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1.27
조회 수 76
추천 수 1
댓글 5








민주당과 국짐당을 이분법적으로 보지 않고, 아파트 거주를 하게 되는 순간 보수로 돌변한다는 논리는 적용시키자면 그 것은 특히 서울의 보지의 일반적 성향일 뿐이다.

40대에 10억따리 아파트를 보유하는 순간 보수로 돌변변하는 인간성은 곧 60대에 100억따리 건물주가 되는 순간에서는 내 건물에 성매매업소가 들어와서는 나보다 40살 어린 보지를 사역해서는 내 건물임대료를 포함한 돈을 벌도록 시켜도 나만 돈 벌면 되는 도덕성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모두 한길인 것이다.

이명박이 말했듯이 자신의 건물에 성매매업소를 들이고, 게중에 서비스가 좋은 년을 세입자 포주를 후려서는 꽁씹을 하면 개꿀잼인 것이다. 그러한 자지에 그러한 보지인 부창부수일 뿐인 것이다.

 

그리고 그따구로 이용된 보지들은 아마도 결혼과 출산을 하게 될 확율이 매우 낮을 것이다. 그 임대료 쳐 받은 건물주 마눌이나 혹은 꼰대건물주 뒈지고 곧 할망구 건물주는 그 년 인생 개박살내고 돈 쳐 벌어먹은 것이다.

 

그나마 한국이 경제가 좋았을 때에는 그 년들도 찍먹만 하고 빠져나올 수 있었지만 요즘에는 생계형으로 전락하기가 쉬어서 업종 바꿔가면서 40대 일보직전까지도 털린다고 보면 된다.

심지어는 40대 넘어서도 노래방 창녀 뛰게 된다. 사실상 자살하기 전까지는 끝이 없다.

 

갸들이 하는 말은 그 년 인생은 그 년의 선택이다라고 할테지. 근데 씨발새꺄 너도 이용해 먹었잖아. 씨발 새꺄.

 

한국이 저출산 사회라고는 하지만 정작 그럼 그러한 루저년들까지도 탈탈탈 재활용해서는 임신시키고 있냐면 택도 없는 개지랄인 것이다. 아 뭐 그럼 아쉽지가 않은가 보네 뭐라고 생각하려면 정작 또 국가시책 차원에서는 아쉬운게 맞다고 정책의 일부라고 부연은 하고 있음.

 

성착취는 성매남의 책임이라는 개소리말고 씨발 것들아. 생산수단을 가진 것들의 자행한 짓거리가 맞지 이 씨발새끼덜아.

 

10억에 강남아파트, 100억 건물주가 소원인 놈들은 이미 다른 보지새끼하나 착취해서 내 건물 임대료 내게 하는 것, 혹은 곧 그리됨을 알고도 납득한 놈이고, 털어먹기로 작정한 놈일 뿐이다.

그리고 민주당이니 국짐당이니 하는 개자슥들은 그러한 탐획자 개새끼덜에게 국가사회적인 공헌도가 있다는 악마의 속삭임, 듣기 좋은 소리나 쳐 팔아먹고는 또한 자신들 또한 그 100억대따리 건물주 창녀인생 10마리 이상 임신도 못할 폐급으로 만들어버리면서도 60대 이후에 건물세나 쳐 받아 먹는 새끼가 되는 인생으로 축재하기 위한 짓거리를 자행할 놈이 되는 길에 이미 자신의 인생을 갈아넣기로 작정한 개새끼일 뿐이다.

 

국짐당과 민주당에게는 절대로 자기반성은 없는 것이다. 경제개발로 사회에 기여한다는 당이고, 하나는 민주화로 사회에 기여한다는 당이다. 그들을 지지하면 그러한 기여의 축 혹은 이념적 부분이 온전히 지지자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자의식을 팔아먹는 개자슥들인 것이다.

 

그들에게 절대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것은 자인과 반성이다. 국짐당 지지하는 개새끼덜은 박정희의 일을 반성하지 않으며, 민주당 지지하는 개새끼덜은 김대중, 노무현 대의 노동탄압과 착취적 짓거리들을 반성하지 않는다. 그들은 애초에 그 더러운 창녀와 양아치새끼덜에게 좋은 일 하는 것이라는 자의식을 팔아먹는 것들이다. 그들이 회계를 하냐고 택도 없는 말씀.

 

 

그리고, 또한 지독한 정보통제를 통한 우물 안 개구리화인 것이다.

