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조선인민군의 통수권자=실제적으로나 실질적으로나 명목상으로나 닥치고 김정은. 

조선인민군의 총사령관=리영길이라고 칸다.

 

조선인민군의 실질 구성=전원 100프로 한국계들로 구성됨. 

 

VS

 

남괴군의 통수권자=미국의 스폰을 받는 하수인인 윤석열. 그리고 앞으로 또한 미국의 스폰을 받는 이재명이 유력하다고 칸다. 그 둘이 작당해서는 국민연금개혁을 통해서 연기금으로 더 많은 미국주식과 채권을 사주기로 야합한 것이 바로 근자의 일이다.

남괴군의 실질적인 총사령관=폴 러캐머라 주한미군사령관. 주한미군사령관이 헬쥬신의 유엔군사령부와 한미연합군사령부의 사령관도 겸직한다. 태극기 틀딱 새끼덜이 북한과 종전선언하면서 유엔에 동시 가입하게 되면 헬쥬신에서 유엔사가 사라지면서 안보공백이 생긴다면서 개지랄을 하는 그 예의 유엔사라는 것의 사령관직은 주한미군사령관이 맡는 자리라는 것. 태극기 씨발 매국노 새끼덜 마.

 

 

북한군의 병역: 100프로 자국민 군대인 자국 정권이 장악한 자국 사령관을 둔 군대에서 자주국방의 의무를 조선인민으로써 지는 것.

 

남괴군의 병역: 주한미군사령관이 실질적인 지휘관인 괴뢰국군에서 미제괴뢰정권 개새끼덜이 악법으로 규정한 복무기간을 채우는 것을 의미한다. 헌법상 통수권자가 대통령이라는 개지랄은 어차피 리얼 폴리틱에서는 무효하므로 믿으면 개병신이지. 주한미군사령관의 위에는 미국의 국방성이 있고, 국무부 장관이 그의 직속 상관이며, 국무부 장관을 임명한 미대통령과 비준한 미 의회가 충성대상인 것이다.

다시 말해서 미대통령 개새끼가 한국 대통령 버러지를 깨갱시키면 그냥 조까고 미국대통령의 말이 명이 된다는 말이다. 그러므로 헬쥬신 대통령 버러지가 명목상 통수권자다? 조까라 마이신인 것이다. 실질적으로 미국 대통령이 헬쥬신 괴뢰국군에 더 많은 영향력과 작전에 대한 간섭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구조다가 팩트지 씨발.

 

하여간 미군이 장악한 한미연합사령부의 속주사령부의 속주군대에 불과한 괴뢰군이 남괴군이라는. 남괴군에서 사역하는 것을 헬쥬신 국가의 안보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으며 미국인 대통령의 명을 받드는 미국인 사령관 밑에서 강제노역 알바 뛰다가 전역하는 격인 것이다.

다만 알바비는 라떼에 비하면 많이 올랐다고는 칸다.

 

조까튼 괴뢰하수인 군대니까 포탄 300만발 좀 내놔봐 이 개새끼야라고 하면 바로다가 아따 성님 350만발요 요 지랄이나 하는 병신짓이나 하는 한국 국민들에게 합당한 안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보다는 미국에 포탄이나 빵셔해주는 븅신새끼덜이 남괴군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204 0 2015.09.21
28273 (펌) 일본인이 묘사하는 한국인 특징 newfile 노인 41 0 2024.05.16
북한군은 자주국방군대, 단일민족 군대, 남괴군은 미군장성새끼가 사령관인 괴뢰국군. new John 51 0 2024.05.15
28271 우크라이나 병신군대만도 못한 남괴군. 남괴군에서 사역하는 것을 병역이라고 칸다. 1 new John 55 0 2024.05.15
28270 조까튼 국민연금 이미 탈퇴다. 안 내고 안 받으면 됨. 불의해서라도 안 받는다 이 개새끼덜아. new John 59 0 2024.05.14
28269 금투세라고 적고 사모펀드는 되려 감세해준다고 칸다. newfile John 37 0 2024.05.14
28268 통일 후 북한 모습 new 노인 38 0 2024.05.14
28267 이조 개새끼덜이 곡해한 고구려의 참역사. 1 newfile John 45 0 2024.05.14
28266 집성촌도 가짜 양반 후손이 대다수이다 newfile 노인 27 0 2024.05.14
28265 학교에 매점 폐지하고 어른들만의 시설만 만든 학교 new 노인 32 0 2024.05.14
28264 북한 김씨 왕조 이전의 평양 1 new 노인 24 0 2024.05.14
28263 일본 개새끼덜은 조국을 양파맨이라고 부른다고 칸다. new John 49 0 2024.05.13
28262 유로연합이랑 중공이랑 대륙간 고속철을 놓으면 미국은 나가리 되고 끄~읏. newfile John 32 0 2024.05.13
28261 영미 최후의 블러핑=대만 전쟁이지만 싱겁게 끝날 수도 있음. new John 33 0 2024.05.13
28260 미국 개새끼덜은 대만에서 전쟁을 벌여서 자위대와 국군을 갈아버리는 시나리오를 준비중이다. new John 65 0 2024.05.12
28259 헬조선 자칭좌파들은 반일선동 그만좀 했음 좋겠더라 new 킹석열 27 0 2024.05.12
28258 루블 미리사놓으면 나중엔 엄청 큰 자산이 될지도 new 킹석열 24 0 2024.05.12
28257 헬조선지방은 전봉준이후로 발전가능성이 사라짐 new 킹석열 28 0 2024.05.12
28256 트럼프 집권하면 헬조선은 국제사회에서 완전히 고립될수도 new 킹석열 22 0 2024.05.12
28255 헬조선권력기관들 대부분 사대하는건 new 킹석열 17 0 2024.05.12
28254 아시아인구 감소 .. 미국의 영향력 유지 new 킹석열 22 0 2024.05.12
1 2 -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