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영국항공전 당시에도 나치쪽에 전공 집계하는 씨발새끼가 매수되어 있어서는 독일 공군의 전과 대부분을 날조해서는 실상 무의미한 전술 활동들을 모조리 주작쳐서는 이겼지 말이다.

 

바이킹 버러지새끼덜의 진짜 전략 전술은 모조리 스파이짓이나 농간들이다. 그러하기 위해서 그 개자슥새끼덜은 종교나 이념을 이용하는 것이다. 교단이나 학술단체등을 통해서 스파이새끼덜을 침투시키기 용이해지도록 말이다.

 

프리고진이랑 쇼이구 사이에도 가스라이팅 치거나 요상한 짓 하는 개자슥새끼가 하나 꼈다에 손목아지 건다. 푸틴이 둘 사이의 문제의 본질을 재빠르게 간파하느냐가 관건.

 

중일 전쟁 당시에도 무다구치 렌야라는 씨발 새끼가 바로 그 바이킹 개자슥들에게 매수된 흑기사짓으로 그 모든 것의 원흉인 짓을 벌였지만 역사내에서 제대로 평가되지 못하였고, 스틸웰도 매수된 흑기사였고, 신성모, 김규식 등도 모조리 흑막이 뒷배에 있던 흑기사 새끼였던 것들이다. 반면에 패튼은 흑막새끼들에게 죽임을 당한 케이스였고, 패튼의 아들 또한 흑막새끼덜에게 죽임을 당한 것이다.

 

역사를 역사로 보면 뻔히 보이지만 탐욕에 찌든 새끼덜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것. 패튼이 2차대전을 1944년 크리스마스 전에 끝내버렸으면 영국과 소련새끼덜의 런던그라드 이권과 냉전은 아예 발생하지도 않았지.

한국전쟁 또한 일어나지 않았고, 중국이 공산화되는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애초에 2차대전이라는 수작질 자체가 영국 개자슥새끼덜 에드워드 8세와 조지 6세 씨발 형제 새끼덜 왕위계승을 위한 집안 싸움과 엘리자베스2세 개년새끼 라인 새끼덜이 벌인 짓에서 터진 대형 사고인 것이다.

 

정사로는 에드워드 8세가 나치라인이었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역의 역으로 가는 어용새끼나 2중대 통수를 고려하면 그게 꼭 그렇다고 말 못하는 것이다. 

 

정작 진짜 나치라인에 붙어먹었던 영국 왕실 라인새끼덜의 계보는 엘리자베스 2세 보지년 씨발 새끼의 남편이던 에든버러 공작 필립으로 귀결된다. 그러므로 1937년에 중일전쟁 발발 당시에 12살에 불과하던 엘리자베스 2세가 그러한 plot을 초래했다고 하기는 어려우므로 더욱이 중일전쟁의 연장선이던 1931년의 만주사변까지 1926년생으로 불과 당시에 6살이던 엘리자베스년의 공작이었다고 하기는 대단히 어렵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그 모든 개지잘의 원흉은 엘리자베스 2세의 애비이던 조지 6세에게 있는 것이다.

 

참고로 본인의 집안 또한 영국쪽 라인과 결부된 비즈니스 라인에 본래 적을 두고 있었음. 애초에 프로스펙스를 띄워준 것들이 바로 영국의 아디다스이고 국제그룹과 비즈니스 관계이던 것들이기도 하던 것이다.

 

영국의 스파이라인은 한 때에는 광범위한 것이었다고 보면 된다. 뭐 비슷한 것으로 일본의 상사라는 것들도 비즈니스집단이자 스파이집단의 두 가지 면모를 모두 가진 것이다.

 

뭐 한라인만 더 까자면 오리온 웨하스 그 과자 그 것도 영국의 화이트 스파이 라인을 통해서 오리온 그룹에 전해진 거고.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093938#home

영국 웨하스가 왜 일본 기념품? '벌레의 눈'으로 봐야 안다[BOOK]

 

요런 새끼덜은 끽해야 호사가의 눈으로만 볼 뿐이지만 실제로는 그 안에서 파생될 수 있는 관계란 실로 광범위한 것이다.