 

이미 일본에서 토건양아치새끼덜이 실패한 오피스텔이나 리조트 사업 따위를 오피스텔 창녀들을 굴려서는 인신매매나 다름없는 짓거리를 시켜서는 원금과 이자의 상당부분을 갚게 한 것은 이미 예전에도 있었던 사실이고, 곧 후일에 헬조센 토건족 새끼덜도 딱 그 지랄을 답습했을 뿐인데, 마치 오피스텔 창녀가 한국에서 듣도보도 못한 것이 자행된 양 도리도리 몰라도리 이 지랄 눈 가리고 아웅을 쳐 하는 것이다.

 

이명박이라는 그 새끼와 대통령이라는 씨발 새끼가 그런 놈이다. 그러니 그 작자가 대변하는 집단이야 뭐 안 봐도 뻔한 것이다.

 

아 뭐 그렇다고 국회의원 나으리들은 아따 내 건물에는 그런 업소 없다고 아마도 차명이나 바지사장이나 친인척 명의로 돌려놓고는 그 지랄을 하겠지만 씨발 새끼덜아 해방노예 명의로 차명재산 불리는 원로원의원 나으리라는 것은 이미 2천년의 로마시절에 쓰여진 간행물들에도 죄다 보고된 것들이다 이 버러지새끼덜아.

 

아마도 한국과 일본과 중국의 꽌시집단이 유독 그따구인 것은 아마도 자신들의 민중집단이 대단히 무식해서 잘 모를 것이라는 인지부조화에 기인하는 것으로 보여지는데, 씨발 맞냐? 

 

풍선효과 조까고 있네. 풍선효과는 조까고 첨부터 계산한거지 이 개자식들아. 애초에 그렇게 실패한 오피스텔+건물주의 욕구로 그냥 박살낸거지. 애초에 지덜 건물에 창녀가 돈 내는 구조가 되도록 집창촌 뿌순거지. 저 년들이 내 건물에서 사역당하면 돈이 얼만데 계산하면서 겉으로는 도시미관상 어쩌구저쩌구 개지랄 핑계를 댄 위선이나 쳐 부린 것들이다.

 

서면에 있는 주상복합 머시기 그 것도 세입자 없으니까 오피사장 조폭양아치나 몇몇 들여서는 월세내게 한거고, 그게 범일동에도 있고, 국제금융센터 근처에 무슨 건물도 있고, 영등포에도 그 지랄인 건물이 있었고, 전국에 다 있지 씨발.

 

그 건물주들이 바리바리 손을 써서는 단속도 안 맞게 다 해줌. 근데 거기에서 일하던 년은 결혼적년기 박살났지 뭐. 그 이후에 뭐 자살할 때까지 남친 안 생김. 

 

짱개새끼덜도 가임기 보지가 없다고 하지만 KTV에 앞으로 인생 조질 것이 뻔한 것들은 부르면 줄을 서서 나온다. 조금만 자각이 있으면 저 년들 중에 이 지랄 수 년 넘게 하고서는 임신이나 할 년들이 몇 일까 사이즈 내보면 그냥 노답이지.

한국은 그나마 기초생활수급자라도 되어서는 존나게 길고 긴 노답 유예기간이라도 준다지만 짱개는 그딴것도 없다. 나락으로 떨어지면 대가리 깨져서 뒈져야 한다.

 

일본은 이미 한국을 앞서나간 이미 상기한 오피창녀의 원조국가이고.

 

한국과 일본과 중국의 도시권력계급 그 개새끼덜은 절대로 자신의 탓이 아니라고 쳐 우기고 절대로 자인하지도 않으며 절대로 인정하지도 않고 절대로 회계하거나 반성하지도 않지만 조금만 눈썰미가 있으면 개인의 선택이 아니라 권력을 가진 개자슥의 강요에 의해서 인생 망친 년들이 존나게 많다는 말이다.

이미 그 지랄인 것으로부터 외노자 쳐 들이면 상황이 바뀌냐? 조까고 있네. 외노자 베트남년 100만명을 들여보라고 100만마리 고스란히 임신도 안할 창년이나 되어서는 서울 건물주 월세나 내줄 것이나 될 것이고, 심지어는 개중에 같은 태국 외노자 남자새끼랑 결혼하는 놈도 극소수일 것이 뻔하다. 그런 주제에 출산율 정책 편다고 나아지면 기적이지.

 

같은 베트남 외노자 남자새끼는 저 멀리 거제도 땅에서 용접이나 존나게 하고 있음. 서울 강동구 안마시술소 태국년이랑 그 놈이랑 만날 이유가 없지.

