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도둑놈 개새끼덜이 판을 치는 주식시장에 내 돈 박아서는 이득을 본다고? 그렇게 말은 하지만 실제로는 나보다 어린 애들 돈 털어서 폰지사기게임으로다가 어찌되었건 연금 받으라고?

 

씨발 내가 왜 그 개새끼덜과 공범이 되어야 한단 말인가. 바로 씨발 탈퇴다. 아따 씨발 그간 부은 돈 좀 굳었다. 공돈으로다가 태국에 빠구리 관광이나 함 가야 쓰겄다.

 

씨발 노후에 돈 없으면요? 노령연금 받지 뭐 씨발. 노령연금 기초생활수급자 생계비 정도로는 내놔라고 70대 데모꾼 되면 되지 씨발. 요즘에 서울에는 188만원 기본소득 정책도 편다는데 조까고 188만원 될때까지 줄라고 개지랄하면 됨. 노령연금만 받는 놈이나 국민연금도 같이 받는 놈이나 똑가튼 188만원, 아따 공산주의 달달하네 씨발.

 

하여간 졸지에 수중에 몇천만원 생겼음. 아따 이 돈 어찌 쓸까 행복한 고민중. 

 

조까고 돈 없으면 씨발 똥푸산 금정산 꼭대기 소나무에 아주 잘 보이는 곳에 개새끼덜 쳐 보라고 목 메달아 뒤지지 뭐 씨발. 나는 국민연금에 반대한다. 나는 양당독재에도 반대한다고 푯말 목아지에 걸고 목 메달아 뒈질끼다.

 

뒈기지 전에 서울 지옥철에다가 VX 가스 테러나 해서는 마지막 전재산 태워버릴랑께 개새끼덜 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03 0 2015.09.21
28276 반도에서의 여우의 삶 6 new 미개한반도 1089 4 2015.09.03
28275 포퓰리즘 정치 new 염락제 1060 5 2015.09.04
28274 헬조선 대학병원에서 경험한 축소판 국민연금 2 new 헬조선탈조선 1138 4 2015.09.04
28273 방금 감사원에서 보낸 공문을 봤습니다. 1 new blazing 1279 2 2015.09.04
28272 헬조선 강남 기초수급자 1 new 잭잭 1217 1 2015.09.04
28271 헬조선 부동산시장이 무너지고있다 2 new 잭잭 1393 1 2015.09.04
28270 ㄹ혜님 중국 외교 성과! 1 new 잭잭 1179 2 2015.09.04
28269 헬조선 노동자는 이미 노예화가 완료되었다. 1 new 잭잭 1140 1 2015.09.04
28268 헬조선의 참 뭐같은 유교문화 8 new 대한망국조센 977 4 2015.09.04
28267 헬조선 청와대의 번역실수..ㄷㄷ 2 new 허경영 1058 2 2015.09.04
28266 헬조선의 복지의 현실...세모녀 사건 4 new 허경영 1116 2 2015.09.04
28265 난 문재인이 하는 짓거리에 반대안한다.. 8 new 도시락 1167 4 2015.09.04
28264 우리나라에서 어떻게 출산율을 늘리니? 말도안돼... 14 new 도시락 1129 6 2015.09.04
28263 생각하는데로 살지않으면, 사는데로 생각하게 된다. 3 new 갈로우 1105 5 2015.09.04
28262 군대가면 벌어지는일 3 newfile 박창규 1286 5 2015.09.04
28261 집단주의적 생각으로 진실을 호도해선 절대로 안된다. 5 new 카를슈바르츠실트 1200 3 2015.09.04
28260 우리나라 노동시간 5 new 심영의짜씩 1129 4 2015.09.04
28259 이쯤 되면 중국인들보다 미개하다 소리 들어도 할 말 없다. 9 new 염락제 1148 2 2015.09.04
28258 한국은 뭐랄까 언제부터 2 new 염락제 1183 2 2015.09.04
28257 헬죠센이 위암이 잘 걸리는 이유. new 염락제 1038 3 2015.09.04
1 - 66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