 

초콜릿 웨하스 '킷캣(Kitkat)'은 1930년대 영국 라운트리 제과에서 처음 만들었다. 업체는 판매 타깃을 공장노동자로 정했다. 그리고 "잠깐 쉬세요, 킷캣과 함께" "영국에서 가장 위대한 소박한 한 끼" 등의 문구로 광고해 인기를 끌었다. 20세기 후반 킷캣은 전 세계로 퍼졌다. 그중 한 곳인 일본에서 판매는 부진했는데 특이한 현상이 포착됐다. 연말·연초가 되면 규슈 지방에서만  판매가 급증했다. 조사 결과 킷캣(일본 발음 킷토캇토)이 규슈 방언으로 '반드시 이긴다'는 뜻의 키토카츠(きっと勝つ)와 비슷하게 들린 것. 수험생 선물용으로 많이 팔렸던 거다.

 

킷캣은 스위스의 네슬레사의 초콜릿 브랜드이다. 1935년에 영국의 로운트리사에서 초콜릿으로 코팅된 와플 비스킷으로 개발하였고, 이후, 1988년에 네슬레사가 지적재산권을 사들여 현재는 네슬레가 소유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허쉬사가 라이센스를 사들여 대신 판매하고 있다.

 

 

킷캣이 웨하스이고, 오리온과 해태 제과에서 팔렸던 것이지. 오리온은 웨하스로 팔았고, 해태는 허쉬판권을 얻어서는 킷캣을 팔다가 롯데로 판권이 넘어갔지만 허쉬 제품에 대한 권리는 오리온과 로투스가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다고 하다가 지금은 오리온이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칸다.

 

허쉬.jpg

 

요러한 것 사소한 것 하나도 죄다 영미새끼덜과의 제휴관계에서 얻어진 꽌시새끼덜이 아니고서는 누릴 수 없는 혜택에 의한 것이다. 한국의 MZ세대 병신새끼덜은 좃도 모르니까 이게 죄다 시장원리인 줄 아는 것이다.

실제로는 편의점에 있는 그 모든 상품은 꽌시적인 권리에서 비롯하는 상품이고, 시장원리가 곧 꽌시원리일 뿐이다.

 

먹거리만 그러한 것이 아니라 반도체나 자동차도 죄다 이러한 식으로 되어 있는 것이다. 미국이 지재권을 꽉 쥐고 있는 것도 모두 같은 맥락인 것이다.

 

어찌되었건 이러한 광범위한 문제에 의해서 한국의 재벌새끼덜은 영미새끼덜의 스파이 액티비티를 용인해주고 있는 것이다.

 

 

하여간 1930년대에 영국은 이러한 모든 활동들의 총본산이었고, 독일의 기업들의 사업권 영역 깊숙히 애초에 개입되어 있었다. 따라서 히틀러라는 버러지새끼는 그러한 스폰서쉽으로 유지되는 판 위에서의 일개 꼭두각시에 지나지 않았던 것이다.

 

영국 항공전 당시에 그러한 매수된 라인의 버러지새끼가 대놓고 그 모든 정보를 주작했기 때문에 나치 항공군 새끼덜은 자신들의 어떠한 작전이 얼마만큼의 실제 전과를 냈는지에 대한 보고 자체가 완전히 곡해되어 있어서 수뇌부는 제대로 된 작전에 평가를 제대로 내릴 수 없었다. 그만큼 정보 전사 한 놈이 중요했었지만 나치 새끼덜은 완전히 농락을 당한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XOsfcdtVt7s

 

요러한 호사가 개자슥새끼덜 또한 문제의 본질을 많이 흐리는 쓰레기 새끼일 뿐이다. 애초에 역사를 논할 깜냥도 안 되는 버러지새끼인 것이다.

본좌에 대해서 말하자면 흑금성 친구의 조카쯤은 된다고 감히 자부해보지만 택도 아닌 버러지새끼가 논하는 스탠스를 보면 웃겨 쳐 나자빠질 수준에 불과하다. 

가공된 진실을 마치 자신이 아는양 찌끄리는 헬무새 버러지 새끼 함 보소. 야 이 병신새꺄. 그 정보 그대로 가지고 타임머신 타고 나서는 작전 펼쳐봐라 이 병시나 농락만 당하다가 백전백패지 이 병신새꺄.

돼지 육수나 쳐 흐르는 병신새끼가 지랄지랄은.

 

여러 다큐멘타리 중에서 그나마 당시에 나치스에서 암약하던 스파이라인이 공개된 영상이 있었는데, 뭐 귀찮아서 검색하다가 관둠. 뭐 슈퍼챗 500만원 후원받으면 검색하겠지만 그러할 의리는 없으므로.