어쩌다가 같은 갱상도 베트남 창녀랑 베트남 남성 외노자랑 기실은 존나게 인연이 닿기도 조까치 어려운 나라에서 어쩌다가 인연히 되어서는 눈 맞아서는 서로 결합하면 이노무 베트남 창년새끼 불러준 한국업주나 한국인 30살 연상 편돌이 버리고서는 같은 베트남 놈이랑 붙어먹네 요지랄 남 잘 되는 꼴을 못 보는 내로남불, 마녀사냥이나 존나게 하는 것들이 헬쥬신 새끼덜이다.

 

기실은 이미 상경 농공 한국인들이 같은 한국인 탐획자 새끼덜에게도 다 그따구 취급을 당하던 와중에서도 여태까지 이어나간 것이고. 그 결과가 0.83이다. 뭐 어쩌라고.

 

 

그 개새끼덜이 건물주로 정착하게 해서야 이 나라의 출산율이 될리가 씨발 새끼덜아. 종부세? 종부세가 아니라 아예 줄 세워놓고 총살을 시켜야지 말이다. 다른 놈, 다른 년 인생 이용 못 해 먹게끔.

그래서 남의 딸 갈아서 원 천만원 월세 받는다는 것들이 이 나라의 피라미드에서 조금 위에 있다고 설치는 것들이고, 페미라는 개자슥들도 그러한 놈년들 딸내미새끼 끝까지 박사까지 공부시킨 조까튼 버러지일 뿐이다.

소싯적 1970년대에나 고학해서는 국책유학생이 된 놈년들이 있었지. 지금은 2020년대라고. 박사 딴 놈년들 다 그런 놈년들일 뿐이지. 

 

성착취를 성착취라고 하지 않고 온갖 개소리로 돌려막기 하는 엉터리 워딩으로 그 것도 그러한 놈들을 대변한다는 정당이라는 것이 합법적인 사회집권집단이라는 것은 그냥 죄 지은 놈이 죄 없는 놈들을 학대하는 사회일 뿐이고, 그러한 의미에서 데모크라시라는 개조까튼 것은 데몬즈 크라시일 뿐이다. 마귀새끼덜의 시스템이다.

 

인신매매, 포주, 살인마가 해방노예의 명의에 자신의 죄업을 세탁하고서는 이 나라의 뱃지 단 놈이랍시고 나라의 공식적인 어르신이라는 원로원 국회라고 하는 것들이다.

 

정작 박덕흠이 사돈 아들 건물에서는 창녀 백마리가 인생 포기하고서는 몸이나 팔아서는 몸 판 돈 걷어서는 그 바지사장 새끼가 상납이나 한거 받아 쳐 먹는 그러한 놈들이 말이다.

아 씨발 나 그런 놈 아닌데 증거 있냐? 씨발 고소해봐 조까 교도소에서 지식인 영웅행사나 함 해보련다. 박덕흠이 나 고소해서 나 여기왔어 요러면 거기서 좀 대우받는다는데 말이다. 

 

이준석도 그 바닥의 어딘가에서 섹스 향흥 좀 받았다고는 뒷덜미 잡힌 거 잖아. 대놓고 함정 셋업 친건데도 개새끼덜 알면서도 모르는 척 섹스가지고 단죄하는 짓거리를 한거지.

 

그러한 씨발 새끼덜 주제에 위안부 문제가지고서는 도덕적인 우위는 쳐 보일려고 개쓰레기 짓들이나 하는 씨발 새끼덜이 한국의 국회의원이라는 개자슥들이다.

그 개새끼덜 할배나 증조부 새끼덜 중에서 위안부 애용자나 없었으면 다행이다. 내가 알기로는 서울 한복판에도 위안소 있었다는데 말이다. 그건 누가 애용했을까나.

박정희도 그거 좋아했다던데 말이다. 나경원 할배 대좌새끼는 좋아했는지 모르겠고.

 

어쩌면 일본의 제안은 그거지 뭐 피차 씨발 우리 그렇고 그런 놈인데 덮자고. 그러면 조까라고 핏발을 세우는 위선자 새끼덜이 헬쥬신 꼰돼 새끼덜인 것이다.

 

KTV에서 타스로 인생 배린 중공 보지들은 눈 가리고 아웅하고서는 왜 씨발 워킹클라스 가임연령 보지가 없냐고 높으신 분들 지랄하면 뭐해?

