟁에서 중국이 제일 많은 이득을 보고, 그리고 대만이 복속된다고 한다. 서양인, 특히 미국인들은 선조의 실수때문에, 아시아에 알박아놓은 서양 세력이 축출되는걸 지켜보며, 슬피 울며 이를 갈게 된다고.


    https://twitter.com/sema1109/status/1810441954859381240


    중국 잘되길 바라는 한국 사람은 1도 없다지만, 천지불인(天地不仁)이 우주삼라만상의 진리.


    어쨌든 그 이전에 한일전쟁이 터지면, "집단서방 collective west"의 연대는, "당장 내 터럭 한올", 당장 이웃 앙숙국가에 대한 복잡한 이해갈등과 해묵은 원한앞에서 "반공", "자유", "평등" 등등 허울좋은 대의적 "가치"따위 가차없이 무너진다는 교훈을 남기겠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82 0 2015.09.21
28496 몰락하는 중산층 10장면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88 4 2015.08.22
28495 외국여자 데려오면 된다. 한국여자만 여자 아니다. 9 new 오딘 1062 2 2015.08.22
28494 노력충들은 보거라. 내가쓴 팩트글 못믿는거같아서 기사 결국 찾아왔다. 8 new 온새미로 1035 4 2015.08.23
28493 ☆★☆★☆★매달 1120원에 최신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이용★☆★☆★☆ 6 new 꿀렁꿀렁 949 5 2015.08.23
28492 동아시아 이콜 1 new 잭잭 1009 2 2015.08.23
28491 북한이 보도한 현재 남조선 상황 11 new 지옥소년 1128 4 2015.08.23
28490 노예생활 생존법 3 new 시더밀661 1158 2 2015.08.23
28489 병신같은 헬조선 클라스는 영원하다. 2 new 미개한헬조선 1018 4 2015.08.23
28488 여기가 헬조선인가요? 8 new 백작계급 1138 3 2015.08.23
28487 첫 여성 강간미수 사건의 진실 1 new 미개한반도 1107 4 2015.08.23
28486 목소리를 빌려드립니다. (헬조선 1패 추가) 2 new 린르와르 1135 1 2015.08.23
28485 지금 남북 협상 왜캐 질질 크냐? 2 new 지옥조선탈출 1172 3 2015.08.23
28484 솔찍히 탈조선을 해도.. 5 new 지나인직속알바 1151 1 2015.08.23
28483 만일 탈조선을 한다면 new 식칼반자이 1036 4 2015.08.23
28482 슬라보예 지젝 "글로벌 자본주의를 경계하라"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65 2 2015.08.23
28481 남북협상이 왜 질질 끄냐고... 5 new 도시락 1223 2 2015.08.24
28480 성의 타락은 국가입장에서는 단점이지만 한국에서는 필요합니다. 10 new 탈죠센선봉장 1060 7 2015.08.24
28479 헬조선의 자동차세 인상 6 new 헬조선탈조선 996 2 2015.08.24
28478 현재 조선이 왜 빨리빨리에 분노조절장애가 유행병이 됬는가? 8 new 살게라스의화신 1112 0 2015.08.24
28477 헬조선 법이 개판인이유 new 지나인직속알바 998 1 2015.08.24
1 - 55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