 

단지 본좌는 그러한 진실의 실체에 대해서 조금 까발리는 것조차도 그 씨발새끼덜은 정치적으로 받아들이는 그 자체가 환멸이라서 이 모든 것을 까는 것이지만 택도 아닌 정치적 스탠스나 가진 버러지새끼덜이나 들러붙는 것이지만. 

 

적어도 역사는 똑바로 쓰자는 말이다. 이 개자슥들아. 이 조까튼 더러운 새끼덜아. 

 

하여간 나치스라는 것은 애초에 영국왕실의 계승권 없는 버러지새끼가 자신의 형을 외교라인을 통해서 음해하려고 하던 짓거리에 의해서 탄생한 것이다. 그 것들이 일견으로는 에드워드 8세 라인에 붙어먹는 것으로 보이겠지만 실제로는 가스라이팅을 당한 피해자들이거나 혹은 이중스파이 스폰서 새끼덜인 것들로 에드워드 8세에게 욕을 쳐 먹이기 위한 알밥새끼덜이었던 것이다. 

뭐 오늘날의 한국 바닥의 서울대 출신 꽌시 알밥새끼덜이나 강남 페미를 자처하는 꽌시 보지년 새끼덜과 같은 것들이다.

 

그들은 나에 대해서 알고 있지만 나 또한 그들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 

 

궁극적으로 그 모든 결탁은 필립이라는 새끼가 엘리자베스의 부군이 되는 피의 결합으로 귀결될 것이다. 그러한 점에서 그 모든 것은 철저하게 귀족적이며, 앙시앵레짐 혈통적인 것이다.

 

한국의 앙시앵레짐새끼덜 또한 궁극적으로는 혈통을 통해서 확대, 재생산 된다. 

 

조상의 눈 아래에서.jpg

 

이러한 것은 그닥 특이할 것이 없는 인류사 내내 존재한 보편적인 양상인 것이다. 그 어떠한 정치적인 쇼를 하더라도 실체 혹은 실제는 결국에는 혈통의 결탁인 것이다. 

필립의 그리스 왕가새끼덜은 결과적으로는 영국 왕실의 일원이자 왕위계승라인의 일원이 될 것을 약속받고는 영혼을 팔아 쳐 먹은 개독새끼덜과 같은 짓을 한 것이다.

 

그리고 애초에 그 영혼을 팔아치우게 하는 것이 바로 바이킹 버러지새끼덜의 진정한 글로벌 지배이념인 것이다.

 

애초에 오늘날 발달한 회사라는 조직 또한 그러한 짓거리를 자행하는 상업집단일 뿐이다. 오늘날 회사의 진짜 의사결정구조는 공식 의사결정구조인 주총이 아니라 실제로는 핵심관계자들 둘이서 담배나 쳐 같이 피우다가 결정되는 것이라는 말이 나오는 그게 바로 영미 바이킹 새끼덜의 진정한 통치수단인 것이다.

 

주총이라는 버러지는 그러한 핵심 이권의 교환을 정치적으로 합법화 시키자 합리화 시키기 위한 일개 쇼일 뿐인 것이다.

 

 

기실 무다구치 렌야라고 해봤자 참 핵심혈통그룹에는 축도 되지 못한 유흥비의 보조 따위나 받고서는 영혼 팔아치운 버러지새끼에 불과한 놈일 뿐이다. 그러한 것 치고는 제법 거창하게 판을 벌여준 꽤나 가성비가 뛰어나던 자산이던 새끼이던 놈인 것이다.

 

그러한 씹새끼가 그 큰 전쟁인 중일 전쟁을 일으킨 것이다. 꼴랑 긴자의 고급 요정에서 좃이나 씹에다가 푸슉푸슉 처 박아먹겠다는 돈이나 조금 벌자는 속셈으로다가 말이다.

 

반면에 패튼 새끼는 그러한 버러지 장성새끼였을지는 모르지만 돈 봉투와는 별개로 제어가 안 되는 부류라서 뒈진 것이고, 스틸웰 새끼는 뭐 그냥 쳐 받아먹고는 살인멸구 당한 개자슥새끼이고 말이다.

 

 

하여간 그 씹새끼덜이 그 지랄을 하다가 어쩌다가 보니까 2차 대전이 터진 것이다. 한국 전쟁이나 베트남 전쟁 또한 그러한 더러운 전쟁일 뿐이다. 존 에프 케네디가 뒈진 이유는 돈 받아 쳐 먹고 인도차이나반도에서의 전쟁을 확전했지만 받아 쳐 먹은 놈이 준 놈을 제어하려고 드는 스폰 받는 놈이 스폰서를 제어하려는 하극상이 일어나면 안 되기 때문에 몸뚱아리에 총알이 박힌 놈이었을 뿐인 것이다.