 

그래서 아직도 동양 버러지새끼덜은 개인윤리가 곧 사회도덕임을 인정조차도 하지 않는 새끼덜이라는거다. 중공의 높으신 것들도 뭐 지덜의 2세나 3세가 성매매를 한다는 것은 그렇다고 쳐도 건물주로 뽑아먹은 것은 그래도 인정해야제. 그 것조차도 인정 안 하면 지금 태어난 20만 마리 중에서 여아 10만마리 갸들 중에서도 신림동에서 가문의 영광을 위한 고시준비하다가 만마리 도태당하고, 2만마리는 창녀나 되어서는 혹자는 개인의 탓이라지만 실상은 이미 그 사회에서 대가리가 큰 것들에게 이용당해서는 멸망당해서는 도태당하고, 그럼 또 거기서도 6만마리나 겨우 임신하게 되면 출산율 1.2 요지랄해봤자 영원한 멸망 뿐이다. 회계나 해라 이 개자슥들아.

 

지금은 모집단이 그나마 연간 50만 60만으로 꽤 많으니까 0.8이라도 연 20만이라도 태어나는 것이지. 연 20만에서 0.8 찍으면 8만명, 9만명이다. 국가멸망이 도덕성 때문이 아니라고? 북한한테 멸망이나 당해라 이 조까튼 새끼덜아.

서울은 어차피 핵 쳐 맞고 뒈질 운명이니 그 모든 멸망은 지배층의 탓인 것이다.

그게 바로 factum이다 이 개조까튼 개새끼덜아.

 

야 씨발 닥치고 지금 이대로다 씨발 헬쥬신 지금 이대로 끝까지 가즈아. 토건족 개자슥들이 양아짓이나 하는 것도 창녀와 양아새끼덜이나 좋은 나라랍시고 기 세우는 것들이나 닥치고 지금 이대로다.

인성 버러지새끼덜의 양당독재도 닥치고 지금 이대로다. 나만 건물주 되어서 남의 딸 인생 망치고 돈만 쳐 벌면 되지 씨발. 조까고 지금이대로 풍월을 울리자 멸망할때까지 말이다.

 






  • 세마
    23.01.27
    내 생각엔 근자에 논란이 되고있는 "인도네시아 독트린"이야말로 한국에 즉각 도입해야 하지 않나 생각한다. 인도네시아도 아직 후진국으로서, 생산수단이 미미해 안즉 관광으로 먹고 사는 지역도 꽤 많은데도 불구하고 성 보수화 법률을 밀어붙이고 있다고 한다. 쟤들도 다 당해본 것이 있고, 이유가 있어서 저런 법을 만들었겠지.


    하여튼 남의 딸년 몸팔아먹게 만들고, 하층계급 남자들 루저로 만드는 개쓰레기 경제모델은 총으로 엎어야 함당하다. 나도 트위타 시절에 그런 문제를 얘기하다 뭐 "자생적아이스"라고 욕한사발 처먹었지만, 뭐 이정도로 돈에 미쳐 사회 질서가 극도로 문란해진 나라라면 아이스보다 더한 공포도 필요하다.


  • John
    23.01.27

    인도네시아 것들은 놀라울 정도로 멍청한 길을 걷고 있는 것이지만. 미국과 중국의 공적이 될지도 모르는 사안이고.

    인도네시아 버러지새끼덜은 그냥 똥유슬람이라서 실제로는 인도네시아 빈민굴 사창가하면 전세계에서 알아주는 것들이 위선이나 떠는 것이고.

  • 세마
    23.01.27
    알렉산드르 두긴이, 앞으로의 이데올로기 전쟁은 전신문명이 발달한 영웅적 대륙국가 vs 물질문명만 발달한 양아치 해양국가 오랑캐놈들 ... 이렇게 된다고 하였다.


    알렉산드르 두긴의 조국 러시아, 중동, 인도네시아는 "육상파"에 의해서 정신문명이 개화된 길로 가는 나라이고, 반면 미국 EU 영국 중국 일본 한국 등은 물질문명에만 미쳐서 도덕적 타락을 스스로 제어할 수 없는 해상국가의 비극을 경험하고 있는 나라이다.


    한국이 해양세계의 수렁에서 빠져나와서 유라시아 대륙, 바다 위의 나라지만 "대륙의 정신문명에 귀의하는" 남양, 중동계 국가와 긴밀한 인연을 맺아야 미래를 개척할 수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 특히 내 나라 자식 놓아줄 내 나라의 남에게 파는 수모를 극복할 수 있겠지.


    그 투쟁을 위해서라면 한국이든 인도네시아든 미국 중국 양쪽과 척을 져도 일없을 일이다.

  • 세마
    23.01.27
    그라고 내가 우크란 전쟁이 러시아의 완승으로 끝나길 바라는 이유 역시 그거다. 독일 FKK에서 동독 루저들 폭동 안나게 한답시고 마피야 부로카 동원해서 뺏들어가는 슬라브 처녀들이 얼마나 많은줄 알아? 그런 EU라는 범의 아가리에 멋모르고 드가겠다는 우크란, 러시아 여자들 참교육할려면 전쟁에서의 승리가 필요한 것이다.

