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bOCSWX4_OX4

똥푸산의 멍충한 밀수꾼 버러지새끼덜 인생 영화.

 

환율이 달라당 900원으로 뛰면서 물가가 존나게 씹안정해지지라도 않는 이상 노오답.

 

환율이 괜찮으면 똥푸산이랑 인천 밀수꾼 버러지들 조금 쥐구녕에 벼 뜨긴 함. 그러나 서울의 미국과 재벌 하수인 문돌이 개새끼덜이 그 개새끼덜의 재벌에 대한 대출금리나 인하해주는 엉터리 금리, 환율 정책을 철회할 가능성은 거의 없는. 그냥 조까고 인플레이션에 죄다 말라죽는 인생들. 세금만 조까이 다 냄. 조폭세금 말고, 나라세금 조까튼거 다 쳐 내고 쪽 빨리다가 뒈지는 인생 헬쥬신 시티 라이프.

 

똥푸산, 고담대구, 이부망천의  삶은 죽었다깨도 나아지지 않는다. 고담대구 환율 씹창나고 수입물가 씹창나고 짱개값 2천원에서 6천원될 동안에 고담대구에서 생산하는 엔진 부품가격은 20년이 지나도 그자리 고대로다. 그 지랄하면서 수출 갱쟁력 그 지랄하는 엉터리 가스라이팅이나 쳐 당함. 씨부랠 이집트, 레바논 시장에서 고담대구산 엔진 순정 캬브래타 가격이 중국산보다 경쟁력이 있으려면 고담 대구는 영원히 그 지랄이여야 한다는 당위성 가스라이팅이나 쳐 당해야 한다. 씨발 조까튼거지 머. 

 

똥푸산, 이부망천 죄다 마찬가지. 죄다 뭔가의 가격의 저주에 빠져서는 내가 팔 때에는 와우 시즌1이고, 내가 살 때에는 최신 확장팩 가격이다. 미국 개자슥 새끼덜만 물가 안정 되었다고 구매력 좋아졌다고 후커링이나 할 돈이나 많다고 칸다.

 

 

똥푸산의 병신가튼 아새끼가 뒈진 이유는 애미나이가 똥푸산에서 태어나도록 싸질렀기 때문인 것이다. 원인이 있으니 결과가 있게 된 것이다. 똥푸산과 인천, 고담대구는 서울 개자슥새끼덜의 금융비용이나 전가당하고, 미국 개자슥새끼덜 쓸 온갖 제품이나 쌈마이로 생산해서 배에다가 쳐 실어야 되는 인생인 것들이니 영원한 연옥과도 같은 거지 인생, 일복만 터진 인생인 것임을 조중동 개새끼덜과 온갖 케이블티비와 종편에서만 개조까튼 미화나 당하는 인생인 것이다.

 

대전, 광주, 울산, 창원은 더욱이 일복만 더 터진 열화버젼 노오답인 곳이고. 곧 거제도 광역시로 승격한다고 칸다. 거제, 오산, 평택, 옥천 등등 딱 봐도 일복만 터진 지역도 곧 죄다 광역시로 승격할 것이다. 

 

안산광역노오예시, 시화광역노오예시 등등등 도 쌉가능. 죄다 똥푸산의 정신적, 육체적 후예 도시들. 똥푸산도 1970년대에는 활기가 울산 못지 않았다고 카는데, 지금은 그 울산도 쳐 늙은 도시라니까 격세지감이라고 용두산 민주공원 폐지줍는 할배새끼나 추억팔이 개지랄할지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204 0 2015.09.21
25233 조던 피터슨 마저 대학은 학문을 위한 것이지 취업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했다 new 노인 17 0 2023.05.27
25232 감성팔이는 k에게 비판해라면서 new 노인 14 0 2023.05.27
25231 여의도 금융권 개자슥들이 싸그리 무너지면 서울놈들에게 섹스가 더 많이 돌아갈까? 더 적게 돌아갈까나. new John 30 0 2023.05.27
25230 자본주의의 본산이 바로 한국이라고 칸다. 3 new John 46 0 2023.05.26
25229 한귝 남녀들이 원하는 이상헝 연봉 new 노인 16 0 2023.05.26
25228 지방에 원하는 남성이 없다고 불만 갖는 30대 여자에게 new 노인 21 0 2023.05.26
25227 남자 월급 따지는 블라인드 유저에게 4 new 노인 21 0 2023.05.26
똥푸산에서 임신을 하는 순간 이미 반은 조지뿐기다. new John 73 0 2023.05.26
25225 보지의 관상은 역변하기 전까지만 존재하는 것이지 역변 이후는 초반운은 다한 것이지. new John 36 0 2023.05.26
25224 그 모든 한국의 갱제발전 노오력이 무의미한 이유. new John 51 0 2023.05.25
25223 한국에서 IT 산업이 발전 못하는 게 아니라 2 new 노인 27 0 2023.05.25
25222 우크라이나가 쳐 망한 이유-땅개새끼덜 훈련이 안 되어서 new John 27 0 2023.05.25
25221 누리호에 미국 스파이 하수인 새끼 더러운 것이 붙었네. new John 18 0 2023.05.25
25220 지금의 경제 권력 새끼덜은 정치가 개판이 되기를 원하고 있는 것. 특히 달라 경제권 새끼덜 바이킹 버러지... 2 new John 49 0 2023.05.25
25219 부실한 한국 군대 물통 4 new 노인 23 0 2023.05.25
25218 20대 남성 40% 성경험 없다는 것을 보면 new 노인 24 0 2023.05.25
25217 인어공주 프랑스 반응 new 노인 8 0 2023.05.25
25216 히틀러에 관한 사실들 new 노인 16 0 2023.05.25
25215 국뽕코인 조장하는 기사 발견 2 new 노인 12 0 2023.05.25
25214 중소기업이 욕먹는 이유 2 new 노인 12 0 2023.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