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toki293.com/webtoon/21172764?toon=%EC%84%B1%EC%9D%B8%EC%9B%B9%ED%88%B0
저 보지년들 중에서 임신해서 제대로 살게 되는 년은 아무도 없다고 칸다. 집주인 딸내미 버러지년은 겨우 주인공 좃물로 한 놈 정도 낳고서는 둘째부터는 안 낳는다고 버팅기게 되고, 허씨 자매 양아년들 새끼덜은 평생 일진 오빠만 기억하다가 한해한해 쳐 늙어서는 나중에는 레즈짓 서로 한다고 그 지랄이나 하게 되는 퇴물 창년이 될 뿐이고, 안경 병신새끼는 정작 다른 평범한 보지를 임신시키게 된다.
영감 첩년 버러지년이야 뭐 영감 뒈지면 새살림 아무하고도 차리면 된다고 미친 망상을 하지만 병신년 폐경 올 때까지 영감탱이 쉽게 안 뒈지고, 폐경 오고나서 겨우 거둬주는 놈은 그집안 집사새끼나 기사새끼한테나 조금 추억팔이 좃집이 될 뿐이고, 그 외에도 제명에 못 죽는 것들 어차피 자슥도 없는 것들이 천지삐까리이다. 누드 모델치는 버러지년은 후일에 텐프로나 조금 뛰다가 성병에 잦은 감염, 재감염 반복하다가 자연불임이 된다.
서울 양아새끼덜 인생이 다 그렇지 뭐. 외모지상주의 그 지랄하다가 임신도 못 하는 버러지년이나 되어서도 40대 쳐 먹고도 정신 못차리고 문신육수충 동상새끼 좃에 박히다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지게 살다가 임신 못 하고 폐경오고 끝장이지 뭐. 그 지랄하고도 자살도 안 하고서는 80대까지 남의 돈 받아서는 기초생활수급자로 살아남는 뻔뻔함까지 가진 그지새끼덜.
그러한 그지새끼덜이 70년대에 100만마리 태어난 것들 중에서 서울 거주 보지새끼덜의 태반이 그 지랄이니 서울의 출산율이 0.46이다 그 지랄은 당연한 것이다.
앞으로는 국민연금 노인연금도 서울거주 쳐 늙은 것들 돈 없는 것들은 빼고 줘야 한다. 지방 새끼덜은 기회가 없어서 그렇다고 쳐도 서울새끼가 늙어서 돈 없다는 개새끼덜은 죄다 지덜이 쳐 노느라 돈 안 번 씹양아치 개자슥들이기 때문이다. 그냥 문만 두들기면 2800따리 경리나 매니저는 다 될 수 있는거 제년이 서방질 하느라 걷어찬거다. 그리고 임신도 자발적으로 포기한 개쓰레기새끼덜에게 복지비를 줘서 되려 애 키우느라 바쁜 놈들 돈을 뺐어서 무자식인 개새끼덜에게 줘서야 되겠냐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