 

본디라면 케네디 버러지새끼의 두 앞니에 실버 코인을 끼워줘서는 파우스트 새끼면 파우스트 답게 스폰서에게 굴종해야제 감히 스폰서를 하극상을 저지르려고 해 이 개새끼가 그런 표징을 남겼을 터인데 하여간 그래서 뒈진 것이다.

 

조까는 개새끼덜이지. 하여간 푸틴 버러지새끼 밑에도 월급 쳐 받아먹은 것으로 만족을 못하는 버러지가 많은 듯. 석열이 버러지새끼 당선 캠프에도 마찬가지인 개자슥새끼덜이 조직적으로 침투해있고 말이다.

인수위부터가 죄다 스폰이 앉힌 새끼지 뭐. 

 

 

뻔한 것을 가지고서는 그 진짜 스파이새끼덜이 민주당은 종북에 넘어갔다라는 개소리나 퍼뜨리는게 헬쥬신의 수준이지 뭐. 헬쥬신국 국정원 병신새끼덜인 할 줄 아는게 뭐가 있다냐. 짱개국 화이트 스파인 창녀새끼 하고 씹질이나 하는 것이랑 미국년 정보원 버러지 보지에다가 푸슉푸슉이나 쳐 하는 것 말고는 잣도 할 줄 아는 것 없는 버러지새끼덜이 헬쥬신 국정원 버러지새끼덜일 뿌~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97 0 2015.09.21
25031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new 병신존 1 0 2023.05.02
25030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new 병신존 1 0 2023.05.02
25029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new 병신존 6 0 2023.05.02
25028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new 병신존 8 0 2023.05.02
25027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2 new 병신존 16 0 2023.05.02
25026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new 병신존 6 0 2023.05.02
25025 틀딱들에게는 그냥 제국주의라고 하면 알아먹는 것이 MZ세대새끼덜에게는 별개인 것으로 받아들여지게 하는 ... 1 new John 37 1 2023.05.02
25024 애초에 한미FTA가 미제 쇠고기가 한국에 들어오는 것인 줄 아는 병신새끼덜이 한국 국민 버러지새끼덜의 수... newfile John 20 1 2023.05.02
25023 영어교육은 시켜야 될 놈들은 시키는게 맞지만 SKY 국제통상학과조차도 외국인 버러지새끼덜에게 장악당하고... newfile John 22 0 2023.05.01
25022 근로자의 날에도 일하는 헬조센 수준 new 노인 14 0 2023.05.01
25021 [탐사보도] 전두환 비자금 사찰 따라갔더니 윤석열이 왜 나와??! new John 13 0 2023.05.01
25020 김건희 버러지년과 윤석열 버러지새끼는 어차피 깜빵 갈 프랜드인데 뻔한 것들이지 씨발 것들. new John 14 0 2023.05.01
25019 영미권에서 돈 좀 벌어오는 것은 그냥 제도 자체가 쳐 낡아서 비추일 뿐. new John 20 0 2023.05.01
25018 애초에 전세계에 친미국가란 없다. 양아치새끼덜의 나라 미국. 2 new John 25 0 2023.05.01
25017 98프로의 진실에 2프로 구라를 섞는 개자슥새끼덜. 가장 부유한 국민은 아일랜드인…한국인은 몇위? 3 newfile John 33 0 2023.05.01
25016 애초에 한국에 독립투사라는 것은 없다. 김구라는 버러지새끼 또한 마찬가지. 2 newfile John 22 0 2023.05.01
25015 노컷 뉴스 버러지새끼덜도 금권주의에 타락했네 씹새끼덜. 이제 좀 좌파라는 타이틀은 떼자. new John 9 0 2023.05.01
25014 관종 되려고 외래 유해종 쳐 키우는 씹버러지새끼. newfile John 16 0 2023.05.01
25013 3단 로켓 자신이 만든 것도 아닌데 자신이 만든 양 구라 치는 머스크 새끼. new John 12 0 2023.05.01
프리고진이랑 쇼이구 사이에 바이킹 스파이꾼 버러지새끼가 꼈네. 씨발 뻔하지 뭐. newfile John 18 0 2023.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