    러시아 정교회도, 또 독실한 신자인 푸틴과 그 정부도 성적 문란함과, 유럽 매춘경제가 끝나기를 바라고 있지. 이들에게 있어서 우크란 응징은 holy war인 것이다.
  • John
    23.01.27

    FKK는 워크 퍼밋 있어야 고용되는 합법적 공간이라서 러시아 불체자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EU 가입 이후의 동유럽년들이 주종이었고 러시아년들은 압도적으로 영국에 많았지.

     
    영국 런던은 특히 서런던은 1940년대부터 이민자 공간이었음. 2000년대에는 온 유럽의 없는 놈들이 다 몰려왔고 말이다. 그 영국바닥에서 그나마 소수인 집단이 정작 독일계였다. 독일놈들은 자국의 사정이 나아서 영국으로 오지 않았던 것. 프랑스인들도 적었다고 할 수 있고. 그 외에는 뭐 스페인창년, 그리스창년, 루마니아창년, 헝가리창년, 러시아, 우크라이나, 그리고 복지국가라고 살만하다고 개구라치는 노르웨이, 스웨덴 다 있었다지만.
     
    그러나 런던은 앵글로색슨 새끼덜의 2부리그임을 감안하면 여읔시나 가장 많은 러시아년들을 후려간 나라는 1부리그인 미국의 뉴욕이지. 지구는 둥글기 때문에 메르카토르 도법으로 보는 것보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나 무르만스크와 미국동부의 거리는 훨씬 더 가깝다. 베를린은 모르지만 남독일의 뮌헨보다는 가까울꺼다.
    런던 바닥에서도 미국과 캐나다의 라보라도해에 가서는 배타는 일자리가 거론되고는 하니까 말이다.
    거기 함 눈 감고 배타러 갔다오면 5천 벌어온다. 1억 벌어온다 캤는데 말이다. 실상은 가장 모험심 강한 짱개들도 하지 않는 일.
     
    핵 쳐 맞을 곳은 여읔시나 미국이지. 독일은 자신의 죄를 알아서 사리기도 하고 말이다.
     
    애초에 아시아를 개판 빡촌으로 만든 것들도 미국이고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188 0 2015.09.21
24192 일베와 윤서인 비교 new 노인 27 0 2023.01.28
24191 푸틴은 하이힐을 신는다? 1 new 노인 26 0 2023.01.28
24190 한국은 이미 일본 유통에 먹혔지=쿠팡. new John 45 0 2023.01.28
24189 윤석열 버러지새끼야 말로 부정선거로 됐네 씨발새끼. 4 new John 55 0 2023.01.28
24188 사람은 고쳐 쓸 수 없다는 말의 진의 new John 30 0 2023.01.28
24187 최병서 주식투자로 거지 돼…아내와 별거까지(종합) 꼰대새끼덜 자화상. 2 new John 39 0 2023.01.28
24186 이준석을 섹스로 함정이나 파는 것들. new John 30 1 2023.01.28
24185 윤석열의 망상 new 노인 17 0 2023.01.27
24184 현재 한국이 유럽, 미국, 일본과 달리 전성기이고 삶의 질이 좋은 게 아니라 new 노인 16 0 2023.01.27
24183 사실 히키코모리나 니트족은 new 노인 23 0 2023.01.27
24182 헬조센 지방에서 문화 생활을 한다는 것은 new 노인 15 0 2023.01.27
24181 일본이 깨끗하다는 한국인들의 착각 new 노인 23 0 2023.01.27
한중일 도덕성 없는 성착취로 쳐 망하는 나라. 5 new John 76 1 2023.01.27
24179 일본 내 청년 노숙자들이 늘어났다 new 노인 23 0 2023.01.27
24178 몇십년전 영국에서 현재 전장연이 하는 것과 비슷한 시위한 적 있었다 1 new 노인 18 1 2023.01.26
24177 일본인과 유럽인들이 절약하는 진짜 이유 1 new 노인 46 0 2023.01.26
24176 저출산은 닥치고 보지탓이다. 4 newfile John 104 0 2023.01.26
24175 농업마저 완전히 민영화돼면 진짜 볼만해지겠지 2 new 킹석열 33 0 2023.01.25
24174 수구기득권들은 자원마저 민영화하려는게 아닌가싶다 new 킹석열 13 0 2023.01.25
24173 저출산의 원인. 상경 농공이나 후리던 사회의 페이즈 끝이다. newfile John 29 0 2023.01.25